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생각한 일의 개요

올해의 개인적인 생각 작업의 요약


나는 마침내 1997 년 6 월에 대학을 졸업하고 교육국 인사 심사를 통해 교사가되었습니다. 시간은 매우 빨리 지나가고, 한 학기는 눈 깜짝 할 사이에 끝나려고합니다. 나는이 학기를 재검토하면서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처음에 그 일에 참여했을 때, 나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고, 나는 모든 일을 할 수 없다고 걱정했습니다. 학교 지도자 및 교사의 보살핌과 도움으로 업무에 참여한 후 나는 적극적으로 사고 방식을 조정하고 마음을 바꿨으며 다양한 일에 참여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으며 역할 변화를 가속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이데올로기, 이론 지식, 업무 능력이 어느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최근의 사고와 작업에 대한 요약이 작성되었습니다.
제 이데올로기 작업에서 말하는 것은 "오래된 것에 살고 오래되게 배우십시오"라는 말처럼 모든면에서 나 자신을 엄격히 지켰으며 사회 발전의 상황에보다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자신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요즘에는 학교 교사의 요구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문 기술과 기본적인 교사의 식 자력이 없으면 학교와 학생은 인정할 수 없습니다.
징계 측면에서 볼 때, 나는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늦지 않았고, 일찍 떠나지 말고, 시간을내어 주도권을 잡습니다. 이 작업에서 지도자를 존중하고 동료를 단결함으로써 동료와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평화시, 부지런함, 저축, 노력, 성실, 학생의 사랑, 조화로운 대인 관계, 언제나 분명한 논쟁을 무시하고 교사의 말과 행동을 표준화하며 자신의 종합적인 자질을 배양하고 능력.
연구에서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숙제를 신중하게 수정하고, 깔끔한 형식으로 작업하고, 훌륭한 학습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교실에서 학생들은 학습에 대한 열정을 동원하고 학생들의 학습 감정을 자극하며 멀티미디어 교육 방법을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을 주체로 삼아 선생님이 주도적으로지도하고 질문하는 방식으로 수업 상황을 만들고 학생들의 사고력을 키우며 학생들의 상상력을 발휘하고 40 분 동안 교실에서 품질을 얻습니다. 기본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질문, 여러 검사,시기 적절한 지침 및시기 적절한 피드백을 사용하십시오. 새 학기 초에 학사 사무실장이 마지막 교훈을 가르치고 연구 활동으로 알려주었습니다.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신중하게 교실 계획을 세 심하게 고안하고 다양한 그림, 배경 음악 및 코스웨어를 찾았습니다. 타이트하고 컴팩트 한 분위기에서 쉽게 강의 목표를 완료했으며 교사는 확인되었습니다. 이 교육 및 연구 활동을 통해 필자는 이후의 강의 계획 설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었으며 앞으로의 수업은 더욱 흥미 진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비즈니스 커리큘럼 측면에서,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에서 교사의 비즈니스 능력 요구 사항이 향상됨에 따라 저는 교육국의 새로운 교사 연수에 참여했습니다. 교실 수업에서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코스웨어를 사용하여 코스웨어를 만드는 첨단 멀티미디어 교육 방법을 사용합니다. 방과 후 매주 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 중국어 회화와 아이들의 크레용 그림을 가르치게되며, 거의 한 학기의 개인 교습을 통해 학생들의 회화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한 학생이 항저우 미술제 라이브 페인팅 경쟁에서 우승했습니다. 우수상. 도시의 첫 번째 축제에서, 지도자의지도와 도움으로 회화 집단의 명제 지도자이자 판사로 일은 신중하고 신중하게 수행되었습니다. 동시에, 작은 마을 축제의 그림 경쟁은 또한 우리의 이익 단체의 학생들을 테스트했습니다.이 대회에서, 우리의 이익 집단의 학생들은 거의 상을 탔고, 그들은 모두 1 등 및 2 등상이었습니다. 아마추어에서 나는 학교에서 수행 한 새로운 교육 실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이 새로운 교육 실험 활동에서 개인 블로그는 학교 추천으로 소산 지구 최초의 뛰어난 교사 블로그 3 위를 차지했습니다.
"길은 길고 갈 길이 멀다.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선생님의 평범하고 고귀한 경력을 선택했기 때문에, 나는 어린 시절의 피와 사심없는 마음과 평생 에너지를 사용하여 강의 팀에 들어갈 선택을 연습 할 것입니다. "열정은 꿈을 만든다", 나는 조직의 지도자들과 동료들의 도움으로 나의 일이 먼 길을 가고 나아갈 것이라고 믿는다. 동시에, 나는 우리 팀의 교사가 점차 더 힘 있고 활기찬 팀이 될 것을 깊이 확신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