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추억 > 공무의 개요

타운십 2019 년 공무 일반 공개


XX에서 지구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정부의 개방 된 정부 작업은 당의 xx 정신 및 과학 발전 개념에 충실했으며, 일의 투명성을 높이고 민주적 인 감독을 강화하며 국민들과 긴밀히 협력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법률, 품질 행정, 청정 행정에 따라 행정을 수행하고, 정부 업무의 성과를보다 공고히하고, 공무원의 개방성을 표준화하고, 정부의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정부의 개방성을 높이고, 명백한 결과가 달성되었습니다. 내 고향에서의 XX 년의 정부 업무 요약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이해를 통일하고, 지도력을 강화하고, 공무원을 공개하고, 공개적으로 행정 업무를 공개하고, 국민이 정부 업무를 이해하게하고, 정부 의사 결정에 참여하고, 법률에 따라 정부 행정을 감독하고,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요구를 완전히 준수하고, 풀뿌리 민주적 정치 구축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중요한 내용은 또한 읍민 정부가 읍 정부를 감독하는 중요한 운송 수단입니다. 우리는 정부의 개방성이 어느 날에만 국한 될 수는 없으며 정부의 개방성이 형식적인 형태가되어서는 안된다는 점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경기를 지키지 않으면 정부의 개방성이 의식적 인식을 갖도록 열린 정부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메커니즘과 감독 메커니즘을 확립해야합니다. 행동.
우리 정부는 다양한 정부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정부와 정부의 공동 회의와 마을 차원의 간부회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정부 업무의 개방성과 마을 업무의 개방성을 감독하고 배치했습니다.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는 정부의 공개 업무가 "표준화, 선명도, 편의성, 실용성"원칙에 근거해야한다고 분명히 요구한다. 이 원칙에 따라 우리는 사람들이 쉽게 읽을 수있는 장소에 공공 열 등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정부 복합 건물과 방송국 사무실 앞에서는 공고 게시판과 공개 표지판이 설정됩니다. 또한 관련 정부 업무를 신문, 회의 및 브리핑 형식으로 게시합니다. 인력 조직에 관여하는 사람은 마을 회당위원회와 마을 단위 간부 회의에 참석해야하며, 경제 관리에 관련된 사람들은 단계별로 대중에게 공개되어야하며, 농업 경제에 관한 핫스팟과 초점 문제는 가정과 인민에게 직접 공개되어야한다. 타운십 당위원회와 정부는 또한 정부 업무가되도록 적시에, 공개적으로, 공개적으로, 공개적으로, 공개적으로, 공개적으로, 공개적으로, 개방적으로 공개 할 것을 명시 적으로 요구하고, 발행 된 내용에주의를 기울일 것을 명시 적으로 요구합니다.
둘째,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고, 방법을 명확히하고, 지속적으로 공무원의 개방성을 공고히하는 한편, 정부 업무를 홍보하는 과정에서 실용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현실을 바탕으로 핵심 포인트와 혁신적인 양식을 강조하고 정부 업무의 공개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대중 콘텐츠 측면에서 지구위원회 및 지구 정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사람들의 중요한 관심사와 가장 밀접하게 관련된 문제 및 사람들이 가장 염려하고 사회에 가장 민감한 가장 뜨거운 이슈를 공개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며 기본 내용의 공개에 가장 크게 반영됩니다. 공개 방법론에서 우리는 대중에게 알리고, 처리하며 감독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공개 포럼, 회의, 신문, 뉴스 레터 및 텔레비전을 통한 공개 업무를 계속하는 것 외에도 전자 정부 구축을 가속화하고 기존 정보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온라인 정부 정보 유출을 촉진하기위한 정부 정보 공개 포털 설립
세 번째, 혁신적인 아이디어, 열심히 노력하며 효과적인 정부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공무원의 공개 작업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에주의를 기울이고 정부 업무와 목표 평가를 결합하는 것, 정부 업무를 시작하는 것, 그것은 사회 봉사 약속과 결합되며, 셋째는 정부의 개방성과 행동 양식의 이행을 결합하는 것이며, 넷째는 정부의 개방성과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이 "4 가지 조합"을 통해 정부 업무 공개 활동의 발전이 강력하게 추진되어 분명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리더십 결정의 민주화와 과학화를 촉진하십시오. 열린 정부 차원에서 우리는 민주주의를 전적으로 홍보하고 현행 시골 수준의 현 정부 활동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고 마을 사람들의 상영위원회를 통해 유권자들과 접촉하고 국민들의 의견과 견해를 청취하고 정부의 의견을 수렴 할 것입니다. 정부 및 관련 기능 부서에 전달되어 간부와 사람들의 정부 업무 참여에 대한 열정을 높이고 리더십 결정의 과학적 정확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정부 기관의 권력 운영을 규제하고 업무 효율을 향상 시키며 정부 업무를 통해 원활한 업무를 보장하며 정부 기관을 효과적으로 통제하면서 "정부 조달 시스템", "행정 심사 승인 시스템"및 "시행 홍보 시스템"이보다 잘 이행되고있다. 권력, 불의 및 불공정의 운영은 점차 감소하고, 비생산적 지출은 크게 줄어들었고, 기관 업무의 이미지와 당원 및 간부 대다수의 이미지가 개선되어 사람들에게 널리 환영을 받았다.
그것은 일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의 건설을 장려했습니다. 정부의 개방성은 정부의 여러 가지 행정적 행태를 국민의 감독하에 만들어 모든 종류의 블랙 박스 운영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업무 투명성을 개선하며 행정 행동을 표준화하고 정부 기관에서 정당 스타일의 청결한 정부 건설을 장려했다.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의 작업은 업무 효율의 향상을 촉진했습니다.
법에 따라 홍보 된 행정. 행정 사무의 개방을 촉진함으로써 정부는 행동 규범, 운영 조정, 개방성, 투명성, 성실성 및 효율성의 정부 분위기를 형성하여 중앙 직원의 책임 감각을 강화하고 법에 따라 행정을 촉진하며 법에 따라 취급 업무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간부 스타일이 개선되었고 정부와 국민의 관계가 밀접하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정부의 개방성을 바탕으로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의 업무 방식이 개선되고 업무 효율이 향상되며 국민 봉사에 대한 인식이 한층 강화되었으며 국무 행정에 참여함으로써 소유 의식이 더욱 강화되었고 법에 따라 정부에 대한 이해와 강력한지지가 부여되었습니다.
개방 환경을 개선하고 경제 및 사회 사업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급속한 경제 발전의 치열한 경쟁에서 새로운 투자 환경은 특히 투자자의 의사 결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지역의 투자 환경이 매우 중요합니다. 환경은 생산성이며 환경은 경쟁력입니다. 정부 업무 공개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은 효과적으로 투자 환경의 개선을 촉진시켰다.
결과를 완전히 확인하는 동안 우리는 또한 틈과 간격을보아야합니다.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이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소수의 마을 간부들은 행정 업무의 개방성이라는 중요한 의미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며, 수동적으로 대처하고 있으며, 발표가 이루어지면 끝나게된다. 국민의 의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교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2. 일이 강하지 않다. 일부 마을과 부처들은 잠시 체포되어 잠시 멈췄다. 정부의 일은 대중에게 개방되어 있지 않으며 그 진전은 그리 빠르지 않다. 더 큰 노력과 큰 노력이 필요합니다. 3. 일부 대중 콘텐츠는 표준화되지 않았습니다. 몇 몇 마을과 부서에서 공개 한 내용은 구체적이지 않으며 요점은 중요하지 않으며 대중에게 관심있는 최신 이슈를 공개해서는 안되며 대중이 전체 그림을 이해하기 어렵게 만들고 사전에 공개해야하는 많은 내용이 공개됩니다. 대중 콘텐츠는 오랫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거나 역동적 인 콘텐츠가 부족하여 대중의 의미를 잃었으며 아직 공개 콘텐츠를 회피하는 대다수의 조직이 있으며 작업 및 프로그램의 기초에만주의를 기울 였지만 결과는 공개 적이거나 덜 공개적입니다. 대중은 감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우리가 심각하게 연구하고, 실질적으로 해결하며, 정부 업무의 개방성을 심층적으로 추진하도록 요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