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추억 > 공무의 개요

스포츠 국의 업무 요약


시정부와 관계 부처의 보살핌과 지원을 해준 「시정부 시정 공무원 공개 업무보고」및 「시 시공 무제한 목표 평가 방법」에 따라 시정부 및 관계 부처의 보살핌과 지원을받는 「시정 문화 스포츠 국」은 행정 업무 공개를 종합적으로 추진하면서 " 장소, 품질, 효율성, 편의, 행정 승인 및 정부 서비스에 따라 법률에 따라, 그리고 정부 업무 공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I. 사상 정치적 성과, 도덕적 수준의 양성 및 직업 윤리
1. 과학적 발전 개념에 의거하여 xx 및 xx 세션의 제 4 차 본회의 및 제 3 차 본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지도력에 순종하며 협약에 복종하며 창구 직원은 연합의 법령의 심각성과 단합을 유지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진지하게 법률 지식을 연구하고, 사랑과 헌신, 책임과 헌신의 강한 감각을 가지고, 능동적이고 양심적으로 전문 지식을 연구하고, 업무 태도는 정확하고 심각하며 책임이 있습니다.
2. "사천 성 행정 서비스 감독 및 관리 대책"및 xx시 인민 정부 "xx시 서비스 센터 통합 수용 및 정부 업무 목표 평가 요구의 중앙 집중화"및 독일, 에너지, 부지런함, 성과, 청렴성 등과 같은 기타 규칙을 양심적으로 준수하십시오. 이 부서는 엄격하게 요구하고, 일하는 책임자를 돕고,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고, 먹고 카드를 얻지 않습니다.
3.시 정부의 "수백만 명의 군인과 민간인이 특별한 환경을 취하고 조치를 취할 수있는 특별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깨끗하고 질서 정연하고 우아하며 제도화 된"표준으로 깨끗하고 깔끔하고 아름다운 작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환경 위생과 창의 모습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둘째, 비즈니스 업무
1. 연초에 111 개의 인터넷 카페가 연례 검토에 참가했으며, 변화 상황 : 푸른 하늘 인터넷 카페, 드림 스타 네트워크 카페 등 총 10 개의 변화, 한정된 네트워크 카페 및 스타 에어 인터넷 카페가 비즈니스 폐쇄에 적용되었습니다.
2, 40 시청각 제품은 연례 검토에 참가 XX 년 오디오 - 비주얼 제품 새로운 통계 : xx시 서계 시청각 제품 사업 부서, xx 도시 Boguzhen 아트 주식 회사, 삼흥 두 청동 미술 선물 부서, 3 새로운 사무실, 총 43 .
3 년 동안 XX에서 32 년간의 타이핑이 연례 검토에 참여했으며, 새 평가서는 총 33 건입니다.
4. XX에서 43 개의 출판물이 연례 검토에 참여했으며 10 개의 새로운 출판물이 53 개가 개최되었습니다.
5. XX에서는 49 개의 노래와 댄스 공연이 연례 검토에 참여했으며, 새 사무실에는 xx 크리스탈 캔디 연습 노래 필드, xx 도시 티엔자 댄스홀, xx 도시 승리 노래 도시, xx 도시 아이샨 음악 바, xx 도시 옥의 노래 도시, xx 도시에는 6 개의 비등점 라운지가 있으며, 55 개의 노래와 무용 예능이 있습니다.
6. XX에서는 총 20 개의 비디오 게임이 있었고 그 중 8 개가 갱신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7. 37 포장 및 장식 재 등록.
8. 총 20 개의 인쇄 회사가 연례 검토에 참여했습니다.
셋째, 업무 태도와 직무 수행 능력
1. Windows 직원은 자신의 작업을 좋아하고 각 작업을 정확하고 진지하게 처리하고 작업에 투자하며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좋은 작업 계획을 세우고 모든 작업을 완료 할 수있는 품질과 양을 갖추어야합니다.
2. 양심적으로 정부 업무 센터의 업무 규율을 준수하고 정시에 근무하며 포스트에 충실하고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초과 근무를하여 업무를 제 시간에 완료 할 수 있도록합니다.
3. 사람들의 마음에 진정으로 뿌리 내린 "산업 강성 도시"와 "기업 번영 xx"의 개념을 배우고 인식을 높이고, 아이디어를 강화하고, 강조하는 중앙 지도부의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십시오. "모두가 기업 발전을 염려하고 모두가 경제 건설에 관심을 갖고있다", "기업 존중, 기업가 존중, 노동 존중"에 중점을 두어 표준화와 건설에 초점을 맞추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며 "두 가지 집중과 두 가지를 촉진"할 것입니다. 병렬 승인 구축을 강화하고 원 스톱 서비스를 구현하십시오. 과학 발전 개념의 구현에서 당사자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고 "서비스는 경쟁력, 효율성은 활력"이라는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Windows, 혁신적인 사고 방식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며 xx 문화 기업을위한 사업을 성실히 수행합니다. .
넷째, XX의 주요 요점은 다음과 같다.
1. 법령에 따라 엄격히 관리하고 법령에 따라 심사 및 승인하고 행정 법규에 따라 엄격한 심사 및 승인 및 정무 업무를 처리한다.
2. "두 세트의 두 세트"를 계속 준수하고 인증 및 승인 시스템을 준수하며 체외 순환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3. 창구 직원을 엄격히 평가하고, 열정적이고, 사려 깊고, 편리하고, 빠르며, 문명화 될 수 있도록 정부 서비스를 촉구하십시오.
4. 새해 문화 오락 및 뉴스 출판 시장에 대한 연례 검토 및 등록을 계획하십시오.
5.시 법무 사무소와 행정 센터가 정한 다른 작업을 처리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