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2012 학생 연합 개인 작업 요약


물론, 작업 요약을 작성하기 전에, 우리는 운동 기회를 주신 일반 학생 연합 (General Student Union)에 먼저 감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작업에 대한 요약이 없습니다. 이번 학기 동안 나는 대학생들 과 함께 100 일간의 여행을 갔는데, 많은 것을 얻었고,이 단계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다양한 장면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대학에서 큰 이득이라고해야합니다.

이번 학기에 우리가 함께 참석 한 첫 번째 행사는 새로운 서예 대회를 환영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가 계획에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조직에 참여하고 형제의 조직 활동의 순서와 과정을 보았으며 우리 대학이 새로운 것이란 것을 깨달았습니다. 걱정스럽게도 대학생들이 여유로운 세대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민간 ​​및 군대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서 깊은 우정을 느껴보십시오.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우리에게 소중한 경험을 남겨주었습니다.

학생 에게 합류하는 데는 일정한 시간이 걸리지 만, 다른 한편으로는 학습을 촉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귀하가 자신의 일에 책임이 있고 학생 조합 에서 운동하기를 원한다면 너무 열심히 배우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제거됨이 긴박감이있는 한, 대학은 공부할 시간이별로 없다는 것을 말하면서 열심히 공부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능력은 운동에 영향을 미치며 귀하의 연구보다 더 중요 할 것입니다.

학생 조합 기간 동안 조직은 질서 정연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매주 금요일 정례회의는 내부 직원 간의 의사 소통 및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교사 및 형제가 우리에게 경험을 전할 수있는 기회이기도합니다. 이것은 또한 의사 소통을위한 기반이기 때문에 우리는 생각을 교환 할 수 있으며 우리가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다르다는 것을 깨닫게 할 수 있습니다 결함은 무엇이며 어떻게 개선 할 것입니까? 이러한 일련의 문제가 잘 풀리면 귀하의 진도는 새로운 수준이 될 것입니다.

학생회 에서 학생 대표는 간부이므로 좋은 사람이어야하므로 머리가없는 파리처럼 느껴지지 않고 아무것도하지 않으며 유휴 상태라는 느낌을 갖도록 자신을 제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학생회 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은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일을 해 줄뿐만 아니라 실제로 더 큰 이점은 당신 자신의 것입니다. 당신은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은 것을 한숨을 쉬지 않아도되며, 일을 스스로하는 것이 기쁨입니다. 이것은 영혼의 추수입니다.

그러나 학생회 에도 결점이 있습니다. 개인적 견해로는 우리가 회원으로서 순종하고 있으며 생각에 실질적인 참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때때로 우리가 상상력을 사용하기 위해 더 많은 공간을 가져야한다고 느낀다. 그렇지 않으면 형제 자매의 생각을 계속할 것이다. 형제의 생각이 좋지는 않지만 미래의 혁신에 제한이있을 것이고 우리의 생각이 뒤따를 것이다. 오래된 도로이므로 운동 효과가 최적 일 수는 없습니다. 극단적인지 모르겠지만 선생님이 조언을 해주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