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추억 > 공무의 개요

행정 서비스 센터 국장의 개인 연말 개요


XX에서, 나는 카운티 정부 서비스 센터의 책임자와 동시에 정부 당국의 비서관을 역임했다. 지난 한 해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과 동지들의 도움과 보살핌을 받으면서 나는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을 일관되게 준수하고 중앙의 모든 당원과 간부들을 개발하고 혁신하며 실용적으로 발전 시켰습니다. 목표 및 과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관련 성과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글로벌 부지런히 연구 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고 과학 발전 개념의 이론적 연구 및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하기 위해 봄 축제 전 "** Newsletter"에 "행정 승인 시스템 개혁 연구"가 게시됩니다. "Double Excellence"창작 활동에서는 "풀뿌리 조직의 건설 강화와 경제 개발 환경의 최적화"라는 아이디어가 제시되었고, 의장은 일련의 작업 시스템을 수립하고 완성하였으며, 작업 공간의 확장은 이전보다 광범위했습니다. 조사와 연구에 초점을 맞추어 수사와 방문을 위해 기업, 마을을 방문하고 직접 자료를 마스터했으며 기업 연구에 깊이 관여 할 때 20 가지가 넘는 문제를 수용하고보고, 조정 및 현장 감독을 통해 효과적으로 해결했습니다. 또한 항공 전자 허브, Wushan Pioneer Park, ** Bronze, Want Want와 같은 10 가지 이상의 특수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푸리 호텔과 카운티 민사 국은 군사 고용의 활성화와 기업의 비상용 윈 - 윈 협력을 촉진하는 다리와 일치하도록했다. 혁신적인 업무 아이디어. 풀뿌리를 통합하고, 근원에 주목하고, 전형을 발견하고, 일대일 방식으로 작업 아이디어를 혁신함으로써, 효과는 군구 정부 업무의 개방성, 행정 심사 및 승인 시스템의 개혁, 시골 풀뿌리 개발 환경의 최적화 및 공약 작업을 촉진시키는 데 분명합니다. 그는 조정과 조정에 능숙하며 일년 내내 카운티 징계위원회, 두 사무실 및 기타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작업을 수행합니다. 모든 부서의 열정을 동원하고, 자원을 통합하고, 업무 통합 지점을 찾는 데 능숙합니다.
둘째, "소스"
1. XX에서 "Double Excellence"창설 활동의 목적과 임무를 진지하게 이행하기위한 실행 계획을 발행하고 모든 레벨과 부서의 목표 책임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지도력 그룹 회의를 소집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각 단위의 목표 업무 수행은 연말 성과 평가에 포함되었으며 농촌 풀뿌리 당 조직을위한 "환경 최적화"에 관한 교육 과정이 조직되었습니다. 또한 양질의 서비스 모델을 만들기 위해 "Double Excellence"에 대한 선거 운동을 승인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행정 서비스 센터의 새로운 위치에 적극적으로 도전하여 돌파구를 마련하십시오.
2. "이중 우수성 (Double Excellence)"의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공공 위탁 활동을 창출하기 위해 "이중 우수성 (Double Excellence)"을 수행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72 개 부서를 이끌도록 공개적으로 약속합니다. 헌신적 인 수준이 넓어지고 활동의 내용이 풍부 해졌습니다. 약속 한 내용을 이행하기 위해 모든 부서를 감독하고 안내하는 것이 중요하며 카운티의 정부 서비스 수준이 크게 개선되어 활동이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3. 기업의 불만 사항에 대한 채널 확대, 불만 사항 조사 및 처벌 확대, 수동적 인 서비스 변경에 능동적 인 서비스 제공 저는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조정했습니다. 작년 기준으로 40 개 이상의 공업 기업, 투자 프로젝트, 주요 프로젝트 및 관광 기업에 다녀갔습니다.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는 불만 채널을 확대 한 "품질 서비스, 최적화 된 환경"불만 사항 서비스 카드 및 서비스 주문을 추가로 발행했습니다. 일년 내내 우수한 불만을 포함한 총 20 건의 불만 사항이 처리되었으며, 항공 전자 허브와 공원 내 트럭 과부하 및 재활용 산업 기반의 폐쇄 된 관리 간의 관계의 합리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4. 근원에 관심을 기울이고 정부 업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첫째 정부 정보 공개를위한 지침과 카탈로그를 신중하게 구성하고 작성하십시오. 연초에 엄격한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각 부서의 작업과 요구 사항을 명확히 밝히고 공동의 노력을 통해 거의 100 개의 부서별 정보 및 지침을 검토하고 통제하고 일정에 온라인으로 게시했습니다. 두 번째는 다양한 방문 - 투 - 도어 협조입니다. 우리는 정부 정보 게시 플랫폼을 구축하고 정부 포털에 정부 정보 게시 플랫폼을 구축하며 자원 공유를 실현하기 위해 정부 기반 클러스터 기반 웹 사이트를 구성했습니다. 이 플랫폼에는 77 개의 카운티 직속 유닛과 14 개의 타운 쉽 정부가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91 개의 플랫폼이 거의 3 만개의 정보를 게시했습니다. 셋째, 행정 심사 제도의 개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것이다. 190 개 항목의 지방 분권 및 분권화에 대한 사전 승인을 지방 및 도시에 적용하고 승인 첫 번째 배치에서 분산 된 카운티 순서로 압박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스스로 부과 한 압력과 행정 심사 및 승인, 행정 수집 및 행정 법 집행의 세 가지 주요 범주의 자기 선택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작년 199 개 항목을 기준으로 120 개 항목 이상으로 크게 감소되었으며 합리화 비율은 40 %에 도달했습니다.
5, 창 관리를 강화, 연초에 창 기능을 풍요롭게했다. 나는 마을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창구 업무 아이디어를 풍요롭게하는 데 초점을 맞춘 2 단계 정부 청을 제안했다. 나는 여러 번 시찰을 위해 마을 회관에 갔고 마을을 안내하여 마을과 마을이 시립 수준의 "마을 시위대"의 첫 번째 평가 활동에 참여하도록 돕고 차 키오스크, 징강, Gaotangling Town 및 Xingcheng Town Halls의 새로운 건축을 열정적으로 안내합니다. 관리. 사람들을 관리하는 시스템 사용을 주장하면서,이 수준의 홀은 지문 출석, 월별 정보 알림, 창구 연계 관리 및 우편 보조와 같은 일련의 시스템을 준수합니다. 사무실 조건 개선, 홀 디스플레이 및 모든 컴퓨터 교체, 새 복사기 설치 및 정부 개인 네트워크 구축.
6. 뉴스에 주목하고 좋은 TV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책임자와 기자와 함께 TV 프로그램 작업에 관해 논의하고 명확한 요구 사항을 제시하기도합니다. 우선 핵심 포인트를 파악하고 "드럼"과 "통화"를 잘 수행해야합니다. "이중 우수성 (Double Excellence)"에 의해 창안 된 정책 및 규제, 선진 근무 경험 및 환경을 노출시키는 법률 및 규정 위반의 증진에 중점을 둡니다. 둘째,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기 위해 렌즈를 내려야합니다. 일년 내내 공적 의무, 현금 흐름 추적 및 기타 특별 프로그램과 같은 총 48 건의 특별 쟁점이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있었습니다.
7,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과제를 할당 주도권을 쥐고. 올해 카운티 정부와 카운티 징계위원회는 직접 세 가지 주요 행사에 나에게 배정 받았다. 첫째, 그는 카운티 개혁 및 개혁 사무소에 임명되어 행정 심사 승인 시스템 개혁의 단계적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재배치 된 농민의 농민들은 개인적으로 주택을 짓고 작업을 감독합니다. 두 번째는 다수의 새로운 정부 서비스 건물의 조정 및 조사를위한 준비 작업입니다. 세 번째는 ** 발전소의 토지 이전 작업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전달의 지도력은 높은 평가를 내 렸습니다.
셋째, 좋은 팀을 가져다 공동 힘을 증가 첫째, 명확한 노동 분단 책임, 그래서 팀 구성원과 어깨에 책임, 팀원과 당원 간부 임원, 두 번째 예를 들어, 팀원을 먼저 물어 모두 팀원에게 물어 봐야 할 책임이있다 회원은 첫 번째 일을해야하며, 세 번째는 일반적인 원칙이나 구체적인 일, 팀 구성원과 당원과 간부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 탁월성 등 엄격한 요구 사항이며 네 번째는 의견 수렴,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이고 종종 서로 의사 소통하는 것입니다. 보다 폭 넓은 합의를 도출하려면 로비 창 직원과의 커뮤니케이션에주의하십시오. 지회 사무국 장으로서 지부 건설 강화, 우수성 제고 활동 심화, 적극적 평가 활동 수행, 공동 활동의 혁신 및 구축에 대한 많은 유용한 탐구를 해왔습니다. 젊은 예비 간부를 양성하고 훈련시키고, 당원들에게 자발적으로 연구하고 당 정신을 강화하도록 권유하며, 현저한 공산당원들을 적극 추천하고 다른 측면들은 많은 일을 해왔다. 작년 한 해 동안 센터의 모든 당원과 간부들은 조화 롭고 단합되었으며 조화로 우며 로비 창과 부서 간의 관계는 이전보다 조화 로워졌습니다.
넷째, 깨끗하고 정직한 토대를 유지하는 것은 의식을 높이고, 연구를 강화하며, 정당 스타일과 청정한 청사 건설을위한 책임 체계의 실행에 관한 규칙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며, 둘째, 특별하고 엄격한 실행 "두 사람은 직접 책임자가 아니다"고 공개적으로 그리고 개인적으로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임명 이후, 특히 천진에 대한 보조금이 통일 된 이후로, 그것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적이 없었으며, 특히 성과 평가에서 치료와 "작은 의미"를 거부하고 팀원들에게 자주주의를 기울였다. 그들이 "깨끗하고 정직하게 지내며 외로움을 견딜 수있게"서로 나눌 수 있음을 상기시켜주십시오. 세 번째는 부지런하고 정직하며 일년 내내 휴가를 보내지 않았으며 일을 끝내고 있습니다. 넷째, 사적 상황을 따르지 말고, 환경을 최적화하는 작업에서의 나쁜 행동과 경쟁하기 위해 감히 노력하고, 경제 개발 환경에 해를 입히는 단결 지도자에게 심각한 비판을 던지십시오. 그들은 결코 사례 조사와 효과 감독을 비난하지 않았습니다. 당사자와 우수한 최적화 사무소의 높은 평가.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지들에게 기록을 남기는 것과 동시에, 상황 전개와 동지애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에 많은 문제점과 결함이 있음을 분명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마음을 해방시키는 것입니다. 둘째, 능력의 수준을 더욱 강화해야하며 셋째, 스타일을 더 개선해야한다. 새해에는 부유 한 자원을 소중히하고 부지런히 부지런히 일하며 양심적으로 제 임무를 수행하고 동지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공헌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