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생각한 일의 개요

2019 년 교사의 이념적 연구 요약


시간이 흐르면 ​​2019 년이 끝나고 있습니다. 올해의 일을 돌아 보면 많은 감정이 있습니다. 작년의 생각 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선생님의 도덕성 :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열심히 공부하고 이해하며 정당의 조직 생활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제때에 학교의 기모식에 참여하며 학교,학과 및 교육 연구 그룹이 주관하는 다양한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직업 윤리를 고수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고, 준비와 사랑과 헌신에 순종하고, 학생들을 돌보며, 정직합니다.

둘째, 교수 측면 : 상반기에는 인문 과학과를 졸업 한 후 06 학년 분기 학교에서 8 개 수업을 가르치는 역사를 가르쳤습니다. 그중에서, 학업 레벨 테스트를 준비하기 위해 일주일에 세 번씩 6 개의 과학 수업이 진행됩니다. 올해 하반기에 그는 지부 학교에서 두 개의 인문 교실 수업을위한 역사 교육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작년에 저는 기본 지식을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방법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실습했습니다. 강의실, 평가 및 그룹 준비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수업을 완전히 준비하고, 진지하게 가르치며, 적시에 반영하여 좋은 교수 결과를 얻었습니다. 1 학년 말의 학업 수준 테스트에서 기본적으로 출제 학교의 역사는 통과되었으며, 교양 과목 수업의 역사 점수는 1 ~ 2 위 였고, 두 학기의 연구 부분은 그룹의 교사들에 의해 열리고 칭찬 받았다. 학기 중 그는 Yuelu Book Society의 역사에 대한 개정 된 의견을 준비하는 일을 맡았고 중학교를 대표하여 지난시 연례회의에 참석했다.

셋째, 교육 : 올해 저는 28 학년의 반 교사와 의무를 담당했습니다. 학생의 나쁜 습관을 교정하고, 조화로운 수업 스타일과 좋은 학습 스타일을 개발하고, 학생들의 긍정적이고 용기있는 용기를 기르고, 수업 결속력을 높이는 것이 고등 학기의 주요 임무이며, 간단히 말하면 "따라 잡기"입니다.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학생들은 고등학교 학습 단계에 대한 명확한 심리학 적 오리 엔테이션을 갖게되고 기본적으로 목표를 달성하게되고 모든 수업은 시험을 치르며 정규 수업에서 28 개의 수업이 1 위를 차지하게되고 학기말에 학교 수준의 우수한 교사가되기도합니다. 하나. 고등학년 2 학년에는 신선함과 신선함, 관성 감각이 향상되었고, 이번 학년도는 학생들의 심리학에서 가장 복잡한시기이기도합니다. 한편, 고등학생 2 학년을 지키기 위해 학급 간담회 및 개별 대화가 채택되었습니다. 학생들의 진취적인 정신과 책임감을 형성하고, 학생들의 이니셔티브와 의식을 향상시키는 기본적인 작업과 압력, 수업은 좋은 수업 스타일과 스타일을 유지하며 학생들은 꾸준히 원본을 바탕으로 꾸준히 발전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통일 된 이해, 계급 관리 시스템 확립, 계급 책임자 해방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규율 및 경쟁 의식 강화 등 전반적인 학급 책임 제도를 실시하여 전체적으로 이번 학기는 저녁반, 2 회의 운동, 건강 및 기타 수표에 있습니다. 평균 성과는 좋았으며, 학교에서 주최 한 스포츠 축제와 12, 9 강 강의에서 연대감과 긍정적 정신을 나타 냈습니다. 또한 교사와 학부모 님들과의 협력을 강화하는 것이 항상 제 일의 기본 원칙입니다. 이번 학기에 나는 또한 많은 수입을 가진 Laishan No.1 중학교의 전국 강사 연수에 참가했습니다.

교사로서, 가르쳐야 할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교육해야합니다. 좋은 길잡이가되어 학생들의 적극적이고 올바른 삶을 유지하십시오. 우리의 삶은 항상 같은 야망입니다. 나는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추구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