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생각한 일의 개요

선생님 2013 올해의 작업 요약


나는 XX 사범 대학을 졸업하여 XX 중학교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정보 기술 교육의 1 학년 및 2 학년 학급 멤버이며 학교 사무실에서 아르바이트를하고 있습니다. 1 년의 작업 끝에 우리는 적극적으로 혁신하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며 이데올로기에 대한 인식과 교육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교사의 전문적인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여 대학 졸업자에서 교사로의 전환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사고면에서 나는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풍요롭게하며, 정확한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도록 엄격히 요구합니다. 우리는 중국 공산당과 그 노선 및 실천 정책을지지하고, 적극적으로 당에 더 가까이 다가 가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중요한 아이디어에 대한 양심적 연구, 국제 형식에 대한 관심, 양심적 인 시사 정치 연구를한다. XX 년에 그는 직접 직속기구의 실무위원회가 주최 한 파티 참가자 훈련 수업에 참여했으며 당일 연구에서 당 헌법을 연구하고 파티의 영광스런 역사를 이해하며 당 조직에 합류하겠다는 결의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내 자신의 결점을 항상 생각하며 일상적인 업무에서 다른 선생님의 학습에 항상주의를 기울이고 명확한 교육 목적, 올바른 태도, 학습 비즈니스 및 열심히 공부합니다. 나는 일하는 과정에서 운동을하고, 지식을 늘리고, 일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보통 활동적인 일과 공부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나는 미래의 연구와 연구에서 단점을 극복하고 학교 지도자들의 노력과 동료들의 도움을 통해 더 큰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믿습니다.
가르치는 측면에서, 학교가 시작되기 전에 나는 학기 작업 목표와 작업 계획을 신중하게 준비했습니다. 학교가 시작된 후 그룹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같은 수준의 교사와 함께 수업을 준비하고 서로 토론하고 서로 배우며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교수법을 학습하며 다른 교사의 수업을 적극적으로 듣고 훌륭한 교수법과 교실 관리 방법을 배웁니다. 그런 다음 요구 사항에 따라 2 주 전에 미리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수업을 준비하는 동안 교재를 심각하게 연구하고, 인삼을 가르치고, 윤곽을 연구하고, 그룹의 교사들에게서 배웁니다. 철저하게 교과서를 이해하고, 요점을 찾아, 어려운 점을 찾으십시오. 좋은 수업을 전제로하는 것은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수업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수업 중 진지하게 강의하고, 핵심 사항을 파악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정련에 집중하십시오.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교수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열정과 창조적 사고를 동원하여 학생들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배양 할 수 있도록합니다. 나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데 여유 시간을 사용하고, 환자 설명을 이해하지 않으며, 누락 된 함정을 적시에 확인합니다. 부담 경감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과제는 교실에서 완료되고 휴일은 컴퓨터에 3 가지 소규모 제작 작업을 제공합니다.
좋은 가르치는 일을하면서, 나는 또한 적극적으로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참여합니다. XX School of Education and Education 학교에서 개최 한 XX High School 정보 기술 우수 과정 및 우수한 교육 디자인 공모전에서 교육 디자인은 XX 2 등상을, XX상은 나 자신과 학교에서 XX ​​상을 수상했습니다. 명예 승. 저는 또한 정보 기술과에서 수행 한 2 학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학교 정보학 올림피아드 훈련 강좌의 주 강사였습니다. 8, 3, 5 번째 오후 수업을 통해 학생들을 훈련 용으로 구성했으며, 이미 일정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XX에서 개최 된 제 20 회 정보 과학 올림피아드에서보다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영광스런 선생님으로서 나는 가르침에서 "사랑"의 역할을 깊이 이해합니다. 사랑하는 학생들은 학생의 신체 상태, 가족 상황, 지식 기반, 학업 성적, 취미, 성격 기질, 우정, 기쁨과 슬픔에 대한 깊은 이해를 포함하여 학생들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교육의 사각 지대를 피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는 전제 조건이며, 또한 교육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조건입니다. 사랑은 교육의 "윤활유"이며 교육을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교사가 보살핌을 받고, 보살핌을주고, 학생을 돕고, 친한 친구가되면 교사 사랑은 커다란 교육의 힘이됩니다. 선생님의 사랑 덕분에 선생님들은 학생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고 학생들은 기꺼이 교육을받을 수 있었고 교육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교사 사랑은 포괄적이고 공정해야하며, 사랑을 배우고, 일반적으로 사랑하고, 배우는 것을 사랑해야합니다. 학생들의 존중, 이해 및 신뢰는 교육의 맹점을 제거하기위한 기초입니다. 학생들이 학생들의 성격을 존중하도록 존중하십시오. 교사와 학생은 교육과 교수 과정에서 서로 다른 입장에 있지만 개성이 평등해야하며 학생들은 청소년의 심리적 발달 특성에서 시작하여 요구 사항과 아이디어를 이해하고 잠재 능력을 신뢰하고 떠나야합니다 학생들은 실제로 운동을하고 템퍼링에서 자랍니다. 이 방법으로 만 학생이 교사와의 심리적 인 거리를 좁힐 수 있으며 학생은 교사에게 감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저는 교사가 모든 학생들을 사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학부생을 더 따뜻하게 대우하고, "사랑"이라는 단어로 바꾸고, 이해하고 존중해야합니다. 사랑하는 학생들은 학생들에게 결점을 과소 평가하고, 용인하지 않으며, 놓아주지 않는 실수를하도록 엄격하게 요구해야합니다. 교사의 사랑은 강한 정서적 색채와 심오한 이유를 모두 포함하며 학생들의 현재의 손익과 쓴맛에 초점을 맞출뿐만 아니라 미래의 학생들의 발전과 미래에도 관심을 기울입니다.
교수 이외에도 저는 학교 사무실에서 아르바이트를합니다. 사무실 파일 전송 및 배달, 노동 계산 및 사무실 일상 업무, 부지런하고 양심적 인 노력을 처리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작년에 저는 방금 작업에 들어갔고, 저의 노력을 통해 생각과 일에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물론 아직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경험이나 교훈은 내 인생 여정에서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며, 내 미래의 삶에서 나를 잘 인도하고 내 생각과 일을 인도 할 것입니다. 나는 늘 그렇듯이 적극적으로 그리고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앞으로의 길에서 열심히 일하며 계속 발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