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기초 > 시범 기간의 업무의 개요

시험 사용 기간 동안의 개인 작업 요약


저는 Henan xx Machinery Co., Ltd.에서 5 월 11 일부터 6 월 7 일까지 xxxx 근무했습니다. 이번 달의 평가판 기간 동안 저는 일에 바빴고, 유휴 상태에 빠지지 않았고, 성과를 냈습니다. 기계 부품, 조립 도면, 폭발 맵, 공정 파일 및 다양한 스케줄을 포함하여 내연 및 전기 나일 슬리브 드릴링 머신의 기술 데이터가 분류되었습니다.

이번 달의 일을 통해 저는 새로운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많은 결함을 가지고 있으며 계속 배우고 있어야합니다. 배운 교훈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작품의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합니다. 지난 3 년 동안 청 섬유 기계 기술부에서 얻은 지식은 상대적으로 편향되어 있었고, 나는 자신의 일에 대해서만 잘 알고 있었고, 다른면에 대해서는 깊이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기계 공학자로서 지식은 모든면을 포함해야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신중하게 질문하고 더 많이 배우고 포괄적 인 재능을 발휘하십시오.

둘째, 결정적으로 일을하고, 주저하지 마라. 업무를 위해 우리는 가능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고 1 차 및 2 차 요점을 구별해야하며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문제를 결정적으로 다루어야합니다. 주저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이 옳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셋째, 사물에는 자신의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작품에서 자신 만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자신의 이해에 따라 완성한 다음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작업 내용을 수정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묻기 만하면 다른 사람의 의견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작업에 영향을 미치게됩니다.

넷째, 우리는 의사 소통에 능숙해야합니다. 나는 말문이 거의없는 사람, 특히 낯선 사람들이다. 나는 의사 소통이 좋지 않다. 미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더 운동하고 내 성격을 바꿔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