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생각한 일의 개요

수사관의 사고 보고서


Shangrao를 떠난 지 3 개월이되었는데, 나는 사회로 돌아가서 내가 낳은 땅으로 돌아갔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 친숙합니다. 주변 환경은 여전히 ​​동일하지만 변경되었습니다. 나는 무엇인가? ! 나 한테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 어떻게해야합니까? ! . . . . . . 나는 더 이상 원래 학생이 아니며 더 이상 대학생이 아닙니다! 내 미래는 어디 있니? 다음 단계는 어떻게 만듭니 까? 내 생각은 혼돈이지만 인생은 계속 될 수 있습니다.
최근 활동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집에서 20 일 이상 쉬었 고 임시 직장을 찾고 싶었지만 졸업장이 없었습니다. 친척을 통해 건설 작업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나는 처음에 먹을 수는 없지만, 지금은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살기가 쉽지 않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먼저 돈을 좀 벌어보고 더 많은 계획을 세우고 싶습니다.
나는 학교에서 퇴학 당했다. 다음 단계는 내 학교를 마치고 베이징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열심히 싸우며 내년 4 월에 인민 해방군 육아 예술 아카데미의 음악 전문 시험에 응할 준비를하는 것입니다. 이 학교는 입학 후에 수업료를 내지 않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묻고 싶다. PLA Art Academy에서 시험을 볼 수 있니? 왜냐하면, 내 파일이 얼룩 졌어? 나는 음악을 참을 수 없어, 나는 음악을 사랑한다! 실수를 한 후에 동료들과 똑같이 될 수 없습니까?
친척들과 친구들이 내게 스킬을 배우라고 권유하고 일자리를 찾았 으면 좋겠어! 음악에 대한 나의 꿈은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나는 마음이 거기에 있다면, 꿈이 있다고 믿습니다!
아무리 힘든 길 앞에서 나는 완고하게 나아갈 것이다!
힘들어, 나는 날 수 있다고 믿어 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