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유스 리그위원회 업무 요약

청소년 연맹 조직 부서 요약


일상 업무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없고 조직 부서의 업무는 그리 혁신적이지 못하며 목사와 원활하게 마무리 된 것으로 간주되며 돈의 문제가 주요 내용입니다. 좋은 일을하고 싶다면 당연히 돈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많은 학생회에서 저명한 학자가 되십시오. 돈의 원천은 모두 벌지는 않았지만 또한 절약되었습니다. 조건이 허락되면 비용은 제로라고 느낍니다. 어떤 자금도없이 개인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문제에 얽혀 있었기 때문에 후원을 촉진하기위한 노력에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간단한 활동 예산을 세우려면 최소한 1,000 위안이 필요하며 우리가 사업에 줄 수있는 유혹은 너무 작습니다. 현금을 기꺼이 줄 사람도 몇 명 있습니다. 사실이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이 문제를 만집니다. 부러진 입에서 1 백 200 달러를 벌더라도 나는 여전히 무엇을 할 수있다 .. 또한 창업 보육 센터가있다 선생님은 학교와 기업 간의 협력을 강조했다. 스폰서 십 느낌을 깨기위한 것이어야한다. 그러나 요구자와 공급자들과 이야기 한 후에, 모든 힘이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돈을 원한다면 사실에 대해 이야기해야하는데, Taobao에서 물건을 사면 적어도 사진을보기 위해 쇼핑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 결과가 없습니다. 교육을받지 못한 주부가 혜택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사업가.

당연히, 나는 또한 약간 아이디어가있다. 당신이 그것을 토론하고 싶지 않는 경우에, 블로그 포스트를 읽기에 흥미있는 누군가가 약간 통보를 준다. 지인 효과는 물론 우리가 학생이 될 수있는 가장 편리하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지난 학기 동안 내가 뛰던 대부분의 장소가 돌아 오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아무것도 느껴본 적이 없었습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들이 한 시간 이상 나와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이것처럼 보인다, 물론 그들은 나를 기억할 것이고, 한번 거절하고, 두 번 거부하고, 그는 세 번째로 당혹스러워 할 것이다. 물론, 템퍼링 전술은 차선책이다. 협상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윈 - 윈 (win-win)입니다. 후원은 항상 사람들에게 자선의 느낌을줍니다. 유혹에 관심이 있다면,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스폰서 십 장소를 알려주십시오.

요약하면 다음 학기에 대한 나의 계획은 이렇습니다. 나는 그것이 힘이되는지 모르겠다. 제안을해라.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라 ~

하나는 창업 보육 센터가 매우 독창적인데 대학 자체가 학교와 사회 사이의 전환점이며 모든 사람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신원을 높이면 결과에 관계없이 긍정적 인 관계에있는 소규모 회사가됩니다. 스폰서하는 방식보다 돈을 얻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특히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팀 관리를 표준화하고 정기적 인 미팅을 열며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므로 항상 응집력을 유지할 수있을뿐 아니라 기술적 숙련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업체에 소개 할 때는 상대방이 수정을 제안 할 수 있도록 이미 완료된 작업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 팀이 할 수있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해구를 자랑하지 않고 학교에 돌아가서 고참 인재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모두가 학생이지만 시간도 매우 중요하므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편리하지 않습니다.

3 : 나는 상인들과 연락하는 일을 기꺼이 받아 들일 의향이 있지만, 실제로 교사와 교사에 대한 강조점이 다르지만, 나는 연설에서 금의 양이 적다는 것을 인정한다. 선생님은 바쁘지만 적어도 우리를 바른 길로 인도 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우리와 협력하기를 희망하는 여러 회사를 운영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둘째 : 후원 당시 활동 책임자가 참여해야하며, 책임이 분산되고, 열정이 분산되며, 실제 효과는 확실히 악합니다.

셋째 : 개인은 학교 후원을 후원하는 사람이 다시 스폰서하기를 희망합니다. 어떤 종류의 스폰서 십을 가져올 수 있는지는 다소 모호하고별로 좋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