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습 요약

쓰기 방법 배우기


학습 요약

1. 처음에는 신속하게 전달 된 단어와 전체적으로 배운 단어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2. 두 번째 부분은 학교에 오는 느낌과 학습의 기본 상황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3. 전체 학기 동안의 대략적인 학습 준비에 관해 적어보십시오.

4, 학교 생활 후 어떻게 쓰는지, 어떤 종류의 경쟁, 어떤 상, 기분이 좋은지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적을 수 있습니다.

5, 개인이 얻은 결과 중 일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6, 공부 인생의 XX 학기에 다시 쓰고 특정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7. 지난 학기의 이익과 손실을 요약 한 다음 미래에 대해 씁니다.

개인 학습 요약 에세이

경영 전문성을 향상 시키려면 혁신적인 경영 및 현대 경영 인식을 육성하고 업무에서 아이디어를 더 업데이트하고 제거하는 개념을 촉진하십시오. 20xx 년 10 월부터 항저우 학교에서 제공하는 국제 경영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1 년 동안 항저우에서 얼굴을 마주 보며 방과후의 상쾌하고 자율 학습을 통해 시장 실무, 기업 전략 경영, 전자 상거래 및 기업 금융 과정을 공부했으며 국제 경영에 대한 주요 지식을 숙달하고 일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경영진은 새로운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많은 코스와 일정이 있었지만, 얼굴을 마주 보며 교환 학생과의 대화의 기회는별로 없었지만, 인터넷과 전화 같은 최신 정보 도구를 통해 반 친구들과 세미나와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교사 전문가에게 질문하십시오. 학습과 의사 전달을 통해 지식이 넓어졌으며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인지의 향상은 주로 두 가지 측면에서 나타난다 : 한편으로는 자아의 이해, 자신의 결함에 대한 인식, 지속적으로 전문 지식, 경영 지식 및 전문성을 향상시킬 필요성, 다른 한편으로는 비즈니스 관리에 대한 이해, 주요 메인 스테이 이 부서의 일과 관리에 대한 인식. 학습을 통해 경영에 대한 이해가 한층 높아졌습니다. 오늘날 경제 세계화, 지식, 정보화 및 "지식 기반 경제"시대의 최신 정립은 학습이 개인, 조직 및 기업에게 중요합니다. 매우 필요합니다. 기업과 개인은 지속적인 학습 과정에서 자신을 재창조하고, 향상시키고, 아이디어를 업데이트하고, 혁신하고 경쟁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최첨단 조직은 학습 조직으로,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서만 모든 직원에게 관리 교육이 제공되며 관리 지식이 널리 보급됩니다. 일부 사람들은 교육을 통해 최첨단 지식, 기술 및 관리 방법을 습득하여 해당 부서에 대한 포괄적 인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경영의 강화와 솔루션의 효율성 향상, 오직 자체 품질의 향상과 포괄적 인 경쟁력 강화는이 "유일한 변화는 사회 변화"에 적응할 수 있으며, 기회를 포착하고 과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관련 강좌를 통해 영감을주는 기업이 정보 기술을 통해 실행 능력을 향상시켜 구현 표준화 및 구현 속도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방법에 대해 깊이 알고 있습니다. ERP는 기업의 기능을 통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기업은 트랙에서 트랜잭션 및 데이터 관리를 수행하고 실행 속도를 향상 시키며 정보 처리 비용을 절감하고 경쟁력을 향상 시키며 의사 결정 관리를 개선하기 위해 ER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능력. 실제로 대부분의 경우 비즈니스 관리는 "좋은"질문이 아니라 "할 수있는"고려 사항입니다. 구현 측면에서 보면 ERP의 도움을 직접 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명확하게 구성되고 문서의 내용이 정확하게 입력되는 한 ERP의 통합 기능은 당연히 자동화, 정확성 및시기 적절성의 이점을 기업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아이디어를 얻은 경우 erp는 많은 "사후 이벤트"관리 작업을 "기존"관리로 발전시켜 사전 감사의 기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어려움을 겪었으며 향후 학교 교육에서 학교가 향상되고 향상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첫 번째 방법은 튜터 클래스의 수업 시간을 늘리는 것입니다. 국제 수석 경영학과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휴식 시간을 사용하여 공부할 수 있다고합니다. 참가자들은 많은 과정, 긴박한 시간 및 과중한 업무 때문에 높은 문화적 성질을 지니고 있지만 학생들이 지식을 소화하는 것은 불편합니다. 두 번째는 혁신적인 학습 방법입니다. 고위 경영진의 참여자는 각 지방 출신이기 때문에 특정 기간 동안 항저우와 단결하는 것은 비판의 대상이 아니지만이 지방 전역의 학생들은 비 프로덕션 학생이며 그 뒤에 많은 작업이 남아 있습니다. 공학과 공학의 모순을 해결하는 방법은 항주 외 학생들이 직면하는 실용적인 어려움이며 원격 네트워크 교육을 통해 구현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항저우로가는 학생들의 급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학습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셋째, 교재 선택은보다 현실적이어야합니다. 국제 경영학 과정은 홍콩 교과서를 기본으로합니다. 홍콩과 중국 본토의 문화적 차이로 인해 일부 교과서와 숙제 단어는 독해에서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필연적으로 학생들의 학습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저는 홍콩의 교재가 본토 교과서와 통합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본 교과서는 학생들의 이해와 소화에 도움이됩니다. 네 번째는 실질적인 교류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학교는 세미나 및 주제 수업 모임을 조직하고 학생들이 세미나 및 교환을 수시로 실시하고 학생들 간의 우정을 강화하며 학생들이 배운 것을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습 요약

먼저 모든 직원의 집단 교육에 대해 회사에 큰 감사를 드리고이 교육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회사의 직원 교육을 중요하게 여기며 회사의 "재능을 강조하고 재능을 키우는"전략적 정책을 반영한 것입니다. 나는 또한이 기회를 아주 소중히 생각한다.

교육을 받고 난 후에는 교육을 받기 전에 매우 지루한 과정이라고 생각하는 아이디어를 완전히 깨뜨 렸습니다. 나는 서비스 산업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점차 서비스에 관심이있었습니다. 그룹은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도전적이고 자급 자족하는 산업이며 인생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요즘의 훈련, 가게의 배치, 물건의 전시, 관리의 기초에서 배웠다. 슈퍼마켓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었다. 조심스럽고 책임감있는 직원이 필요했다.

우리가 직장에서 보살핌을 잃어 버리면 고객이 레이아웃을 구매하고 표시하려는 욕구를 파악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쇼핑 경향, 거대한 자석 포인트는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하고 가치있는 가치를 잃어 버립니다. 선반 디스플레이는 어떤 선반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더 큰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요구합니다. 또한 이점은 색의 대비가 고객의 눈을 크게 밝혀 주며 고객의 단계를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훈련은 회사의 훈련 효과에 힘 입어 훈련에 중점을 둡니다. 사장과 강사는 많은 준비를했기 때문에 직원에 대한 회사의 책임감과 훈련의 좋은 의도를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의도, 우리가 통합하자, 우리는 미래의 일에서 우리의 정신력을 정정하고 열심히 일하게됩니다! 더 자신감을!

다음 훈련에서는 더 재미 있고 전문적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이 일을 사랑하고 소중히하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듣고 이론과 실습을 강화합니다!

학습은 사람들을 진전시킬 수 있고, 일은 사람들을 자신있게 만들 수 있으며, 나는 우리가 배우고 일하는 경험이 계속해서 우리가 슈퍼마켓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팬 Wenzhi Finance의 경험과 이해를 배우십시오.

첫째, 광범위한 연구, 재배의 돌파구

괴테 (Goethe)는 "사람들은 태어 났을 때 모든 것을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연구에서 얻은 모든 것으로 스스로를 만든다"고 말했습니다. 금융 감독 감찰관으로서뿐만 아니라 관련 전문 지식을 습득해야합니다뿐만 아니라 최신 법률, 규정 및 정책을 잘 알고 있어야뿐만 아니라 검사 워크 플로우를 마스터해야하지만, 또한 검사 기술을 마스터, 광범위한 학습, 지속적인 "충전", 나의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기 재배를 향상시키기 위해서 나는 직업에 대한 자격이 될 수있다. 그렇지 않으면 심지어 지식이있는 사람이라도 원래의 수준에 머무르면 곧 시대에 의해 제거 될 것입니다. 일을 열심히하는 사람조차도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상황에 대처할 수 없습니다. 다음 게시물.

학습은 작업 진행과 자기 재배를 토대로해야하며, 모든 유용한 지식을 광범위하게 습득해야합니다. 자신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정치, 경제, 법률, 과학 및 기술, 문화, 역사 등의 기본 지식을 배우고 학습의 이러한 측면을 자신의 작업과 통합하십시오. "특별"과 "보"의 결합을 달성하려면 지식과 자기 재배를 추구하고, 지식 구조를보다 합리적으로 만들고, 개별 재배를 향상 시키십시오.

둘째, 자기 가압, 일의 돌파구

인생은 자신을 압박하는 법을 알아야합니다. 과도한 용이함은 사람들을 여유롭게 만들어 "약하고 바람에 날리게"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삶의 타격을 견딜 수 없으며, 끊임없이 스스로 압력을 가하는 것만으로도 인생의 부담과 삶의 단계를 용감하게 유도합니다. 더 견고하고 안정적이며 강력합니다. 저는 20 년 동안 일해 왔지만, 일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나는 더 많은 거래 작업과 덜 사려 깊은 일로 바쁘다. 공부를 통해 내가 감리 한 재정 감독 및 검사와 함께 현재의 일은 큰 압박감과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고 동기 부여로 전환하고 학습 이익을 계획의 아이디어로 바꾸고 일을 촉진하고 싶다. 조치, 작업 수행 능력.

1. 감정을 극복하십시오. "게임의 자연 선택, 적자의 생존." 생존하고 발전하며 성공하기 위해서는 교육, 자본 및 특정 단계의 능력이 더 이상 결정적인 요인이 아닙니다. 결정적인 요소는 끊임없는 자신의 재배와 최고봉을 달리는 야망입니다. 이러한 인식으로 우리는 시대에 발 맞출 수 있습니다. 속도.

2. 투쟁의 목표를 정의한다. 분명한 직업 목표가 없다면 일의 압력이 없으며 일의 동기 부여가 힘들 것이며 힘이 없다면 일의 효율성을 얻는 것이 어렵습니다. 자력만으로 무한한 힘이 생깁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벤치 마크를 설정하며 목표를 향해 노력할 것입니다.

3.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십시오. 마음이 풀리지 않는 한, 접근법은 항상 더 어렵습니다. 자기 가압과 자기 개선은 일하는 한 방법이며, 일에 대한 태도입니다. 좋은 일을하는 것은 자기 계발과 자기 개선의 정신에서 분리 할 수 ​​없습니다. 태도는 정확할 것이며 자연스럽게 자연 스러울 것입니다. 사실은 우리가 이상과 신념을 굳게 믿는 한, 모든 행동이 전반적인 상황에서 시작되고, 중앙 관리국의 업무에서 진행되며, 모든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우리의 두뇌를 사용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셋째, 부단한 생각, 혁신의 돌파구 찾기

엥겔스는 인간의 사고는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이라고 말했다. 혁신적인 사고는 더욱 당혹 스럽습니다. 다양한 업무에서의 현재의 혼란은 실제로 혁신을 서두르는 것인데, 이는 상황의 발전을 피할 수없는 요구 사항입니다. 끊임없이 업무 표준을 개선하고 모든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서는 업무에서 직면 한 어려움과 문제에 직면해야하며 열정과 사기가 가득한 혁신적인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하며 혁신적인 사고를 적극적으로 배양해야합니다. 앞으로의 검사 작업에서 우리는 "세 가지 변형"과 "세 가지 끈기"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한편으로, 검사 내용에, "3 개의 변환의 실현." 즉, "단일 유형"에서 "통합 유형", "오류 수정 유형", "경고 유형", "회계 유형"에서 "관리 유형", 부서 예산 및 회계 정보 품질, 정부 조달 정책 검사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시행 및 비 세수입을 합산합니다.

반면에, 검사의 구현에서 "3 adherences"의 실현. 첫째, 과학적 선택을 고수하고 대표성을 반영합니다. 정부와 국민이 염려하는 핫스팟, 요점 및 어려움을 집중적으로 집중하고, 둘째, 중심을 고수하고 관련성을 반영합니다. 포괄적 인 관심과 동시에 우리는 중심을 철저히 따를 것이며 주요 요점을 강조 할 것입니다. 대규모 재정 수입 창출에 초점을 맞추고, 세수 징수 및 관리의 질과 비 세수입 징수의 품질에 대한 일상적인 감독을 강화하고 재정 및 세수 정책의 감독 및 검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재정 수입이 진실되고 완벽하도록 보장합니다. 효과의 지속 가능성. 검사 결과의 다각적 인 사용에주의를 기울이고, 전체 챕터 시스템을 촉진하고, 검사 결과의 포괄적 인 이용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감독 및 검사의 결과를 확고히하고, 감독 효과의 지속 가능성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학습은 이익을 가져오고 스트레스는 동기 부여를 제공하고 사고는 성과를 만듭니다. 새해에는 정당 그룹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동지들의 보살핌과 지원하에보다 적극적인 정치적 열정, 고운 정신력, 강한 책임감, 선구자적인 노력, 질과 양을 개발할 것입니다. 지도력이 지정한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일주일 동안의 나의 경험 중 일부입니다. 좋지 않다면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비평과 수정을 요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대학원 개인 학습 경험 요약

9 월 10 일에 입학 한 이래 문학과 예술에 대한 대학원생들의 학습 과정은 거의 2 년이되었습니다. 되돌아 보면 고통과 행복을 동반 한 커다란 하루입니다. 현자의 현자에 대한 심오하고 심오한 철학적 생각에 묻혀서 읽고 생각하십시오.

초기 어려운 항목부터 점진적 개선에 이르기까지 나는 오랫동안 재배 과정을 경험 한 것 같은 기분입니다. 제가 선택한 학습 방향은 미학이었습니다. 동양의 미학에 깊이 관여하고있는 Peng 교수를 가르치는 선생님이있어서 운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분위기는 한때 낮았습니다.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문학 이론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애매한 개념 인 "미학"이 있습니다. 지혜의 빛으로 빛나는 중국과 외국 철학 작품의 광휘에 직면하여, 그들은 이해하기 어렵고 혼란 스럽습니다. 멘토의 도움으로 필자는 관련 철학적 고전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헤겔의 "미학",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리 저우의 "중국의 미학 역사", 플라톤의 "문학적 대화". 점차적으로, 공허한 뇌는 심미적 인 이미지에 약간의 얕은 자국으로 표시되었습니다. 나는 미학에 대한 중국과 서양 연구의 역사와 현재 상황을 안다. 나는 "이데올로기", "영적 변증법", "예술 모방", "휴머니즘"및 "합리적 추측"과 같은 유명한 연설을 만났다. 그러나 초기 읽기는 단지 저의 기능이었습니다. 이해가 충분히 포괄적이지는 않습니다. 자체보기를 구성 할 수 없습니다.

독서가 진행되면서 직업에 대한 관심이 점차적으로 강화됩니다. 철저하게 철학자의 지혜를 사로 ​​잡기 위해 나는 집중적 인 독서와 열독으로 빨리 읽기 시작했다. 이 사고 방식 만이 능동적이고 능동적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독서를 생각할 때 종종 독서를 할 것이고, 약간의 불꽃 놀이가 마음 속에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장의 보상을 받고 읽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수업에 참석할 수있는 모든 기회를 놓치지 말고 교사의 가르침에주의 깊게 듣고 분석하고 메모를 작성하고 각 교사가 언급 한 전문 서적을 집중적으로 읽으십시오. 고대 중국 문학 이론과 유교를 연구 할 때, 나는 "타오 테 칭", "공자의 논어"및 "주앙지"를 읽었습니다. 더 나은 이해를 위해서 철학자의 배경 정보를 찾아야합니다. 인생 이야기 등등. 당신이 그것을 느낄 때마다, 당신은 펜에 의지 할 것입니다. "공자의 대립론", "공자의 모순 된 여성의 견해", "현대인의 라조의 무 작용에 대한 잘못된 해석", "장아찌의 침묵, 자연 경관"

문학 심리학 커리큘럼을 공부할 때 나는 주로 프로이트의 저서 "The Analysis of Dreams"와 "Sexology III"를 연구하고 성적 변태 심리학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수행했으며 많은 사회, 심리학을 발견했다. 정보면에서 그는 "동성애가 건강한 심리가 아니고"사회적 역할 지향이 사람들의 성 (gender) 개념을 제약하고 있는지를 썼다. 관련 주제 지식 중 일부를 배우고 제가 생각해 보았던 질문 중 하나 인 "아름다움", 아름다움, 외관이 다른 성격 심리학의 공통성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홍보하십시오.

이번 학기에 개설 된 "중국과 서양 문학 이론"은 서양 철학자의 학문 이론에 강한 관심을 갖게했으며, 소크라테스와 플라톤의 작품을 연구하면서 개념, 인간 본성 및 절대적인 영적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의 라오 주앙 (Lao Zhuang)의 철학과 비교할 준비가되어있는 관련 주제에 관한 연구는 완전하고 체계적인 논문을 만들기 위해 많은 메모와 표현을했습니다.

이론 지식에 대한 이해를 풍부하게하고 과거와 현재에 침투하기 위해 고대 문학 작품을 읽는 것 외에도 많은 수상작 인 현대 작가 작품을 읽었습니다.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소설을 읽는 것과는 아주 다른, 독서의 관점은 스토리의 스토리에서 캐릭터의 운명, 투석의 인류애와 예술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장 지에의 "나를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읽으면 저를 끌어 당기는 것은 작가의 운명입니다. 예를 들어, 첸 중시의 "White Deer"를 읽는 것은 "당의 논쟁은 부당하다", "여성 이미지의 해석", "완벽한 유교 이미지의 묘사", "인간의 아름다움과 추함의 정의", "교육 성장 환경을 깊이 생각한 것 플라스틱의 성격은 "etc."입니다. 그는 또한 장 아 링 (Zhang Ailing)의 작품 대부분을 읽었으며, "장 아 일링의 사랑스럽지 않은 세상", "장 아 일링의 주물공", "장 아일 린의 어머니 이미지 해체", "장 아 일링의 환경에 대한 탁월한 기술" "영원한 슬픔의 노래"는 장 애릴의 작품과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비교하고 그 화려한 환경 속에서 등장 인물에 대한 평범하고 부드러운 묘사를 탐구합니다. 나는 주로 여성 작품을 읽고 여성 작가, 여성 철학자, 여성 작품 및 심리학에 대한 연구를하고 싶습니다.이 분야의 연구는 이미 광범위하지만 연구에 대한 관심과 관심의 중요성을 믿습니다.

미학과 화학을 공부할 때, Ye Lang, Yu Hua 및 기타 현대 이론 작품을 읽는 것 외에도 현대 대중 문화의 미학에 대한 생각이 더 많습니다. 보통 뉴스, 사회 뉴스, 엔터테인먼트 뉴스, 업계 뉴스, 금융 뉴스를보고 싶습니다. 우려되는 것은 문학 연구를 한 후에 오늘날의 대중 사회의 사고에 아름다움이라는 개념을 도입하는 것이고, 역으로 생각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예를 들어 전문가들이 네트워크를 흔들면 미디어 문화는 문학의 쇠퇴로 이어진다. 젊은 세대의 위치에 서서 해석, 뜨거운 인터넷, 시장을 침공 문학 작품, 반항적 인 작가의 작품에 플래시. 과거에는 아니지만 Wei Hui의 작품 중 일부뿐만 아니라 온라인 작가 인 Annie Baby의 작품 대부분을 읽었으며 소위 "퇴폐적 인 글쓰기"와 "바디 글쓰기"에 대해 배웠으며 또한 개인에 대한 다양한 견해를 형성했습니다.

간단히 말해, 내가 학교에 들어온 이래로 나는 많이 변했다는 생각이 든다. 생각의 방식이 바뀌었고, 나의 성격이 어느 정도 승화되었다. 나는 생각하는 법을 배웠다. 그러나 이론 연구에 대한 저의 연구가 충분히 멀다는 것을 압니다. 충분히 깊이 생각하지 않고 개인적인 견해가 명확하고 완전한 논문이 적습니다. 앞으로의 연구에서 나는 더 나은 학습 방법을 탐구하고, 논문 주제를 수정하며, 가능한 한 빨리 우수한 연구 작품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학습 요약

2019 년은 과학 연구에 충만한 해였습니다. 그것은 커다란 도전과 커다란 진전의 해였습니다. 나는 과학 연구에 대한 강한 관심을 갖기 시작한 해이고, 많은 통찰력을 가지고있는 해입니다. 1 년, 과학 연구 생활의 조금은 내 마음을 통해 깜박이는 슬라이드와 같습니다 ...

올해에, 내 생물학적 지식을 보충하기 위해, 내가 나가서 동급생들과 즐겁게 지낼 수있는 기회를 포기하고, 세기의 오래된 강당에서 방송되고있는 영화를보고 포기하고 온라인으로 브리핑하고 온라인을 포기했습니다. QQ는 채팅하지만, 기숙사에 혼자 숨어서 조용히 출판 된 중요한 문서들과 그들 만의 주제를 배웁니다. 내 자신의 이해할 수없는 것을 방지하고 기사를 겉으로는 이해하고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도록하기 위해이 분야의 형제들을 만나 토론하고 그들과 토론하기 위해 읽은 문학과 결합하여 그들이 실제로 습득하는 법을 배웠는지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관련 지식.

올해에는 문헌을 읽을 때 종종 기사에서 과학적 연구 아이디어를 칭찬하고 스스로를 교육했습니다 : 왜 내가이 계층을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내 연구 분야의 관련 지식에 특정 예비가있을 때 때로는 기사를 읽고 내가 그보다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더 나은 연구 아이디어를 제안 할 수 있었을 때, 나는 흥분으로 가득차 있었고 계속 생각하고있었습니다. 연구의 논리가 분명하고 엄격하다고 생각합니까? 결함이 있습니까? ... 그날 밤, 저는 너무 흥분하여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올해 저는 저의 연구 아이디어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자신의 과학적 연구를 실현하기 위해 연구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지금 가고 싶다, 나는 그 당시에 나 자신에 의해 정말로 움직였다 : 때때로 데이터를 일찍 끝내기 위해 2 일 만에 3 시간 만 잤다. 그 시간 동안, 나는 컴퓨터 앞에 하루 종일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디버깅하기 위해 앉아 있었다. 나는 그 프로그램이 내 마음 속에서 생각했다. 나는 그 시간이 너무 빠르다고 느꼈고 하늘을 보았고 흰 배는 잠을 자곤했다. 나는 그 당시 생각했다. 피험자의 입력과 느낌은 기사를 출판하고 졸업하는 것의 시급함을 훨씬 뛰어 넘습니다. 나는 혼자서 태어난 신생아처럼,이 주제에 투자하고 돌보아주었습니다. 언젠가는 그것을보고 싶습니다. 자신의 과학 연구 아이디어의 기대 효과를 테스트 해보십시오!

1 년 동안 나는 학생 파티 지부 총무로 선출되었습니다. 저는이 책임의 큰 책임을 완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잘 수행하지 못하면 당원들의 동지들이 나를 기대했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지부에서 일을하고 부지런히 일하며 지부의 일을 마무리하기 위해 두 명의 조력자와 함께 일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세 분과위원회의 공동 노력과 당원의 적극적인 지원 덕분에 우리는 Lugouqiao와 반일 기념 기념관 방문, 2019 년 9 월과 같은 일련의 학습 및 교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우리 지회는 학교 조직 부서에서 뛰어난 조직의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올해, 조금씩, 쓰라린 쓰라린, 그리고 맛을 되돌아 보면, 당신 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 저는 선생님 인 Luo 선생님의 관용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때 만 내가 정말로 관심이있는 주제를 찾았으며 과학 연구 분야에서 저의 탁월한 지원이었습니다. 위대한 진전으로 나는 과학 연구의 즐거움을 느낀다 긴장된 형제 덕분에 그의 사심없는 도움이 생겨 과학 연구, 특히 생물학적 지식 보충에서 크게 향상되었다. 과학적 연구에 힘을 얻었을 때 나는 지금까지 계속 싸울 수있는 용감 했었습니다. 선생님들과 학급 친구들에게 감사하고, 파티 파티의 모든 당원 들께 감사하며, 반 친구들에게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 나는이 순간에 느낍니다. 오직 자신의 연구를하고 좋은 일을하는 것만으로 나를 조용히지지 해주는 사람들에게 선량하고 나의 존경의 가치가있는 사람들에게 보상 할 수 있겠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