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생각한 일의 개요

2019 년 개인 사고 작업 요약


지난 해의 작업을 되돌아 볼 때, 타운십 파티위원회와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나는 조직과 지도자들의 신뢰를 염두에두고 "리더십에 따르고, 동지들을 결합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는"원칙을 채택했습니다. 풀뿌리에 기초하고 엄격한 의지와 엄격한 요구 사항을 항상 준수하며 깨끗하고 정직하며 부지런하고 헌신적이며 단조롭고 진취적인 태도로 행동하며 정치적 소양, 비즈니스 수준 및 포괄적 인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것은 공산당 당원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했으며, 지도력 배치의 모든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으며, 지도자들과 동지들에 의해 완전히 확인되고 칭찬 받았다. 1 년이 넘는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정치적 질과 일하는 능력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Deng Xiaoping Theory와 Marxism-Leninism으로 자신의 마음을 무장하고, 자신의 세계관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개선하고, 정치 이론과 작업을 향상시키는 "세 가지 대표"와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에 대한 중요한 사고 를 연구하는 데 인내합니다. 능력. 견고한 이데올로기 및 정치 이론 학습을 통해 모든 종류의 일에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무기를 제공하고 일상 업무의 학습 및 적용에 관심을 기울여 분명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는 한편, 지식 구조의 업데이트, 비즈니스 및 정책 및 지식 연구 강화에 중점을두고 직장에서 배우고, 학습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끊임없이 탐구하여 우리가 더 나은 직업을 가질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둘째, 최선을 다하고 깊이 있고 세심한 일을하십시오.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의 필요와 계획에 따라, XX 년에 나는 Shanxi의 Shanxi와 Miaodi의 마을에서 일했습니다. 나는이 일에서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고, 입장을 취하고, 나 자신의 장점과 창조력을 개발할 수있었습니다. 일. "선회 스타일, 사람들을 따뜻하게, 모든 마을은 모든 가정이 방문해야합니다"입력에 따라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작업에서, 나는 적극적으로 산서 좡어 마을에 입력, 200 명 이상 방문, 신중하게 이해하고 농부의 생산을 부탁드립니다. 생활 조건, 현 상황에서 당의 원칙과 정책에 대한 농민들의 이해를 신중하게 경청하고, 가족 수입과 일상 생활비, 삶의 어려움, 세부적인 기록 및시의 적절한보고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20 년 식량 보조금 배포 작업에서 나는 Liu Jie, Miao Dian 및 Xi Wang의 4 개 마을에서 곡물 보조금을 발행하는 과정에서 양심적으로 원칙을 고수하고 문제를 적시에보고함으로써 XX의 식량 보조금 분배가 원활 해졌습니다. 정책적 낙농 우의 보험 사업에서 나는 적극적으로 미아 오디 마을의 낙농가에 깊이 들어가 낙농가 보험의 정책과 혜택을 신중하게 공개하고 농민들이 적극적으로 보험에 참여하도록 동원했으며 전체 마을에는 총 32 마리의 소가 있었으며 마을은 끝났다. 심각한 정책의 새로운 결합 치료, 불합리한 생각의 인내심을 촉진, 농촌 지역에서 2,009 협력 사업에 부과 새로운 의료 보험료, 당위원회와 정부는 작업을 할당 그 이유는 충분히 대중의 인식, 홍보하지 않고 새로운 공동 치료, 작년에 비해 1434 피보험자의 총 65 개 마을을 즐길 수있는 사람들의 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aocun의 XX 년 동안,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할 수 있었고, "뇌, 손, 근면"을 달성하고, 마을에 적극적으로 들어가서 집에 들어가고, 마을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이해하고, 그들이 무엇을 희망하고 불평하는지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핫 스폿, 어려움 및 주요 포인트를 명확히하고 가능한 범위 내에서 사람들을위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이니셔티브를 취하고 주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좋은 일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셋째, 엄격한 자기 훈련, 헌신, 성실 및 자기 훈련을 고수하십시오. 작년에, 나는 장기의 징계를 관찰하고, 이유없이 결석하지 않고, 일찍 떠나고, 시간을 내고, 자유주의 사상을 억제하는 데 엄격히 요구했다. 끊임없이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후진타오 동지의 "학습, 좋은 창조, 헌신에 대한 부지런함"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면서 그는 "학습, 정치 및의"에 대한 주장을하고 인내와 헌신, 그리고 모호함을 자신의 기준으로 간주했다. 공무원의 의식과 봉사 의식은 모든 일의 기초가되며, 항상 일의 스타일을 조성하고, 엄격하고, 세심하고, 단단하고, 현실적이며, 땅에서 열심히 일하며, 항상 젊은 간부들을 활기차고 활기차게 유지하며 법을 준수하십시오. 일의 힘을 사용하지 말고, 먹고, 가지고 가며, 카드를 쓰고, 사람들의 이익에 해를 끼치는 일을하고 싶지는 마십시오. 공무원의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집행 유예 당원으로서 풀뿌리 간부가 정치적으로 살기 위해서는 "3 개의 마음"을 가져야한다는 것을 깊이 인식했다. 첫째, 우리는 커다란 경력을 가져야합니다. 커리어는 승자의 근원이며 승리의 원천입니다. 풀뿌리 차원에서 일하는 것은 작업 대상의 특수성과 작업 환경의 어려움과 복잡성 때문에 책임감과 사명감이 필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만 삶이 성취되고 영혼이 고정 될 것이고 어려움이 극복 될 것입니다. 두 번째는 사랑입니다. 사랑의 구체적인 표현은 사람 중심이어야하며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는 작업 스타일을 고수해야합니다.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것은 마르크스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 의 살아있는 영혼이며, 덩 샤오핑 이론의 본질이다. 간부로서, 사람들을 부모로 간주하고, 항상 사람들의 따뜻함과 따뜻함을 돌보며,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조사하고, 실용적인 태도로 문제를 해결하고, 소유 의식을 가지고 창의적으로 일하는 일종의 사랑이 있어야합니다. . 세 번째는 공격적입니다. 간부로서 마르크스주의, 마오 쩌둥 사상 ,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에 익숙하고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숙지하고 일반적인 사회 과학 및 자연 과학을 어느 정도 이해하고 사회 생활에 대한 실질적인 지식을 갖추어야합니다. 동시에 지식 갱신의 속도가 빨라지고 필연적으로 우리는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교육을 계속받으며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기술을 연구해야합니다. 책에서 배우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사회에서 배워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작년에 저는 저의 작업에서 특정한 결과를 얻었고 저의 이론적 수준, 일하는 능력과 자기 재배가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지도자와 동지들의 요구 사이에는 여전히 많은 격차가 존재한다 첫째, 정치 이론의 학습의 체계 성과 깊이는 충분하지 않다. 특히 구체적인 거래 활동이있을 때, 이론적 인 개선에 요구되는 기준은 충분하지 않다. 둘째, 때로는 작업에 자극이 있으며, 작업 방법이 때로는 너무 자세하지 않고 추가 개선이 필요합니다. 세 번째는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포스트 작업에서 대담하게 혁신하는 법을 유지하는 방법이며, 인식은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성과를 이끌어 내고 결함을 극복하며, 일에 책임감을 갖고 높은 책임감, 현실감, 양심과 실사를 책임지는 훌륭한 마을 간부가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