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생각한 일의 개요

2014 년 선전과 생각 작업 요약


선전 및 이데올로기 작업 요약

첫째, 간부와 근로자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연구하고 선전과 이데올로기 적 연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카운티 당위원회의 배치에 따라 이론적 지식과 비즈니스 기술을 선도하는 그룹을 구성하고 세부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각 직원을 학습 자료와 함께 구매했으며 기록을 배우고 좋은 학습 경험을 작성해야했습니다.

올해 국무원은 20 회 이상을 배우고, 4 회에 걸친 파티 수업, 다양한 교육 활동 및 12 회에 걸친 특별 비즈니스 연구에 중점을두고 조직 된 간부와 노동자들은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제 17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에 집중해야했다. 카운티 당위원회는 "가계 조사로 마을로"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지국 지도자들은 마을에 연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Penshan Town의 Xingdou Village 인 Tianchi Village Guanshan Village에 반복적으로 갔다.

올해는 총 40 개가 넘는 정보가 제출되었으며 그 중 18 개가시 당국에서 제출되었고 20 개가 카운티에서 전달되었습니다. 주요 개발 전략에 관해서는 "라이브 설문 조사"와 "3 대 질문"활동이 수행되었고 15 개의 연구 자료가 작성되었습니다. Economic Daily, Western Economic Report, National City Information Broadcasting에 8 개의 판이 출판되었습니다.

둘째, 주요 관행

외부 홍보 확대 및 이론 지식 학습에 주력

1. 투자 촉진 활동의 특성을 결합하고 상황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십시오. 올해 빡빡한 기금 조달의 경우, 주요 지도자들에게 동의하라고 요청한 후, 그들은 TV 방송국에서 제작 한 비디오 선전 앨범 "xx Image"를 고용했습니다. 간부와 근로자를위한 이론적 인 비즈니스 학습 계획이 수립되고, 과제가 하나씩 분해되고 책임이 이행되며 '밝은 현장 작업'이 보상과 처벌과 연결됩니다.

2. 이론적 인 학습 방법을 혁신하고 학습의 요점을 숙달하십시오. 첫 번째는 "이론적 연구 강화, 엄격한 관리 및 실질적인 결과에주의를 기울이는"원칙과 요구 사항을 제정하는 것, 두 번째로 일반 간부 노동자의 학습과 교육 및 비즈니스 백본 리더십의 결합, 일반적인 정치 이론 연구 및 교육 시간 보장, 이론적 기사 작성을위한 비즈니스 백본의 완전한 동원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열정, 셋째는 학습의 요점을 숙지하고 학습의 적시성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주로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고전 이론, "당의 헌법", 과학 발전 개념의 이행, 17 세기와 17 세기 중앙위원회와 4 기 본회의의 중요한 아이디어에 대한 훈련과 연구, 4 번째는 간부와 근로자의 요구를 면밀히 검토하고, 간부와 근로자가 투자 촉진과 경제 및 사회 개발 필요성에 적응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둔 행정 효율성 건설과 "3 가지 질문 책임 시스템"이 핵심 포인트입니다.

3. 경영 개념을 혁신하고 외부 홍보 평가를위한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구현합니다. 투자 유치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국은 카운티 경제 상황 및 기본적인 자원 우위 증진에 초점을 맞춘 외부 홍보를위한 상과 처벌 제도를 수립했습니다. 초안의 배수에 따라 공개적으로 발행 된 정당 및 정부 간행물에서 원고를 사용하는 사람들 : 카운티 수준의 2 배, 도시 수준의 3 배, 주 수준의 4 배, 국가 수준의 5 배, 연구 기사는 현 수준에서 200 위안,시 수준 500 위안, 주정부 수준의 1000 위안. 카운티 당국과 정부 온라인 뉴스 레터, 각 10 위안 인센티브 메커니즘.

"나는 xx의 발전에 기여한다"를 결합하고 간부와 근로자를위한 자율 학습을 잘 수행한다.

부대 이론의 요구에 따라 부국은 중앙 학습뿐만 아니라 조직화되지 않은 학습의 내용을 계획하고 필요한 자료를 구매 및 인쇄하여 간부와 근로자가 자율 학습을 강화하도록 요구했다. 자기 학습 효과를 시험하기 위해 간부와 근로자의 독서 노트, 학습 경험 및 이론 기사를 무작위로 선발하고 현장 검사를 국의 범위 내에서 수행했으며 잘 수행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비판을 보냈다.

간부 연습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간부와 근로자에 ​​대한 이론적 인 연구와 훈련을 강화하면서 간부와 근로자의 이론적 실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첫째, 간부 및 근로자의 실제 상황과 함께 간부 및 근로자가 각 간부 및 근로자를 할당하여 카운티 수준의 관련 부서에 연락하고, 해당 정책 및 규정을 숙지하고, 실제적인 능력 및 훈련 이론을 연습하는 등 일부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목적이 있고 집중된 조치가 있습니다. 연습을 인도하는 능력. 두 번째는 간부와 근로자가 자주 외국 기업에 진출하여 봉사 활동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정당한 정신을 강화하고 국민에게 봉사하기 위해 운동과 시험을 견딜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셋째, 달성 된 결과

이론적 지식의 연구와 카운티 수준의 문명 단위 창작과 함께 "10 대 도덕 모델"과 "10 대 공중 소설"선발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간부와 노동자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특성이 더욱 향상되고 간부와 근로자의 법적 체계와 직업 윤리가 강화되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봉사의 목적에 대한 감각. 모든 간부와 노동자의 삶에 대한 세계관과 전망이 변화되었습니다. 올바른 가치 지향성을 통해 우리는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혁신적입니다. 투자 유치를위한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는 정신이 커졌습니다.

첫째, 정치적 이데올로기 의식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의 실행이 더욱 강화되었고, "제 3의 대표"와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연구 정신이 더욱 발전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더 좋은 산업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전체 간부와 근로자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세 가지 책임 시스템"을 열심히 수행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국민과 외국 기업에 봉사하며 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지역 경제 사회 건강과 안정된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좋은 투자를 확립했습니다. 인간의 이미지입니다.

세 번째는 작업의 증가 된 이니셔티브입니다. 전체 간부와 근로자는 카운티 경제 개발 서비스에 중점을두고 외국 기업의 건전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양한 서비스 업무를 수행합니다.

요컨대, 장래의 작업에서는, 현 당위원회와 대대적 인 교통의 형성에 따라, 우리는 "제 3의 대표"와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와 최근의 중앙 경제위원회의 정신을 고수하고 시대와 혁신에 발 맞추어 갈 것입니다. 간부의 질을 향상시키고 카운티 경제의 장기 발전을 촉진하고, 간부를위한 이론 교육 및 훈련을 실시하며, 새로운 정치 상황에 적응할 수있는 강력한 정치 지식, 폭 넓은 지식 및 강력한 능력을 갖춘 고품질 간부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새로운 이론 연구. .  

선전 및 이데올로기 작업 요약

2019 년은 제 18 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 한 첫 해로, 온전한 사회를 건설하고 중국의 특징을 지닌 사회주의 사회를 건설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 카운티는 선전과 이데올로기 작업을 수행하고 센터를 중심으로 한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연구 및 구현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직면하고 주요 요점을 강조하며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었으며 카운티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했습니다. 그 원인의 발전은 우리 군의 발전과 발전을위한 강력한 여론 지원과 이데올로기 적 보장을 제공했습니다. 작업 요약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이데올로기 적 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군 발전을위한 강력한 영적 자극을 제공하십시오.

우리는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작업을 모든 측면과 다양한 경제 활동의 연결에 침투 시켰으며 특정 작업과 결합하여 수행하여 진정으로 사람들을 교육하고, 사람들을 인도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한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1. 간부들의 생각을 자유롭게하기 위해 일련의 주제 교육 활동이 수행되었다. Shuangfeng TV 방송국에서는 "Shuangfeng Spirit Everyone Talks"열이 계속되고 "Shuangfeng Network"에 Qiang 카운티 포럼이 열렸으며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시대를 따라 잡으십시오"라는 에세이 활동이 카운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대중을위한 파티 조직, 국민을위한 통치"와 "국가 정신의 고양과 이중 최고봉 건설"이라는 주제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선전 자료와 비디오의 나머지 사본을 발급했다. 활동의 발달을 통해 군 간부의 이데올로기와 사고 방식이 추상적 개념에서 구체적 현실에 이르기까지 빈 토론, 문제 해결, 개념 혁신에서 일 혁신으로 전환되었습니다.

2. "특별 기간"의 선전 및 이데올로기 적 작업을 강화하고 사회적 안정을 유지했다. 우리는 조류 독감의 예방과 통제 기간 동안 당사국과 정부의 "안티 - 조류 독감"과 "반 - 방위"작업에 대한 주요 조치, 업적 및 관련 과학 기술 규정을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비디오 녹화 및 자료 보급의 형태로 모든 라운드, 다단계, 고밀도 및 고강도 홍보 및 교육 및 이데올로기 작업을 통해 카운티가 동물 독감을 예방 및 통제하고 비 독성 질병을 예방하고 예방할 수 있고 치료 가능하며 치료 가능한 작업을 창출했습니다. 통제의 좋은 상황은 대중에게 더 깊은 이해와 안정된 마음을 갖게했다.

3, 적극적으로 나무의 고급 모델을 선택하고 따라 잡기 위해 자신감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톱 10 윤리 모델 및 10 대 청렴도 단위 선정에 관한 고지"를 발표했으며, 이제 공식적으로 선언 작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그 달의 날에 표창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Shuangfeng Elite"와 "Double Peak Top Ten News Figures"와의 일련의 인터뷰를 적극적으로 개최하여 전국 5 월 1 일 노동 메달의 일반 농민 Wu Yan과 진실한 상황의 평범한 농민 왕 Zhengfang을 홍보했습니다. 고급 모델. 고급 모델에 대한 홍보 및 학습을 통해 우리는 사고를 더욱 자유롭고 통일화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대한 용기와 자신감을 강화했습니다.

4.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작업의 효과적인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작업 방법을 개선한다. 우리는 사상 정치 팀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강화했으며 "이중 열 프로젝트"의 실행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카운티의 각 군청 및 대부분의 군 단위는 감독자와 선전가로서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일군의 그룹을 고용하고 은퇴 한 근로자와의 접촉을 강화하고 해고 된 노동자와 민간 기업 직원을 강화하고 사람들에 대한 지식을 얻었습니다. 사람들의 의지를 피하고, 사람들의 혼란을 설명하고, 사람들의 걱정을 해결하고,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의 마음을 모으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정치 연구 팀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올해는 회원 단위를 개발할 예정이며, 월 말에 열리는 전체 시립 연구회에서 이마트는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의 선진 단위와 사상 정치 활동의 선진 개인을 받았습니다.

둘째, 혁신적인 학습 형태는 카운티 발전을위한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제 18 대 당의회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데 주력하여, 이론적 연구와 이론 선전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이론적 무장 업무를 종합적으로 추진했습니다.

1. 중앙 그룹의 연구를 파악하고 이론적 인 연구의 원동력을 강화한다. 학습 센터 그룹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우리는 제 18 차 전국 대회, "중앙 1 호 기록", "대중을위한 파티 건설, 사람들을위한 통치", CPPCC 헌법 및 유나이티드 프론트 지식, 행정 허가법 및 기밀 유지의 정신을 결정했습니다. 법학 지식 및 기타 연구 주제를 다루고 호남 사범 대학, 샹탄 대학, 도시 강사 그룹 등 유명한 교수를 카운티 당위원회의 중앙 카운셀링 센터로 초대했습니다. 군용기구와 군구 중등 학습 센터 그룹도 Yongfeng Town, Shiniu Township, Agricultural Machinery Bureau, 국세청, 농무 국, 수자원 국 등 여러 기관에서 여러 번 공부했으며 그 중 가장 적은 것을 배웠다. 또한 한 번 이상, 학습 단체의 그룹이 점차적으로 카운티에 설립됩니다. 2. 주요 교육 활동 조직 및 이론 학습의 영향력 확대. 먼저, 연초에 카운티의 "중앙 1 호 기록부"정신에 대한 홍보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유명한 간부들을 조직하여 시골의 풀뿌리와 깊이있는 홍보에 나서고 10,000 권 이상의 연구 및 홍보 자료를 배포하여 "중앙 1 호 기록 보관소"를 만들었습니다. 정신은 실제로 시골 깊숙이 들어갑니다. 두 번째는 당의 제 18 대 국민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농민 가정에 들어가는 것 "공공 당을 건설하고 국민을 위해 통치하는"학문적 활동에 대한 "5 대 문"에 대한 판결과 진료소 마을의 시범 사업을 진지하게 파악한 현재 조종사 이 작업은 시끄러운 소리와 좋은 반응으로 수행되었으며, 이는 시당위원회의 선전 부서에 의해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이론적 인 학습 서적을 발간하는데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우리는 "간부와 노동자를위한 정치 이론 읽기 책"을 신중하게 편집하고 발간했으며 이론 연구 활동의 효과적인 개발을 효과적으로 보장하는 "대중을위한 당과 인민을위한 당 조직"이라는 책자를 발간했다. 네 번째는 다양한 형태의 "시골에 이론을 전하는"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올해 Ganzi, Shi Niu, Qingshu, Yintang과 같은 마을에서는 공안국, 사법 국, 문화국 및 교육국을 통해 시골에 여러 가지 대규모 이론 활동을 조직 할 기회를 이용했습니다. 10,000 개 이상의 정책 및 법적 자료.

3. 학습 시스템 구축에주의를 기울여 이론 작업의 구속력을 향상시킨다. 우리는 "작년에 ​​Shuangfeng 카운티의 간부와 노동자의 정치 이론 연구에 대한 의견을 공식화하고 발행했으며, 카운티의 간부와 노동자의 내용과 시스템에 대한 구체적인 조항을 만들고"1 주일, 1 개월, 1 연습 "과"1 시즌 1 "을 제안했습니다. 조사와 1 년차 테스트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 시행을 보장하기 위해 선전 부서와 카운티 직업 스타일 교정 사무소는 카운티에 대한 이론적 연구에 대한 비정기적인 조사를 실시합니다. 현재, 중앙 검사가 반년 동안 실시되어 불규칙한 검사가 실시되고 있으며, 이달에는 카운티 단위에서 인구 조사가 실시되었습니다. 동시에 중앙 그룹의 학습 파일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각 정당위원회 센터 그룹은 계획, 학습 팁 및 주요 참고 자료, 연설 자료, 출석 기록 및 학습 토론 기록, 학습 요약, 학습 테스트 점수, 당위원회 위원의 연구 결과 및 당위원회 중앙 그룹의 관련 문서를 학습합니다. 모두가 일정하게 보관되었습니다. 카운티는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 시켰으며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유닛은 카운티 스타일 브리핑을 통해 시정 명령을 받고 통지를 받았습니다.

4. 이론과 실천을 고수하고 이론 연구의 지도력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이 이론의 연구 작업을 강화했으며, 당시 카운티 간부와 간부는 많은 연구 논문을 완성했으며 카운티의 2 급 학습 센터 회원은 많은 이론 논문을 저술했으며 그 중 많은 논문은 높은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깊이와 실제적인 안내 중요성. 통계에 따르면 카운티는 이론적 기사, 수상 경력이있는 논문 및 완성 된 연구 프로젝트를 발표했으며, 과학 및 교육 그룹이 완성한 "Zheng Peimin의 인격 매력을 배우는"연구 논문은이 도시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이론적 인 선전을 늘렸고 이론적 인 분야에서 영향력있는 논문을 다시 인쇄했습니다.

5. 당원 교육에 노력하고 당 조직의 핵심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우리는 훌륭한 당당한 집단을 세웠고 카운티 당위원회, 선전 부, 정치 및 법률위원회, 그리고 당 학교에서 아마추어 강사 그룹을 결성 할 수있는 강력한 사업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때때로 강사 그룹의 구성원들은 이론적 인 강의를하기 위해 다양한 단위로 깊이 들어갔고 아주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효과. 동시에, 타운십 파티 학교에 대한 비즈니스 지침을 강화하고, "두 가지 혁신과 두 가지 대회"의 필요성을 둘러싸고 "훌륭한 풀뿌리 파티 학교"의 조건을 만들고, 카운티 당위원회의 파티 스쿨에 가서 주 수업 학생들에게 이론 강의를하고, 이미 네 번의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우리 당원들의 교육 장비가 상대적으로 약함을 고려하여, 우리는 빡빡한 사무실 비용, 특별하게 추가 된 컴퓨터 및 필요한 시청각 장비로부터 약간의 기금을 모으고 당 교육의 작업을 강화했습니다.

셋째, 선전 보고서 및 여론 오리엔테이션을 파악하고 카운티 발전을위한 여론의 강력한 범위를 창출하십시오.

여론 선전은 단합, 안정 및 긍정적 선전의 원칙을 고수하고, 올바른 여론의 방향을 확실하게 파악하며, 카운티의 개혁과 발전을위한 강력한 여론 지원을 제공합니다.

1. 뉴스 선전이 계단을 올라갈 것입니다. 월말까지, 카운티 특파원은 "인민 일보"기사, "호남 데일리 (Hunan Daily)"및 여러 헤드 라인을 포함하여 지방 및 시정부 수준 이상의 언론 매체에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많은 기사를 출간했습니다. Loudi Daily는 헤드 라인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초안과 무거운 원고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Shuangfeng News Network"는 월말에 대량의 원고를 방송하고 있으며, 그 중에는 특파원의 원고가 많으며, 원고에는 많은 원고가있다. 뉴스 그룹은 기본적으로 올해 목표와 과제를 완료하고 이중 최고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홍보하는 여러 기사를 발간했습니다.

2. 주요보고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중앙 제 1 기록 보관소, 제도 개혁, 농업 산업 구조 조정, 기업 구조 조정, 투자 유치, 핵심 프로젝트 순찰, 문명 창조, 최적화 된 환경, 타운십 스타일의 구현에 초점을 맞춘 카운티 당위원회 중앙 정부의 작업을위한 여론 분위기 조성 그 일은 철저히보고되었다. Shuangfeng TV Station은 "Farming Guide", "Political and Political World"및 "Party Building Window"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는 것을 기본으로 "Fixed Two Avenues, New Double Peaks"및 "Catch-Up 후" "개발의 발전", "중앙 정부 제 1 호 기록의 이행, 농민 소득 증진의 촉진", "새로운 Shuangfeng 모델 노동자", "여성의 재능", "최초의 가족 계획 모델, 좋은 시어머니, 좋은 아내", "문명으로의 방향"등. 열. 뉴스 팀은 또한 세 문명 건설에서 끊임없이 자기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장애인 그룹을 시작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Li Shuping의 "커플과 한쪽 다리"는 주민들이 "호남 일보"와 다른 매체에서 "부부와 다리, 인생도 훌륭합니다"라는 풍부한 Li Wenhuan, Jiufengshan의 장애인 양, Chen Xiangyi, Blind Masseur Peng Weiguo 등을 얻을 수있는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석방이 끝난 후 반응은 강해서 Li Wenming이 세운 사회에서 광범위한 관심과 도움을 받았다. 동시에 Wang Zhengfang, Hu Long, Peng Zhuojie와 같은 고급 보고서를 계획했습니다.

3. 외부 홍보 수준을 홍보하십시오. "Shuangfeng 매일"의 취소 후에, 우리는 상황을 유지하고, 인력을 편성하기에 집중하고, 새로운 두 배 외부 매체 "Shuangfeng 그물"를 열었다. 작년에 설립 된 이래 "Shuangfeng Network"는 다양한 뉴스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금년 초 "Shuangfeng Network"는 국무원의 주요 모니터링 웹 사이트 인 "Hunan Red Net"에 공식적으로 연결되어시의 첫 번째 카운티 웹 사이트가되어 적색 네트워크에 연결됩니다. 상황의 발전 요구에 따라 "Shuangfeng Network"는 Shuangfeng 네트워크의 품질과 수준을 한층 더 향상시키면서 한 달에 포괄적 인 수정을 실시했으며 이달 초에 카운티 당위원회 비서관 Li Dongjian이 "Shuangfeng Network"를 방문했습니다. 이제 "Shuangfeng Network"는 공식적으로 카운티 외국 뉴스 정보의 출판 센터, 카운티에서 투자 유치를위한 새로운 매체, Shuangfeng의 새로운 이미지를 표시하는 중요한 창구가되었습니다. 또한 CCTV 및 호남 위성 TV에 출간 된 "Shuangfeng Agricultural Machinery"라는 중국어 및 영어 외부 선전 제품을 편집하고 "해협의 소리"라는 세계 채널에 출간되었습니다. People 's Daily Online, Red Net 및 기타 외국 선전 웹 사이트에는 Shuangfeng의 좋은 외부 이미지를 구축 한 많은 기사가 게시되었습니다.

4. Tonglian의 작품은 인상적이다. 우리는 통신원을 발굴하고 육성하고, 통신사와 연락을 취하고,보고 요령을 제공하고, 작문을지도하고, 영풍, Qingshu, Huamen, 도시 관리국, 교육국 및 다른 부서를 통신원으로 보내고, 고품질의 뉴스 특파원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특파원의 강의와 훈련이 대다수 특파원에 의해 환영 받았다. 동시에, 마을과 카운티 직속 부대에 상응하는 상여금을 기증하고, 새로운 인센티브를 제정하고, 원고를 쓰기 위해 특파원의 열정을 향상시킬 것을 촉구했다. 카운티의 특파원 팀은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넷째, 문학과 예술의 새로운 환경 조성을 촉진하고, 군 발전을위한 강력한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한다.

문학과 예술 선전은 선진 문화를 발전시키고 발전시키기위한 요구 사항, 특성 문화 창출을 강조하고 국민의 영적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며 훌륭한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두 가지"방향 및 "두 백"정책을 준수합니다.

1. 문화 브랜드를 수립하고 "국가 권력"의 걸작을 창작하십시오. 우리는 Shuangfeng 문화의 심오한 특성을 강조하고 "Zeng Guofan의 옛 거주지"의 걸작을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는 "Zeng Guofan"문화 브랜드 설립을 소란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방 문화 유적 국의 관심과 지원을 통해 쩡 구오 판 (Zeng Guofan)의 이전 거주지가 지방 유지 관리에 포함되었으며 "국민 보험"의 주요 프로젝트가 선언되었습니다. 유지 관리 프로젝트는 작년에 곧 시작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카운티 정부가 쩡구 오판 (Zeng Guofan)의 이전 거주지 인 쿠이에 (Cuihe Scenic Area)의 관광 개발을 완전히 시작하기 위해 1 만 위안을 투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지원했습니다.

2. 문화 발전 공간이 넓어지고 사람들의 문화는 풍부하고 다채 롭습니다. 활발한 사람들의 문화에 의지하고 주요 축제를 기회로 삼아 다양한 문화 활동을 펼쳤습니다. 정월 광장에서 랜턴 페스티벌의 문화 활동을 조직하고 주최하고 제 13 회 랜턴 페스티벌 수수께끼 행사를 계획하고 실시했으며 "Qing Qiyi, 경제 환경 최적화, 더블 피크 (Double Peaks)의 이미지 구축"이라는 제목의 스피치 대회를 조직했습니다. 제 4 회 "산샹 민들레 상"루디 시티 댄스 선발 공모전에서 어린이 댄스 "친구"가 도시 금상, 지방 은상, 시상식 "결혼 결승"이 시상을 수상했습니다. 제 4 회 "산샹 스타 상"은 미술, 서예, 사진 및 도시에 들어올 작은 조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Five-One Project Award"의 달에 카운티는 2 등상, 3 등상 및 최우수상을 획득하여 카운티 최고의 성과를 창출했습니다.

3. 문화 체육 시설은 날마다 발전하고 있으며 문화 시장은 표준화되고 질서 정연하다. County Cultural Building은이 달에 입회 할 수있는 자격을 얻었으며 올해 하반기에 개장 할 예정입니다. 카이 헤센 기념관 (Cai Hesen Memorial Hall)은 카이 헤센 (Cai Hesen)과 차이 장 (Cai Chang)의 생활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하고 완성 시켰습니다. 카운티 극장은 종합적으로 회의실, 배전 실 및 식당 지붕을 개편했으며 무대 전력 증폭기를 추가했습니다. 카운티 시네마는 내부 개혁, 직원 및 효율성 감소, 영화 인프라 개선, 농촌 영화의 안정화, 도시 영화 보존 및 제 3 산업의 안정화 및 통합을 강화했습니다. "안티 부사장과 비 싸우는"특별한 투쟁, 인터넷 카페, 오디오 및 비디오, 도서, 공연,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심층적 인 발전이 정리되었습니다. 인쇄 업체, 서점 및 학교 사무실을 확인하고 불법 복제 된 CD 및 불법 복제 도서를 여러 부 받아야합니다. 지금까지 인터넷 카페의 불법 행위가 종결되었고 인터넷 카페가 정류를 위해 폐쇄됐으며 폭력, 음란물, 도박, 미신 등 미성년자를 수용하거나 미성년자 인 미성년자를 불법으로 허용하는 인터넷 카페에 대한 심각한 조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상황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다섯째, 선전과 이데올로기 적 작업의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군의 발전과 진보를위한 좋은 사회 환경을 제공한다.

올해는 신앙 건축의 해이며, 영성 문명 건설은 인민 대중의 원칙에 충실하고 이데올로기와 도덕적 건축을 강력하게 강화하며 창작 활동을 심화시키고 도시와 농촌의 문명과 문명의 국민성을 한층 강화시킵니다.

1. 문명 단위의 관리를 표준화하십시오. 우리 현의 상황과 결합 된 상급의 정신에 따라 상무위원회 회의에서 승인 된 "Shuangfeng 군의 문명 단위의 동적 관리 이행을위한 세부 규칙"을 제정하여 카운티의 문명 부처의 관리 업무가 통치되고 영감을 받았다. 단위 창조의 열정. 동시에 문명 단위의 설립 및지도가 강화되었습니다. 올해 카운티 문명 사무소는 카운티 및 시립 문명 단위에 대한 포괄적 인 검토를 실시했으며 이달 후반기에는 기상청, 영풍 타운, 치문 교 타운과 같은 문명 단위 대표들이 대련, 여순 등으로 조직되었다. 고급 도시 검사, 문명 창작 경험 습득. 현재 후난 성 문명 기관 제 3 군의 선언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지방 및 시립 문명 부대의 준비가 준비 중이다.

2. 일련의 창조 활동이 수행되었다. 달 초부터 문명위원회가 주최 한 문명위원회가 주최 한 "세 가지 발언과 한 가지 나무 개혁"이 공식적으로 실시되었는데이 활동에는 총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중 "F 펑 정신과"4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있음 " 회의 및 서명 활동, 첫 번째 "프로젝트 출생 모델 가족, 좋은 시어머니, 좋은 아내"평가 활동, 교통 안전 홍보, 카운티 계획 및 도시 외관 정류 활동, 지방 및 카운티 문명 단위 짝짓기 빈곤 완화 활동, 등 모두 깊은 깊은있다 지역 사회의 찬사를 사랑하십시오.

3. 문명 창조를 조종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지방 자치 단체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우리는 gn안 문명 시범 커뮤니티와 영풍 타운의 징핑 마을과 훙샨 타운의 용홍 빌리지에서 시범 작업을 수행했다. 지방 자치위원회 위원과 군 당위원회 위원장은이 두 가지 시범 사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시 문명은 달에 파일럿 부대를 구성하여 양양과 양양을 방문하여 경험을 쌓고 경험을 쌓고 시범 연구에 대한 특별 연구를 실시했으며 상임위원회 회의가 열리고 상임위원회 회의록이 발표되었습니다. 현재 두 개의 시범 사업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고 사회적 대응이 좋다.

4. 홍보 활동의 창작을 파악하십시오. 우리는 "Civilization Creation Album"을 편집하기 위해 "Promotional News"를 사용했고 일 년 내내 문명 창조를 선전했습니다. 달 초부터 우리는 카운티 TV 방송국의 주요 시간대에 매일 밤 선전 구호를 만들기 위해 문명을 두 개 이상 방송했을뿐만 아니라 "문명을 향하여"라는 TV 특별 섹션을 열었습니다. 이제는 "Towles Civilization"칼럼 채찍 사회에서 비 문명화 된 현상과 비 문명화 된 행동은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일, 선행과 선행을 칭찬하며 사회 전체에서 강력한 공명을 일으켰습니다. 특히 "비 문명화 현상"의 첫 번째 부분 인 카운티 메모리의 더러운 것 카오스와 차이와 같은 비양심적 인 행동과 현상이 드러났으며, 좋은 예가 승진되었습니다. 그들은 사회에 전쟁을 선전하고 트윈 봉우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실제 행동을 사용하도록 촉구했습니다. 그들은 지도자와 청중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사회 추세.

여섯째, 카운티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위한 재능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건설 및 팀 빌딩을 강화하십시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과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선전 시스템의 자체 구축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위한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첫 번째는 목표 평가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카운티 목표 사무실의 요구 사항에 따라 홍보 시스템의 각 게시물의 기능적 작업과 함께 세부적인 세부 평가 규칙이 작성되고 각 그룹 룸과 개인이 평가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구축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허우 (Hou) 장관이 팀 리더로 임명되었으며 때로는 비판적이고 스스로 비판을 받고 적시 당국에 소식을 전했다. 우리 부서의 동지들은 정직하고 규율 될 수 있으며, 매일 일과 조기 휴가, 도박 카드 및 공공 돈으로 늦게 먹고 마시는 사람은 없습니다. 간부들의 성실성과 부지런함을 알리는 좋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세 번째는 "세 가지 학습 교육"활동을 깊이있게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 달에 저는 제 18 대 전국 대회의 영적 학습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카운티의 기자 스타일을 수정하고, 작문 스타일을 개선하고, 스타일을 교정하고, 재능을 기르기 위해 홍보 시스템 및 마을 및 선전위원회의 선전위원회 및 Wenguang 역 디렉터를 조직했습니다. 고품질 뉴스 팀.

우리 카운티의 선전과 이데올로기 적 작업은 확실한 결과를 얻었지만 개선과 개선을위한 여지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다음 작업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첫째, 당의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계속 공부하십시오. 이론을 실천과 연결함으로써 경제 및 사회 개발의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획기적인 방법이며, 학습 및 구현 활동이 깊고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내용, 형식 및 방법에서보다 획기적인 혁신을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외부 홍보의 강도를 계속 높입니다. 당과 정부의 중심 업무와 밀접한 관련이있는 경제 중심지와 밀접하게 연결된이 두 봉우리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쌍봉 외부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자원의 이중 최고점", "최고봉 투자"및 "이중 봉우리 개발"에 대한 특별 보고서 작성에 중점을 둡니다.

세 번째는 문명 창조를 더욱 강화하는 것입니다. "톱 10 윤리 기준"과 "10 대 청렴 단원"선발 및 표창 회의를 개최 할 예정인 "3 회담과 하나 하나 변경 나무"캠페인과 파일럿 작업 2 점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동시에 문명 단위의 관리를 표준화하고 작년에 지방 및 시정촌의 문명 단위에 대한 선언을 추천하고 카운티 수준의 문명 단위를 선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 번째는 Shuangfeng 브랜드 문화를 적극적으로 설립하고 대중 문화를 번영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국가 문화"와 "회화와 서예"라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카운티의 문화적 특성을 최대한 발휘하고, 문학과 예술 창작을 촉진하며, 훌륭한 문화 집단을 창설하고, 적극적으로 문화 사업 및 문화 산업을 발전시키고, 문화적으로 강력한 카운티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사상 정치 활동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중 열 프로젝트"의 관리 메커니즘에 중점을 두어 심층적 인 조사 및 조사를 수행하고 기업 문화, 기업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구성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며 기업 및 기관의 정치적 직무의 평가 및 임명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선전 및 이데올로기 작업 요약

2004 년은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완전히 구현하고 개혁을 심화하고 개방을 확대하며 발전을 촉진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덩 샤오핑 이론 선전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담은 보훈군 선전 부는 당의 기본 이론, 기본 노선, 기본 프로그램 및 기본 경험을 고수하고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와 전국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했다.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건설을 기본 노선으로하는 자치 지역 및 자치 현에서의 선전 및 이념적 노동 회의 정신은 시민 윤리 건설의 기본 규범을 강력히지지하고, 시대의 정신을 이어가고, 군의 모든 민족 집단의 간부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질과 과학적, 문화적 자질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카운티 당위원회가 결정한 "관광 개발 연도"의 다양한 작업 이니셔티브에 따라,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인민 정부의 지원을 받아 고등 당국의지도하에 카운티의 경제 개발 환경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여 선전 활동을 계속 혁신 할 것입니다. 보후 (Bohu)의 투자 환경을 최적화하고 유리한 조치를 취하는 새로운 방법은 상반기의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상반기의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간부 정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의 정치 이론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1) 이론 연구의 관점에서 우리는 항상 조기 배치와 조기 배치를 강조하고 요점을 강조하며 본질을 파악하고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의 정치 이론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연초에 간부 정치 이론 학습을 달성하기 위해 계획, 단계별 요약, 연초에 그는 동지 Baikeri Kay의 선행을 조직하고 연구했으며, 다시 한번 동지 Baikeri Kay의 선행에 관한 학습의 물결을 시작하고 "Learning Model, Acura Hero"네트워크를 조직했습니다. Lu Zhengwen과 청 "7 월 1 일"에세이 활동은 대규모 토론 활동의 개발을 가속화하기위한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환경을 추구하면서 자율 학습과 집중 학습을 결합한 방식으로 "중국 공산당 내부 규율 규정"을 연구하기 위해 당원과 간부 대다수를 조직했습니다.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제 3 기 본회의에서 후진타오 (胡錦濤) 중국 총리의 연설에서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에 관한 규정", "행정 허가법", "정당 스타일 및 청정한 정부 건설 및 반부패 투쟁" 정치국의 위원이자 자치구 당의 비서관 인 왕 레 콴 (Wra Lequan) 동지는 제 15 차 징계 검사 자치 지역위원회 총회에서 연설을했다. 지방 자치 일곱 번째 당대회에서 동지 장 Zhiheng와 일곱 번째 국가위원회 넷, 다섯 전체위원회 회의 및 그래서 그들은 배울 것입니다. 학습 활동은 포괄적이고 세심한 준비가되어있어서 일반 간부가 마스터해야하고 간부를 먼저 숙달하며 선봉과 당원 및 주요 간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어야합니다. 카운티 징계 점검위원회와 카운티 당위원회 조직 부서는 카운티 하위 부서 수준 이상의 간부를 수행했습니다. 단기 집중 훈련에서는 엄격한 위조 방지 제도가 시행되어 4 월 28 일 "진실 추구, 실용주의, 혁신적 환경 및 개발 가속화"라는 주제로 4 월 28 일 연설 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대규모 토론 활동을 가속화 할 수있는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여 모든 인종 그룹의 간부들은 실제 문제에 이론적 인 해결책을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5 월에 있었던 전국 일치 교육의 달에 카운티 간부들과 근로자들은 "Four Recognition"의 관련 내용을 조직하고 당원과 간부들을 조직하여 "Four Recognition"을 신청했으며 동시에 책의 풀뿌리 수준에 대한 가입을 보상했습니다. 농촌 지부와 도시 인근위원회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카운티 당위원회 선전 부서는 카운티의 25 개 마을 분점과 4 개의 도시 인접위원회를 통합하여 책을 무료로 발간했다. 무료로 발급 된 도서에는 총 600 권의 책인 "보통 Populus"와 "아름다운 Bayin Ge"가 포함됩니다. 연구를 통해 우리는 중국 특성을 지닌 모든 민족 집단과 간부들의 사회주의 신념을 강화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목적을 강화했습니다.

(2) 카운티 당위원회 중앙위원회의 학습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3 대", "4 대 5 년"법, 가족 계획법 및 기타 법률 지식을 학습 계획에 통합하고 주간 학교 학습 시스템을 준수하며 중앙 그룹 원들에게 독서 노트를 쓰도록 요청하고, 학습 효과를 경험하고 강화하십시오. 일상 업무에서 우리는 간부의 전반적인 질적 향상을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연말에 카운티 간부의 이론적 지식 테스트를 용이하게하기위한 이론적 연구 파일을 마련했습니다.

둘째, 이동 통신사로서의 활동을 취하고, 영적 문명 건설 및 선전 활동의 토대를 공고히하십시오.

(1)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 개척과 혁신, 그리고 선전과 이데올로기 적 연구에서 새로운 상황을 창조하기위한 노력. 올해의 영성 문명 건설 및 선전 및 이데올로기 작업에 대한 훌륭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3 월 31 일 보후 현 영적 문명 건설 및 선전 및 사상 사업 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이 회의는 올해의 영성 문명 작업과 선전 및 이데올로기 작업의 배치를 준비하고 2003 년 영성 문명 건설의 선진 집단주의와 선전 및 이데올로기 적 작업에 선진 인물을 표창하고 상위 수준 뉴스 매체에서 2003 년 원고 출판에 대한 보상을 보냈다. 그리고 풀뿌리 당위원회와 함께 2004 연간 목표 책임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농촌의 현실적 현실에 비추어 농촌 지역의 3 단계 협회는 영적 문명의 발전을보다 심화시키고 있으며 2004 년 영성 문명 건설 목표 책자의 혁신과 개혁이 진행되었다. 리더십 팀과 같은 "5 개의 좋은"이 좋고, 이론 교육이 좋으며, 선전 여론이 좋고, 문명이 잘 만들어지고, 혁신 환경이 좋다. 이것은 올해 영성 문명 건설 책임 도서의 내용이다. 영적 문명 건설 목표 책자의 수정 된 내용은보다 완벽하고 구체적이며 운영이 더 쉬우 며 농촌 지역에서 수행되고있는 "3 단계 공동 창작"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 할 것입니다.

(2) 정보보고의 강도를 높이고 "보후 선전"과 "보후 영적 문명 정보"를 수립하십시오. 이 두 간행물의 정보는 주로 영성 문명 건설 및 홍보에 관한 중앙, 자치, 자치 및 카운티위원회의 지침, 정책 및 작업 요구 사항을 촉진하고 구현하며 다양한 당위원회, 부서 및 부서에서 창작 및 작업하는 작업에 대한 경험, 지침 및 홍보를 교환합니다. 카운티의 영적 문명 건설 작업과 선전 활동. 정보의 적시성을 보장하고 풀뿌리 수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풀뿌리 네트워크가보고 한 사본을 전송하도록 통신 사서함이 설정되어 정보 전송 속도와 네트워크 사용률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보후 선전"9 호, "보후 영적 문명 정보"7 호, 다양한 풀뿌리 당위원회에서 1,000 가지 이상의 정보를 발표했다.

(3) 진실 추구 및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환경에 능동적으로 협력하고 대규모 토론 활동의 개발을 가속화한다. Bohu 카운티 당위원회 선전 부와 보후 군 진보, 개발 및 개발을 가속화하기위한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환경 토론 주요 그룹은 공동으로 "큰 토론"이론 논문 에세이 작문 활동을 조직하고 이론 수준의 기사에 대한 대규모 토론을 책으로 집계하여 이념적 토론과 아이디어를 장려했습니다. 해방 활동의 완전한 발전. 카운티 당위원회는 40 개가 넘는 고품질의 이론 논문을 제출했으며 현재 편집 작업이 진행 중이다. 활동을 통해 광범위한 간부들은 그들의 개념을 효과적으로 변화 시켰고 과학 발전의 개념을 수립하여 광범위한 간부와 대중의 큰 발전을위한 열정과 열정을 지속적으로 자극하고 카운티의 모든 인종 집단의 사람들에 대한 훌륭한 토론과 해방을 장려했습니다. 보후 카운티의 진실 추구 및 실용 주의적 혁신 환경 조성을 촉진하고, 더 크고 깊은 수준으로 대규모 토론 활동을 촉진하고 보후 토의 토론의 새로운 클라이 막스에 기여하십시오.

(4) 올해 3 월은 자치 지역에서 세 번째 "시민 도덕 건설의 달"입니다. 윤리 문명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가족의 미덕을 적극적으로 증진하며, 도시와 농촌 주민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활동을 통해 활동을 촉진하며, 한 달에 한 해를 홍보하고, 시민의 도덕적 연구를 향상시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양심적으로 시행한다. 보후군 당위원회 선전 부와 카운티 문명청은 "시민권, 도덕성, 모든 사람 및 음악"캠페인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가족 경쟁의 형태를 통해 행사의 즐거움이 강조되고 각 가족 구성원의 예술적 재능, 가족 간의 관계 및 가족과 가족 간의 관계가 완전히 입증됩니다. 이 활동을 통해 가족의 조화가 강화되었으며 사회 안정을 증진하기 위해 평등 및 상호 원조와 같은 가족 관계가 수립되었습니다. 경쟁은 예술, 오락 및 문화의 통합에 중점을 둔 대회 및 경연 대회를 기반으로하며 모든 인종 그룹의 사람들에게 높이 평가됩니다.

(5) Bazhou 전력 회사 Tashdian 화력 발전소 유지 보수 종사자, 혁명적 인 순교자, 자치 지역의 국가 화합과 진보 모델의 총 대주교 인 Baikri Kayle 동지는 일생 동안 영웅적인 이야기를 노래한다. 일반 대중에게 Baikeri Kay 동지의 선행에 대한 열정을 배우고, 수천 가구에게 영웅 이야기를 퍼 뜨리고, 영웅 배우기와 영웅 대결을 시작하라고 격려하십시오. 카운티 당의 선전 부서, 카운티 문명 사무소 및 카운티 통신국은 노래 영웅과 칭찬 영웅 또는 시민의 도덕적 구성을 주제로 "학습 모델 및 아큐라 영웅"온라인 수필 경연 대회를 3 번 ​​열었습니다. 4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에세이, 50 가지 이상의 에세이, 1,100 가지 이상의 에세이에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영웅을 기억하고 논문, 수필,시 및 기타 스타일을 통해 영웅을 놓고 경쟁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온라인 에세이 콘테스트를 통해 카운티는 영웅 배우기의 물결을 열고 영웅을 위해 경쟁하며이 이벤트의 예상 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6) 3 월 15 일부터 17 일까지 보우 (Bohu)에는 보후 (Bohu) 선전 부와 문명 사무소가 주최 한 "하이 롱 서예회 (Haiyong Calligraphy Miles)"행사가 열렸습니다. 이 전시회는 유명한 서예가 Yuan Haiyong에 의해 행해지는 "Haiyong Calligraphy Miles"활동의 일부이며 전시 기간 동안 Yuan Haiyong은 서호 예술을 사용하여 보 후 (Bohu)의 인간 지형, 관습 및 풍경을 표현했습니다. 보후 문화의 발전을 촉진하고 문화 교류를 촉진하며 책과 친하게 지내고 책으로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동시에 바바리아 서예가 협회의 4 명의 서예가들도 작품 전시회에 참가하여 서예 예술의 유용한 교환을 실시하여 효과적으로 카운티 문학 및 예술 원인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7) 사회 보장의 잘 알려진 유명한 가정의 포괄적 인 관리에 대한 기본 지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의 자기 예방 인식을 향상시키고, 진정으로 전체 당을 조직하고, 책임을지는 모든 사람들의 참여를 함께하고, 공동 관리의 상황을 공동으로 파악하고, 종합 관리 활동의 심층적 인 발전에 따라 카운티 당위원회 선전 부서는 종합 관리 사무소, 사법 국, 카운티 서신 및 방문 사무소, 카운티 청소년위원회와 함께 4 월 12 일 사회 보장 종합 지식 경진 대회를 공동으로 개최했습니다. 동시에, 32 개 "6.5"세계 환경 보호의 날과 함께 카운티 당위원회 선전 부서, 카운티 문명 사무소 및 카운티 환경 보호국은 환경 보호 및 환경 오염을 주제로 한 환경 보호 이사회를 공동으로 조직했습니다. "I and Bosten Lake"를 테마로 한 초중등 학교 학생을위한 신문 전시회 및 환경 에세이 및 서예 및 회화전.

제 8 차 제 10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는 "중화 인민 공화국 헌법 수정안"을 통과 시켰고, 헌법을 종합적으로 집중적으로 연구 및 홍보하고 헌법을 신중하게 이행하기 위해 보후군은 "4 월 연구 및 이행"을 시행했다. 헌법의 달은 보훈군 학습 헌장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새로운 헌법 연구 및 시행에 대한 의견을 발표 한 후 카운티 당위원회 중앙위원회와 야간 학교가 열심히 공부하기 위해 간부를 조직하고 새로운 헌법 연구 강좌를 새기고 있습니다. CD는 카운티 당 학교에 제공되었고 당 학교의 주요 학교는 훈련을 조직하는 동시에 12 명의 사람들이 선거구 그룹을 결성하여 카운티의 광대 한 농촌 목축 생산 라인에 깊이 들어가 새로운 헌법을 발표하고 대면 홍보 및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3 개 국어로 20 개 이상의 강의가 열렸으며 6,0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교육을 받았으며 새로운 헌법의 시행 및 연구를위한 강력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셋째, 국가 단결 교육의 좋은 일을하고 국가 단결에 열심히 일하십시오.

국가 단결 교육 사업은 지난 수년간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올해는 제 22 차 국가 통일 교육의 달이며, 통일, 진보, 안정 및 발전의 좋은 교육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보우 카운티는 사업자를 이동 통신사로 취하고 있습니다. 5 월에는 본격적인 교육 활동을 다방면에 걸쳐 전면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1) 월간 국가 단결 교육에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4 월 말에는 "보후군 제 22 차 국가 일치 교육의 달의 심오한 활동에 대한 의견"을 발표하여 국가 일치 교육의 달을 조기에 배치하고 조기에 배치 할 수 있도록했다. 조기 구현.

(2) 다시 한번, 카운티는 다시 한 번 고급 모델 학습의 물결, 특히 Bai Keji Kayer 동급생의 선행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학습 모델, 아큐라 영웅"이라는 이름의 네트워크 에세이 콘테스트를 조직하여 당원, 모든 소수 민족, 초등 중학생을 자치주의 Bai Keri Kayiel의 시위에 참여 시켰으며 중국과 위구르라는 두 곳에서 총 500 명이 넘는 사람들을 설교했습니다. 사람들. Bai Ke Ri Kay의 사진 전시회를 보러 간부와 노동자, 초등 중학생을 조직했습니다. 동시에 "포 인정 (Four Recognition)"교육은 깊이 실시되었으므로 카운티의 모든 인종 그룹과 간부들의 사람들은 신강이 고대부터 조국의 양도 할 수없는 부분이었으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길에 대한 믿음을 더욱 강화 시켰습니다.

(3) 국가 일치 교육의 달의 일련의 활동을 조직한다. 주로 다음을 포함한다 : 첫째, 민족 일치 교육의 달을 주제로 한 "단일화"위원회에 관한 보고서를 조직한다. 둘째, 6 월 2 일, 보후군 제 19 차 전국 통일 게임이 열렸고,이 게임은 사람들이 참여하기를 원하는 스포츠와 재미있는 게임의 조합을 채택했다. 주요 프로젝트로는 4 × 100m 계전기, 전국 통일 계전기, 줄다리기 대회 등 흥미 진진한 게임에는 벼락 구조 대원, 전국 레슬링, 몽골어 레슬링, 가족 놀이, 맥주 대회, 닭 싸움 등이 포함됩니다. 강렬한 스포츠 경기 및 재미있는 게임으로 인해 모든 민족의 선수와 사람들의 박수를 털어 놓았습니다. . 셋째, 6 월 2 일 저녁에 카운티 당의 선전 부와 카운티 문명 사무소는 보우 카운티 경기장에서 "푸른 상상"특별 문예의 밤을 보냈다. 보우 카운티 제 19 회 전국 연대 게임, "학습 모델"이 추천되었다. "노래 영웅"인터넷 에세이 공모전과 "유니티 플라워"기획전과 같은 국가 통합 교육의 달 시리즈 활동의 수상자와 수상 경력이있는 개인. 훌륭한 문학 및 예술 프로그램은 보후군의 모든 종족 집단의 영적 삶을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제 22 차 국가 통일 교육의 달을 절정으로 끌어 올려 한 달에 한 달 씩 홍보하는 효과를 달성했습니다.

넷째, Bazhou 국가 창립 50 주년을 맞이하여 홍보 활동에 뛰어 들었다.

"대청"기간 동안 일련의 선전 활동과보고 활동을 열렬히 수행하기 위해 보 후현의 자체 건설 현에서부터 지역의 경제, 역사, 문화, 경치, 민속 및 인문을 완벽하게 보여주기 위해 기쁨, 따뜻함, 평화의 좋은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주정부의 "Beautiful Bayin Guoyu"선전 테마에 따라 뛰어난 업적과 자원 등의 하이라이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