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세금 작업 요약

2019 년 지방 재정 (지방세) 지국의 업무 요약


올해 처음 3/4 분기에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지국은시 당위원회의 일련의 주요 의사 결정 제도에 집중하고 도시의 전반적인 경제 및 사회 개발에 의식적으로 순응하고 활발하게 조직 된 재정 수입을 적극 지원했으며 재정 및 세무 기능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금융 안보를 강화하고 재정 개혁을 가속화하며 모든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어 도시의 지속 가능한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했습니다. 9 월말까지 도시의 총 재정 수입은 1983 억 9100 만원이고 예산은 87 %로 26.7 % 증가했다. 그중 지방 재정 수입은 9775.5 만원, 예산은 85.1 %로 30.1 % 증가했다. 총 재정 수입 및 지방 재정 수입의 진도는 예정된 진도보다 12 % 포인트 및 10 % 포인트 높았다. 재정 지출액은 8 억 8331 만원, 예산은 72 %로 20.1 % 증가했다. 재정 수입은 계속 높은 성장률을 유지했으며 재무 운영은 양호한 모습을 보였다.
I. 처음 3 분기 동안의 재무 운영의 기본적인 특성 경제의 양성 운영으로 조세 수입이 꾸준히 늘었습니다. 올해 초부터 도시 경제는 꾸준한 발전 추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 월부터 8 월까지 공업 기업의 공업 생산액은 21.5 % 증가하여 공업 기업 매출액은 21.6 % 증가하였으며 사회 소비재 소매 총계는 15.2 % 증가하였으며 사회 전체 고정 자산 투자는 10.7 % 증가하였으며 공업용 전력 소비는 11.25 억 kWh를 기록 하였다. , 31.6 % 증가했다. 이 같은 추세에 힘 입어 전년도의 급격한 성장에 힘 입어 재정 수입은 여전히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으 나 작년 동기의 프로젝트 손실 및 일축 토지 몰수와 같은 비교할 수없는 요인을 제외하면 1 월에서 9 월까지의 재정 수입은 26.6 % 증가했다. .
제조 및 상거래 서비스에 대한 과세가 급속히 증가했습니다. 금년 초부터 도시는 산업 진흥을 가속화하고 적극적으로 경제 구조를 조정하고 첨단 제조 및 현대 서비스 산업에 대한 투자 및 지원을 확대하기위한 다양한 효과적인 수단을 채택하고 제조 및 현대 서비스 산업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함으로써 관련 세수입의 증가. 1 월에서 8 월까지 제조 산업은 96.272 백만 위안의 세금을 실현하여 24.5 % 증가했다. 상거래 및 무역 서비스업은 세금이 36918 만원으로 23.7 % 증가했다.
지방의 소규모 세수가 그들의 기여를 증가 시켰습니다. "세 가지 세 가지"재정 및 세무 조치에 대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 구조 조정 및 성장 방식의 변화를 촉진하면서 세심한 관리를 촉진하고 세금 징수 및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며 신속한 지방세를 유지할 것입니다. 성장, 소득 및 기여가 더욱 증가했습니다. 1 월에서 9 월까지 지방 소액 세금은 1 억 5,589 만 위안으로 5 천 4 백 7 십만 위안이 증가하여 54.1 % 증가했으며 재정 수입 기여도는 13.2 % 증가하여 작년 동기 대비 3 % 증가했다.
외상 투자 기업의 조세 인상은 내수 기업의 조세 인상보다 빠르며, 비 메트릭 경제는 여전히 소득 증대의 주된 힘이다. 1 월부터 8 월까지 외자계 기업의 세수입은 3638.4 만원으로 8 천 839 만원으로 31.1 % 증가하여 국내 기업보다 13.4 % 포인트 빠르지 만 외상 투자 기업의 비중은 작아 전체 세수의 20.9 %를 차지한다. 따라서 전체 성장 촉진은 그리 명확하지 않습니다. 비 메트릭 기업은 1,529.79 억 위안의 창고에 진입하여 25.6 %의 증가, 311.7 백만 위안의 증가, 전체 세수입의 95.4 %를 차지하고 여전히 세수 증가의 절대적인 주력을 담당한다. 비 메트릭 경제는 시장 경제에서 강력한 개발 활력을 가지고있다.
지역 경제 발전의 모멘텀이 좋다. 1 월에서 9 월까지 구리 파이프, 노동 보험 및 우산의 3 블록 산업이 급속하게 발전했습니다. 구리 파이프 산업 : 구리 파이프 산업은 구리 가격의 급격한 상승으로 매출액이 급격히 증가했으며, 1 월에서 9 월까지 매출액은 22.9 억 위안으로 66 %, 재무 수입은 1 만 위안으로 5 % 증가했다. 그러나 생산 관점에서 볼 때 올해 구리 파이프 생산량은 작년과 비교해 감소했다. 구리 파이프 업계는 개편 단계에 접어 들었다. 대기업 중 일부는 기술 혁신에 대한 투자를 늘렸고 몇몇 거친 가공 업체는 산업 이전을 모색해야했다. 노동 보험 산업 : 봉 후진 (Fenghui Town)에있는 300여 곳의 노동 보험 상품 생산 업체가 판매 수입 5 억 5 천만 위안, 20 % 증가, 국고 세입 1 만 위안을 달성했습니다. 우산 산업 : 도시의 320 개가 넘는 우산 기업이 점점 더 완벽 해지고 국제 시장이 확대되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며 외향성이 높습니다 최근 환율과 원자재 가격의 변동으로 인해 수익성이 좋지 않지만, 여전히 특정 개발을 달성, 530,000,000 위안의 판매 수입, 31 %의 증가 및 12,780,000 위안의 13.4 %의 증가 재무 수입을 달성했다. 화학 산업 단지 : 완제품 수출이 점진적으로 이루어지면서 원재료 가격이 오르고 일부 제품의 수출 세금 환급율이 낮아졌지만 개발 속도가 빠르며 수익성이 높아지고 일반적인 이익이 더 좋아졌습니다. 1 월부터 6 월까지 매출액은 31 억 1 천만 위안으로 30.83 % 증가했으며 5 천만개를 돌파 한 기업은 7 개 기업에 그쳤다. 외자계 기업은 13.2 억 위안으로 35.28 % 증가했고 창고 수입은 112.87 만 위안으로 57.2 % 증가했다. 이 중 외자계 기업의 세수입은 5.27 억 元으로 234.82 % 증가했다. 외자 기업의 지방세의 급속한 증가는 주로 윤타 화학, 산풍 화학 등이 외국 자본에 투자 한 사실과 자본 이동 보험료 등이 437 만 위안에 과세되어 있기 때문이다. 국경 경제의 발전은 그 자체의 특징을 가지고있다. Wufu 공업 단지 : Wufu 공업 단지는 지리적 위치가 뛰어나고 국경 경제가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으며, 현재 6 개의 외상 투자 기업을 포함하여 70 개의 정상 생산 기업이있다. 1 월에서 9 월까지 매출액은 5 억 3,800 만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42 % 증가했으며 창고 세수는 1647 만 위안으로 작년 동기 대비 59.9 % 증가했다. 용화 공업 단지 : 주요 투자가는 여요 출신으로 현재 매출액은 4,040 만 위안으로 57.2 % 증가하여 1 만 위안의 세수입을 달성하여 용에 초 총 세수의 비율을 차지한다.
재정 지출은보다 나은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금년 초부터 금융 부서는 "통제, 압력 및 보호"의 요구를 본격적으로 이행하고 주요 지출을 효과적으로 보장하고 재정 지출 구조의 조정 및 최적화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1 월에서 9 월까지, 도시 보증 기관의 운영비는 재정 지출에 비례하여 작년 같은 기간의 25.6 %에서 24 %로 감소했다. 조직의 운영을 보장한다는 전제하에, 농업, 과학 기술, 보건 및 사회 보장과 같은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지출은 각각 27.2 %, 29.3 %, 76.5 % 및 26.9 %의 상대적으로 높은 성장률을 보였으며 평균 지출 성장률 인 7.1, 9.2보다 각각 높았다. 56.4, 6.8 % 포인트.
둘째, 1 월부터 9 월까지 주요 사업은 수입 조직을 늘리고 지역 재정력을 열심히 강화하고 "3 가지"작업 방법을 포괄적으로 구현하고 수입 케이크를 더 확대하며 효과적으로 소득 구조를 최적화하고 지역 가능한 재원을 늘리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합니다. 첫째, 지방세를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경제 세원 분석 강화, 국가 및 지방세 공동 분석 실행, 대규모 금융 운영 분석, 금융, 세무 및 기업 합동 회의 체제 구축, 경제 및 사회 사업 발전을 이해하기위한 재정 및 세무 능력 강화, 국가 및 세제 연계 메커니즘 구축, 세원 및 일회성 세원에 초점을 맞추고 세 가지 주요 건설 산업, 부동산 및 화학 산업의 고소득층에 대한 세수 관리 및 관리를 강화하고 20xx 년에 개인 임대 주택 세를 중앙 집계하고 사회 분배 및 공정한 세금 부담을 규제하며, 세금 주문 유지. 1 월에서 9 월까지 지방 세무 국은 총 세금 수입을 8431 만 위안으로 예산의 87 % 인 18.3 % 증가시켰다. 두 번째는 비세 세 수익을 적극적으로 조직하는 것입니다. 비세 세입의 기본 관리 강화, 비 세입 및 지출 이행을위한보고 시스템 구축, "투표 관리 수수료"및 "예금 분리", 비 세수입 수입 및 지출 행동 표준화, 재정 토지 이전 수수료 회계 시스템 개선. 불법 토지 이용에 대한 토지 송금 수수료를 강화하고 불이행을 없애고 적시에 창고를 적시에 확보하고 국유 자산 관리를 강화하며 시민 센터의 물리적 처분을 처리하고 유휴 자산을 활성화하며 국유 자산의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1 월부터 9 월까지 총 176,258,000,000 위안의 세금 외 수익이 모아져 모든 채권이 회수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조심스럽게 농업의 "두 가지 세금"을 조직하는 것이다. 토지 이용, 토지 경매, 중고 주택 및 기타 부동산 판매에 대한 세무 근원을 동적으로 추적하고, 증서세 및 농지 점유세를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정책 정리를 높이며, 조세 감면 정책을시기 적절하게 취소하고, 토지리스 세금 관리를 강화합니다. 증서세 수입이 꾸준히 늘도록 일에 돈을 지불하십시오.
우리는 정책 통제 시스템을 개선하고, 지역 경제 개발을 적극적으로 촉진하며, 정부의 주요 연구 결과를 변형 및 구현하고, 재정 및 세무 기능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재정 및 세제 통제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향상시키고, 경제 성장을 촉진 할 것입니다. 우리는 농업 산업화 개발을위한 재정 지원 정책을 개선하고, 고효율 농업 및 레저 농장의 개발을 적극 지원하며, 농업 정책 보험을 홍보하고, 농업 산업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기업 혁신 봉사 활동 연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표준 공장 투자 촉진을위한 인센티브 정책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재정 및 세금 지원을 늘리고, 산업 경제의 새로운 성장 포인트를 육성하십시오. 우리는 개방 경제 정책을 개선하고 투자 및 자체 수출을 지속적으로 장려하며 개방 수준을 개선하는 데 주력 할 것입니다. 사회적 힘이 보증 회사를 형성하도록 권장 9 월 말까지 보증 회사의 수는 20 개가 넘으며 중소기업의 재정적 요인의 제약을 효과적으로 완화합니다. 우리는 금융 신용 평가에 대한 인센티브를 조정하고, 금융 기관이 신용 공급을 확대하고, 신용 구조를 최적화하며, 기업 자금 조달의 어려움을 효과적으로 완화하도록 장려 할 것입니다. 제 3 산업 발전을 지원하고 경제 구조의 최적화를 촉진하기 위해 무역 및 비즈니스 서비스, 관광 및 본사 경제 개발 정책을 소개 할 것입니다. 주요 사회 투자 프로젝트에 대한 감면 및 면제 정책을 도입하고 민간 자본이 도시화에 참여하도록 장려했습니다. 우리는 교육 부가금 조정 정책을 시행하고 농촌 교육을 실시하여 도시 교육에 적용하고 기업의 부담을 줄이겠다. 재정 인센티브 정책의 실행을 가속화하고, 프로젝트 기금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기업의 발전 잠재력을 향상시킵니다. "국가 5 편"및 "국가 6 편"거시 경제 정책이시에 미치는 영향에 대응하여 긍정적 인 대응책을 제시하고 꾸준한 경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정 지출 구조를 최적화하고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공공 재정의 건설을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재무 관리의 사고를 바꾸고 주식을 조정하고 집중력을 높이고 자본 공간을 확보하고 개혁, 개발 및 안정성과 관련된 공공 재정 지출 확보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전문 어부의 사회 보장, 새로운 사회 지원, 도시 및 농촌 생활 보조금, 안전 시스템 건설, 환경 개선 및 보호 및 기타 사회 보장에 초점을 맞춘 토지 수용 농민의 사회 보장을 계속해서 촉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사회적 사업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농업, 교육, 과학 및 기술과 같은 법정 지출, 공중 보건, 가족 계획, 문화 사업, 사회 계획의 전반적인 진전을위한 "3 개 도시"창설과 같은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지출을 보장 할 것입니다. 새로운 농촌 건설을 가속화하고, 행정 마을의 규모 조정 후 마을 단위 조직 운영을위한 자금 보증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중앙 마을에 대한 재정 인센티브 정책을 도입하고, 행정 마을의 규모 조정을 적시에 할당하고, 시골 주택지를 수정하고, 농촌 쓰레기의 중앙 처리 및 "100 개 프로젝트"를 실시합니다. 직접 곡물 보조금 및 석유 보조금과 같은 특별 기금은 농촌 생산 및 생활 여건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도시 및 농촌 지역의 조정 된 개발을 조정합니다. 우리는 도시화에 대한 자본 수요를 완전히 보호하고 자금 조달에 집중하며 대출을 잘 처리하고 자본 체인이 도시의 초기 이미지를 깨뜨리고 홍보하지 않도록 프로젝트 진행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세금 징수 및 관리의 개혁을 심화하고, 지속적으로 세금 징수 및 관리 품질 조정 세금 소스 관리 모델을 개선하고, 관리자 시스템을 취소하고, "인원 간, 일대일"의 일간 세금 출처 간접 제어 모드를 확립하고 세금 보안을 유지할 것입니다. "통일 된 계획, 합리화 효율성, 감독 및 통제, 분류"원칙에 따라 수집, 검사 및 법 집행의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3 차원 경영 시스템을 수립하며 세금 효율성을 개선 할 것입니다. 사회 보장 보험료의 5 단계 징수 계획을 단계적으로 실시하고 연금, 노동 재해 및 기초 의료의 3 가지 비용 징수를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통합 징수 및 관리 기관, 보험 가입 통일 등록, 통합 결제 기반 및 통합 수금 절차를 이행 할 것입니다. 과세 홍보 활동을 수행하고 조심스럽게 전국 15 번째 세금 인식 월을 조직하고 선의로 세금을 납부하고 법에 따라 부유 한 사회를 건설하는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계속해서 세밀한 세무 관리를 시행하고 세수 및 품질 관리 평가를 강화하며 공안, 산업 및 상업, 국세, 주택 관리 및 기타 부서와 정보 공유를 통해 세금 허점을 차단하십시오. 과세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온라인 신고 범위를 확대하고, 납세자에게 세금과 기업 간의 의사 소통을위한 편리한 채널을 제공하십시오. 세무 조사를 강화하고, 세 가지 주요 시련 체계를 시행하고, 세무 전 달, 그리고 세수를 유지하기위한 사례 노출을 실시합니다. 금융 기본 관리 강화, 과학적 재무 관리 수준 향상, "대규모 재정"건설 촉진, 정부 재정 종합 시스템 구축, 정부 재정 자원 이행 특별 분석 체계 수립, 자금, 자원 및 자산 운영 실시간 파악. 프로젝트 전 관리를 강화하고, 정부 프로젝트의 투자를 엄격하게 통제하며, 투자 계획 및 과학적 성격을 강화하기위한 "네 가지 요소"원칙을 계속 준수하십시오. 자금 조달 플랫폼을 마련하고 정부 투자 프로젝트를위한 회사채 발행 시범사를 잘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부서 예산 개혁을 심화하고, 전문가 그룹 검토를 실시하고, 심의 범위를 확대하고, 핵심 부서의 최종 계정과 예산 편성을 시행하고, 예산 구속력을 검토하고 예산을 강화하기 위해 전국 인민 대표 대회에보고 할 것이다. 도시 수준의 금융 결제 센터와 중앙 집중식 지불 센터가 완공되어 지방 정부의 재무 회계 부 센터 건설이 가속화되고 중앙 집중식 지불 방식의 개혁이 단행 될 것입니다. 기금 사용 실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성과 평가 시스템 구축, 성과 평가 전문가 데이터베이스 구축, 토지 통합 및 개발 프로젝트 기금, 과학 기술 3 비용,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특별 자금, 재취업 자금 및 청두 신구 프로젝트 건설 자금의 성과 평가를 조직하십시오. . 도시 관리 회의를 조직하여 회계 관리의 기반을 통합하십시오. 우리는 벌금 및 재산 관리를위한 조치를 도입하고 재무 및 재무 관리를 강화했습니다. 우리는 상업적 뇌물에 대한 특별 관리에 초점을두고 자본 건설, 정부 조달, 재산권 거래, 토지 이전과 같은 경제 활동을 표준화하고 경제적 질서를 유지할 것입니다. 정부 투자 프로젝트와 같은 주요 특별 기금의 감독을 강화하고 금융 기금의 안전성, 효과 성 및 표준화를 개선한다.
III. 현재 금융 운영에서 주목해야 할 현안들 1 월에서 9 월까지 도시의 금융 운영은 안정적이었고 전반적으로 양호한 발전 추세 였지만 무시할 수없는 몇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 거대한 경제의 영향으로 인해 재무 관리 꾸준한 소득 성장의 어려움은 부서의 기득권이 조정하기 어렵고, 예산 제약이 크지 않고, 특별 자금의 규모가 크고, 넓고, 산재 해 있으며, 사용 성과를 향상시킬 필요가 있으며, 세제 및 과세 환경이 낙관적이지 않고 법의 과세와 관리가 갈 길이 멀다. . 이러한 문제는 끊임없이 연구되고 미래의 작업에서 극복되어야합니다. 현재 회계 및 세무 업무는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 해있다.
소득세 증가율이 약합니다. 올해 초 기업 소득세는 9 % 미만의 낮은 성장률을 보였으며, 작년 같은 기간보다 21.9 % 포인트 하락한 3 분기에만 6.8 % 증가했고 전년도보다 19.5 % 포인트 하락했다. 주요 원인은 원자재 가격 상승, 안전한 생산 및 환경 보호 비용 증가, 일부 화학 제품에 대한 수출 세금 환급율의 급감 때문입니다. 동시에, 부동산 징수 정책의 조정은 법인 소득세의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1 월부터 8 월까지 부동산 법인 소득세는 전년 동기 대비 35.5 % 줄 었으며 2613 만원 감소했다. 올해 내수 기업의 원자재 가격 상승과 세금 인상으로 기업 소득세가 급격히 증가 할 여지가 거의 없다. 개인 소득세는 4 월 이후 약 15 % 증가했습니다. 정책 조정은 개인 소득세의 성장이 둔화되는 주요 요인입니다. 1 월에서 9 월까지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의 생산 및 운영으로 인한 수입은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다. 올해 개인 소득 증대 공제 기준, 연말 보너스 계산 방법 조정,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 사전 징발 률 감소와 같은 정책의 영향으로 개인 소득세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수출 기본 세율 환급은 현지 가용 재원을 초과합니다. 올해 초부터 대외 무역 수출은 꾸준히 증가했으며 1 월부터 8 월까지 자국 수출은 7 억 7,700 만 달러로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28.7 % 증가했다. 이에 따라 1 월에서 9 월까지 수출 세금 환급액은 6 억 6259 만 위안으로 29.8 % 증가했으며 수출 창구 임대료는 수출 세금 환급액의 36.6 %에 그쳤으며 지방 재정적 부담은 3133 만원에 달했다. 연간 수출 세금 환급액이 8 억 위안을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되며, 빠르게 증가하는 수출 세금 환급이 현지의 재정적 자원에 미치는 영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지출이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예산 편성 초기에 재정적 상황을 감안할 때 재임자에 대한 주택 개혁 보조금, 교육 보조금 정책 조정, 의무 교육 기간 동안 잡비를 면제하는 정책 및 가용 자원 감소 또는 지출 증가와 같은 식량 배분은 상대적으로 타이트하다. 요인은 과세 소득에 의해서만 해결 될 수 있습니다. 1 월부터 9 월까지 추가 4,870 만 위안이 추가되었으며, 4/4 분기에 어부 실업자 3 천만 위안, 교사 및 셔틀 버스 1 천 2 백만 위안, 신규 농촌 건설 2,753 만 위안, 정부 이전을위한 1700 만 위안, 과학 기술 축제, 노인 무료 승차, 안전을위한 특별 기금, 소방 차량의 갱신, 기업과 산업의 건설, 징계 검사위원회의 환경 불만 센터와 정보 네트워크, 경제 센서스, 5 개 도시의 설립은 지역 금융에 대한 압력을 더욱 가중시킬 것입니다.
4. 다음 단계의 작업 대책의 다음 단계에서 우리는 제 12 차 당위원회 제 13 차 회의, 도시의 두 세대와 도시의 과학 기술 회의의 정신을 계속해서 이행 할 것이며, 항상 "분명하고 확고하며 유망한"정신을 유지하고 다양한 어려움, 다음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
재정 수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소득 수금 및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지방 세수입 조직에서는 소규모 세금 유형의 징수 및 관리를 강화하고 도시 건설 세, 토지 부가가치세, 부동산 세, 토지 사용 세 등과 같은 소규모 세수 징수의 범위와 기준을 조정하고 소득 증대 가능성을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모든 세금 및 세금의 전체 신고를 확대합니다. 장기적으로 일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주요 산업, 핵심 기업 및 주요 지역 세원의 관리를 강화하여 주세 카테고리의 지속적이고 꾸준한 성장을 보장하고 세금 및 수수료를 동등하게 강조하는 원칙을 준수하며 사회 보장 기금의 "5 가지 수수료 징수"업무를 확고히 추진하고 정부 재정 자원을 강화합니다. . 비세 세국에서 거대한 상황에주의를 기울이고, 토지 자원을 찾고, 토지 이전을 가속화하고, 정부 수입을 극대화하십시오. 정부 자산 수집, 자산 스톡 활성화, 유휴 자산 처분 속도 향상, 자금 회수 가능. 농업 "2 세금"조직에서 우리는 불법 토지 사용에 대한 "2 가지 세금"징수 및 관리를 강화하고 지방세 특혜 우대 정책을 계속 정리하며 과세 대상 기금이 정해진 시간 내에 기탁되도록합니다.
센터를 중심으로 서비스 경제 발전의 전반적인 상황은 "기업 혁신 서비스의 해"를 항공사로 삼아 재정 및 세무 기능을 적극적으로 발휘하여 기업 발전을 촉진합니다. 우리는 독립 혁신에 대한 재정 및 세제 지원 정책을 개선하고 생산, 교육 및 연구, 순환 경제, 하이테크, 유명 브랜드 제품 및 정보화의 통합을 적극 지원하고 기업이 혁신적인 발전의 길을 따르고 경제 성장 모드의 변화를 촉진하도록 장려 할 것입니다. 표준 공장 건물의 도입 지원, 핵심 기술 변형 프로젝트 투자 및 투자 유치, 정부 결정 이행 가속화, 본사 경제 및 표준 공장 건물과 같은 정책 구현의 엄격한 이행에 중점을 둔 재정 및 세무 결과의 변화와 관련된 정부 주요 연구 프로젝트를 더욱 촉진합니다. 관련 구현 규칙을 수립하고 운영 방법을 조정하며 정책 성과 평가 시스템을 연구하고 정책 효과를 발휘하십시오. 보증 회사의 경영에있어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보증 회사가 적극적으로 보증 업무를 수행하도록지도하고, 도시에서의 자금난의 모순을 완화하십시오. 20xx 년도에 모든 종류의 재정 및 세제 혜택을시기 적절하게 이행하고, 회사의 발전 잠재력을 향상 시키며, 정부의 청렴성을 반영합니다. 금융 및 금융 서비스 및 재정 및 세무 정책 서비스를 강화하고, 재정 및 세무 행정을 가속화하며, 타운십 및 기업이 실질적인 어려움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자금 보증을 강화하고, 경제 및 사회 발전을 조율하며, 예산을 엄격하게 집행하며, 합리적인 예산 균형을 확보하기 위해 예산의 모든 자금과 예산이 연초에 보장되도록 자금을 할당 할 것입니다. 다양한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처음 3/4 분기에 정부 투자 프로젝트의 이행에 따라 재정 규제 및 통제의 역할을 수행하고 제 시간에 제판 조정 계획을 이행하십시오. 재원 조달을 늘리고 자금 조달 채널을 개방하며 자금 조달 구조를 최적화하고 도시화 건설에 대한 자본 지출 압력을 완화하십시오. 우리는 토지 수용 농민과 전문 어부의 사회 보장 사업을 장려하고, 고용과 재취업을위한 우대 정책을 개선하고, 안전, 환경 보호 및 사회 보장에 대한 지출 요건을 완전히 보호합니다. 재정 관리 체계를 혁신하고, 여러 채널을 통해 자금을 모으고, 포괄적 인 농촌 개혁, 중앙 마을 재배 및 중부 마을 건설과 같은 기금 모금 활동에 좋은 일을하고, "100 채의 마을과 100 개의 기업"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농업용 강력한 용"프로젝트를 촉진하고 프로젝트를 가속화합니다. 새로운 농촌 건설입니다. 우리는 개정 된 의무 교육법을 시행하고 정책에 따른 교육비 삭감과 농촌 의무 교육 면제와 교육비 구조 최적화, 농촌 의무 교육 수준 향상이라는 이중 압력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입니다. 정부 투자 프로젝트의 시장화 속도를 가속화하고 재정적 압박을 줄입니다. 상향 추진 사업의 강도를 높이고 특별 보조금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재정 개혁을 심화시키고 재정 운영의 질을 향상 시키며 예산 개혁을 심화시키고 20xx 년에 예산 및 정부 투자 프로젝트 예산을 충실히 수행하고 사업의 주도 성과 예측 가능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예산 관리 기반을 강화하고 꾸준히 정부 수입 및 지출 분류 개혁을 실시하고, 세입 및 지출 회계를 표준화하며 공공 재정 건설을 촉진합니다. 개인 소득 분배 정책 동향에주의를 기울이고 지출 행동을 표준화하며 투자 및 재무 회사의 재정 관리를 강화하고 지출 환경을 정화하십시오. 정부 부채 관리를 강화하고, 정부 부채 행위를 표준화하며, 재정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해결합니다. 우리는 금융 감독 시스템을 개선하고 성과 평가를위한 구체적인 평가 방법을 개선하며 경제 센서스, Xiaoyue Town 중소 규모 생산 및 국가 정원 도시 창출과 같은 성과 평가를 수행하고 성과 예산 평가를 가속화하며 예산 편성을위한 의사 결정 데이터를 제공 할 것입니다. 포괄적 인 농촌 개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마을과 마을의 금융 시스템 개선에 집중하며 공동 재정 관리를 달성하고, 농업 프로젝트에 자금을 통합하고 자본 사용의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재정 및 세법의 구축을 강화하고, 재정 및 정부 업무의 투명성을 높이고 점차 "투명한 금융"을 창출하십시오. "황금 금융 프로젝트"건설을 단단히 수행하고 재무 관리 정보화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