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기초 > 시범 기간의 업무의 개요

의약품 판매 시험 기간 동안의 개인 작업 요약


3 개월이 넘는 시험 기간 동안 나는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영업 지식을 많이 배웠으며 회사의 영업 프로세스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으며 또한 판매 위치를 잘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지난 몇 달 동안의 저의 경험이었습니다. 저의 지도자들이 저를 교정하고 더 잘 배우고 향상 시키길 바랍니다.

고객 정보가 많기 때문에 고객이 전화로 자세히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판매를 시작한 지 반 개월 만에 사무실에 있었지만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그 결과 고객이 때로는 전화에 참을성이 없어서 내 전략이 바뀌었고 영업 사원이 직면해야하는 문을 열기 위해 주도권을 쥐었다. 아무도 내가해야할 일을 지적하지 않았다. 외출 초기에 고객의 문에 들어갈조차 수 없다. "문 손톱"을 여러 번 먹은 후에 각 고객의 문을 입력하는 방법을 요약했다. 도로를 두려워하지 말고 문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것을 찾으십시오, 인내심을 가지고, 항상 문에 경비원을위한 시간이 없습니다. 호랑이는 항상 잠잘 시간이 있습니다. 문이 어디로 가는지 당신에게 말할 수있는 "열정"이 항상 있습니다. 고객은 한 번 그곳에 갔고 사람들은 당신과 함께 살 것을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고객과 연락하고 기억하게하십시오. 고객은 매일 많은 영업 직원을 볼 것이므로 고객이 귀하를 기억하게하십시오. 나는 고객에게 갈 때 나는 누구인지 알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 매우 만족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다양한 품종의 워크 플로와 판매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처음 직장에 직면했을 때 나는 머리를 터뜨릴 수 없다고 느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몰랐다. 그러나 지도자의지도 아래 제품 판매, 재고 정리 및 재고 정리를 포함하여 지난 몇 개월 동안의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가 있었다. 계정이 반환됩니다. 지도자들과 동료들은 종종 나에게 약간의 경험을 전하며, 일부 고객과 지도자들을 만나기 위해 나를 데려 갈 것입니다. 회사로 돌아와 신중하게 분석하고 설명하면, 이것이 내 일을 크게 도왔습니다.

둘째, 전문 지식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영업 사원의 전문 지식으로서 필수적입니다. 판매하는 제품의 성능, 기능 및 응용 프로그램을 이해하지 못하면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 할 수 없으며 상담 할 때도 고객을 만들 수 없습니다. 제품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기회를 놓친 것이므로 무료 일 때 영업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회사 제품에 대한 정보를 배웁니다.

교육 기간이 끝나면 현재의 영업 업무를 가장 먼저 요약하고 부지런하고 실용적이어야하며 회사 제품이 이미 제공되는 곳에서는 제품 판매에 대해 더 알아야합니다. 회사의 다른 제품이 필요한지 확인하려면 일부 프로젝트 정보를 지우십시오. 주변 지역의 회사와 협력하지 않는 상점의 경우, 당사는 제품을 소개하여 향후 협력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회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정보를 가져와야합니다.

판매를 잘 수행하는 데는 부지런 할뿐만 아니라 훌륭한 의사 소통 기술이 필요합니다. 영업 사원으로서 물건을 판매하는 계약에 서명하는 것 외에도 계정을 조정해야하며 이는 좋은 의사 소통 기술에 대한 특별한 필요를 되 돌리는 것입니다. 현재 나의 작업 방법을 개선하고, 회사의 제품 지식을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공장의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수동 판매 모델을 점진적 판매로 전환하여 판매를 향상시키는 것이 주요 목표입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많은 지식을 습득했으며이 직책을 판매하는 작업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이해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보다 충만한 정신과 에너지를 바칠 것입니다. 자격있는 영업 사원이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일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