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생각한 일의 개요

대학생 마을 임원들의 이념적 연구 요약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xxxx의 작업 이래로 나는 과학 발전 개념의 연구와 실습을 지침으로 삼았으며 xx 및 xx 회의의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했습니다. 당위원회와 정부의 협정에 따라 우리는 다양한 사무실의 업무에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협조했습니다. 작업 이후의 생각과 작업을 검토하면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이념적 측면

일을 시작한 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한 달 동안, 역사의 긴 강에서, 그것은 단지 작은 물방울이었습니다. 그러나 삶의 여정에서, 저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고, 뒤돌아보고, 진정되었고, 약간의 감정과, 약간의 감정을 보냈습니다. 포인트 인식.

학생에서 일까지 생각의 변화

한 달 넘게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더 이상 학생이 아니라 일하는 직원입니다. 학생 생활에 작별 인사를하고 새로운 환경으로 돌아 가면 모든 것이 처음부터 시작됩니다. 저는 이전에 학생이었고 내 이기심은 상대적으로 강했습니다. 이제 풀뿌리 차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더 이상 그런 개념을 가질 수 없으며,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팀 정신을 가지고 세 농촌 지역 개발에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문제를 처리 할 때 우리는 우연히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탁월함을 위해 노력해야하며 리더십의 일에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속담이 시작될 때 모든 것이 처음부터 어렵 기 때문에 무엇보다 먼저 새로운 도전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학습을 강화하고 정치적인 질과 일하는 능력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작은 일을 시작하고 충동적인 마음을 극복하며 마음을 가라 앉히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고, 자신의 위치를 ​​이용하고,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풀뿌리 차원에서 일하는 "외부 문"에서 "내부자"로 자신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나는 아이보리 타워 (Ivory Tower)에 소속되어 자랑스러워했으며, 이제는 내가 선택한 삶의 일원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학교에서 장소, 학생에서 간부, 이론 연구에서 특정 연구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변화는 밤새 이루어질 수 없으며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 과정의 첫 번째 단계는 이데올로기 적 이해의 변화, 즉 "퇴각"에서 "실용주의"로의 전환이다. 마음이 위치를 인식 할 때만 작업이 능동적이고 효과적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마음을 해방하고, 행동을보고, 발전시키고, 발전 시키며", 우리는 사상과 자기 변혁에서 벗어나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작업 환경에 적응하고, 역할을 수행하며,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조기에 경제 건설에 봉사 할 책임을 맡을 것입니다. .

계속 배우고 계속 개선하십시오.

학생 생활의 끝은 학습 생활의 끝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그와 반대로, 학습 생활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배울 점이 많이 있습니다. 책에서 배우고 실습으로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지도자에게서 배우고 동지들에게서 배워야합니다.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서만 우리는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경제 발전과 사회 발전에 따라 학습은 우리 삶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 될 것입니다. 지속적인 연구에 의해서만 우리는 시대의 흐름을 따라 잡고 사회에 의해 제거되지 않고, 사람들의 성장하는 물질적,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고, 국민 정부와 정부의 활력을 되찾기위한 정부가 될 수 있습니다. 선거에 참여한 학생으로서, 기관원과 경제 건축가로서 사람들은 우리에게 배우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압박감을 느끼고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정점을 오르고, "학습"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야합니다.

올바른 태도는 풀뿌리 훈련에 뿌리 내리고 업무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참새는 작고 완전하다." 타운십을 통해 사회를 이해하고 익숙해지며 삶과 발전의 능력을 습득 할 수 있으며 풀뿌리 수준에서만 사람들의 생각, 필요 및 행동을 이해할 수 있으며 작업은 덜 우회하거나 편차가 적고 적을 수 있습니다. 실수. 저는 운동의 기회를 진지하게 소중히 생각하며, 우리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실력을 향상 시키며, 재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작업 측면

가능한 한 빨리 상황을 파악하고 워크 플로우를 이해하십시오.

행정 업무에 발을 들여 놓은 신규 이민자는 여러면에서 생소합니다. 지난 3 개월 동안 쩡시 향에 온 이후로 가능한 한 빨리 향수를 이해하고 행정 업무 프로세스를 마스터하기 위해 나는 더 신속하게 행정 업무에 적응할 수있었습니다. 한편으로 여가 시간에 관련 자료를 배웠고 경험 많은 선배와 동료에게 물었습니다. 이해하지 못하거나 혼란스러운 장소. 나는 또한 그들의 참을성있는 가르침에 대해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감사한다. 다른 쪽과 일부 지도자와 전임자들은 경제 산업의 상황과 우리 고향의 농민들의 생활 조건에 대해 더 감정적 인 이해를 얻고 작업에 참여하기 위해 시골로 갔다.

제 시간에 회의에 참가하고 회의 기록을 유지하십시오.

엄밀히 말하면 제 시간에 열리는 다양한 모임에 참여하고 각 모임의 기록을 수정하십시오. 회의를 통해 우리는 타운십에서의 최근 및 장기간의 작업 준비를 이해할 수 있으며 상황에 대한 더 나은 이해와 빠른 이해를위한 토대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리더십 준비 작업을 진지하고시기 적절하게 완료

저는 단지 짧은 달 동안 만 마을에서 일했지만 이번 달은 타운에서 가장 바쁜 달입니다. 각 개인 직업에 대한 연말 평가 때문에 지도자와 동료의 작업은 매우 무겁습니다. 지도자의 배치에 따라 나는 주로 임업 국의 책임자의 요구에 따라 임업 개혁 자료의 보관과 분류를 완료했다. 이 일을하는 동안 동료들로부터 내가 내 일에 대해 진지하고 책임감을 느꼈다. 과로 일과 초과 근무 때문에 항상 집에 있었지만 불만이 없었다.

위의 내용은 지난 한 달 동안의 내 생각, 일 및 양상을 요약 한 것입니다. 비록 내가 지역구 직업에 대한 예비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지만, 문제와 결함이 존재합니다. 너무 좋고, 더 개선이 필요하며, 때로는 생각이 해방되지 않고, 혁신이 부족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단점을 극복하고, 일에 책임있는 정신과 근본적인 원인, 근심, 양심적으로 모든 일을하고 우수한 선택 학생이되고 훌륭한 청년이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간부들은 당과 조직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습니다. 더 큰 진전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제 미래의 일에서 나를 감독하도록 나를 조직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