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추억 > 공무의 개요

2019 년 건설청 업무 요약


지난 해 정부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의 업무 스타일 및 열린 정부 업무에 관한 업무 요건을 철저히 이행하기 위해서는 개방 된 정부 업무의 수행, 정당 스타일 구축 및 정부 청렴, 민주적 감독 및 관리 강화, 간부와 노동자 동원에 대한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정치 토론에 참여하고 시스템의 "두 문명"건설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는 열의. 올해의 정부 공시 작업 현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된다.
I. 지도자들은 조직을 중요시하고 조직을 개선한다. 주정부, 지방 자치 및 카운티 기록부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국장은 국장을 중요하게 여기며 사무국 건설 업무의 중요한 과제로 간주한다. 이 사업의 주요 임무는 중요한 의제, 특수 연구, 신중한 배치, 국장, 부국장, 국장에 의해 세워진 "건설 국 관리국의 개방을위한 지도력 국"의 수립에 포함되어야한다. 정부 업무의 공개가 합법적이고 표준화되고 구체적이며 사실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업무 일정, 통합 계획, 통합 배포 및 정부 업무 공시 작업에 대한 통합 요구 사항, 통합 규정 및 공개적으로 생성 된 프로젝트, 프로그램 등에 대한 검토 등이 포함됩니다. 통일되고 효과적인. 리더십과 연계 된 책임 성 시스템의 수립은 정부의 모든 업무와 개방성의 원활한 개발을 효과적으로 촉진시킨 최고 수준의 책임, 1 단계 수준 및 계층화 된 이행을 형성하게되었습니다.
둘째, 정치 이론 학습을 강화하고 개방 된 정부 문제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하며, 개방 된 정부 문제는 장기적이고 힘든 역사적 과제이며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 건설을 촉진하는 주요 수단이다. 올해 국은 이론 개발부터 시작하여 과학 발전 개념 및 스타일 건설 교육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수행하고 모든 핵심 간부와 근로자를 양심적으로 조직하여 Deng Xiaoping Theory, "xxxx"중요한 아이디어와 과학 발전 개념에 중점을 둔 이론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당의 기초 선과 당의 xx 큰 사항, 제 4 차 본회의 전체 회의, 규율 검사 중앙위원회 제 20 차 총회, 지방 당위원회 제 8 기 본회의, 제 6 차 시당 총회 본회의 및 제 11 차 군위원회위원회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한다. 사무국이 시행하는 선샤인 정부의 4 가지 규칙의 실행에 따라 간부와 근로자는 공정하고 편리하며 부지런하고 정직해야하며 정부 업무를 개방하고 국민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며 업무 절차를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는 법을 준수해야합니다. 행정 기관 운영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제고하고 민주적 정치 구축과 부지런하고 정직한 행정 운영을 촉진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이다.
셋째, 정부의 개방성을 확보하기 위해 꾸준히 추진하고 꾸준히 추진한다.
1. 도시 건설 관리 절차를 표준화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기관의 업무 스타일 구축을 촉진하고, 간부와 근로자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기 위해 국은 자금을 많이 투자하고 열렬히 개방형 항공사를 파악하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도록 장려했다. 보고서 상자가 설치되고 보고서 전화가 발표되고 정부 정보 조사관이 열렸으며 창문 서비스 부서의 직원이 상장 및 상장료를 적용하고 부서 기능, 건설 프로젝트 승인 프로그램, 요구 사항 및 법률을 작성하는 정부 업무 열을 마련했습니다. 행정 처벌 절차 및 법적 근거, 항목, 표준, 현장 감독 절차, 실천 및 청렴 지침 등의 청구 올해는 "선샤인 정부 네 시스템"을 기회로 삼아 전반적인 상황과 관련된 주요 쟁점들을 공개 칼럼과 XX 카운티 정부 정보 공개 웹 사이트를 통해 공개 할 것이며 일반인들에게 공개 될 것이며 사람들과 사회의 공동 감독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2. 내부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내부 공공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첫째, 부서장의 책임과 헌신 서비스가 공개되며, 업무 수행을위한 업무 평가 시스템이 수립되어 연말의 보상 및 처벌과 연계됩니다. 둘째, 선도 간부의 무결성과 자기 규율과 같은 내부 간부와 직원을 이해해야합니다. 상황, 재정 수입과 지출, 수신료, 여행 경비 및 직원 양도, 셋째, "법률에 따라 개방적이고, 진실하고,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감독"의 원칙을 준수하고, 월별 재정 운영을 여러 부서에 보냅니다. 주요 사건의 절차 규칙 내용, 행정 기관의 8 가지 업무 약정, 주요 의사 결정 청문 시스템, 중요 사항 홍보 시스템, 주요 업무 통지 시스템 및 정부 정보 문의 시스템 구현 방법은 공고란에 공개하여 권리와 돈 운영의 투명성과 개방성, 네 번째는이위원회의 실제 업무를 결합하고 건설국 업무에서 "세 가지 부정확성"을 공식화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업무와 행동을 더욱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3. 감독을 강화하고, 실행에 집중하며, 정부 업무의 효과적인 이행을 촉진한다. 내부 감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시스템 감독을 구현하며, 사회적 감독을 종합적으로 시작하고 실행합니다. 6 월에는 전국 법정 공포의 날, "NPC", "정치위원회", "안전 생산의 달"에 걸쳐 "주택 등록"과 "도시 건설 관리"를 널리 알릴 계획입니다. 법규 및 기타 법률 및 규정, 총 20 명이 파견되었고, 캠페인 전단지 6 개, 전단지 1,000 개 이상 배포되었으며 내부 품질 및 외부 이미지를 통해 훌륭한 기관 이미지가 구축되었습니다. 개방 된 정부 문제와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구축은 조직의 감독을 이행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위해 양심적으로 체계를 구현하고 정기적으로 확인 및 평가하며 모든 간부와 근로자 및 법 집행 요원의 책임 의식을 강화하여 당사자와 간부의 모든 행위가 항상 당 조직의 효과적인 감독하에 놓이게합니다.
넷째, 행정 사무 추진의 주요 결과
1. 공무원의 공개 작업의 발전을 통해 전체 간부와 근로자는 정부 업무 공개 업무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심오하게 파악했다. 풀뿌리 차원에서 민주적 정치 구축을 강화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업무 기능 변화를 가속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직원의 자의식 의식과 책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당과 대중, 정치 집단, 간부와 대중 사이의 관계를 닫고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의 건설을 장려하십시오. "못생긴 얼굴, 들어 오기가 어렵고, 듣기 어렵고,하기가 힘듭니다"라는 작업 스타일을 극복하고 제거하십시오. 장기의 좋은 이미지를 설정하고, 사람들이 생각하고, 사람들을 열망하며,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감독을 진정으로 받아들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나타냅니다.
2. 자기 건물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적극적으로 비즈니스 학습 분위기를 조성 법 집행 인력의 훈련을 강화 법률을 이해하고 법규를 적용하고 지속적으로 파티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 교육을 깨끗하게함으로써 법 집행 인력의 법 집행 수준이 크게 개선되고 문명화 된 법 집행의 이미지가 확립되며 모든 간부가 강화되었습니다.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은 팀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도시 건설에 좋은 일을하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3. 간부 및 근로자가 업무 태도를 수정하고 직위를 파악하며 전반적인 상황 인식, 서비스 인식 및 법적 인식을 향상시킬 수있게하려면 간부와 근로자는 사상 스타일의 변화, 법규에 따른 관리 및 법 집행 교육을 받게됩니다.
4. 바람의 건설을 장려했다. 행정 업무의 개방성은 업무의 투명성을 개선하고 대중의 변화를 촉진하며 업무 스타일과 리더십 스타일이 효과적으로 변화되고 강화되었으며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법 집행의 원칙을 진지하게 이행했습니다. 열린 정부 업무를 통해 우리는 사회의 모든 측면에서지지와 협력을 얻었으며 의사 결정의 과학적 예측 가능성을 높이고 도시 건설 노동자에 대한 서비스 인식 및 공공 개념을 강화하고 법 집행과 서비스 간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며 업무를 완료했습니다. 도시 건설 관리 행동은보다 정직하고 효율적입니다.
다섯 번째, 다음 단계는
1. "선샤인 정부의 네 가지 시스템"의 이행을 준수하고, 책임감을 강화하고, 서비스 태도를 수정하고, 조치를 강화하고, 서비스를 나열하고 조명하는 아이디어를 양심적으로 구현합니다.
2. 열린 정부 업무를 더욱 발전시키고, 민주적 관리를 구현하고 실현 시키며, 국민의 민주적 권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합법적이고, 합리적이며 합리적인 정부 업무를 개방하고, 행정 업무의 감독을 강화하고, 부정적인 부패 현상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
3. 공무원 공개 작업과 정당 작풍 및 청정한 정부 건설 공사의 효과적인 조합을 강화하고, 건설국의 모든 업무를 원활하게 추진하고, XX 도시 건설의 발전에 공헌한다.
간단히 말해서, 마음의 해방과 교육 활동의 건설을 기반으로 한 지국은 고위 당국의지도와 지원하에 간부와 직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었지만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피하며, 더 나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대중화, 통합, 표준화 및 심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청정한 청사 건설과 공무원 개방에있어 훌륭한 일을 할 것이므로 개방 된 정부 업무가 장기적이고 기본적인 업무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