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세금 작업 요약

2019 년 국가 세무 행정 요약


금년 초부터 카운티 당위원회와 지방 자치부의 정확한 지도력하에 국세청의 실질적인 업무와 밀접하게 통합 된 법 집행 업무에 대한 카운티 법 집행법의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이행했으며 법의 지배를 운송 업체로서 정보 기술로 채택했습니다. 납세자의 세법 준수 및 세법 공무원의 법률 활용 능력 및 법 집행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법 집행 교육 및 법률 기반 거버넌스가 더욱 촉진되고 조심스럽게 조직되고 견고한 방식으로 수행되어 훌륭한 세법 환경을 조성하고 효과적으로 다양한 과세 업무를 촉진합니다.
I. 조직의 리더십 강화 및 법 집행을위한 견고한 토대 마련 우리 당국의 당 그룹은 법 집행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법 집행 기관의 업무를 강화하고 관련 업무 시스템과 현재의 업무 아이디어, 목적, 업무 및 법률 홍보 및 교육 방법을 더욱 분명히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법 집행 교육 및 법에 따른 과세가 중요한 의제에 포함되며 연간 목표 관리 평가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법적 교육 및 법에 의한 과세의 시행 및 개발은 조직의 리더십과 시스템에서 보장됩니다.
둘째, "초점 포인트"를 찾고 법률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한다. 올해 5 년 동안의 법률 교육 교육의 초점으로 세무 공무원의 훈련을 강화하고 세무 간부의 법 집행의 질을 개선하고 다양한 형태의 훈련 및 교육 활동, 과세 간부의 법적인 인식 및 법 집행 기능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첫째, 본래의 계획 시스템을 토대로 올해의 "봄 훈련"활동과 "학습"국가 세무 기관 활동과 함께 "XX 봄 훈련"교육 훈련 프로그램과 "완전한 교육 훈련 실시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글로벌 학습의 날"의 설립은 세법, 규정 및 정책을 연구하기 위해 전체 간부 조직을위한 확고한 제도적 토대를 마련 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개인 학습"과 "집중 학습"의 조합, 전문가와 학자의 강의 및 세금 연습의 결합, 교육의 적합성과 효과 성 향상, 교육의 질 향상을위한 학습 및 훈련의 법적 체계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국회의원은 Fa를 배우고 Fa를 가르치는 데 앞장 섰고, 함께 배우고, 함께 의사 소통하고, 함께 개선하는 데 역점을 두었습니다. 지난 5 개월 동안 행정부는 행정 소송법, 행정 재심법, 세금 징수 관리법 등 일련의 법과 규정을 완성하여 세금 간부의 법적 질과 표준화 된 세금 집행 활동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좋은 기초를 세우십시오. 세 번째는 내부 지역 네트워크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하고 온라인 학습 및 교육의 새로운 방식을 적극적으로 모색하는 것입니다. 지역 네트워크에서는 간부와 근로자, 납세자가 법을 배우고 법을 준수 할 수 있도록 "청렴 교육"과 "네트워크 세법"이 설치되었습니다.
셋째, 세금 법 선전의 혁신은 올해 4 월에 19 번째 세금 인상 월, 세심한 조직, 혁신적인 양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세법에 대한 납세자 규정 준수를 개선하여 세금 인상 월 활동이 매우 인상적 이도록합니다.
납세자의 경우 "100 명 세금 - 백만 달러 세금 납부 법"활동을 이용하기 위해 개인화 된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포괄적 인 자원 활용 세제 정책", "광산, 섬유, 식량, 식량, 식량, 식량, 식량, 식량, 식량, 식량, 식량, 식량, 식량, "전자 및 기타 산업에 대한 세무 정책 답변"및 "비즈니스 관련 세금 우대 정책"과 같은 홍보 자료. 4 월 1 일, ** 회원, ** 식품 산업 주식회사, * 지역 사회, * 슈퍼마켓, * 매장 및 일부 타운십에있는 중역 간부가 자재 및 홍보 세법을 기부했습니다. "* 회사"에서, 그들은 "자원의 포괄적 인 이용"에 대한 세금 인센티브를 자세히 설명했다.이 회사는 올해 5 ~ 6 백만 위안의 이익을 기대하고있다. "* 회사"의 경우, 외상 투자 기업 소득세 "2 면제 및 3 감면"정책을 계속 누릴 수있을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 장비 구입에 대한 소득세를 투자 금액의 10 %까지 상쇄 할 수 있으며 기업 발전을 촉진 할 수 있다고 국가 세금 전문가는보고했다. 또한 카운티의 생태 환경 보호에 도움이되며 "* 경제 구역"건설을 지원합니다. * 지역 사회, 슈퍼마켓 및 판매점에서 국세청 간부는 "납세자 권리와 의무에 관한 국가 세무 총국 통보", "기업가 정신 장려에 관한 조세 정책"및 산 동성의 건물 설치 프로젝트 소비에 대해 신중하게 해석했다 납세자와 밀접한 물질 세법 및 기타 정책 관리를위한 임시 조치.
대중에게 초점을 맞추고, 홍보를 확대하고, 인보이스 발행 지식에 집중하십시오.
1. 도시의 시정부 사무소와 센트럴 플라자가 주최하는 홍보 패널을 조심스럽게 제작하고 세제 홍보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2. 납세자의 권리와 의무 및 새로운 세금 규정을 알리기 위해 국세 및 정부 정보 공개 네트워크 및 전자 디스플레이 스크린, 게시판 및 기타 플랫폼의 내부 및 외부 웹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3. 4 월 23 일에 지방세 무국에 세금 계산서 홍보 활동을 공동으로 실시합니다. 카운티 주민의 흐름이 가장 집중된 타임스 스퀘어에서는 일반인에게 보내는 세금 인보이스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고 허위 청구서를 식별하는 방법을 안내하며 "납세자 권력 및 의무 매뉴얼"및 "송장 지식 핸드북"을 발급합니다.
넷째, 법 집행 행위를 표준화하고 법에 따라 과세를 강화하며 법 집행 감독을 강화하는 것은 법 집행을 표준화하고 법에 따라 관리를 촉진하는 중요한 보증입니다. 우리 국은 법에 따라 과세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감독 전후, 감독 후 감독을 강화하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첫 번째는 세법 집행 책임 시스템을 철저히 시행하는 것입니다. 국세청은 '조세법 집행 책임 규정', '세법 집행 책임 제도 시행 계획', '세법 집행 책임 시스템 측정 방법', '세법 집행 책임 제도 책임감 조사 방법'등 관련 법규를 제정했다. 세법 집행 책임 시스템. 둘째, 세법 집행 관리 정보 시스템의 사용을 통해 조세 집행 조치의 컴퓨터 자동 평가가 실현되고 조세 직원의 법 집행 행위가 효과적으로 감독되며 납세자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이 효과적으로 보호되며 세무 관리 업무가 합법화되고 표준화됩니다. 그 궤적에서 조세법 시행 착오가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세 번째는 세금 주문을 적극적으로 수정하는 것입니다. XX에 관한 심층 검사 업무에 관한 법률 심의회는 법률 환경의 과세 규칙을 수정하는 데 중점을두고 가짜 인보이스를 이용한 사기성 세금 부과와 같은 세금 관련 범죄를 단속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세금 분석, 세무 평가 및 세무 감사의 연계 메커니즘을 최대한 활용하고 세금 관련 사례를 단속하고 오프 밸런스 (off-balance-sheet) 비즈니스 활동 및 관련 당사자 거래를 적극적으로 단속합니다.
법률 및 법에 따른 과세 작업은 갈 길이 멀다. 우리는이 감독과 검사를 진지하게 경험을 종합하고, 대응책을 연구하고, 법률에 따라 세무 행정 절차를 가속화하고, 카운티의 경제 발전과 사회 진보를 위해 열심히 노력할 기회로 삼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