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기초 > 시범 기간의 업무의 개요

웹 페이지 제작의 시험 작업 요약


게시물 기능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작업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직업 책임의 요구 사항에 따라, 내 주요 임무는 산업 단지 웹 사이트 건설, 2 단계 투자 브로셔 디자인 및 제작, 관련 전시회 참여, 매일의 리셉션 운영, 관련 활동 계획 및 준비, 지도력이 지정한 다른 업무. 위의 작업을 완료함으로써 유능한 신입 감독자는 우수한 언어 기술, 유창한 작문 기술, 웹 사이트 구축 및 유지 관리 기능, 대규모 이벤트 계획 및 준비 능력을 갖추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현재 나는 웹 사이트 구축과 대규모 행사 계획에있어 단점이있다. 웹 페이지 제작 과정에서 프론트 페이지가 아름다운 웹 페이지의 제작 요구 사항에 맞지 않아 새로운 웹 페이지 제작 소프트웨어 인 Dreamweavermx 및 그래픽 처리 소프트웨어 인 fireworksmx를 다시 배웠습니다. 현재, 위의 소프트웨어의 공통된 기능에 익숙하며 기본 웹 페이지 제작 및 그래픽 처리에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유능한 채용 담당자로 만들기 위해 향후 계획 작업을 돕기 위해 온라인 계획 사례를 읽었습니다.
Xxxx는 열정의 또 다른 해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
1. 거울이 끝나지 않아 시대의 발전이 빠르게 변하고 여러 분야의 지식이 지나가는 날마다 변하고 있습니다. 나는 모든 종류의 투자와 지식을 배우고 실무를지도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2, "산업은 근면하고 어리석은 일에 능하다", 미래의 업무에서 비즈니스 지식을 계속 배우고 더 많은 독서, 학습 및 실습을 통해 비즈니스 기술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3. 끊임없이 용기와 인내력을 발휘하고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점차적으로 감정적 인 정서를 극복하고 각 직업을 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그리고 세 심하게 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