취업의 기초 > 시범 기간의 업무의 개요

도로 점원의 작업 기간 요약


시간이 흐르고 흰 구름이 지나가고 눈 깜짝 할 사이에 한 달이 넘었습니다.이 1 개월은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인생 여정의 전환점이되어 평범한 유지 보수 종사자에서 저는 도로 정치인입니다.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에게 그들의 일에 대한 그들의지지와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동시에 한 달 이상 단위 지도자들에게보고 할 것입니다.

저는 xxx 카운티 공도 국에서 일하는 일반 도로 근무자입니다 .2010 년 9 월 말에 xx 카운티 인민 정부 법무 사무소 및 XX 카운티 고속도로 국이 주선 한 내부 법률 모집 시험을 통해 도로 관리 팀에 입사했습니다. 여러 달 동안의 작업과 연구 동안, 한 차오 (Han Chao) 대장의 보살핌과 도움으로 인삼 장군의 정교하고 신중한 가르침은 유지 보수 직원의 역할이 도로 사무원에게 점차 변경됨에 따라 이론적 지식과 도로 관리가 점차 통합되었다. 공인 된 도로 법 집행관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국가 법 집행관으로서 우리는 먼저 인간이되고, 일을 배우고, 삶과 가치관과 세계관을 확고히 확립하고, 정치적 통찰력과 차별 능력을 향상시키고, 확고하고 확고하며 항상 엄격한 요구 사항을 상기시켜야합니다. 너 자신.

xx 카운티 공도국의 도로 관리자로서 저는 도로 관리 사업에보다 친숙해지기 위해 중화 인민 공화국 고속도로 법과 후난 성 고속도로 안전 규제에 관한 연구를 실시했습니다. 관리 규정과 같은 법률, 규정 및 규정과 일일 현장 검사 팀 리더 및 베테랑 동지는 자체 학습 및 수행과 더불어 도로 관리 업무를 개선하고 점차적으로 "도로 생산, 유지 보수 보호 도로 권리와 원활한 도로를 보장하는 작업의 주제.

한 달이 넘는 작업에서 팀장의지도 아래 약간의 작업과 연구가 진행되었지만 발생하는 문제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매일의 도로 검사에서는 법규에 대한 지식을 사용할 수없고 서비스 의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아가서는 연대와 협력의 정신이 강하지 않으며 갑작스런 사건이 발생할 경우 어려운 문제와 특수 상황을 분석하고 해결할 수있는 능력이 향상되어야하며, 앞으로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는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 시키며, 지시 사항, 지도력의 정신 및 배치를 단호히 따르고, 열심히 내 일을하고, 기회를 소중히 여기며,이를 출발점으로 사용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우수한 사람이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고속도로 공무원은 xx 고속도로 산업 발전에 자신의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