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생각한 일의 개요

2019 년 교사의 개인 사고 작업 요약


XX 년 교사의 개인 사고력 요약

손가락 사이에 시간이 흐르고 눈 깜짝 할 사이에 학년이 끝났습니다! 미래의 일을 더 잘하기 위해서 경험을 요약하고 수업을 배우기 위해 이번 학기의 다음과 같은 요약을 할 것입니다.

I. 이념적 연구

지난 1 년 동안 나는 헌법 연구반 (Party Constitution Study Group)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해왔다. 나는 자주 뉴스 방송을보고 국가 행사에 관심을 갖고 당의 기본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했다. 특히 "세가지 표현"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키고 풍요롭게했다.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정확한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개선하고, 정치적 통찰력과 분별력을 향상시키고, 공산주의 이상과 사회주의 신념을 강화 시키며, 크고 큰 문제에 직면하여 명확한 머리를 유지하고, 학생을 사랑하며 일을 사랑할 수 있어야합니다. 사랑에 전념하고 새로운 시대의 자격을 갖춘 교사로 몸을 익히기 위해 노력합니다.

평일에는 이론과 실천의 결합을 중요시하며 지도자와 동료의 비난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실제로 내 자신의 단점을 바로 잡는 데주의를 기울입니다. 파티 챕터 스터디 그룹의 일원으로서 나는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다른 선생님들로부터 배우고 조언을 구해야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교사가 할 수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돕는 데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 일을하면서 운동을하고 지식을 늘리고 일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교육 사업

이번 학년도에 나는 3 ~ 3 개의 수업으로 수학 교사로 일 했었습니다. 첫 접촉 자료에 직면하여 교육과 교수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나는 지구의 R & D 센터가 조직 한 새로운 교과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인님과 다른 경험 많은 교사들과 겸손하게상의했다. 교수법에서 새로운 윤곽을 진지하게 공부하고, 교재를 철저하게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교수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고급 교습 이론, 과학적 교수법 및 고급 현대 교육 방법을 교실 수업에 적용하고 학생들의 협력과 독립적 조사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혁신적인 능력. 또한 교사 양성에 중점을 두면서 교수 경험 축적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경험이 많으면 적시에 동료들과 의견을 나누고 의사 소통을합니다. "Nashu"는 우수 사례 평가 3 위를 차지했으며 소규모 학급을 작성했습니다. 교수법 "Ke와 Kg"는 항저우의 소규모 수업의 평가 사례 평가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학교에서 우승 한 푸른 교수법에 대한 월별 평가는 "Shenglan Nova"등으로 평가되었습니다. 학년도에 나는 부모님의 열린 날에 열린 수업 "Know Your Understanding"에 참석했는데, Shenglan 교수의 강의 기간에 부모님과 선생님 들께 잘 받아 들여지는 "Mathematics Wide Angle"공개 강의를 들었습니다. 또한 멘토링 및 페어링 활동에서 "연례 캘린더 만들기"를 가르치고 지구 교육 및 연구원 인 Shi Yang 및 다른 형제 및 학교 교사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수업 시간에 학생들의 얼굴을 보면서 나는 종종 여유 시간을 이용해 학생들에게 조언하고, 환자 설명을 이해하지 못하며, 공석을 적시에 확인합니다. 부담 감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사전 행동적이고 창조적 인 일부 계층화 된 작업은 학생들의 능력 개발을 위해 예비 될 것입니다.

물론 학생들을 교육하는 것은 학생들의 지식을 가르치는 것뿐만 아니라 삶과 생존의 기본 기술을 배우고 사람들을위한 기본 행동 규범이되도록 안내하는 것입니다. 이번 학년도에 나는 또한 3 교실의 부교장으로 활발하고 효과적으로 수업 교사를 도왔습니다. 그뿐 아니라 학교 잡지 인 Pilotage의 편집 작업에 참여하여 교육의 성공과 기쁨을 모든 사람들과 나누었습니다.

셋째, 개인 학습

내 일과 더불어 여러 가지 교육 이론을 적극적으로 연구하여 자신의 풍요로운 이론을 활용하여 더 나은 가르침과 가르침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연말 연시에는 학업 적 자격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뛰어난 학생의 칭호를 얻었으며 올해 학부 졸업장을 받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저는 또한 컴퓨터 지식을 배우고,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제작하고,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 시간에 교육적 행동을 반영하기 위해 교육 및 교수 사례를 적극적으로 쓸 수 있도록 여가 시간을 사용합니다.

넷째, 노력의 방향

1. 교육 교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기초 기술의 훈련을 강화하며 학생들의 능력 훈련에 집중한다.

2, 가난한 학생들을 더 보살 피고, 더 많은 사랑과 더 많은 인내를하므로 모든면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3. 학생들이 향상시키고 집중하도록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4, 가르치기에 열심히 노력하고, 학급 학생들이 성적에 따라 더 많은 진전을 이루도록 노력합니다.

힘겨운 일, 추수, 나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길에서 땀을 흘리며 눈물을 흘린다. 그러나 내가 수확 한 것은 충만, 무거운 감정이다. 앞으로도 "근면, 착상, 근면"이라는 원칙을 준수 할 것이며, 항상 그렇듯이 더 나은 업무 수행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나는 오늘의 꽃 봉오리가 피고 내일이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