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학생 연합 봉사 활동 부서 업무 요약


눈 깜짝 할 사이에 학생회에 입학 한 지 4 개월이 지났지 만, 오랜 시간이 아니더라도, 거의 무지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내 자신의 성장을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지식을 배우고 많은 일 경험을 추가했습니다.


그룹으로, 학생 조합은 그것에 있고 팀웍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부서 내 또는 부서와 부서 간 여부 한 건물 만이 한 기둥만으로 지을 수는 없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좋은 그룹은 다양한 일을 성취하기 위해 일방적 인 노력에 의존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직장에서 나는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고 서로 협력하여 나에게 커다란 수확 인 것을 배웠다.


또한 외교부의 일원으로서 대외 관계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얼마 전에 XX 아카데미의 초청으로 우리 외교부가 교환 연구에 나섰고, 참석 한 다른 5 명의 대학 대표자들은 다양한 토론을 가졌으며 많은 합의를 이끌어 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에는 더 많은 접촉과 협력이있을 것입니다. 학교와 학교 간의 다양한 네트워킹 활동과 경쟁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더 잘 배우고 윈 - 윈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이후 우리는 그룹 모임 재결합 회의, 열정적 인 직원, 깔끔한 집회 및 체계적인 집회 절차에 참여했습니다.이 모든 것이 우리 연구의 한 예입니다. 이 여행은 제가 유학생으로 입학 한 이후에 처음으로 외국 행사로 나왔습니다. 또한 우리 부서의 단점과 단점을 인식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채널을 통한 외부 교류가 핵심이며 부서의 성장에 필요합니다.


얼마 전, XX 잡지와의 접촉을 통해, 그리고 6 월 22 일 우리 직원 및 XX 회사 인 XX University Animal Protectors Association 직원이 동물 보호 및 보호라는 주제로 자선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 활동의 ​​주요 목적은 동물 환경 교육에 대한 지식을 학생 및 시민 대다수에게 홍보함으로써 사람들의 마음 속에 보호받는 동물의 개념을 뿌리 내리고 사람과 동물이 조화롭게 살아가는 자연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외무부의 첫 번째 중요한 외부 활동으로 부서는 회의를 중시하고 사전에 업무를 준비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열심히 일하는 정신은 경험 부족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이 행사에서 작은 폭풍이 있었지만 의사 소통을 통해 원활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모든 일을 이전에 수행하고 비상 사태를 다루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게했습니다. 이러한 외부 활동은 우리 연구소의 향후 연구에 좋은 경험을 더했습니다. 또한 우리 부서는 외부 세계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의사 소통 할 수있는보다 많은 자신감과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학생회 에서 일하면서 적극적으로 일하는 태도는 부서 자체의 활동이든 학교의 배치 및 조직이든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6 월 30 일에 우리 병원의 11 명의 사람들과 푸드 컬리지와 해양 대학의 학생들은 학교에서 주최 한 "지역 사회에 대한 식품 의약품 안전 홍보"시리즈를 시작하여 "안전한 식사로 건강을 시작합니다"라는 주제로 시작되었습니다. 저의 자원 봉사자로서, 자선 행사에 소액 기부를하는 것은 변칙적 인 책임입니다.


위의 활동에서 나는 조금 배웠고 약간의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일을하는 경험이 너무 풍부하지는 않지만, 모든 것을 고려하는 측면은 그렇게 포괄적이지는 않지만, 시간과 노력의 축적으로 끊임없이 배우면서, 나는 내 미래의 일에 확실히 자신감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나는 항상 긍정적 인 태도와 정신으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