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유스 리그위원회 업무 요약

청소년 연맹 학기 학기 요약


이번 학기의 가장 뛰어난 성과는 학교 총무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것이며, 학생들의 사상 의식과 도덕적 자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면서 일련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배우고 수행했습니다.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성하게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Youth League Branch의 구조 체계 개혁과 학기 활동을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입니다.
지부는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회원 34 명이 있으며 그 중 10 명이 정당 반에 참여하고있다. 유스 리그 지부는 1 명의 지회 비서, 1 명의 선전위원회 위원 및 1 명의 조직위원회 위원으로 구성됩니다. 분대장 조직에 따라 선거구가 공개적으로 선출되었으며, 결국 가오 장평이 당 비서로 임명되었고 첸 차오는 조직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되었고 Li Rui는 선전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이 지부의 지부 구성원이 명확하게 정의되어있다. 그룹 비서관 : 전체 계획을 위해 지부의 전반적인 업무와 조정을 책임지고, 상급자의 정신을 전한다. 조직위원회 : 지회 정기 회의를 조직하고, 회원 등록 및 그룹 회비 징수를 책임지고, 조직의 일반 지부와 협력하여 연구한다. 선전위원회는학과의 일반 지부, 학생회 및 학급위원회와 협력하여 활동의 선전과 기획을 잘 수행하고 당의 학급 감독 감독에서 훌륭한 일을하도록위원회 조직을 조정합니다. 탁월한 리더십 팀은 훌륭한 리그 지점의 영혼이며 현재 지회위원회는 청소년 및 청소년에 대한 봉사 및 학생의 사고력을 증진시키기위한 정당 및 주정부 정책 및 노선을 홍보하기위한 화합, 실용주의 및 긍정적 인 업무 방식을 갖추고 있음을 이해합니다. 진보, 도덕 및 지적 발달을 목적으로 모든 구성원이 동기 부여되고 양심적으로 노력하며 의무를 수행하는 동시에 함께 일하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시스템 구축은 효율성 향상을위한 전제 조건입니다.이 지사는 교실 학습, 조직 생활, 재무 관리 및 기타 시스템을 완벽하게합니다. 동시에 지사의 상황과 결합 된 학교 및 대학의 요구 사항 및 규정에 따라 관련 징계 요건 및 원칙을 명확히하고이 지사의 홍보 팀의 업무를 표준화합니다.
10 월 XX에서 이번 학기 말까지 Youth League 지점의 업무는 거의 4 개월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병원 리더십, 청소년 연맹위원회, 선배와 학교 자매의 도움으로 수업 시간에 그룹 수업 일정이 정돈되었습니다. 이번 학기의 그룹 수업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
10 월 중순에 그룹 지회가 추진위원회를 구성하여 추진위원회를 구성하여 공정성과 객관성의 본선을 정하고 자격을 갖춘 우수 인물 10 명을 선발했습니다. 회원들은 대학에 추천했습니다. 따라서 팀의 모든 구성원이 승진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수업이 개최되었으므로 승격 자격을 얻기 위해 팀원은 어떤 기준을 충족해야하며 가능한 한 빨리 대학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 야하는지 알려야합니다. 영광스러운 중국 공산당.
10 월 말 공산 청년 동맹의 청소년 연맹 지부는 << xxxenxuan >>을 배우기 위해 조직 생활 회합을 열었으며 조직 전체의 구성원들이 살면서 그들의 의견을 말하고 표현했습니다. 연구 도중, 토론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 xx Wenxuan >>의 연구에 박차를가했습니다.
11 월에는 그룹 지회가 환경 보호와 미안함을 주제로 특별 그룹 데이 행사를 개최하여 모든 사람들의 인식을 되살려 모든 대학생들이이 문제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도록이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심각한 환경 오염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환경을 의식적으로 유지하고 다른 사람들도 똑같이하도록 촉구합니다.이 특별한 행사는 단지 시작일뿐입니다. 우리는 모든 Nanhu 캠퍼스 신입생은이 문제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폴리 테크닉 대학, 전국 대학생, 심지어 중국 전역의 사람들도 항상 환경을 기억하고 그것에 기여하게됩니다. 특별 그룹은 모든 사람들의 환경 의식을 일깨울뿐만 아니라 그룹 지부도 연합했습니다. 친애하는 회원 우리는 지구를 위해 무엇인가를하고 눈물을 닦아서 집으로 돌려주기 위해이 특별한 사명을 출발점으로 사용해야한다고 약속합니다.
12 월 말, 우리 유스 리그 지부는 청소년 후원 기지를 난후 신 교사 건물의 컴퓨터 실 2-502 번으로 지정했으며, 컴퓨터 실 관리 직원이 502 대의 장비실을 청소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다음날 두 번의 청소년 자원 봉사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10 명이 넘는 학생들이 컴퓨터 룸 직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었으며, 12 월 27 일에는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새해 행사를 축하 할 수 있었고 유스 리그 지부는 학급 소집에 적극적으로 응해서 반 활동에 협조했습니다. 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본 학기의 통신 0601 선교부 사업 요약서입니다. 학기 중에 몇 가지 활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의미가 다른 특별한 행사와 활동은 없었으며, 청소년지도위원회 지도자들과 청소년 지도자위원회의 지도자들이 비판과 교정을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계속해서 우리를 돌보고 싶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