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2019 년 대학생 연합 개요


작년은 경제 경영 대학원에서 도약의 한 해였습니다. 지난 해의 성과를 되돌아 보면, 우리는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올해 우리는 "재정적 인"이든 "경영자이든"항상 "학생 봉사"의 근본 목적을 준수하고 자기 교육과 자기 관리 활동을 수행하면서 대학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을 고수했습니다. 좋은 교육 질서와 학습 환경, 생활 환경을 조성하고 일을 개선하고 더 잘할 수 있도록 대학을 도우십시오.

I.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검토

일과를 바탕으로 일을 잘하십시오.

안정성은 모든 혁신의 기초입니다. 다양한 활동의 ​​원활한 개발은 규칙적인 방식으로 수행되는 정규 작업의 이점을 얻습니다. 이는 관리자의 작업에 대한 합의입니다. 따라서 지난 해 우리는 항상 우리의 작업을 고수하고 미묘한 부분에서 진실을 봅니다. 학교 및 대학에서 배정한 업무를 품질 및 수량으로 완료하십시오.

새로운 직장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고 우리 학교의 학생 기관에 새로운 피를 주사하십시오.

우리 학교의 학생 기 관의 업무 계획 및 실제 상황에 따라, 우리는 9 월에 학생 간부의 변경을 완료했습니다. 올해는 새로운 일을 앞두고 9 월에 실시 된 새로운 군사 훈련 과정에서 예비 홍보 활동을 실시하고 등록 및 예비 선거를 받기 시작했으며 공로상을 기반으로 입학, 공정, 정의 및 개방이라는 원칙에 따라 적합한 후보자를 선발했습니다. 신입생과의 교류 회의를 통해 관련 부서의 업무 기능을 소개하고 홍보하고 학생들을 받아들이고 인정한 후 2 개월의 인터뷰와 1 개월의 시험 기간을 거쳐 최종적으로 긍정적이고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그룹을 선정했습니다. 학생 간부.

학습 스타일 구축 및 학생 사상 및 도덕 교육 증진

학교의 학업 스타일 구축 활동을 활성화하고 우리 학교의 학습 분위기를 개선하기 위해 본교 학생회 는 대학 교육의 중심을 중요시하며 각 시대의 특성을 결합하고 적극적으로 동원을 촉진하며 주제별 수업, 포럼, 토론 등을 조직합니다. 활동은 학생들의 학습 태도를 수정하고 학습의 내적 동기를 강화하며 "시간과 부지런함을 만족 시키며"학교 규율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는 좋은 학습 스타일을 개발했습니다.이 방법은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지난 해 우리 병원 많은 학생들이 자율 학습과 아침 독서를 고수하는 습관을 키웠고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위반하는 현상 또한 효과적으로 통제되었으며 모든학과에서 학습 스타일의 결과가 인정되었으며 일부 학교에서는 중등 학교에서의 경험이 향상되었습니다.

내부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학생회 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상황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학습과 혁신을 통해서만 우리는 시대 발전의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학의 학생 조합 이 아직 개발 단계에 있기 때문에 규칙과 규정은 여전히 ​​완벽하지 않으므로 실제 상황에 따라 새로운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원래 시스템을 완성하며 학생 기관 관리의 제도화를 실현하고 학생 조합 의 업무를 합법화합니다. 지역 업무 이외에도 부서는 노동 및 협력 체제의 분화와 같은 내부 작업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심화 및 개선하여 분업을 최적화하고 각 부서의 각 구성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모든 사람 일의 과정에서, 부담과 부담을 느끼지 않으며, 동시에 모든 사람은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고, 모든 사람의 지혜를 모으고, 함께 잘 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례 학생 간사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올해 간부 교육에서는 학생 교육 기관의 내부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제도적 규제, 정신 건강 교육 및 공식 문서 작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모든 학생 간부가 관련 업무 관리 시스템 및 절차를 더 잘 이해할 수있을뿐 아니라 조직 내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을 통해 학생 간부의 열정과 혁신을 촉진하고 학생 기관의 응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캠퍼스 생활을 풍성하게하는 특별 행사 개최

1 년이 지났지 만, 여러 부서의 활동은 조직적이고, 더 다채롭고, 더 다채롭고,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캠퍼스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다양한 각도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대다수 학생들의 2 등석 생활을 풍성하게하고 캠퍼스 문화를 번영 ​​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클래스 간의 농구 경기와 지방간 수영 대회는 수업 간의 교류를 촉진 할뿐만 아니라 선수 들간의 우정을 향상시키고 경력 계획 및 디자인 경쟁도 있습니다. "나는 훌륭한 MTV 제작 경쟁,"환경 보호 시각적 인 잔치 "환경 의복 디자인 공모전,"칭기울 노래 협찬이 우리의 브랜드 프로젝트로서 학생 활동의 특징을 강조하며, 캠퍼스 마스터 경쟁, 경연 대회, 경연 대회, 서예 및 회화 경연 대회, "CCTV 컵"영어 강의, 외국시 시합, "경험 이야기, 기쁨 공유"에세이 쓰기 활동, "강의 듣기", "I and Mandarin"에세이 대회, 야주 디자인 공모전, 신생아 컵 탁구 경기, 학교 스포츠 대회 시리즈 학교에서 주최 한 활동은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했으며 학생들이 스스로를 보여줄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수업 교환 모임, 수통 문제 조사, 기숙사 공동 검사 및 문명 기숙사 선택으로 학생 조합 이 대부분 학생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나타 냈습니다. 학생들의 대다수가 더 나은 공부, 일 및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포괄적 인 보증을 제공합니다.

사회 실무 부서가 농구 팀과 MTV 디자인 경쟁자들과의 네트워크와 환경 보호 디자인 경쟁을 위해 베이징 진산 소프트웨어 회사가 후원하는 사과 식초의 후원을 시작했다고 언급 할 가치가있다. Shunkelong 슈퍼마켓의 후원으로 모든 활동에 자금이 지원되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활동면에서 우리 학교는 "똑같은 꿈으로 편안함"환영 파티, "누가 내 파트너를 움직였습니다"주말 댄스, 학생들의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 성공 시켰습니다 ... 간단히 말해, 모든 학생 리더들은 팀워크, 노동 분업 및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관계없이 공동 작업, 열심히 일과 노력은 대다수의 학생들의 마음 속에 학생회 의 지위를 설정함으로써 학생회 의 기초가 통합되었습니다.

뛰어난 결과를 얻고 높은 산에 오르십시오.

결실을 맺은 성과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올해 우리 학교에 참가한 다양한 대회는 특히 스타일면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러브 스쿨 컵 (Love School Cup)"축구 남성이 비 전문가 그룹, 여성 그는 농구 경기에서 2 위를 차지한 비 전문가 그룹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농구 경기 농구 경기에서 여성 비 전문가 그룹에서 처음으로 병원 영광을 위해 스포츠 선수의 열정을 구현했습니다. 강력한 프로젝트에서 우리는 긴장을 풀지 않았습니다. 우리 학교는 배드민턴 대회에 참가하여 여자 팀에서 첫 번째 우승을하였고, 두 번째 팀은 남자 단식에서 우승을했습니다. 혼성 복식에서의 첫 번째 장소, 여자 복식에서의 첫 번째 우승 이름, 여자 단식 2 위, 남자 복식 3 위. 11 월 15 일과 16 일, XX 학교 트랙과 필드 팀은 학교 육상 경기에서 218 점으로 첫 번째 육상 경기 기록을 수립하고 동시에 다른 7 개 주요 경기 점수와 합치면 622 점을 획득했습니다. 학교의 총 연간 점수가 첫 번째입니다. 이것은 우리 학교가 육상 및 총 점수 두 번 챔피언의 총점에서이긴 4 년 연속입니다!

농촌 지역의 활동을 통해 우리 학교의 교사들과 학생들은 Deqing의 구체적인 실제 상황에 대한 현장 조사를 통해 Deqing에서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 한 경험을 요약하고 농촌 경제를 전면적으로 장려하기 위해 "Top Ten Problems 크래킹"이라는 책을 요약했습니다. 정치, 문화 및 파티 건물은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기위한 새로운 이론적 기준을 제공합니다. 우리 학교의 학생 조합은 3 개의 시골 지역의 사회적 관행에서 주된 힘으로이 연구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학생 간부들의 간부가 향상되었습니다.

올해의 업적은 우리 학교의 모든 학생들, 특히 모든 간부들의 공동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비 오만한 스타일을 계속 유지하고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둘째, 업무 경험과 결함

예를 들어, 다양한 대회 및 활동에서의 인력 배치의 합리성 및 조직 조정은 여전히 ​​개선되어야 할 필요가 있으며, 활동 중에 나타나는 다양한 비상 사태, 컴퓨터가 고장난 경우 두 가지 준비가 필요합니다. 캠퍼스 양측의 작업으로 인한 불편 함에도 불구하고 조정과 교환을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셋째, 직업 전망

새해, 우리 학교 학생회 는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새로운 성취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심각하게 요약하고 단점을 해결할 것입니다. 이를 고려하여 우리는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처음에 다음 작업을 수립했습니다.

대학의 원칙과 정책을 철저히 지원하고 정당위원회와 리그위원회의 요구 사항과 지침 이념을 신중하게 이행합니다. 연구와 실습의 과정에서 현실에서부터 진리를 추구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모든 간부의 열정을 향상시켜 정치 이론을 배우고 학생 간부의 정치적 인식과 이데올로기 적, 도덕적 재배를 강화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모든 학생 간부가 열심히 연구하고 조기에 영광스런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도록 엄격히 요구합니다.

간병인의 간부들을 강화시켜 학생들을 돕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위한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외부 세계와의 접촉을 강화하고, 학생 조합 , 학생 대학 및 자매와의 교류 및 협력을 증진하고, 소중한 경험을 배우십시오.

업적은 과거에 속해 있으며 미래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평상시처럼 계속 일하고, "관리자"라는 새로운 태도로 브랜드와 특성을 보여주고, 자기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안정을 위해 노력하고, 완전한 정신으로 새로운 도전에 맞설 것입니다. 일하고, 우수하며, 일류 학생회 설립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