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추억 > 공무의 개요

교통국의 공무 업무의 개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의 관료적 공공 업무는 "xxxx"와 "17"의 정신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에 따라 진행되며 과학 발전 개념을 진지하게 구현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며 국민이 사용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정부는 정부 업무의 공개 작업에서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인식을 높이고 지도력을 강화하며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정부 부처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국무부는 정부의 열린 리더십 그룹을 구성했으며, 팀 리더는 썬이 이끌고 관련 부서와 풀뿌리 부대를두고 있으며 동시에 풀뿌리 부처는 정부의 열린 조직을 구성하고 "정치적 개업 개방 계획"을 수립했다. ". 우리는 3 월과 5 월에 두 차례에 걸쳐 정부 업무 공개 일정 수립 회의를 열었고, 정부, 공무원의 공개에 관해 주,시 및 카운티 기록 및 회의 정신을 심각하게 전달하고 "직접 책임 시스템"을 주장하면서 올해의 정책 공개 작업을 구체적으로 준비했습니다.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을 준수하고 구현 계획을 수립하고 정책 홍보를 강화하며 홍보 시스템, 위임 시스템, 우선적 책임 시스템 및 감독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공공 정책을 구현합니다. 공개적으로 정부의 열린 일은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주된 내용으로 간주되고 법 집행은 사람들이며 거버넌스는 대중의 마음입니다. 그리고 국은 시스템을 벽에 꽂았습니다.

둘째, 정부 공시의 강도를 높이고, 건전한 정보 공개 플랫폼과 다양한 공공 채널을 구축한다.

우리 당국은 교통 웹 사이트를 설립했으며,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정부 웹 사이트와 연결되어 있으며 홍보 게시판, 싱글 및 홍보용 차량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다양한 홍보물을 홍보합니다.

1. 기관 구성, 주요 기능, 서비스 범위, 직무 책임, 사무실 위치, 편의 서비스 전화 번호, 서비스 기준, 서비스 기한, 서비스 프로세스, 서비스 결과, 업무 규율 및 연락 정보 및 운송 시스템의 각 단위에 대한 보고서를 공개합니다. 불평 등, 작업 시스템, 행동 강령, 서비스 표준, 서비스 약속, 위반에 대한 책임 및 처리 방법.

2. 지국 및 당위원회가 발행 한 비 기밀 파일의 적시 공개, 시스템의 개발 계획 및 작업 목표.

3. 운송 시스템의 요금 징수 표준 및 징수 방법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4. 운송 시스템에 대한 처벌 기준은 공개에 근거합니다.

5. 운송 시스템의 모든 승인 항목에 대한 조건, 기초, 절차 및 시간 제한이 공개됩니다.

6. 시스템 및 관련 법률 및 업계 규정의 공개.

7. 산업의 개발 계획, 연간 계획 및 작업 요약을 엽니 다.

셋째, 열린 일의 행동은 사람들에게 편리한 플랫폼을 만든다.

1. 소속 당국의 교통국과 각 부서의 직원이 각 부서와 직원의 임무와 업무를 명확히하고 사람들이 일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카드를 개설했습니다.

2. 교통 관리 사무소의 각종 시험 비준 수수료 및 연간 검사 항목이 카운티 행정 서비스 센터에 들어와 원 스톱 운행이 이루어지며 햇빛이 크게 감소하고 처리 절차가 크게 간소화됩니다.

3. 교통 시스템의 법 집행 요원 고속도로 국의 도로 관리 기관과 교통 관리 사무실의 검사관은 "하나의 인증서, 한 권의 책, 한 장의 문서, 두 장의 카드"를 명시 적으로 구현합니다. "하나의 카드"는 법 집행 요원의 행정 법 집행 인증서이며, "한 권의 책"은 행정 법 집행의 근거가되는 관련 법률, 규정 및 기록부의 수첩이며, "하나의 문서"는 금융 부서의 효과적인 영수증이고, "두 장의 카드"는 저작 배지 착용은 법 집행 기관의 검사 및 청구가 필요합니다.

4. 운송 시스템의 모든 고속도로 엔지니어링 및 인프라 건설 프로젝트는 공개 입찰, 선샤인 운영 및 양심적으로 프로젝트의 "네 가지 시스템"정책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넷째, 불만 채널에 원활하게 접근하고 사람들에게 이익이되는 조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5,823,759 건의 신고 및 신고를 공개했으며, 올해 6 건의 신고가 접수되었으며, 카운티 및 도시에서 핫라인을받은 사람들은 8 건의 질문을 받았으며, 카운티 고소장에서 이관 된 사람들은 3 건의 질문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진지한 조사와 취급을 통해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대답을했습니다.

우리 사무소의 관료주의 개방은 초기 결과를 얻었고, 기관 업무의 투명성을 높이고, 업무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도력의 수준을 높이고, 권력의 감독과 통제를 강화하고, 권리와 행동을 표준화했으며, 근원과 메커니즘의 부패를 막아주었습니다. 정부 조직을위한 개방 된 조직, 감독 및 책임 체계의 수립은 제도의 개방성을 증진시키고 정부 업무 공개의 완전한 이행을 보장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제공했다. 현재 사무국은 현재 정부 업무의 개방성과 정치 스타일 및 업무 스타일에 대한 민주적 검토를 결합하고 감독 및 조사를 강화하며 정부 업무를보다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활용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