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세금 작업 요약

현 토지세 검사국 XX 년 작업 요약




XX에서는 중국의 세수입에 관한 획기적인 획기적인 발전이었습니다. 법에 따라 과세가 심화되고 세제 규정의 분명한 효과가 있었으며 세금 징수 및 관리의 품질과 효율성이 지속적으로 개선 된 해였습니다. 또한 세금 및 경제 발전의 10 년째입니다. 올해 지방 자치 세무 국과 시세 검사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형제 부서의 올바른 지원과 협조하에 지방 세무 검사국은 "세 대표자"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지침으로 삼아 양심적으로 시행했습니다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을 구현하여 연초에 Inspectorate가 제안한 전반적인 업무 계획의 통합, 2 가지 개선 사항, 3 가지 구현, 4 가지 혁신, 5 가지 혁신 및 6 가지 목표를 밀접하게 둘러싼 다. 비즈니스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고, 감독 및 관리를 준수하고, 일과 공부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고, 법 집행 및 서비스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개혁, 엄격한 관리, 내부 품질, 외부 이미지, 사람 중심의 심화, 시대의 발전.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지방 세무 검사 업무가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검사국의 업무에 대한 검토는 네 가지 측면으로 요약됩니다.
첫째, 주요 결과
XX에서 Inspectorate 작업의 주요 업적은 다음과 같이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연간 감사 업무가 너무 과장되었습니다. 연초에 카운티 관청에서 발행 한 회계 감사원의 수는 행정 조직 70 개와 산업 및 상업용 가구 50 개를 포함하여 120 개였습니다. XX에서는 우리 행정국이 74 개의 행정 기관과 기관, 60 개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를 포함하여 총 가구 수 대비 %를 차지하는 134 가구를 조사했습니다. 그 중 기업과 기업이 %를 완료하고 개별 가구가 %를 완료했습니다. 1 년 내내 총 577,351 위안이 징수되었으며 벌금은 279,921 위안이었다.
모든 감사 표시기는 표준에 달려 있습니다. 검열 비율은 100 %이며, 1 년 내내 가구를 처리해야하며, 신고 된 가구는 모두 100 %이며, 조사되고 처리 된 134 가구는 모두 종결된다. 위안화의 5 %를 차지하는 1 년 동안의 위약금은 1 만 위안이며, 상사가 요구하는 위약금은 10 %이며, XX의 위약금은 전년도 같은 기간에 비해 검사국 역사상 가장 높은 해이다. 더 높은 퍼센트 포인트. 세수 징수율은 %로 확인되고 카운티 지국 표시기는 90 %입니다.
창조 작업은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XX에서 국은 조세 국의 첫 번째 수준 단위와 주정부 기록 관리의 두 번째 수준 단위의 수락을 통과하고 카운티에 의해 "문명 단위"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XX의 창조 사업에서의 화려한 업적을 근거로하여, 국의 모든 직원은 명예 앞에 만족하지 않으며, 결과는 중단되고, 단합되고, 열심히 일하며, 사명을 불명예스럽게하지 않으며, 끊임없이 다양한 창조 활동을 개선하고 완벽하게합니다. XX시 및 군청이 주최 한 조직의 검토 및 품질 검사에서 우수 지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와지지를 받았습니다. 조사를 통해 카운티 문화 및 문화위원회는 우리 국을 "문명화 된 단위 모델"로 평가했으며, 이는 국이 문명화 된 문명 단위에 갈 수있는 좋은 단계입니다. 군 노동 조합은 또한 "훌륭한 일꾼들의 집"이라는 명예 표창을 받았다.
정치 스타일의 건설과 건설의 효과는 주목할만한 결과를 낳았습니다. 전체 시스템에서 "조직은 풀뿌리이며 풀뿌리는 납세자"라는 주제의 정치 건설 활동이 깊이 수행됩니다. 우리는 견고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구체적인 업무에 비추어 정치 풍조 건설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규율, 문제 조사, 자기 점검 및 자기 교정 등을 통해 간부와 근로자는 태도를 수정하고 스타일을 바꾸고 품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정치 건설 활동이 시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모든 직원들은 1500 단어 이상의 감정을 썼다. 이 문서의 다큐멘터리 비밀의 첫 번째 스테이션은 표절 물을 복사하는 것을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으며 벽에 게시되어시 지국의 지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에이전시 효율성 제고에서 "3 가지 조합"을 달성하고 "3 가지 우선 순위"를 강조합니다. 포인트의 파악, 포인트를 라인에 연결, 라인을 연결, 그리고 핵심 문제의 해결과 어려운 문제의 돌파구를 통해 끊임없이 검사 작업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건설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촉진합니다. 동시에 정치 스타일의 구축과 효율성 제고를 납세자 서비스로 해소 할 것입니다. 당 중앙위원회, 국무회의 및 국세청의 관련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업무 책임을 감독에서 관리 서비스로 바꿀 것입니다.
사무실 조건 및 인프라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장치의 사무실 상태 및 인프라는 장치의 환경 적 외관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임직원에게 편안하고 편안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업무 효율을 향상 시키며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자금 부족으로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제한된 기금으로 2 세트의 마이크로 컴퓨터, 4 대의 에어컨 및 1 개의 당구대를 구입했습니다. 이 구매로 인해 직원의 학습, 업무 및 여가 활동이 크게 편리해졌습니다.
"선샤인 검사"는 뛰어난 점수입니다. 우리는 "선샤인 검사"와 "상담 및 검사"를 수행하고 감사 과정 전반에 걸쳐 "공정성, 정의 및 개방성"을 수행 할 것입니다. 법 집행을 표준화함으로써, 우리는 양질의 서비스를 강조하고 납세자의 비용을 줄입니다. "면접 및 검사"를 통해 조사 대상 단위에 진술, 자기 검진 및 자기 교정을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우리는 5 명의 납세자에 대한 인터뷰를 실시했으며, 자체 검사 및 공개에 대한 처벌을 줄이거 나 면제했습니다. 검사 단위를 납득 시키십시오.
또한 6 개 검사 단위에 대한 심층적 인 견학 방문, 납세자와의 의사 소통 강화, 감사 후 검사 대상 가구의 대응 이해, 계정 조정 방법, 요구 사항 및 해결해야 할 문제의 여부를 조사했습니다. 직원이 규율 위반, 비공식 감사 행동 등을 위반하는지 여부. 아주 좋은 결과를 받았습니다.
조세법 선전은 훌륭합니다. 조세 진흥에서 우리는 "검토 및 검사"를 통해 양식에 충실하고 유연하고 다양한 방법을 채택하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바늘을보고 검사 단위에 세법을 알리고 "조사 전 정보"를 통해 검사 단위에 세법을 전달합니다. 현장 검사를 통해 조사중인 단위에 세법이 설명됩니다. 우리는 "Taihu Land Tax Brief", "Anqing Inspection Information"및 기타 선전 포지션을 사용하여 세금 홍보를 수행 할뿐만 아니라 "안후이 경제 뉴스", "Anqing Daily", People 's Daily 및 기타 언론 매체에 과세 홍보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우리 국의 직원들은 서로 다른 측면에서 만족스러운 업적을 만들어 냈습니다. 동지 Wu Shuliang는 봄 훈련 컴퓨터 기술 경쟁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도심 및 지방 자치 단체의 전문가들로부터 칭찬을받은 "풍경, 바디 아트 사진"전시회는 토지 세, 회화 및 사진 제 10 주년 기념 경진 대회에서시 지방 국세청 제 3 위를 수상했습니다. 상, 지방 지방 국세청 2 등상. 2 명의 동지 인 Shi Chunsheng과 Wu Shuliang은 카운티 국이 주최 한 전 회원 시험에서 각각 1 위와 2 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Wu Xiaozhong과 Wu Shuliang에 의해 쓰여진 "Three Representatives"는 "Three Representatives"의 경험을 썼으며 "Anqing Daily"가 출판 된 후 People 's Daily News Center에서 인터넷에 다시 인쇄되었습니다. Li Chaocai의 빈곤 퇴치에 동지들과 학교 밖의 아이들을 돕는 행위는 지역 사회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검사 국의 모든 직원은 서로 다른 각도에서 다른 각도로 번쩍 거리며 움직이는 행동을합니다.
둘째, 기본 접근법
정치와 비즈니스 모두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은 모든 일의 생명선"이다. 이것은 새로운 시대의 세제 체계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건설을위한 이데올로기이자 이론적 근거이다. 그것은 새로운 상황 하에서 앞으로 나아 오는 객관적인 요구입니다. 우리는 세무 감사 센터의 업무 전반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검사 업무에주의를 기울여 정치적으로 건전하고 스타일을 조성하기 위해 정치 이론 교육,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 정직 및 규율 교육, 상황 별 업무 교육을 강화해야합니다. 우수하고, 숙련되고, 훈련되고, 정직한 전문가 팀이 견고한 사상 정치적 기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Ren Changxia 및 Niu Yuru와 같은 선진 인물의 업무를 조직함으로써 직원을 조직했습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하고,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간부들을 교육하고, 진보 된 사람들을 고무시키고, 부정적인 사례를 가진 사람들에게 경고하며, 청정한 정부와 경고 종의 교육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향상된 반부패 및 반 변경 능력.
카운티 지국 통일 조직하에 베이징, 시안 등의 역사적 장소를 일괄 적으로 방문하여 조사하고 조국의 감정과 감정을 논의했습니다.

사랑하고, 직원 사랑과 헌신의 아이디어를 강화하고 직원들이 열심히 일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정당의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교육 활동을 정기적으로 수행하고 사회와 일과 삶의 현실에 비추어 청정한 정부 교육을 포괄적으로 수행한다. 모든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그리고 엄격하게 스스로에게 물어보기 위해 행정 허가법,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 중국 공산당의 징계 조치 규정, 당의 노동 스타일과 청정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 이행 규정을 연구했다. 법률, 규정 및 세금에 대한 지식.
우리는 정기적으로 직원들을 조직하여 정치 이론을 배우고 시사 정치를 배우며 비즈니스 학습에 정치적 학습을 해소합니다. 매월 비즈니스 시험에서는 직원들이 국가적 사건에 관심을 기울이고 삶과 세계관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 할 수 있도록 동시 정치 테스트와 정치 이론 테스트가 실시됩니다.
감독과 관리 모두 똑같이 중요합니다.
세무 당국 및 세무 당국의 업무를 사회 및 납세자의 감독에 포함 시켰습니다. 감독을 수락함에있어서 우리는 "다중 양식, 모든 일방적 인 감독, 광범위한 감독을 채택하고, 들어 와서 겸손하게 의견을 청합니다". 모드. 동시에 "문 열림"과 "문 열림"을 촉진하고 "감정 행동 및 감찰 피드백 양식"을 계속 전송합니다.이 문서의 첫 번째 역은 표절을 50 건 복사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며 납세자는 세금 감사관과 직원의 업무 스타일, 업무 효율성, 깨끗한 정부 부지런함, 법 집행 절차, 정책 선전, 감독 메커니즘, 공정한 법 집행 및 의견 및 제안의 다른 측면은 감독을 수용하고 광범위하게 비난하며 정류에 집중합니다. 감독을 수락함에있어 우리는 감히 공개 할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폭로하고 감찰 국의 작업을 감독하기 위해 카운티 국장 규율 검사 팀장 인 멩 샤오캉 (Meng Xiaokang)을 피 조사단에 초청하여 주도권을 잡습니다. 적시에 발견 된 문제를 처리하십시오.
간부 및 근로자 관리에서 모든 것은 규칙에 따라 처리되며 시스템은 사람들을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엄격한 출석 관리, 로그인 시스템의 구현을 준수하십시오. 3 명의 부국장은 주 단위로 교대 출석을하고 늦은 도착, 조기 퇴퇴, 병가를 기록하고 월간 공제액을 공제합니다. 일년 내내, 병가로 인한 기금 공제와 늦은 도착으로 인해 정부의 업무 스타일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심사 팀은 책임 관리를 개선하여 평가 팀을 구성하고 각 부서 및 개인의 업무, 월별 평가, 분기 별 현금 및 연말 일반 평가를 계량화해야합니다.
일과 학습
이 작업에서 월별로 카운티 국이 마련한 감사 계획을 완료하는 것 외에도시 및 카운티 국장이 지명 한 임시 및 폭행 작업을 적극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지방 검사국의 지도자의 요구에 따라 우리는 지방 국의 수집 및 관리 절차의 개정 작업과 사례 분석 보고서 자료에 참여했습니다. 우리는 직원을 옮길 필요가 있기 때문에시 및 카운티 지국에 강력히 협조하고 협력합니다. 직원은시 검사 국 (County Inspection Bureau)에 파견되어 수집 및 관리에 대한 품질 검사를 위해 지방 관청에 지국에 직원 출입 및 자료 수집을 지원합니다. 양도 된이 사람들은 양심적이고 적극적으로 일했으며 지도자들에 의해 확인되고 칭찬 받았다.
보고 된 사건에 대한 조사 및 처리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일년 내내보고 된 6 건의 사건을 조사 및 처리하고 세액을 확인했습니다. 좋은 위안.
기존의 현장 학습을 기반으로 시험 및 홍보 촉진 방법을 채택하고 직원들이 사회적 자습, 온라인 자습 및 기타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직원들이 다양한 전문 타이틀과 기술 수준 시험에 참여하도록 권장하고 "평생 동안 나와 함께 배우기"라는 개념을 처음에 수립하십시오. 작년에 "전국 컴퓨터 수료증"을 취득한 5 명을 기준으로 올해 2 명은 1 급 수료증을 통과했습니다. 3 명은 학부생 학부 통신 연구에 참석했습니다. 한 사람이 경제학 중간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우리는 금요일 학습 시스템을 계속 준수하고 있으며, 우리는 정치 학습을 파악할뿐 아니라 비즈니스 학습도 함축합니다. 실제 계획, 기록, 내용, 평가 및 효과가 있습니다. 자율 학습 중심의 집중 상담, 1 월 첫 번째 테스트에서 10 개의 정치 및 비즈니스 테스트가 수행되었습니다. 공부하는 동안 수백 일 동안 정치 활동과 비즈니스 활동을 장려했으며, 모든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질문에주의 깊게 답했습니다.
법 집행과 서비스는 똑같이 중요합니다.
감사 업무에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법 집행 및 서비스 품질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공정한 집행 및 최적화 서비스는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두 가지 주요 노선이며 법에 따라 과세를 준수하면서 "납세 봉사의 해"활동을 종합적으로 양심적으로 수행하고 서비스의 형태와 내용을 지속적으로 혁신 및 확대하며 납세자를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맞춤식 서비스 수단을 제공하고 세제 서비스의 적절성과 효과 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립 지방세 무국의 「5 마음과 5 제로」활동과 연계하여 「사람들과의 만남, 세법의 홍보, 질문에 대한 인내심, 일에 대한 인내심, 일의 신중한 취급, 성실한 마음으로 느낀 활동」및 「커뮤니케이션의 수집」을 종합적으로 실시합니다. 제로 거리, 서비스 흐름에 대한 제로 장벽, 서비스 품질 오류 제로, 규정 외의 제로 요금, 서비스 행동에 대한 불만 없음. 각종 서비스가 납세자에게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서비스 시스템은 검사 전에 통지됩니다. 행정 처벌 통지 제도는 처벌 이전에 시행되어야하며, 시행 후 서비스 체계에 대한 통보가 이루어지며, 사건이 처리 된 후 세금 신고서를 토대로 정기적으로 과세 벌이 공개됩니다. 또한 법률에 따라 운영되는 데 도움을 받기 위해 감사를 받거나 처벌되는 납세자에 대한 재정 정책에 적극적으로 상담하고 있습니다. 개인 소득세 원천 징수를위한 무료 원천세 소프트웨어. 납세자의 세금 관련 문제에 대한 문의 및 반박은 즉각적으로 답변되고, 처리되고, 인도되었으며, 조사중인 납세자와 납세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셋째, 주요 경험
XX의 작업을 되돌아 보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주요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인재 중심은 새로운 상황을 창출하기위한 우리의 노력의 선구자입니다. 지난 해 "사람들"이 일의 첫 번째 요소 였고 간부와 노동자의 작업이 동원되었을 때 열의가 동원되어 잠재적 인 창의력이 발휘되었습니다. 그것이 정류의 이데올로기 스타일을 파악하거나 사업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든, 목표의 책임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든, 다양한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파악하는 것이 든, "사람들"을 떠나는 것은 훌륭한 기사를 만들 수 없습니다.
혁신을 획기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우리의 새로운 차원에서의 노력의 열쇠입니다. 구식 세트에 종사하는 경우 작업에 새로운 진전이 없습니다. 우리는 항상이 문서에 대한 간부의 권리를 존중합니다. 비밀 문서의 첫 번째 중단은 표절의 선구자 적 정신을 국장의 지도력에서 다양한 부서로 복사하고, 혁신을 장려하고, 혁신을 요구하며, 혁신을 이끌어 내고, 혁신을 혁신의 중점으로 삼는 것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감사 사례에서 컴퓨터 관리 및 온라인 사무소의 구현이 효과적이었으며 전반적인 업무를 촉진하기위한 획기적인 포인트가되었습니다.
관리를 수단으로 삼는 것이 우리 업무의 기본입니다. 우리의 경영 활동은 어느 부분에서 멈추지 않는지, 어떤면에서, 그러나 포괄적 인 개발, 침투
출석 관리, 간부 관리, 팀 관리, 시스템 관리 및 기타 측면, 관리 목표, 새로운 메커니즘, 하드 조치, 감독, 그래서 우리 작품이 품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달성하기 위해. 경영의 심화와 포괄적이고 세심한 경영으로 인해 우리는 획기적인 경험을 쌓았습니다.
구현이 우리 작업의 균형 잡힌 개발을위한 마법의 무기라는 것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항상 연초에 계획과 계획이 있음을 주장하며 중반에 감독을위한 준비가 있으며, 연말에는 모든 수준의 구현, 모든 사람에 의한 실행, 연계 및 단계별로 작업 수준의 전반적인 개선을 보장합니다.
넷째, 기존의 문제점
일부 업무 시스템을 추가로 구현할 필요가 있으며 업무 절차, 책임 분담 및 재정 관리와 같은 내부 관리가 더 표준화되고 조정되어야합니다.
비즈니스 스킬의 정치적 품질을 한층 더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학력, 전문 기술 타이틀과 컴퓨터 등급, 지방 및 카운티와 "수준 1 표준화"부국 간의 거리는 여전히 약간 있습니다.
민주주의와 집중 체제의 이행에있어서, 주요 지도자들에 과도한 의존과 전반적인 시너지의 부족이라는 문제가있다.
"개발을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개혁을위한 새로운 조치, 법 집행을위한 새로운 조치 및 새로운 업무 개선이 있어야합니다." 새해, 우리는 여전히 높은 표준, 엄격한 요구 사항입니다, 모든 작업은 시간과 함께 사전에 팀 건물을 파악하지 않으면 안심 햇빛 검사가 편안하지 파악. 적극적으로 감사 개혁의 심층 및 발전을 촉진하고, Taihu 지방 세무 감사에 우리의 공헌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