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세금 작업 요약

군 세무 국 전반부의 당 건설 사업 요약


올해 초부터시 당국과 카운티 당위원회와 현 정부 당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는 덩 샤오핑 이론과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와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총회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하기위한 지침으로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인도했습니다.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당을 관리하고, 당을 엄격히 관리하고, 당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고,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할 수있는 기회를 파악하고, 군 세제를 종합적으로 홍보해야한다는 원칙을 고수하십시오. 이데올로기 적, 조직적, 업무 방식 및 제도적 구성은 조세 중심의 업무를 완료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려는 목표에 대해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및 조직적 보장을 제공합니다. 올해 7 월 1 일에 현 직속 노동위원회는 당 총무국을 "선진 일반 지부"로, 지사 지부를 "선진 지부"로, 지사 사무 총장 **을 "상위 10 대" 당을 이끌고 주요 간부를 건설하기 위해, 부 지부 ***는 카운티 직속 부대의 "가장 훌륭한 당원"을 수여 받았습니다.
첫째, 책임의 이행을 파악하고, 당의 건축 작업을 중요한 위치에 두십시오.
시 당국의 당 건설 사업 회의를 소집 한 후 우리 당국 당의 당국은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특별 연구를 실시했다. 4 월 22 일, SIPO는 모든 인원의 회의를 열고, 당직 건축 작업을 조정하고 준비하며, 일년 내내 당의 건물 작업의 목표와 임무를 명확히했다. 카운티 지국은 당의 완료 작업을 중요한 의제로 통합하기 위해 각 지회와 함께 목표 책임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6 월말에 각 지부의 당의 건축 작업을 엄격히 검토하고 받아 들였습니다. 당 그룹은 당 조직 활동을위한 책임 시스템과 성과 평가 시스템을 더욱 개선했다. 과학적으로 대상 시스템, 레이어별로 분해, 정제 및 부량, 사람에 대한 책임, 엄격한 평가 및 항목별로 설정. 그것은 위아래로 연결된 책임 시스템을 형성했으며 함께 일하기위한 양 당사자의 훌륭한 운영 메커니즘을 구축했습니다.
둘째, 견고한 진보를 파악하고 당원의 선진 교육 활동을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올해에는 고급 자연 교육 활동을 실시하는 것이 당의 주요 사업입니다. 우리는 2 월 이후 지도력 사상, 목표 요구 사항, 지도력 원칙 및 방법 단계에 따라 지방 당위원회의 준비에 따라 상위 단위위원회가 결정한 단위 실제 작업과 함께 신중한 자연 교육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구성하고 조직하고, 양심적으로 구현을 구현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첫 단계에서 우리는 적절하게 준비하고 적절하게 준비하며, 서로 다른 차원에서 동원하고 심층적으로 동원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마음을 깊이 이해하며 엄격한 요구 사항, 높은 참여율, 다양한 형태와 좋은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각 지회의 당원은 정해진 시간 내에 소정의 기사를 작성하고 각 당원과 납세자의 학습 노트는 3 만 단어 이상입니다. 두 번째 단계에 진입 한 후 7 개의 링크를 파악하고 양심적으로 작업 단계를 구현했습니다. 의견을 청취 할 때 "폭 넓은"을 추구하고, 활동을 수행하는 데 "성실한 자세"를 찾고, 당 분석 자료에 "깊은"글을 쓰고, 특수 조직을 소집하는 데 "엄격함"을 찾으며 의견에 "준"을 묻고 의견과 의견을 묻습니다. "상황을 평가하고,"모두 "를 달성하고, 점검하고 개혁하며, 방향을 명확히하고, 당 정신을 고양시키고, 단합을 증진 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3 단계에 진입 한 후 정류 계획을 신중히 수립하고 정당원 동원 회의를 소집하며 배치를 세부적으로 조정 한 다음 두 번째로 현존하는 문제들에 대응하여 책임 카드를 만들어 사람들에게 시행하고 항목별로 해결했습니다 셋째, 정류 상황을 발표하고 받아 들였습니다 대중은 감독하고, 특별 조직 생활 회의를 개최하고, 정류 상황을 교환하고, 결과를 확인하고, 결점을 확인하고, 정류를 더욱 개선했습니다.
시정부 및 현 교육 진흥 그룹의 요구에 따라학과의 실제 상황과 함께 다양한 주제별 실무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정류 활동을 수행합니다. 첫째, 지회당 당원들이 빈곤 퇴치 활동에 참여하였으며, 위즈당 5 개 마을의 가난한 가정에 3,100 위안을 기부하고 17 개 빈곤 학생들에게 2,400 위안을 기부했다. 둘째, 모든 당원은 늙은 혁명 지역을 방문하여 전통 교육을 받기 위해 몰링으로 돌아가서 당에 진입하겠다는 맹세를 재검토하고, 셋째는 당원의 명단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각 지회는 엄숙한 당원 표창식을 열었고 당원 선구자 직책을 설치하여 당원들의 영광, 책임 및 사명감을 크게 강화했습니다.
즉, 선진 형 자연 교육의 발전으로 "처방 된 행동"을 완성하고 "선택적 행동"을 창의적으로 실행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당원의 질적 향상, 풀뿌리 조직 강화, 국민 봉사, 다양한 직업의 목표. 주요한 발현은 당원과 간부의 이론적 인 질이 더욱 향상되고 이상과 신념이 더욱 강화된다는 것, 둘째, 업무 방식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법 집행과 문명 서비스의 수준이 향상된다는 것, 셋째, 당 조직의 전투 요새와 당원 모범적 인 역할이 더욱 발전되었으며, 네 번째는 다양한 세무 업무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것입니다.
셋째, 조직을 파악하고 강력한 전투 요새 건설
무엇보다도 우리는 "5 개 정당 지회"와 "징계없는 지회"의 창설 활동을 더욱 심화시키고, 활동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활동 내용을 풍부하게하며, 풀뿌리 당원과 당원의 "두 가지 역할"의 효과적인 실행을 촉진합니다. 두 번째는 당원 인터뷰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지부 구성원과 당원, 당원 및 당원 간의 대화를 수행하고, 올바른 성냥을 만들고, 돕고, 아이디어를 전달하고, 감정을 심어주고, 당의 구심력과 결속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워밍업 활동을 펼치고, 꽃, 잔치, 인사를하고, 파티에 가입 한 파티 멤버의 기념일을 기대하며, 파티 멤버는 "나는 파티 멤버이고 자랑 스럽다"는 명예를 얻고 조직의 따뜻함을 느낀다. 풀뿌리 당 조직은 친화력, 구심력, 신뢰 및 소속으로 파티원의 집이되었습니다. 세 번째 파티는 일곱 번째 파티의 생일을 맞이하여 파티의 위대한 업적을 기념하는 파티 멤버 컨퍼런스를 소집하고 뛰어난 파티원 12 명을 칭찬하고 칭찬합니다.
넷째, 시스템 완성도를 파악하고 파티 건물 작업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기본 조직 원칙에 따라 점진적으로 내부 정보보고 체계를 확립하고 의사 결정 체계를 개선하고 정당의 공시를 촉진하며 정당 조직 활동의 투명성을 높이고 당원의 알 권리, 참여 및 감독 권한을 완전히 보호해야한다. 당원이 정당 업무를 더 잘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고 당내에서 활발한 정치 생활을 형성 할 수있는 권리. 두 번째는 은퇴 한 당원과 예비 학생 및 입회 회원이 관리하는 10 개 이상의 정당 건축 작업 시스템을 개정하고 개선하여 당의 건축 작업을 더욱 표준화하고 제도화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조사와 연구 시스템을 심각하게 구현하는 것입니다. 국의 파티 지부 회원들은 여러 가지 지부에서의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를 통해 파티 건물 작업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방법과 수단을 모색했습니다. 네 번째는 당의 건물 연구 및 정보를 향상시키고 지방 및시 당국에 총 7 개의 파티 건물 정보를 보내고 5 개의 기사가 채택되었습니다.
5. 금리를 파악하고 문명화 된 토지 세의 새로운 이미지를 홍보하라.
올해 초부터 당원과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업무를 영적 문명 건설, 조세 업무와 밀접하게 통합, 작은 일부터 일상 업무로 시작하여 일일 업무에 당원의 역할을 맡기는 데 집중했습니다.
- 영적 문명 건설에 당원의 역할을하십시오. 과세 작업에서 파티원은 드레스 코드 및 문명 이미지를 확립하는 다음 4 가지 이미지의 형성에 초점을 맞추어 선두를 잡습니다. 문명화 된 법 집행의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열정과 빠른 봉사의 창 이미지를 수립하십시오. 법을 준수하고 규율있는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깨끗하고 정직하며 공정한 법 집행자의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 세금 징수 및 관리, 개척과 혁신, 성실한 노력과 헌신에 파티 회원의 대다수가되도록 "우수성을위한 노력"캠페인을 준수하십시오. 과세 업무 "한 지점과 한 깃발, 한 당원이 빛을 가지고"좋은 상황을 형성. 많은 탁월한 당원들이 등장하여 과세 업무의 중추가되었습니다. 당원은시,도 및 군 지국의 수집 및 관리의 92 %를 차지했습니다.
- 화려한 파티를 짓는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우리는 "세 번의 세션과 한 번의 수업"을 계속 수행하고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당 총회장과 당의 지사의 민주주의 생활을 정상적으로 완료 할 것입니다. 파티 비용 수집은 정해진 시간에 충분한 양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당원의 민주적 평가, 당원과 간부의 민주적 평가, 사회 평가 기관의 업무 스타일 활동이 수행되었다. 우수한 파티원은 95 % 이상입니다.
- 수집 및 관리를 강화하고 수입을 조직하는 데있어서 당원의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대다수의 당원들에 의해 주도되어 국세청의 수금 및 관리가 지속적으로 강화되었으며 조직의 소득이 상승했습니다.

l. 올해 1 월부터 6 월까지 총 1440 만 위안의 산업 및 상업 세수가 계획되어 연간 계획의 73 %를 차지했다. 정상적인 진도는 23 % 포인트, 초과 수령액은 455 ​​만원이다.
지난 6 개월 동안 우리는 파티 빌딩에서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특정 결과를 달성했지만 몇 가지 단점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 첫째, 일부 시스템은 더 개선되고 구현되어야하지만 여전히 자리가 없습니다. 둘째, 상사의 요구에 따라 풀뿌리 3) 당의 지사와 전 지점의 싸움 보루의 역할, 그리고 당원의 선봉과 역할을 더욱 발전시킬 필요가있다 .4) 당 그룹 센터의 일을 수행하기위한 노력은 더욱 강화 될 필요가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우리가 미래 연구에서 심각하게 연구하고 해결하도록 요구합니다. 하반기에는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더욱 심화시키고 선진 교육 성과를 공고히하고 학습 기관 건설을 심화하며 이데올로기 능력의 기반을 다지고 적극적으로 "Five Good"풀뿌리 당점 창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조직 기반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 건설은 업무 스타일의 기반을 더욱 공고히하고 영적 문명 건설을 강화하며 국민 기초를 더욱 공고히하고 당 간부의 질을 향상 시키며 당의 건설을 강화하고 지방 세법 당국 건축 작업의 새로운 상황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2000 년 6 월 30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