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생각한 일의 개요

사소한 사상 및 도덕적 구성의 요약 강화


지역 사회가 끝날 무렵 성인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 지역 사회는 미성년자의 건전한 성장의 특성과 관련하여 고귀한 이상과 신념, 올바른 세계관, 삶의 전망, 가치관 및 긍정적 인 방향을 설정하도록 미성년자를 교육하고지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새로운 시대의 미성년자에 대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의 법칙을 탐구하고 좋은 사회 효과를 얻습니다.

첫째, 조직을 개선하고 플랫폼을 구축하며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체계적으로 수행하십시오. 교육에서 미성년자의 사업은 현대 시대에 있으며 미래에 도움이됩니다. 지역 사회는 미성년자 교육에 중점을두고 미성년자의 건강한 성장에 대한 관심과 도움을 영적 건축의 중요한 프로젝트로 간주합니다. 첫 번째는 리더십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지역 사회는 미성년자 교육을 중요한 의제로두고 미성년자 교육과 관련된 일을 연구하기위한 회의를 개최합니다. 동시에 지역 사회 책임자는 감독과 승진을 개인적으로 파악하고 개인적으로 구현했으며 마지막 성인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두 번째는 건전한 기관입니다. 지역 사회는 미성년자 교육에 열정적 인 사람들을 개발하여 협회에 가입하도록 조직을 개선하고 개선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현재 386 명의 퇴직자와 62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건전한 제도와 시행 방안을 통해 지역 사회 단체의 구성원들은 청소년 사상 및 도덕 교육의 일에 열정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세 번째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미성년자는 조국의 꽃으로, 장래에는 야외 활동 500 평방 피트가 넘는 소규모 활동 방을 50 개 이상 제정하고 미성년자를 풍부하게하는 청소년 교육 서적을 1,000 개 이상 구매했습니다. 인생은 젊은 사람들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네 번째는 세 당사자의 연계입니다. 젊은이들의 삶과 세계관 및 가치관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확립하기 위해 지역 사회는 학교, 가족 및 협회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고 보호, 안내 및 의사 소통에 관심을 기울여 청소년 교육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향상시켜 청소년들이 학교를 그만두고 학교를 그만 둘 수 있도록합니다.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은 공동체 계획의 구체적인 이행하에 표준화, 제도화 및 정규화 과정에 착수했다.

둘째, 미성년자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 표적화 된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 미성년자는 조국의 꽃, 미래의 희망, 대상으로하기 위해 지역 사회는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을 실시하고있는 반면 관할권 내에는 배우는 것을 꺼리는 미성년자, 가족 빈곤, 한부모 가정, 성격 특성 및 이데올로기 적 억압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분석 후에 문제는 학생들에게 있지만 책임은 집에 있습니다. 우리는 "문제 학생들"이 먼저 관심을 갖고 현실에 가까워지고 인생에 가깝다고 믿습니다. 영감을주고 인도하면서 긍정적 인 교육을하면서 경고하고 깨어나는 데 필요한 부정적 측면을 사용하십시오. 미성년자를위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개발함에있어 공동체는 무거운 연구를하고 실용적이며 목표로 삼았으며 이해하기 쉽고 기억하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강력한 문화 교육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법률 교육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지역 사회는 미성년자 활동 교육 센터를 캐리어로 활용하여 미성년자를위한 법률 교육 내용, 청소년 성장에 대한 유혹, 양육 교육 및 심리 교육, 전문가 및 교수, 지역 사회 청소년 및 부모를 고용하는 특별 강좌를 조직합니다. 그들은 미성년자의 발달 과정에서 법적인 문제, 심리적 혼란, 양육 교육 등의 문제를 공동으로 토론했고 동시에 학생들에게 "거절, 도박, 약물 거절 및 도움 거부"라는 4 가지 거절 조치를 제안했다. . 두 번째는 노력과 노력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게으르다 고 느끼고 고난을 견딜 수 없으며 먹고 말하기가 불쾌감을 느낀다는 이유로 커뮤니티는 자원 봉사 팀에 가입하기 위해 미성년자를 내고 지역 사회 단체에 참여할 소수의 자원 봉사자 팀을 구성하고 노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자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게으름이 아니고, 게으르지 않고, 비교할 수도없고, 호화롭지도 않고, 고통을 두려워하지도"않는 "다섯 가지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세 번째는 애국심 교육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지역 사회는 풍부하고 풍부한 자원을 십분 활용하고이 지역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훌륭한 사람들의 발자취를 찾고 Yangwei 사람들의 공적 행위"를 찾아 교육 목표를 교육하고 애국심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조국에 대한 충성, 사회에 대한 사랑, 돌봄 다른 사람들에게 헌신하고, 부모들에게 효도를 나타내며, 자신들의 "오만한 자기 동기 부여"교육에 맡길 수있는 자신감을 갖습니다. 올해,이 지역 사회는 미군을 조직하여 Li Fuchun의 이전 거주지와 Jia Yi의 이전 거주지를 방문하여 청소년들이 교육을 받고 교육을 받도록했습니다. 네 번째는 이상과 신념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지역 사회는 적극적으로 미성년자의 합당한 시간 사용을 장려하고 옹호하며 모든 사람은 매년 좋은 책을 읽고 좋은 습관을 기르고 책을 읽고 읽을 수있는 습관을 길러야합니다. 정기적으로 지역 청소년을위한 독서실을 열고 독서 및 제품을 적극적으로 읽어야합니다. 책과 이야기 활동을 통해 젊은이들은 지역 사회의 큰 가정에서 독서, 독서 및 독서에 대한 열풍을 일으키고 자신을 알고 자신을 극복하고 자신을 키우며 자신을 "네 가지 자체 만족"으로 발전시킬 수있었습니다. 다양한 활발한 형태를 통해 지역 사회는 미성년자가 널리 환영해온 "애국심, 법 준수, 단결과 친절, 근면, 자립, 헌신과 헌신"의 기본 윤리 교육을 적극적으로 보급했습니다.

셋째,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을 흥미롭고 재미있게 성장시키고 재미있게 접대하며 성장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역 사회의 미성년자에 대한 사상 및 도덕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교육, 재미 및 학습을 통해 미성년자 개발을 조직합니다. "지역 사회 변형 계획", "아동 예술 감상", "기술 경쟁"및 "부모 강당"및 기타 일련의 교육 활동을 통해 지역 청소년이 진정으로 지역 사회 가정과 교육 활동에 통합 될 수 있도록 정신의 윤리, 정신이 풍성 해지고 강하고 건강한 공동체 문화를 창안했습니다. 첫 번째는 "작은 민병대 훈련 캠프"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미성년자들의 열심히 일하는 전통을 더욱 확립하기 위해 여름철 미성년자를위한 "소규모 민병 훈련 캠프"를 특별히 조직했으며이 지역 사회는 전쟁에 참여한 베테랑 얀 진린을 "작은 민병대 훈련 캠프"로 초청했습니다. 대 중대 지휘관, 캠프에서 야영지를 이끌고 30 명의 어린이, Xipailou 커뮤니티에서 보행자 거리, Du Fu Jiangge로 이동 한 후 어린이가 길을 따라 가면서 군사 연습, 지퍼 및 기타 군사 연습을 수행하기 위해 거의 10 마일 정도 지역 사회로 돌아 왔습니다. 머리는 땀을 흘리며 소리 쳤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항상 주장했다. 파병 중 지휘관은 아이들에게 베트남의 자기 방위 역습에서의 피투성이 싸움에 관해 이야기했다 아이들은 그들이 들었을 때 매우 감동 받았고 자라날 때 조국에 봉사해야한다고 말했다. 두 번째는 "지역 사회 변형 계획"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부유 한 자녀들이 열심히 일할 수 있고 열심히 일한다는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 지역 사회는 상대적으로 부유 한 가족 조건을 지닌 두 명의 중산층 학생들을 매우 가난한 가정을 가진 가정에서 꾸려 나갔고 부자들의 자녀들은 가난해야합니다. 같은 가족의 아이들은 먹고 살고 공부하고 일주일 동안 함께 일하고 이틀 동안 만 생활비를줍니다. 변형에 참여한 4 명의 어린이는 매일의 변형 감정을 일기에 써야합니다. 일기를 통해 아이들의 생각이 매일 바뀌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부자 가정의 자녀들은 전례가없는 삶을 경험하고 신문 판매, 요리, 위생 등으로 돈을 벌었습니다. 성숙하고 합리적인, 현재에있는 모든 것을 소중히합니다. 세 번째는 "작은 렌즈 큰 사회"의 작은 수퍼바이저의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지역 사회는 "문명화 된 세부 사항", "건강 습관", "흥미 진진한 순간"을 촬영하기 위해 가정용 카메라 및 사진 장비를 사용하여 관할 구역의 미성년자 중 20 명 이상의 커뮤니티 "작은 감독자"를 모집했습니다. "사랑과 헌신"및 기타 내용, "작은 렌즈 큰 사회"로 청소년들이 실제로 사회에 통합되고, 지역 사회에 관심을 가지며, 실제적인 행동으로 미성년자의 사상적 및 도덕적 교육을 구매할 수있게합니다. 네 번째는 "기술 경쟁"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여름 방학 중 미성년자의 과외 활동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지역 단체의 미성년자가 "회화 및 서예 인재 전시회"를 실시하고 20 명이 넘는 어린이들이이 신문에 바다를 건너 각각 마법의 힘을 보였으며 수채화 펜, 붓 및 유화를 사용했습니다. 스틱과 구 아슈 색소는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또한 지역 사회는 공립학교에서 지역 청소년 문화 공연을 개최했으며 풍부한 재능과 심오한 예술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문화 공연을 잘 듣고 있습니다. 이 활동은 아이들의 부모님들과 적극적으로 협조 할뿐만 아니라 주민 단위의 강한지지를 얻었으며, 아이들은 재능을 보여 주며 자신을 풍성하게했으며 상호 학습을 통해 교육을 향상시키고 받았다.

IV. 사랑을 통합하고, 먼저 돕고 가르치고,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인간화하기 수년 동안, 인간화 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은 미성년자를위한 사상 및 도덕 교육을 지역 사회가 수행하는 데 항상 인기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교육 활동에 사랑과 사랑이 통합됨에 따라 후기 청소년 중 일부는 나쁜 생각을 바꾸어 가난한 학생들이 학교에 원활하게 들어갈 수 있고 동시에 조국을 사랑하는 청소년의 정신을 키우고 적극적으로 단합하고 사랑하며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청소년을 돕기 위해 "사랑의지지"를하는 것입니다. 지역 사회는 "오래된 간부, 오래된 전임자, 오래된 전문가, 오래된 교사 및 오래된 모델"의 "다섯 명의"직원으로부터 대기, 방문 및 의견을 청취하고 특정 교육 수준 및 물리적 우물로 노인을 초청하여 " Eagle Guards Eagle 자원 봉사 팀은 다양한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정치적 열의,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일, 그리고 "5 세"사람들의 헌신으로, 그들은 "세 가지 필수 요소"를 구성하고 지역 사회의 청소년들의 실수를 정치적으로 돌보고 보살핌을 받고 이데올로기 적으로 도움을받습니다. "싫어하지 않고 지루하지 않고"맨 밑을 드러내지 않는 "3 가지"방법은 "일대일"수업 및 학습 활동을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사회에 봉사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공동체 청소년 농산물이 노동 수용소를 들어 올린 후 사회의 일부 사람들과 섞여 나갔다. 자원 봉사 팀의 옛 동지들은 여러 번 이념적 인 일을하기 위해 문을 열었다. 고정 된 직업이 없다면 그는 여전히 같은 실수를 반복 할 것입니다. "사람들과 물고기를 가르치는 것보다 사람과 물고기가되는 것이 낫습니다."자원 봉사자의 옛 동료들은 다양한 접촉을 통해 그를 만났고 결국 마침내 핸디 잡이를 찾도록 도왔습니다. 두 번째는 "학생들을 돕는 사랑"과 가난한 학생들을 돌보는 것입니다. 지역 사회는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랑과 열정이 있어야한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사랑은 보살핌을 교육에 통합하는 "간병, 사랑, 진리, 고난"입니다. 올해 하반기에이 지역 사회는이 지역의 "사랑에 도움"을위한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으며이 지역의 가난한 학생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쳤습니다. "돕는 사랑"은 삶의 모든면에서 큰지지를 얻었으며, 1 만 위안 이상의 사랑 장학금을 모금했습니다. 빈곤 학생들 인 Peng Jingwen, Liang Hui, Wang Yu은 "돕는 사랑"의지지로 독서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미성년자는 조국의 미래, 중국 알버트의 희망이며, 미성년자에 대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 활동의 개발은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건설을 강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이 나라를 젊어지게하고 사람들에게 이익을주는 훌륭한 프로젝트입니다. 어떤 작업은 결과가 있지만 아직 무시할 수없는 몇 가지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첫째, 모호한 이상과 신념에 빠져있는 미성년자가 있고, 가치가 잘못 배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둘째, 전체 사회는 미성년자의 이념적 및 도덕적 구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더욱 강화. 미래에 우리는 활성화의 진전을 촉진한다는 웅장한 계획을 시작으로 미성년자의 이념적 및 도덕적 구성에있어 선진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지역 사회에서 미성년자의 사상적 및 도덕적 구성에 계속 노력하여 선진화 된 지식을 습득하고 업무를 강화하며 업무 방식을 개선 할 것입니다. 다음 단계로 밀어 넣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