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세금 작업 요약

XX에있는 지방세 사무소의 요약


상반기에 경영위원회와 지방 국 관리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지방 국의 업무에 중점을두고 소득 구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세련된 경영의 실행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는 지방 국이 지명 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상반기에 총 1 만 위안이 지급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지난 6 개월 및 하반기에 완료된 주요 작업에 대해 다음과 같은 간단한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첫째, 상반기에 완료된 작업
시간, 품질 및 수량에 대한 소득세 검사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소득세 검열을 완료하기 위해, 나는 사전에 일하기 시작했고, 두 도로를 나누고, 시간을 조정하고, 2 달 반 동안 지속되었고, 검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지불되는 세금은 25 만원입니다.
지구 사무국이 주최하는 "8 개의 우등과 8 개의 수치스러운"토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체 연구소는 총 10 개의 기사를 작성하여 전체 직원의 사고 방식, 스타일 및 열정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우리는 훌륭한 관리 요구 사항을 구현하고 수집 및 관리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세 가지 조치를 완료했으며 그 중 하나가 처리 될 것으로 결정됩니다. . 누락 된 납세자는 3 단계 수준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두 번째는 모든 수집 및 관리 파일을 정렬하고 수집 및 관리 자료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3 월과 4 월에 미리 알림을 알리는 것입니다. 기한이 지났다고 선언되지 않았습니다. . 가구는 한도 변경 및 한도 지불 통지서를 발급했습니다. 처벌. . 가계. 신고율을 대폭 향상 시켰습니다.
초점은 건설 업계입니다. 4 월에 우리는 지방 행정국과 협력했습니다. . 건설 회사는 문제가있는 3 개 건설 회사에 대해 조사 및 처벌을 받았습니다.
규정을 개선하고 관리를 표준화하십시오. 이 기간 동안 징계, 출석 및 출현의 추세를 고려하여, 우리는 징계 규율을 사용하여 결과를 수정하고, 모든 수준에서 규정을 능동적으로 시행하고, 복장, 출석 및 근로 기준에 대한 세 가지 양적 관리 구현 방법을 공식화했습니다. 전체 직원의 세금 행태를 표준화하십시오. 전체 연구소는 표준화 된 관리, 제도화 된 건설 및 문명화 된 서비스에 대한 관리 트랙으로 이전했습니다. 문명, 질서 및 효율성에 대한 정기적 인 추적이있었습니다.
둘째, 개발을 제한하는 주요 요인 :
생각은 게으르며 진보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스님이 하루를 읽을 때 일부는 읽지도조차 없기 때문에 직접 경영 붕괴로 이어집니다.
학습 분위기가 강하지 않으며 인력의 질을 향상시켜야하는데 이는 정제 된 관리를 제한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규칙 및 규정의 구현은 "트리 이미지를 제한하고 브랜드를 구축하는"치명적인 요소는 아닙니다. 오랜 시간 동안 Guangyang의 토지세는 출석보다 위안보다 좋았습니다. 보너스는 [비밀 자원에 대한 기사를 찾거나 걱정없이 서서 기다리십시오! 퇴폐적 인 심리학의 기여, 늦어지고 일찍 떠나는 현상은 심각합니다.와 주길 원한다면 떠나고 싶습니다. 자유주의는 심각합니다. 현재 지방,시, 군 차원에서 많은 예고없는 방문이있어 가능한 한 빨리 해결되지 않으면 광양의 토지세 발전을 제한 할 것입니다.
셋째, 업무 경험과 경험
간부 대다수 동원에 대한 열정은 일류 일을하고 일류 성과를 창출하는 마법의 무기입니다.
건전하고 엄격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는 것이 인적 자원 중심의 제도적 통치를 구현하는 열쇠입니다.
활발한 간부 팀을 육성하는 것은 일의 강력한 기둥입니다.
넷째, 다음 단계는 일하는 것입니다.
하반기에 우리는 소득 구성, 직원 전체의 정치적 민감성 개선, 새로운 팀의 업무 아이디어 및 페이스 유지, 세련된 경영을위한 견고한 토대 마련, 수집 및 관리의 질 향상 및 다양한 규정 개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장교를 원하는 사람이 마음을 통해 갈 수있게하고, 회의 책임자의 사람이 편하게 느끼게하고, 장교를 걱정하지 않으려는 사람들이 문제를 일으키지 못하게하십시오. 관리 노력을 높이고, "모든 사람들이 창문, 모든 스태프 트리 이미지, 그리고 양질의 서비스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라는 슬로건을 세우십시오. 모두 용감하게 작동합니다. 특히 "붙잡은 열"을 준수하십시오.
소득을 잡아라 : 그 일을 사람의 머리로 분해하고 신중한 평가를 주장하십시오.
파악 경영 : 궁극적으로 그 수가 분명하고 상황이 명확하며 관할 기업의 생산 및 관리의 변화가 항상 핵심적인 세금 원천 기업에 있으며 계층 형 관리 시스템과 접점 시스템 구축이 구현됩니다. 납세자가 제기 한 세금 정보 및 성격 문제는 컴퓨터 관리에 적용되고, 기업 데이터는 보관되며, "정책 알림"시스템과 비즈니스 질의 응답 시스템이 설정됩니다.
법 집행을 파악 : 명확한 직업 책임을 설정하고, 인사를 명확히하고, 실행을 파악하고, 절차를 파악하고, 규범을 파악하고, 감독을 파악하고, 양심적으로 조세법 집행 책임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시스템 파악 : 원래대로 시스템을 구현, 파악, 개선 및 개선해야하기 때문에 규칙을 따르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람을 관리해야합니다. 상여에 일을 연결하는 것은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품질 파악 : 비즈니스 기술 훈련 및 실무 적용 수준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일상적인 문제를 고수하고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 학습 활동을 수행합니다. 모든 구성원을 정치적 자격, 익숙한 사업 및 노력으로 강력한 집단으로 키우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청렴성 : 상사의 배치, 교육의 이해, 시스템의 파악, 감독의 파악에 따라 모든 구성원의 의식을 정직하고 깨끗하게 개선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경향을 의식적으로 저지합니다.
혁신 이해 : 모든 직원은 혁신 의식을 확고히 확립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모든 업무를지도하며 세무 업무에서 영향력있는 1-2 가지 핵심 요소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메커니즘 파악 : 명확한 업무 책임과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직무 구분을 보장하는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이를 바탕으로 인센티브 제도를 수립하고 엄격한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며 불우한 보람과 보상 방법을 구현할 것입니다. 경쟁력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젊은 간부의 활력과 지혜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탐구하십시오.
규범 파악 : 이것은 모든 것이 규칙을 따라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노동을 제도화하고, 노동의 분단을 과학적으로하며, 수집 관리를 양식화하고, 자료를 보관소에 보관합니다.
전형을 잡으십시오 : 표창, 추천, 장교, 장교, 장교. 그들이 그것을하지 않을 것이고, 무엇이든 할 수없고, 산만의 스타일을 처벌하고 점원이 아니라는 것을 감독하십시오.
V. 다음 특정 작업 측정 : "5 개의 새로운"
그리고 사상 교육 업데이트. 작업 전반에 걸쳐 빨간색 선으로 작업하는 건물을 준수하고 이데올로기 교육을 사용하여 전체 직원의 업무 활력을 자극하십시오. 교육과 교육을 중요한 위치에 두십시오. 우리는 정당의 활동을 주간 및 주간으로 정기적 인 모임을 연구하고 현시대의 지식, 법률 및 규정 및 파티 규율 규칙을 신중하게 연구하여 이론적 토론을 실시합니다.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격차를 찾아 내고, 서로를 돕고, 함께 개선하십시오. 대다수의 세무 당국자들에게 전문성과 책임감이 강하고, 단결하고 투쟁하며 최대한의 길을 가도록 격려하십시오.
측정 값이 업데이트됩니다. 세제의 개념에서 "조화로운 조세 (harmonious taxation)"환경 조성을 강화하십시오. "지방세와 사람", "납세자는 신이다"와 같은 주제별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지방세의 가시성을 넓히며, 지방 세무에 대한 대중의 신뢰와지지를 얻습니다. 세제 면에서 조세 공시를 강화하고 맑은 토지세를 조성하며 국민의 인식과 참여율을 높이겠습니다. 세금 책임의 관점에서, 보상 및 처벌의 엄격한 평가. 하위 카테고리, 단계별 평가, 평가 결과는 임금, 혜택, 판촉, 판촉, 보상 누적, 보상 및 처벌과 밀접하게 연결됩니다.
, 서비스 업데이트. 첫 번째는 문명화 된 세금 창을 만드는 것입니다. 납세자 및 일반 대중이 세금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두 번째는 서비스 기업의 발전입니다. 과세 표준을 확대하고, 세원을 배양하고, 투자 촉진에 참여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보행자 거리가 용량을 확장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개발을 가속화하도록 도와줍니다. 세 번째는 지방 당위원회와 정부에 봉사하는 것입니다. 우수한 직원 조수로서 제 시간에 기업 및 기관에 대한 재정 및 세금 정보를 제공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하고,보고하고, 세금 분석 및 토론을위한 공동 회의를 조직합니다.
법률에 따라 과세 개념이 업데이트됩니다. 첫 번째는 법에 따라 관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일년 내내 네 차례의 세무 조사와 세무 조사를 실시 할 것입니다. 핵심 부서의 핵심 인사에 대한 핵심 감독을 수행합니다. 세금 환경을 더욱 최적화하기 위해 납세자를위한 신용 등급 시스템의 설립을 탐구하십시오. 두 번째는 법에 따라 수집하는 것입니다. 공공 보안, 산업 및 상업, 법원 및 기타 부서와 협력하여 주요 가정의 현장 수집을 수행하고 강력한 추진력을 만들고 충격을 강화하십시오. 세 번째는 법에 따라 규제하는 것입니다. 위반에 대한 단속을 강화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