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추억 > 공무의 개요

2019 년 정무 업무 요약


○○시 상업국은 "시정 공무의 요점"의 요구에 따라 "3 개 항목"의 완전한 이행에 중점을두고 관리 행태를 지속적으로 표준화 할 수있는 기회로서 "행정 허가 법"과 "호남 지방 행정 절차"를 시행했다. 열린 정부 업무의 수준을 높이고 법에 따라 전반적인 행정 수준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비즈니스 업무의 심층적 인 발전을 촉진하고 보장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첫째, "네 가지 개방성"을 고수하고 시의회위원회와 시정부의 요구에 따라 일일이 사회 감독을 받아들이고 점차적으로 정보 공개, 업무의 개방성, 권한의 개방을 공개적으로 약속하고 업무 내용, 방법 및 절차를 공개적으로 약속하고 모든 방법으로 사회를 수락합니다. 감독. 첫째,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시정부 [제 19 호]의 요건에 따라 외국인 투자 관리 심사 및 승인, 대외 무역 관리권, 투자 기관, 대외 무역 기업 기금 신고 등의 기능 사업은 정부 기관에 전권을 위임 받아 맡겨야하며, 대표는 그의 직무를 수행 할 권한이있다. 동지들은 전임으로서 정부 사무소에 들어가 프로젝트, 인원 및 권한을 부여합니다. 두 번째는 정보 공개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전자 정부 건설을 양심적으로 강화하고,시 정부 출입국 관리국 웹 사이트,시 상무 국 웹 사이트, 지방 언론 및 지방 언론 매체와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시에 대중이 가장 관심있어하는 정보를 알리고 공개합니다. 고기 및 포도주 안전 관리, 경매 전당포 운영, 고정 소수점 도살 및 외상 투자 대외 무역 기업 관리를 포함한 상무부 94 개 부서의 94 개 권한에 대한 이름, 범주, 시행 기준, 시행 조건, 절차 및 절차 마감일과 수수료 및 비용은 정부 공무실과 여러 부서에 게시됩니다. 국의 기능, 책임 및 부서 간부 및 부서 직원의 의무와 요구 사항은 "정부 공개 바 (Government Open Bar)"를 통해 발표됩니다. 세 번째는 홍보의 힘을 행사하는 것입니다. 지방 자치위원회 징계위원회의 요구에 따라이위원회의 모든 행정 기능과 권력을 정리하여시 상무 국의 행정 기능 카탈로그를 작성하고 "행정력 표"를 작성하여 체계적으로 개정하고이를 준수 할 것입니다. 지방 자치 단체위원회와 지방 자치 단체의 통합 협약은 내년 초에 인터넷 형태로 공개되었다. 네 번째는 공약을하는 것입니다. 이 기관은 "첫 번째 질문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법률에 따라 시험을 승인하고 승인하며 제한된 시간 시스템을 구현하고 징계를 표준화하고 처벌을 엄격히 시행하며 법 집행 검사를 표준화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수행하며 위반에 대한 책임을 이행 할 것을 공개적으로 약속합니다. ".
둘째, 행정적 행동을 효과적으로 표준화하기 위해 기관의 업무 효율이 점차 향상됩니다. 우선 법에 따라 행정부를 준수하십시오. 조직의 학습 시간을 활용하여 모든 직원이 "돼지 살 처분 규정", "정제 된 기름 관리법", "알코올 유통 관리"와 같은 "중화 인민 공화국 행정법", "행정 절차법"및 국의 관련 규정을 연구하도록 모든 직원을 조직하십시오. 법률에 따라 모든 사람의 행정 감각을 향상시키기위한 조치 등 법무 사무소와 연계하여 일괄 배치 및 일괄 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법 집행 기관의 인증서를 받고 법 집행이 시행되도록 보장하며 국민의 이익을 해치는 모든 종류의 행위를 방지합니다. 벤치마킹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시정부 관리 벌금 재량에 대한 지침"이 발급되고 발행되었습니다. 돼지 도축 관리, 주류 관리 및 정유 시장 관리의 세 가지 업무에서 처벌 기준, 불법 행위 및 처벌 기준이 엄격하게 규정되며 모든 직원은 이행을 준수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정치적 행동을 규제하는 것입니다. 올해 초부터 국 관리국은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했으며 17 개 기관 시스템을 구성하는 기관의 원래 시스템을 수정 및 개선했습니다. 동시에 대규모 그룹 자금 사용에 대응하여 당 그룹 국은 투자 진흥 기금 관리 방안을 구체적으로 수립 · 수립하고 자금의 승인 및 적용을 표준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사무국은 사무국 개설, 취업 지원, 사후 책임 제도, 서비스 위탁 제도, 공개 제도, 첫 번째 질문 책임 제도, 제한 시간제 제도 및 상장 제도를 종합적으로 시행하고 건전한 출석률 평가 제도를 확립하고 책임 조사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스템 관리를 통한 경영을 실현하며, 모든 측면과 기관의 효율성 구축의 다양한 연계를 통한 시스템 구축을 수행하고, 타당성과 운영성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우리는 시스템 구축 및 구현에 대한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고 작업에서 "네 가지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중점을두고 업무 지연, 업무 낭비, 불화 및 정부 명령 불량과 같은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다양한 시스템이 실제로 떨어지는 지 확인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마음, 부드러움, 힘 및 노력의 좋은 분위기를 더욱 형성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승인 사업의 허가를 확대하는 것이다. 올해에 [XX] No. 1과 No. 2 시장과 Yongzheng Office [XX] No. 6, Yongzheng Office Letter [XX] No. 56의 규정에 따라 국의 행정 심사 승인 사업은 2 개로 줄었고 정리되었습니다. 기타 41 개의 서비스 항목이보고되었으며 온라인 정부 서비스 및 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정부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보고되었습니다.
셋째, 서비스 방식을 개선하기위한 노력으로 기업 인식이 꾸준히 개선되고 있습니다. 첫째, 지도자들은 "1 차 작업 방법"을 시작하는 데 앞장 선다. 시정 센터의 요건에 따라 사무소는 적극적으로 "1 차 작업 방법"을 수행했으며, 리더십을 담당하는 시립 수준이 "1 차 작업 방법"을 주도적으로 주도하여 기업의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했습니다. 올해 9 월 14 일에시 상무 국, 품질 감독 국, 식품 의약품 안전청, 헝양 상품 검역 국 Zhu Yinghong 부시장이 Xi Ke Pharmaceutical의 생산 면허와 관련된 문제를 조정했습니다. 두 번째는 "제로 거리"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문의 책임 시스템, 통지 시스템, 수락 양식 시스템, 시간 제한 시스템, 행정 라이센스 기한 초과 시스템 및 정기 방문 시스템 구축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Windows에서 행정 심사 및 승인 및 행정 서류 정리 작업을 처리 할 때 우리는 항상 접수 및 처리를 요구하며 완료 시간은 일반적으로 업무 일 기준 1 일을 초과하지 않으며 사무국이 사회에 약속 한 3 근무일보다 2 일 단축됩니다. 방해와 침체. 세 번째는 Enterprise Service Year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지방 자치위원회와 시정부의 통합 배치에 따라 우리는 항상 기업에 봉사하고 사람들과 기업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아이디어를 수립합니다. 지난해부터 Changfeng International Plaza, Urban Green Island 및 Yujing Huacheng에 대한 중국 은행의 대출 지원을 받았으며, Chengyang Company가 관세 협력을 조정하고 Xike Company가 자체 수출 및 생산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수입 자재 및 기타 자재의 ​​판매 및 조정. 적극적으로 세관, 검사 및 검역, 포트 및 기타 기관의 설립, 관련 사이트 선택의 구현 및 계획 부서 세관, 세관 감독 그룹 및 검사 및 검역 기관에 대한 계획을 만들기 위해 적용된 사무실 공간을 제공합니다. 활발한 서비스 Henghui Group은 회사가 인정한 Henghui Food Co., Ltd. 돼지 도살 부문 및 육가공 공법의 프로젝트 진행을 효과적으로 추진했습니다.
넷째, 열심히 지도력을 강화하고 점차적으로 장기 감독 체제를 수립한다. 모든 업무의 이행을 보장하기 위해 상공 회의소는 관련 업무 선도 단체, 당 그룹 비서관, 팀장, 부회장, 부회장, 부회장, 구성원으로서 당 그룹의 다른 구성원을 설립하고 강력한 근로 조직을 설립했습니다 특별 업무 비용을 보장하고 행정 업무의 개방성과 행정 효율성 평가, 성과 평가,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의 책임 시스템 평가, 공무원의 연례 평가를 결합하여 원활한 업무 개발을 보장합니다. 동시에 감독을 강화하고 규율 감시 감독소가 감독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규칙적이고 불규칙한 방법을 채택하며, 기관 직원의 절차를 포괄적으로 감독하고 점차 장기 감독 체제를 수립 할 필요가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