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세금 작업 요약

세무서의 개인 연말 작업 요약



올해 저는 주정부,시 당위원회, 시정부의 올바른 리더십하에 세 명의 대표자의 중요한 생각을 진지하게 실천했습니다. 나는 법에 의거 한 엄격한 세금 및 팀의 엄격한 관리 원칙을 항상 준수했습니다. 많은 시세 간부와 노동자들이 단결하여 일년을 끝내기 위해 싸웠습니다. 다양한 작업. 나는 주정부 직원과 국세청에 의해 국세청 선진 근로자 직을 수여 받았습니다. 작년의 작업을 되돌아 볼 때, 저는 주로 네 가지 측면에서 열심히 노력했으며 시대와 보조를 맞추기위한 학습을 ​​강화했습니다.
제 생각에 학습은 일종의 정치적 책임입니다. 일종의 이데올로기 적 영역은 영적 추구입니다. 학습 측면에서 나는 세 가지 점에 중점을 두었다.
학습 이론은 정치 이데올로기를 향상시킵니다. 지난 해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를 꾸준히 연구하고 관찰 이론과 분석을 향상시킬 수있는 능력과 학습 이론을 결합하는 이론과 실천을 고수하기 위해 항상 제 1 위 자리에 내 정치적 품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전반적인 관찰, 문제의 분석 및 처리와 국세 작업의 실제 통합은 소득, 세금 개혁, 간부 관리 및 기타 업무를 조직하고 당 정신의 개념을 향상시키고, 세계관을 변화 시키며, 삶에 대한 전망을 변화시키고, 반부패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능력.
두 번째 연구 사업은 세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세금 정책에 익숙하고 세금 규칙을 아는 도시 세 공식 간부는 필수 기본 기술입니다.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세금 업무의 어려운 문제를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나는 우량한 지도자에게 즉시 질문하고 익숙한 비즈니스 및 경험 많은 동료들과 상담하여 지속적으로 업무 결정을 개선하고 업무 실수를 줄입니다. 동시에 사무 자동화 기술을 사용하여 황금 세금 프로젝트의 지식을 이해하고 경제, 법률, 경영, 역사 및 기타 분야에 대한 지식을 광범위하게 탐구하여 내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품질에 대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세 링크는 실제로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풀뿌리 연구에 깊이 들어가서 답을 찾는 것이 리더십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작년에 나는 매월 거의 절반의 시간 동안 소득 조사, 정보화 건설, 풀뿌리 국가 세무 단위 작업 스타일 및 과세 서비스와 같은 문제에 대해 심층적이고 세심한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직접 정보를 철저히 파악하여 "세제 정보화 구축에 관한 여러 가지 사상에 대한 의견", "국세청의 업무 스타일 구축 현황 및 대응 방안", "국세청 세 명의 대표자 육성에 중점을두고있다" 연구 기사는 작업 관행을 안내하는 작업 아이디어로 신속하게 변형되었습니다.
둘째, 정말로 열심히 일하면서 의무를 다한다.
수업의 리더로서, 나는 주요 모순을 파악하고 진실과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당사자들의 전반적인 조정을 파악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핵심 사항에 집중하십시오. 특히 조직 소득에 초점을 둔 다섯 가지 개선 사항을 강조하고 법 집행을 강화하고 정보화 건설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며 세법 집행에 관한 조사를 강화하고 조직 구조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며 서비스 개발에 대한 관리를 강화합니다. 특히 법 집행이 어려우며 세금에 접근하기 어렵고 업무를 완수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든 국가의 세무 당국에 조직의 소득 과정 전반에 걸쳐 다양한 세금 검사를 요청합니다. 국방부는 조세 수입 증가를 촉진하기위한 정책을 추진했다. 동시에 여러 수준에서 당위원회, 정부, 은행 및 금융 부서와의 관계 조정에 관심을 기울였으며 지난 몇 년 동안 세금 징수를 반복적으로 조정하고 다양한 소득을 소화하여 도시 세수의 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두 번째는 전형적이며 실제적인 결과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지침의 사용은 장기적인 작업 철학입니다. 나는 큰 조각을 비추는 빛을받는 전형적인 예를 발견하고 연마하는 것에 매우 초점을 맞추고있다. 예를 들어, 권력 남용과 법 집행의 문제가 확립됩니다. 세금 제도의 시행을위한 세금 집행의 전형적인 경우는 군과 지국이 풀뿌리 지점 관리를위한 고유 한 개별 세금 관리 방법을 요약하고 구현하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도시의 분산 된 부분적 풀림의 실제 상황은 풀뿌리 모델 국을 파악하여 5 개 팀, 우수한 디렉터, 5 개 전문가 팀 구성 상태를위한 경쟁 활동을 창출하고 선진 근로자 선발 활동은 여러 고급 모델을 시작했으며 최근에 조직 된 현장에서는 전형적인 데모 효과를 발휘하고 전반적인 작업의 발전을 촉진 할 수있는 고급 표준 작업 경험을 제 시간에 홍보 할 것입니다.
세 가지 엄격한 감독 및 검사 결과. 이 작업의 핵심은 리더십의 감독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를 토대로 당 조직 회의의 소집을 주재하여 "전국 조세 종합 종합 평가 방법"을 연구 · 작성하고 연말 평가 및 보상 및 처벌의 주된 토대로 팀장으로 개인 평가 팀을 구성하여 평가 결과를 개인적으로 수립하였습니다. . 동시에, 당 그룹의 사람들이 작업을 명확하게 구분하고 각 사람은 각 카운티 및 도시 국의 작업을 감독해야합니다. 감독의 강력한 평가로 인해 일년 내내 모든 작업 목표가 성공적으로 달성되었습니다. 국가 세수의 질적 향상 전국적으로 조세 정보 시스템 구축 속도가 빨라졌고 전반적인 조세 정보화 속도가 빨라졌고 세법이 크게 개선되어 영적 문명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지방 문명 체계에 지방 자치제가 세워져 지방 자치 부서와 지방 세무 국이 지자체로 평가했다. 국가 조세 시스템의 선진 집단은 인사부와 국가 세무 총국에 의한 국가 조세 시스템의 선진 집단으로 평가 받았다.
셋째, 화합과 협력에 집중
화합은 선도 팀의 전투력의 근원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팀 구성원들의 총체적인 지혜에 대해 다양한 임무를 완수해야한다고 주장 해 왔습니다. 주로 3 점 달성
하나는 세 명의 지도자 그룹의 지혜를 주장합니다. 첫째, 민주적 중앙 집권과 주요 업무 전개 및 인사, 인프라 자금 조달 및 소득 계획 분배와 같은 기타 주요 쟁점을 주도하는 데 앞장서는 것은 당사자 집단의 민주적 의사 결정에 대한 집단 토론을 통해 논의되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는 직무 수행에서 주도권을 잡는 것입니다. 간부를 사용하여 주요 작업을 파악하고, 핫 스폿을 파악하고, 어려운 점을 파악하고, 포커스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으로 집중했습니다. 셋째, 민주적 인 삶의 모임 시스템을 지키기 위해 주도권을 잡고 정당 그룹 민주주의를 소집하면 비판과 자기 비판이 일어날 것인데 올바른 백인 백성을 올바르게 올바르게 대우하고 다른 의견을 정확하게 대하고 실수를 바로 잡아 사람들의 열정을 동원하십시오.
둘째, 세 가지 강의에서 한 그룹의 사람들의 힘을 주장하십시오. 첫 번째는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당원의 근본적인 목표와 사람들의 이익을 재사용하여 팀원들이 고결한 원인을 사용하여 팀 구성원들에게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묶고 함께 일할 수있는 마음을 갖도록 유도하십시오. 두 번째는 민주주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부모의 개념을 포기하는 것은 집단적 리더십과 개인의 책임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며, 집단적 리더십을 지닌 개인을 팀에 명시 적으로 구별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화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상호 신뢰, 의심, 상호 존중, 어려움, 상호 이해, 분노, 상호 관심, 차가움 없음, 상호 보완, 해체, 상호 협력, 유혹, 상호 환기, 상호 비판, 증오, 상호 감독, 보호 없음에 대 한 싸움을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세 집단을 형성하기 위해 세 세력을 주장하는 것입니다. 즉, 팀 구성원은 안심하고, 놓아두고, 올바르게 배치합니다. 대리인, 진지한 상호 존중, 상호 신뢰, 상호 관용 및 상호 지원과의 솔직한 만남은 안심하십시오. 대리인의 책임을 포기하면 대리인의 권한에 대한 책임을지게됩니다. 분업과 조합의 최적화, 대리인의 합당한 허가는 상호 보완 적입니다. 대리 업무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배우고 덜 비판하고 덜 개입하십시오. 올바른 위치에 배치 될 수있는 위치에 대리인을 배치하고 진정으로 강점을 장려하고 지위의 단점을 피하고 개인 회원의 역할을 수행하고 팀의 전반적인 효과를 발휘할 수있는 정치적 제휴를 모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 부지런하고 정직한 행정의 목적을 염두에 두십시오.
부지런하고 정직한 정부의 목적은 일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리더십과 위신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하나는 자기 훈련과 도덕에 엄격합니다. 나는 당국의 권한 유지를 단호히 주장하여 고등 법원의 업무 수행을 금지하고 국민 봉사의 목적을 명심해야한다. 간부와 근로자와의 관계는 간부와 근로자가보다 실용적인 일을하기위한 기본적인 서비스와 밀접한 관련이있다. 의식적으로 당 정신을 강화하고, 사심없는자를 행사하며, 사람들이 일방적으로 일을하도록하십시오.

궁전.
두 번째는 경력을 쌓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먼저 전체 작업을 파악합니다. 월간 작업은 감독 회의 및 국 회의에서 매월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하도록 사용자 정의됩니다. 문제가 결정되면 검사의 진행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두 번째로, 분업은 집단 지도력하에 부서 책임 체계를 준수해야 할 책임이있다 팀 구성원과 간부의 모든 수준에서의 열정과 창의력은 성가신 문제에서 해방되고 주요 초점은 큰 일에 대해 생각하고 주요 사건을 파악하는 데있다. 세 번째는 ← 단어 작업 방법을 구현하기 위해 프론트 라인에 작업을 지시하여 첫 번째 라인에 문제를 구현하여 첫 번째 라인을 요약하여 경험하도록합니다. 처음부터 좋은 스타일을 만들었습니다.
세 가지 완전성과 자기 훈련은 저렴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나는 자신의 말과 행동을 표준화하기 위해 "당 헌법"과 "청렴 지침"을 의식적으로 지키며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금지하는 일에 앞장서도록 요청했다. 그들은 자기 존중, 내성적, 자의식, 자기 동기 부여 등 모든 일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내 자신의 말과 행동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어 사람들이 장기적인 역할을하도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예를 들어, 제도 개혁에서 중화 인민 공화국 공무원은 사회의 컴퓨터 기술자를 모집하고 풀뿌리 차원에서 젊은 간부를 선발하고 있습니다. 나는 민주적 결정을 연구하고 결과를 공공, 공공 및 공공 사업에 투입하는 모든 당위원회입니다. 일반 대중은 좋은 반응을 보입니다.
작년에 개인적인 연구, 생각, 일, 리더십, 깨끗한 정부를 요약하면, 나는 여전히 개인적인 혁신 의식으로 일부 분야에서 계속 열심히 일할 필요가 있음을 깊이 느끼며, 여전히 리더십 의사 결정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당 그룹 센터 그룹의 연구를 더욱 발전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관리 시스템의 구현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서는 더 엄격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새해에는 정치 연구에 집중하고 정치 이론의 수준과 리더십 의사 결정 수준을 개선하며 팀 구성에 중점을두고 팀의 전반적인 전투 효과를 높이고 만족스러운 이미지를 보장하기 위해 기관의 업무 스타일을 조직하고 수정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도시의 국세 홍보 및 도시 건설과 사회 진흥에 새로운 기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