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생각한 일의 개요

2019 년 선전과 이데올로기 작업 요약


Wuyuan 시당위원회 선전 부

XX에서의 연례 홍보 와 이데올로기 작업 요약

XX 년은 중국이 "11 차 5 개년 계획"을 시행 한 첫 해로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 한 첫해이며 도시의 경제와 사회가 좋은 추진력을 유지하고 더 큰 발전을 추구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지난 1 년 동안이 도시의 선전 과 이데올로기 작업은 "좋은 공연을 노래하고, 자극을주고, 새로운 성과를 창출하고, 새로운 밝은 장소를 창출하는"아이디어를 기반으로하여 도시의 놀라운 발전을위한 좋은 여론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조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실행했습니다. .

첫째, 새로운 아이디어를 강조하고 이론적 인 무기를 더욱 압류하십시오.

사람들을 부양하고, 학습의 요점을 강조하고, 강당을 기회로 배우기위한 핵심 이론을 세우고, "이중 포인트와 더블 벨트"결과를 통합하고 학습 소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과학 이론을 고수하십시오.

첫째, 모든 수준의 당 조직의 관심을 끌기 위해 간부가 강당을 연구 할 수있는 플랫폼을 양심적으로 세우고, 이론적 연구와 정치 연구의 표준화 및 제도화를 촉진합니다. 시대의 요구 사항과 상황의 필요에 따라, "학습 기관 창출, 간부 학습 노력 및 학습 사회 구축"의 활동은시 전역에서 계속되었으며 이것이 시대와 필요의 요구 사항임을 지적했습니다. "간부 이론 학습 강좌실 설치 및 학습 사회 정착"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시정위원회 상설위원회가 주체이며 Wuyuan 강당은 지자체위원회 상임위원회에 전폭 참여할 수 있도록 건설되었습니다. 중앙 그룹에 대한 이론적 연구의 전형적인 시범 역할, 특별 팀이 책임이있는 타운, 타운십, 사무실 및 지자체 단위를위한 별도 강의실의 설립. 2 단계 중앙 그룹은 가르 칠 전문가를 찾을 수있게했으며, 학습 내용을 찾을 수있는 기초가 있습니다. 학습 및 사용법에 대한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두 번째는 학습 내용을 명확히하고, 이론적 인 연구 및지도 업무를 강화하며, 과학 이론을 가진 사람들을 무력화시키는 효과를 진정으로 얻는 것입니다. 당 분야의 "여덟 것과하지 말아야", 16의 "장쩌민 작품을 선정"개발의 과학적 개념에 명예의 새로운 사회주의 농촌 건설, 동지 후 주석의 사회주의 개념 : 올해 학습 이론과 정치 연구의 도시는 다음을 강조 영의 여섯 번째 전체 회의, 지방 아홉 번째 당대회의 정신의 CPPCC, 중국 중부의 전략의 작업을 강화에 중앙 기록 보관소 5 호는, 특히 안전 생산 성장 계획에 대한 도시의 석탄 생산의 안전에 중요한 파일 및 작업은 수습과 다른 것들 센터 작업의 중요한 아카이브 정신. 이 도시의 신화 서점과 함께 "장쩌민의 선정 작품"과 "과학 발전 전망"의 배포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이론적 연구와 상담을 강화하기 위해 이론적 작업 전문가들과 광범위하게 접촉하는 것입니다. 시 당위원회 선전부가 징계 검사, 조직 부서, 정치와 법률위원회, 가족 계획 협회 및 각 단위 순회 설교자 다른 단위 지도자와 전문가,위원회 조정, 학습과 학습의 정치 이론은 단순한 형식이 아닌, 그녀는 보편적 인 칭찬을 받았다. 시립위원회, "명예의 사회주의 개념의 실천"만든 은퇴 한 참전 용사 리우 전단 선전 장관 등, 강사 러 우디시위원회는 리안 쩡은 다른 세미나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구현하는"뿐만 아니라,시 홍보 부서의 차관에 의해 배운 Li Yulin의 "나의 근원을 알고, 나의 근원을 사랑하고, 나의 근원을 번성시키는"것에 관한 로빙 연설은 호평을 받았다.

네 번째는 검사와 감독을 강화하고 이론적 연구의 표준 관리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연중 2 회의 점검을 실시하여 학습 시스템이 건전하고 지속성이 있는지, 학습 시간이 보장되는지, 소정 내용의 학습 과제가 완료되었는지, 강사의 준비 자료와 참가자를 점검하는 등 8 가지 조사가 수행되었다. 학습 기록, 등록 비율 확인, 학습 자료의 완성 여부 확인, 파일 관리 표준화 여부 확인, 결과 확인 등의 결과 확인 각 검사에서 "이중 포인트 및 이중 벨트"결과를 통합하여 26 개의 2 급 중앙 그룹과의 접촉 시스템을 의식적으로 수립하여 이론적으로, 간부 인 정치 연구 및 팀을 대상으로 적시에 이들 유닛을 안내 및 감독했습니다. 건설과 비즈니스 작업의 결합은 전형적인 데모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둘째, 새로운 기사를 잘 작성하고 여론의 지침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단합, 안정성 및 긍정적 인 홍보에 항상 충실하며, 홍보의 법을 존중하고, 홍보 및 선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여론의지도 효과를 향상시키고, 도시의 개혁, 발전 및 안정성에 대한 강력한 대중적지지를 계속 제공합니다.

첫 번째는 오리엔테이션을 파악하고 여론 선전을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뉴스 "3 검토 시스템"을 개선하고 완벽하게 만들고 정보 교환을위한 플랫폼을 구축하며 일부 문제에 대한 초기 예측과 조기 발견을 위해 노력합니다. 각기 다른 기간에 선전 우선 순위를 파악하고 여론 유도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우리는 주요 사건 및 예기치 못한 문제에 대한 브리핑을 사전에 개입하여 사전에 문제를 예방하고 뉴스 안내의 주도권을 단단히 파악했습니다.

두 번째는 센터 주변의 핵심 보고서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뉴스 여론의 여론 조사에서, 그것은 경제 건설의 주요 전장에 초점을 맞추고 세 문명의 주요 위치에 대한 관점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Yuyuan Today"와 Wuyuan TV Station은 주요 회의에 대한 좋은 홍보 보고서를 작성하고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이라는 칼럼을 열었으며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는 전형적인 예를 중심으로 보도했다. 4 월, Loudi시에서 "사회주의 신도시 건설"이라는 대규모 인터뷰 그룹과 협력하여, Baima Town의 Tianmaping Town Maotang Town의 Shimen Village와 Longtang Township의 Kuanjia Village에서 4 일간의 인터뷰가있었습니다. Wuyuan TV 방송국은 또한 "10th 5 개년 계획", "11 차 5 개년 계획으로", "홍보 생각 워크 투어", "노동자의 노래", "희망의 장"등의 일련의 보고서를 신중하게 계획하고 "Get Rich"를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농촌 TV 장편 영화는 훌륭한 사회적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올해 초, "도시의 10 대 경제 및 사회 개발 주요 하이라이트"XX를 창의적으로 열었습니다. 이 활동은 XX의 수많은 경제 및 사회 개발 프로젝트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영향력있는 하이라이트 중 22 개를 선정하여 Wuyuan TV에서 방송했습니다. 전국적으로 수십만 명이 온라인 투표, TV 투표 및 휴대 전화 뉴스 레터를 통해이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3 월 16 일에는 "우원시 원외 경제 10 대 사회 발전 주요 하이라이트"의 표창식이 개최되어 국민의 신뢰를 크게 높이고 사람들의 싸움 정신을 고취시키고 사람들의 사기를 고취시키고 사람들의 정신을 고양 시켰습니다. . 붉은 군대의 긴 행진 70 주년 기념 행사와 함께 신문에 특별판을 열고 TV에서 특별 주제를 열고 선전 벽에 기둥을 세우고 기념 앨범을 발표하는 "Six One"시리즈의 뉴스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대규모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고 특별한 기념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기자가 "세가지 닫기"의 요구에 따라 시골로 갔고, 카메라가 내려 가고, 작풍 스타일이 실용적이며, 사람들의 말을 듣고, 사람들의 문제를 토론하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여 뉴스 선전의 매력과 호소력을 크게 높였다.

세 번째는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일반적인 보고서를 잘 작성하는 것입니다. 활발한 마케팅 캠페인 후, 도시는 고급 모델의 수는 후난 성 10 뉴스, 샤오 광성는 지방에서 신경을 추천하는, 화이트 호스 복숭아 전 마을 파티 지점 장관 양향 원 총리는 주요 전형적인 농촌 자연 교육 명명 된, 눈에 띄는있다 고급 모델의 생성, 떠나 핑 마을 마을 파티 비서 자오-기관이, 황 첸 촌 마을 볼트 화재 주인공 폐 기형 위안이 둘 러 우디 열 뉴스, Yaosheng 구오, 리우 시린 궈 모두 지방 yongjunyoushu 고급 노동자라는 이름의 한 지명되었다, Liu Yonggen은 사회주의 개념 인 명예와 불명예의 진보 된 모델을 실천하기 위해 지방의 모델을 선언 할 것을 권고 받았다. 동시에시의 두 번째 톱 뉴스 10 인, 개인 기업가 상위 10 위, 보조 교사 모델 17 부가 선정되었습니다. 현재시에서 상위 10 명의 자선 단체를 선출하기 위해 홍보 및 홍보를 조직하고 있습니다. 일련의 전형적인 인물을 홍보하고 홍보함으로써 사회주의 개념 인 명예와 불명예를 강력하게 홍보하고 조화로운 원천을 구축하기위한 좋은 여론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네 번째는 군대를 통합하고 이에 대한보고를 잘하는 것입니다. 올해에는 중앙 미디어에 22 편의 기사가 실 렸으며 호남 데일리에는 2 개의 헤드 라인과 31 개의 헤드 라인을 포함한 60 개 이상의 원고가 나왔다. 인민 일보 판 (People 's Daily Daily Edition)에서는 Wuyuan 지역의 재해 지역에서 새 집으로 사람들의 중요한 보고서를 대규모로 소개했다. 지방 TV 매체에는 37 편의 논문이, Loudi TV에는 78 종이 출간되었습니다. CCTV 1 세트, 2 세트, 4 세트, 9 세트 등은 Wuyuan에 새로운 농촌 지역 건설 및 투자 촉진에 관한 현장 인터뷰와 핵심 보고서에 집중되어 세계에 힘, 활력, 매력 및 조화를 보여줍니다. Wuyuan의 좋은 모양

코끼리. CCTV 기자들은 그루지야의 농촌시 활동을 4 회에 걸쳐 인터뷰했으며 호안 일보와 호남 위성 TV도 여러 번 보도했는데 이는시의 새로운 농촌 건설의 하이라이트였다. "산인의시"는 주정부 라디오 및 TV 시스템 2 위를 수상한 지방 정부 소식과 "베이징에서 내장 된 이중 깔창"으로 주시 및 지방 정부 소식지에서 1 위를 수상했습니다. 시당위원회 기록 보관소 정신에 따라,시는 위의 뉴스 보도에 대한 많은 상을 수여하여보고에 대한 열의를 크게 동원했습니다. 동시에, 기자들과 더 높은 차원에서 접촉을 강화하고 Loudi 도시 수준에서 280 명 이상의 미디어 기자를 받았다.

셋째, 새로운 이미지를 확립하고 외부 선전의 이점을 더욱 발전시킨다.

올해 우리는 외부 홍보에 관한 정기적이고 정기적 인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외부 홍보의 강도를 높이고 Wuyuan이 "추진력과 비범 한 발전을 이용"하기위한 좋은 국제 및 국내 여론 환경을 조성 할 것입니다.

첫째, 고위 당국의 정신을 구현하기위한 강력한 노력이있다. Loudi 시의회의 Outreaching Work Conference가 개최 된 후, 우리는 적시에 중앙위원회, 지방 당위원회 및 Loudi 시의회의 정신에 대한시 당위원회에 특별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4 월 7 일 시당위원회 상임위원회는 특별 홍보로 외부 홍보 자금, 레드 네트워크의 전문 인력 선정, 외부 홍보실 직원의 구성 등 중요한 문제를 해결했다. 4 월 13 일,시 당위원회 상무위원회 및 선거 담당 장관 인 Liu Cheili 동지는 XX 년에 도시의 선전 및 이념적 인 업무 회의에서 도시의 홍보 활동을 조정하고 배치했습니다.

둘째, 홍보 보고서가 심화됩니다. 도시의 "환경 문화"를 활용하기 위해 CCTV의 "Going through China"와 함께 최하위 영화 제작자가 도시에서 20 일 간의 촬영을했습니다. "무진장 한 포위망의 도시"는 9 월에 중앙위원회의 "중국 전역으로가는"네 세트에서 방영되었고, 그 반응은 강했다. 또한, 영어 채널, 중국 엑스포, 광동 경제 진흥 협회 및 기타 경제 및 무역 활동, Longshan Huaxia 의학 문화 링크 프로젝트의 문화 교류 활동 홍보, Hanjiang 경관 지역에서 국가의 "Birdman"비행 경쟁, 투자 유치 특별 주제 경제 건설 성과의 외부 홍보는 Wuyuan의 좋은 외부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세 번째는 홍보와 안내의 폭입니다. 올해 시정촌 외교 통상위원회는 바 이마 대교 붕괴, 안핑 8 · 31 가스 폭발, 두투탕 빙정석 공장, 시마 산 마을의 불꽃 놀이, 폭죽 등 다양한 분야와 갑작스런 붕괴에 대해 폭 넓은 홍보와지도를했다. 특히, CCTV로 방송 된 많은 특별 주제, 효과적인 긍정적 인 홍보 보고서, 적시에 진실을 밝히고 부정적인 영향을 없애고 시정부와 시정부의 완전한 확언을 얻었다.

넷째, 보도 자료 및 대변인 시스템이 추가로 규제되었습니다. 도시의 예상치 못한 사고에 직면하여 시당위원회와 시정부는 기자 회견을 크게 중요시했으며 시의회 상임위원회, 부시장 및 석탄 안전 담당 부시장이 기자 회견을했으며 철도역 광장 개발 소식은 시의 시민들이 지방 자치위원회와 시정부의 핵심 업무를 이해하고시의 사람들의 사기를 불러 일으키는 것은시기 적절합니다.

다섯째, 온라인 뉴스 선전에는 직책이 있으며 관리는 질서 정연합니다. 현재 시정 상황에 따르면 시당위 상무위원회는 Wuyuan 정부의 공공 정보 네트워크를 통해시의 온라인 뉴스 및 홍보를 홍보하기로 결정한 후 정보 네트워크 뉴스 홍보를 적시에 정확하고 실수하지 않았습니다. 시정위원회와 시정부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인터넷 뉴스 정보의 불법적 인 정정을 조직하여 인터넷의 커뮤니케이션 관리가보다 표준화되고 질서 정연 해졌습니다.

여섯째, 기본 작업에 새로운 진전이있었습니다. 시위 진흥국,시 개발 기획 국, 시정부 관광국은 외부 선전물의 외부 소장품 및 DVD를 3000 부 작성하고 5,000 점이 넘는 외국 선전 상품을 전달했으며, 홍콩 "Business Daily"에서는 Shi Haicheng이라는 한약의 특별 홍보물이 출판되었다. 대만, 홍콩, 마카오 및 기타 지역에서 문화 교류 활동을 수행 할 수있는 인력을 배치했다. Minjiang Scenic Area, Huichuntang Pharmaceutical Factory, Wujiang Group, Lishui City와 같은 일부 기업 단위는 자체 이미지를 표시하기위한 외부 선전 자료를 제작했습니다. 동시에,시의 온라인 홍보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우리는 적색 네트워크의 사무실 위치를 구현하고, 장비를 구입하고, 전문 기술 인력을 갖춘 모든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넷째, 새로운 하이라이트의 형성, 사회 선전 강화

풀뿌리와 사람들을 고수하고, 사람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에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풀뿌리 문화를 조성하고, 사람들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며, 건강하고 문명화 된 생활 양식을 조성합니다.

첫째,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강력하게 강화하고 향상시킵니다. 청소년의 사회주의 개념에 대한 선전과 교육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중국 소년 홍 잔희"의 독서 활동을 수행하고 마약 단속위원회와 기타 전문 지식과 혁명 교육 영화를 공동으로 선별하여 대다수 청소년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안내했다.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 젊은이들의 성장을위한 환경 정화를 위해 인터넷 카페 264 건, 인터넷 커피 개선 15 건, 법 집행관 479 명, 차량 87 대, 불법 인터넷 카페 23 건 등을 조사했다. 35 일부터 200m 떨어진 학교 밖에서 21 개 학교를 옮기는 것이 마감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대중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수행하는 것입니다. 올해는 설날, 봄 축제, Sanchashu (10), 1 일과 6 일, 관객 수가 15 만 명이 넘는 10 개 이상의 공연이 있습니다. 2 월 11 일, Guangmingshan Leisure Square에서 큰 수수께끼 퀴즈가 열렸습니다. 5 월 18 일 국제 박물관의 날과 6 월 10 일 중국 최초의 세계 문화 유산의 날에 도시는 대규모 홍보 캠페인을 조직하고 명성과 드럼 팀 및 용 팀의 시범을 조직하고 홍보 자료 5,000 부를 배포했습니다. 디스플레이 보드와 프로모션 슬로건이 제작되었습니다. 6 월 1 일 여섯 개 미쳐 날뛰는 아크 풀을 축하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순신 분위기 미끄러 져 바보 꼽추 작은 쉼터 캡슐 스택 장 진 그래서 지우 느슨한 신랑 파이]기도 이트륨 무례 ⒎ 밝은 힐 레저 광장에서 열린 11 월 말에 키안 ⑾ 면도기 시스템 목조 돔 군웅 질환, 붉은 군대의 긴 3 월 승리 70 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사진 전시회. 4 월 중순부터 6 월까지 당구대 최초의 당구 TV 그랑프리가 조직되어 400 명이 넘는 당구 대열이 대회에 참가했으며 이는 Wuyuan 역사상 가장 큰 탁구 행사입니다. 주에서 선포 한 "조화로운 사회 만들기"에서 도시에서 선정한 6 명의 선수 중 3 명은 은메달을, 1 명은 은메달을, 2 명은 동메달을 획득하여 루디의 도시와 도시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중 3 명은 지방 경쟁에 참여하기 위해 루디시를 대표했다.

세 번째는 문학적이고 예술적인 창조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파이브 원 프로젝트"부티크 창작을 위해 문예 예술 단체 및 문예 예술가를 신중하게 조직했으며 올해는 두 가지 음악 작품과 드라마 작품을 루디에 제출하여 "Five-One Project"경연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문학 작가와 사진가들은 주정부 선전 부서와 100 개 마을의 100 개 마을 창작 및 수집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조직되었으며, 양시 마을과 시멘 마을을 배경으로 두 편의 문학 작품과 6 편의 사진 작품이 선정되었다. 다양한 문학 및 예술 협회는 풍부하고 다채로운 창의적 펜 회의를 조직하여 문학 작가와 예술 작가 간의 단결과 의사 소통을 향상 시켰습니다. 문학 예술가는 지역의 대중 문화 예술 축제의 창작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동원되고 조직되었으며, Loudi 전시회에는 미술, 서예, 사진 및 춤 등 약 30 점의 작품이 선정되었으며, 지방 예술 축제 전시회에는 4 점의 작품이 선정되었습니다. Loudi City의 XX 봄 축제 갈라에서 도시가 선택한 대규모 댄스 "True Love"가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시 문화 회관에서는 11 월 9 일에 후난 성의 제 2 회 예술제에 참가한 대형 광장 민속 춤 "골든 라이트 (Bone Row Light)"를 만들었습니다. 10 월에는 시립 문화원 부국장과 Yang Jianhua 무용 전문가가 Laoke Association Cultural and Art Troupe이 새로 창안 한 랩 퍼포먼스 프로그램 인 "Corporate Social Warmth"를 발표하고 기업 사회 보장 설립 2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Loudi시 노동 사회 보장국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윤 위 (Yi Yuanhe) 미술 대사는 최근 두 번째 솔로 앨범 "East Looking for the West"를 시작했으며, 그의 두 작품은 프랑스 미술 사원 루브르 (Louvre)의 세계적인 작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Jiang Xinmin의 사진 "해피 뮤직", Yi Yuanhe의 중국 그림 "여러 날기 뒤로 날아 라", Jiang Die의 "Changgexing"네 작품이 선정되어이 지방으로 보냈습니다. 전시회 참가. 조직

"Wonderful Source"사진 TV 콘테스트에서 500 개가 넘는 작품이 TV 매체로 방영되었습니다. 도시 예술 학교 학생들의 예술적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도시 예술 학교는 학생들에게 사회 실천에 나가기 위해 나가고 심양에 가서 공연에 참여하고 TV 만화를 촬영하여 학생들에게 많은 유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동시에,시는 4 월에 니우 시안시에서 무형 문화 유산 걸작 중 첫 번째 배치를 선언했으며,시 정부는 Wuyuan의 무형 문화 유산 선언 및 포지셔닝을위한 개척 작업을 위해 매년 2 만 위안의 특별 기금을 승인했습니다.

네 번째는 "시골에 다섯"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세 가지를 대표하는"주요 활동으로 "시골에 5 개"활동을 주장 해 왔습니다. 대규모 "5 개 시골"활동은 52 회 소규모 활동과 28 만명 이상의 승객을 포함하여 연 3 회 실시되었습니다. 시골에 15,000 권 이상의 책이 보내졌고 과학 기술 자료와 비디오 테이프 26 만 장이 보내졌으며 1,200 개 이상의 영화관과 영화가 시골로 보냈습니다. 특히 농촌 기술에 대한 교육을 통해 4 만 명 이상의 농민이 훈련되었습니다. 시범 가정은 238 개, 과학 기술 시범 기지는 20 개가 있으며, 700 명이 넘는 과학 기술 자원 봉사자가 농민을 지원했으며 농촌 경제 개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은 농민 기술자를 1050 명 훈련했습니다. 지방 자치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지시에 따라 "정부가 법안을 청산하고 대중이 공연을 관람한다"고 말하면 올해 지방 자치 단체 재정은 시골 공연을위한 특별 기금으로 5 만 위안의 예산을 포함하고있다. 이 도시의 샹샹 극장은 XX 년 "사랑, 세 농부"의 공연과 시골로 향한 드라마를 열렬히 조직하고 실시하여 시골에 424 게임을 보냈다. 라디오 및 텔레비전 "마을 - 마을"프로젝트는 주정부 라디오 및 TV 부서 및 프로젝트 개발 부서에서 완료 및 완료되었습니다. 도시의 50 개가 넘는 마을에있는 59 개 마을과 마을의 라디오와 텔레비전 작업은 2 월 XX 일 말에 모든 레벨과 부서의 강력한 지원으로 완전히 완료되어 라디오와 텔레비전을 듣고보고있는 9458 명의 농민 3,814 가구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습니다. .

다섯째, "이중 열 공학"과 "보고 프로젝트"의 결과는 놀랍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농촌 이데올로기 및 정치 활동을 강화하는 중요한 프로젝트로 "이중 열 엔지니어링"및 "보고 프로젝트"를 채택했습니다. 선전 과 이념적 노력의 목표로 우리는 연초에 파악하고 계획 할 수있는 어려운 작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포, 연말 검사 및 요약, 그리고 도시의 선전 과 이데올로기 작업 목표 관리에 포함 된 몇 년 동안 우수한 선전 부서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우리는 통일 된 사고를 파악하고 "이중 핫 프로젝트"와 "보고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전형적인 선전에 집중하고 "이중 핫 프로젝트"와 "보고 프로젝트"를 깊이있게 이끌었습니다. 우리가이 두 가지 업무에서 좋은 일을 할 때, 우리는 모든 상황에 맞는 적응과 현실적인 결과에주의를 기울여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Jinshi Town의 핵심 멤버이자 간부 인 "열정"팀과 Gutang Township의 농민시 협회와의 "열정"팀, Anping Town의 주체 인 개인 사장을 가진 "열정"팀 모두 분명히 밝혀졌습니다 사회 및 사회적 영향.

여섯째, 우리는 끊임없이 "반역"과 "투쟁"투쟁을 수행 할 것입니다. "불법 복제 방지 100 일 행동"이 전면적으로 시작되었고, 란 티안시와 도시의 마을 및 마을에있는 양탄자 유형의 시청각 상점과 컴퓨터 소프트웨어 판매 단위 15 대가 실시되었으며 총 108 명의 검사원과 40 대의 차량 검사가 실시되었으며 76 개의 운영 사이트가 검사되었습니다. 불법 사업부 46 개를 조사하고 처리하며, 54,368 개 이상의 해적판 시청각 제품, 1,000 개 이상의 징계 CD 수집, 불법 복제 된 시청각 제품 27 건 조사, 해적판 컴퓨터 소프트웨어 2 건 불법 조작 조사, 음란물 시청각 제품 대여 및 판매 3 건 보급 모든 사례가 검토되었습니다. 시립 출판 협회와 형제위원회는 전자 출판 시장, 도서 및 신문 시장, 인쇄 시장에 대해 세 차례의 대규모 조사를 실시하여 총 138 명이 파견되었고 51 대의 차량이 파견되었고 6 개의 불법 상점과 포장 마차가 폐쇄되었습니다. 불법 인쇄 공장 폐쇄를 금지하고 해적판 8247 권, 외설적 인 음란물 256 권, 불법 전자 출판물 87 건, 불법 인쇄 2 건, 불법 출판 6 건을 엄습 해 각종 불법 영업 활동을 단속했다.

5. 문명 창조를 더욱 강화하기위한 새로운 방안을 소개한다.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건축을 핵심으로하고, 문명 창조의 강도를 높이고, 운송인 창출을 최적화하고, 창조의 의미를 풍성하게하고, 도시와 농촌의 영적 문명 건설을 적극적으로 촉진하는 도시 및 농촌 지역의 조화 된 발전을 기본으로 삼는다.

첫째, 진지하게 시민 정신의 건설을 수행하십시오. 시민의 기본 윤리 홍보, 시민 도덕 지식 경연 대회 개최, 10,000 건의 시험지 발행, 긍정적이고 건전하며 문명화 된 생활 양식의 발전, 문명화되고 깨끗한 생활 환경, 좋은 투자 환경 조성 등을 계속하십시오. 사회 전체에서 우리는 "8 개의 명예와 8 개의 수치"를 배우기 위해 광범위하게 동원되었으며, 모든 부대는 특별 연구 및 홍보 사진을 홍보 칼럼에 구성해야합니다. 도시의 모든 49 개 문명 단위와 문명 단위는 모두 "8 개의 명예와 8 개의 수치"를 만들어 냈습니다. 홍보 카드를 만들고 교실 수업, 사회 통합 및 산업 건설에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를 통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에서 영적 문명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농민들이 그들의 풍습을 바꾸고 개념을 바꾸고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두 번째는 문명 창조를 단호하게 장려하는 것입니다. 활발히 문명화 된 도시의 창조를 수행하고 대중이 광범위하게 참여하도록 동원하십시오. 합동 상공 회의소와 기술 감독국을 포함한 9 개 기관이 신뢰할 수있는 기업을 건설하기위한 "모조품없는 100 개의 도시 상점"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문명위원회 국장은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을 연구하기 위해 열렸다. "문명시 신촌시 문명 시범 마을 건립 및 우이 원시 별화 문명 개축 방안"을 수립하여 모든 사람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시의 40 개 전형 신규 농촌 건설 사업을 확인하였으며, 그 중 5 개가 저점으로 추천되었다. 도시의 새로운 농촌 건설이 전형적입니다. 지방 수준의 문명 단위를 선포하기 위해 4 개의 문명 단위가 추천되었으며, Loudi 수준의 문명 단위를 선언하기 위해 9 개의 단위가 권장되었습니다. 문명 단위의 역동적 인 관리가 강화되어 마음이 느슨해지지 않으며 팀이 흩어지지 않습니다. 적극적으로 모든 부서 및 부서가 개발, 경쟁 및 혁신의 의미를 확립하고, 열렬히 경험을 요약하고, 취약한 링크를 극복하고, 정신을 활성화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도록 안내합니다. 1994 ~ XX 년 도시 하부의 문명 단위 42 개가 철저히 검토되었고 모든 자격이없는 문명 단위는 정류 명령을 받았고 그 중 2 개는 문다리 문명 사무소에보고되어 문명 단위의 명칭을 철회했다. 11 월에는 문명 단위 조직의 수장이 심천과 홍콩의 국가 문명화 된 도시로 가서 조사하고 조사했습니다.

세 번째는 선전 활동을 위해 문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Yuyuan Today"와 Wuyuan TV Station은 각각 문명 창작의 경험과 실천을 알리고 홍보하기 위해 기둥과 특별 주제를 설정했으며, 연말에는 "Buddhist Daily"가 도시 문명 창작 결과의 일반 버전을 시작했습니다.

6. 새로운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경력 개발을 촉진

첫 번째는 아이디어의 갱신과 함께 문화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부진한 영화 시장의 경우, City Film Company는 사내 시스템 개혁에 전념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연중 80 만 위안을 창출하여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위한 윈윈 상황을 조성합니다. 시립 도서관은 전국의 우수한 문화 정보 자원의 공동 구축과 공유를 실현하기 위해 10 만 위안을 투자하여 "국가 문화 정보 자원 공유 프로젝트 소스 센터"를 설립하고 전자 열람실과 멀티미디어 강당을 개설했습니다. 올해시 문화 관리국은 행정 기능을 갖춘 대리급 기관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지방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문화 유물 정보 데이터베이스의 구축이 양심적으로 완료되었으며 147 개의 국가 귀중한 문화 유물이 비디오 입력 및 등록을 위해 완료되었으며 새로운 수집 문화 유물이 12 개 있는데, 그 중 10 개는 국가 일급 문화 유적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2 개는 참고 문화 유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Li Jukui 장군의 개인 서한도 국가 귀중한 문화 유물로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립 문화 관리국 직원은 루우디 (Loudi) 시립 문화 유물 보호 부서 3 곳을 성공적으로 완공하여 "Four Haves"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Jinshi Town의 Xie Zhending, Yang City의 Peng 's Ancestral Hall, Sanjia의 Shiyetang 등의 고대 건축 문화를 조직했습니다. 재산은 조사되었고 문화 유물 보호 단위를 선언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도시 최초의 당구 TV 그랑프리는 민속 테니스 선수들도 TV에 얼굴을 나타내어 TV 시청률을 크게 높이고 TV가 엔터테인먼트에서 엔터테인먼트로 점차 변화되도록합니다. TV 광고 수입은 2 백만 위안을 초과했으며, 특별 수입은 20 만 위안에 도달했으며 케이블 네트워크 매출은 340 만 위안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8 만 증가했다.

위안. 문화 사업은 지방 자치위원회와 시정부의 주목을 받았다. 6 월 13 일 시의회 의장 인 리 허핑 (Li Heping)시 민당 위원장은 개인적으로 문화청에 가서 그 문제를 해결하고 29 만 위안의 자금을 해결했다.

두 번째는 꾸준하고 안정적인 스타일로 원인 건물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엄격한 문화 시장 관리, 화재 안전 절차 및 사업장 탐사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은 비 연쇄 인터넷 서비스의 승인을 계속 중단합니다. 새로운 유선 네트워크 보안 관리 시스템, 케이블 TV 유지 보수 상 및 벌칙 및 케이블 TV 검사 사례 처리 규정 등의 도입으로 케이블 TV 도시 및 농촌 네트워크 작업이 중요한 의제로 옮겨졌습니다. 1 년 내내 총 1,350 명의 케이블 TV 사용자가 개발되었으며 주 간선은 19.25km, 새로운 광섬유 케이블은 5,750km, 케이블은 6,500km입니다. 5 월 말에 라디오 및 TV 국은 Wuyuan Film and Television Channel을 개설하기 위해 10 만 위안을 투자하여 도시 사람들에게 풍성한 영화 및 텔레비전 저녁을 제공했습니다. 신화 서점은 사무 자동화를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점차적으로 종이없는 사무소를 실현했으며, 5 월에는 교과서 체인 정보 시스템이 출범하여 업무 효율성이 효과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7. 새로운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팀 빌딩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선전 부는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조직하고 참여했습니다. 선전 부서의 주요 그룹은 항상 민주주의 중앙 집권주의 원칙, 말하기 스타일, 말하기 통일성, 전체 상황을 돌보는 것과 기관의 연대 책임자 분위기를 고수하는 원칙을 고수해 왔습니다. 기관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기 위해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람과 사물을 관리하고 월별 이론 연구를 준수하며 모든 간부와 근로자의 정치적 인식, 전반적인 인식 및 책임감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장기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Wuyuan Newspapers는 최고의 필사본에 대한 보상 시스템을 개발하여 저널리스트가 더 많은 원고를 작성하고 훌륭한 필사본을 작성하고 원고 최고의 버전을 매월 검토하도록 권장했습니다.이 잡지는 Loudi Daily에서 거의 100 편의 기사로 사용되었습니다. 문화국에서는 미술 작가들이 삶에 깊이 들어가 풀뿌리 수준으로 나아가 더 많은 걸작을 창작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저급 및 이상 수준에서 전문 예술 창작 상 수여를위한 인센티브"를 발표했습니다. 6 월에는 선동 제도를 조직 한 은퇴 한 동지들이 도시에서 은퇴 한 간부 체스 경연 대회에 참가하여 2 위를 차지했습니다. 11 월에 조직 및 승진 시스템의 남성 농구 팀이 도시 수준의 간부 남성용 농구 경기에 참가했습니다. 시립 라디오 및 TV 국은 Dengxiang Leshan 등산 경쟁을 수행하기 위해 전체 간부와 근로자를 조직하고 "사랑과 헌신"연설 대회를 개최했으며 케이블 TV 기술 교육 수업 및 규정 교육 과정을 개최하여 간부와 근로자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선전 과 이데올로기 작업을 진지하게 수행하면서 그는 접촉 창구 건설과 출산 계획에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접촉 지점을위한 계획을 세웠으며 마을의 개발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기 위해 20 개 이상의 접촉점을 이끌었다.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하십시오. 가난한 사람들이 빈곤 퇴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빈곤 퇴치 및 개발에 참여하며, "나는 빈곤을 제거하고 싶다"에서 "빈곤을 제거하고 싶다"로 변경하십시오. 그리고 고속도로 건설을 안내하는 빈곤 퇴치 마을 건설에서 건설 기금은 3 만 위안으로 해결되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선전 시스템의 모든 간부들은 온통 평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주요 전장에서 활발히 활동 해 왔으며 영적 문명 건설의 주요 전장에서 항상 활동 해왔고 선전 과 이데올로기 적 작업은 일이 아니라 유연한 일이라고 증명했다. 모든 수준에서 당위원회와 정부의 관심과지지를 얻고 우수하고 실용적인 사람들의 신뢰와 환영을 얻는 성과. 선전에서 탁월한 업적을 얻었고 지위를 획득했으며 선전 활동의 두드러진 입장으로 선전 활동을 발전시켰다.

되돌아보고 올해의 일을 요약하면, 우리는 도시의 선전 과 이데올로기 적 업무가 급속한 발전과 양립 할 수없는 곳이 여전히 있음을 냉엄하게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관행과 새로운 개발에 의해 제기 된 일부 이론 및 실용 문제는 더욱 강력하게 대답 될 필요가 있으며, 인터넷과 같은 신흥 미디어의 지침 관리가 더 탐구되어야하며, 새로운 상황 하에서 여론의지도를 개선 할 수있는 능력이 강화되어야하며, 문화 상품 및 문화 민중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봉사 활동을 더욱 강화할 필요가 있으며 선진 사회주의 문화 구축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간부 재능의 질을 더욱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이러한 결함은 우리에게 높이 평가되어야하며 업무 발전에 효과적으로 대응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