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유스 리그위원회 업무 요약

공산 청년 동맹의 사업 요약


10 월 7 일에는 11 학년 경영학 전공자가 c4-2 활동 실에서 1 등석 추진 회의를 가졌는데이 모임은 주로 당 지부 간부와 분장 간부, 그룹 비서관, 부 대표단 및 연구위원회로 구성되었습니다. .

첫 번째 프로모션이 향후 프로모션을위한 기반을 마련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매우 심각합니다. 이 프로모션 작업에서 우리는 공정성, 공정성 및 포괄 성의 원칙을 고수하고 회원 증강에 대한 태도와 학습 진도를 홍보 활동의 기반으로 삼습니다. 추진 회의에서 후보자의 연설, 수업에 대한 일일 연구 및 봉사 태도에 따르면, 검토 팀의 구성원이 공동으로 투표했으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회원은 활동가의 첫 번째 구성원이었습니다.

이 판촉 활동의 회원들은 많은 대회에 참가했으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충분한 준비를 해왔습니다. 선거의 모든 구성원은 매우 훌륭하지만 할당량이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행복하고 매우 어려워서 한 번에 패널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우리는 잘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투표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득표 수를 가진 수업을 선택하십시오.

저는이 홍보 회의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일을 추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간부들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여 당원들에게 최고의 회원들을 추천해야합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공정한 홍보의 중요성은 신중하고 포괄적 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느낀다. 이 탁월한 업적의 토대 위에 나는 앞으로 더 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