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유스 리그위원회 업무 요약

청년 동맹 지회 창설 요약


첫째, 다음 마음, 공통 개발

"Youth Civilization"이 설립 된 이후, 우리 지점은 상사들에 의해 강력하게지지되고 보살펴졌습니다. Youth League Committee의 지침에 따라, 우리는 신중하게 점검을 조직하고 격차를 찾으며 "Youth Civilization"의 기준을시의 적절하게 수정했습니다. "청소년 문명"의 고급 경험은 다른 사람들의 단점을 기반으로합니다. 특정 업무의 수행자로서, 내 지사는 종종 정기적 인 검사를 수행합니다. 우리는 항상 "일류 리그 지점 창설 정신, 모든 청년 노동자의 응집력 향상, 안전한 생산 보장 및 문명화 된 생산 정신"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일년 내내 어떠한 사고도없고 이상이 없도록 노력하여 지점의 모든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 공장의 최전선. 우수한 지부의 지원을 받아 그룹 지부는 "청소년 문명"의 기치를 세우고 시대의 모델을 만들고 "안전한 생산, 안전 제일"및 "사람 중심"이라는 원칙을 고수함으로써 자랑스럽게 슬로건을 내리고 있습니다. 성능.

둘째, 품질 향상 및 관리 강화

우리 유스 리그 지부는 직원의 사상 정치적 질과 업무 및 비즈니스의 질을 높이고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청소년 문명"을 중심으로 활동을 벌였습니다. 우선, 사상 정치 교육의 강도를 높여 각 청년 근로자가 청년 노동자의 청년 동맹의 관심사 인 "청년 문명"을 깨닫게하고 미래의 모든 일에 모두에게 박차를 가할 수있게한다. 청공은 사랑 받는다. 각 교대의 정치 연구에서 우리는 공장의 실제 상황과 직책에 비추어 당과 국가의 정책과 지침, "직업 윤리 강령"과 "직업 윤리 강령"을 연구 할 것이다. 둘째, 10 년의 청소년 노동자가 공부하고 훈련하는 비즈니스 기술 훈련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모든 청년 근로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교육을 실시하고, 청년 근로자의 기술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동시에 교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새로 일하는 신규 근로자는 신속하게 업무 환경에 익숙해지고 역학의 상황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팀의 일에. 일련의 연구를 통해 각 직원은 올바른 작업 태도, 숙련 된 비즈니스, 우수한 기술 및 높은 작업 효율성을 달성하여 기계 수리 공장의 안전한 생산을 보장합니다.

관리 강화라는 측면에서, 유스 리그 지부는 항상 당 지사의 일에 집중하고 안전하고 문명화 된 생산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우리 공장의 기본 상황에 따라 인사 관리, 사후 관리, 안전한 생산 및 표준 운영에 대한 엄격한 규제가 이루어져 청년 근로자는 징계를받을 수 있으며 업무에 잘못을 두며 엄격한 관리 및 규율이 수립됩니다. 엄격한 관리 스타일과 높은 표준, 효율적이고 빠르게 진행되는 작업 스타일.

셋째, 공장을 공장으로 가져 가서 함께 작업하십시오.

그룹으로, 모두가 직장에 나가게하는 방법, "공장 번영, 공장 약점"의 집단적 명예의 감각을 확립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가는 느낌을 가지고, 그룹 지점은 위에서 아래로 적은 노력을했습니다. 청년 노동자의 삶에 어려움이 생길 때, 공산주의 청년 연맹과 그룹 리더는이 일을 맡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으며 청년 노동자가 일과 삶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적시에 발견하고 함께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전달했습니다. 때가되면 나는 문제를 발견하고 함께 해결하려고 노력했으며 모든 구성원의 우정을 보냈습니다. 젊은 근로자가 직장에서 문제를 겪을 때, 모든 사람들은 항상 서로를 도우며 서로 대할 것입니다. 그들은 서로를 비난하는 대신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합니다. 점차적으로,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동지들 사이의 관계는보다 조화로 우며, 그들 사이의 업무는보다 호혜 적입니다. 지금까지 제 집단 그룹은 개인적인 갈등이나 가족 사유로 인해 직장에 영향을주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전 연구를 되돌아 보면 내 지부는 "청소년 문명"건설에 큰 진전을 이루었고 "청년 문명"의 정신은 모든 직원의 마음 속에 스며 들었습니다. 그들의 모든 행동에는 "청소년 문명"에 공통되는 특성이 포함됩니다. 미래를 보면서 내 지부는 과거에 빠지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여기에서, 내 지부의 모든 동지들은 우량 지도자들에게 "Youth Civilization"창설에 대한 나의 지부의 일에 지침을 주도록 요청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