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연말 재무 작업 자기 요약 모델


시간이 흐르면 ​​2019 년이 지나면 지난 한 해를 되돌아 보며 도울 수 없지만 많은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시간은 우주 왕복선과 같으며 눈 깜짝 할 사이에는 활발한 결과는 없지만 과거의 장애물을 넘을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특별한 시험과 성질을 경험했습니다.

재무 부서는 우리 회사의 핵심 부서 중 하나이며, 내부 재무 관리 표준에 대한 요구 사항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어야하며, 외부 검사, 세금 정책 및 합리적인 세금, 감사 및 금융 기관의 적용이 처리되어야합니다. 연중 재무 부서의 모든 직원들은 열심히 일했고 모든 일을 끝내기 위해 함께 일했습니다. 재무부의 포괄적 인 업무 역량은 2019 년과 비교하여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회사의 리더 및 부서 관리자의 정확한 지도력하에 앞으로의 한 해를 돌아 보면, 우리의 업무는 회사의 업무 전개에 맞추어 핵심 업무에 중점을 둔 회사의 비즈니스 원칙, 목표 및 효율성 목표에 중점을 둡니다. 회계 및 관리에 대한 실사. 경험을 요약하고, 성과를 수행하고, 결함을 극복하기 위해, 2019 년에 작업을 간단히 검토하고 요약합니다.

올해의 작품은 다음 세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I. 비용 및 비용 관리

재고 물자의 회계 관리를 표준화하고, 재고 목록의 적당한 보유를 엄격히 통제하고, 자본 점유를 줄이십시오. 자재 청구 시스템을 구축하면 부서 사용이나 구입 수량에 관계없이 필요한시기에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모호한 원가가 특정 부서로 변경되었습니다.

2. 원가를 기초로 원가 관리를 신중히 계획하고 운송비 관리를 강화하였으며 각 차량이 실제로 계산 한 원가 항목을 별도 계산하여 실제 운송 비용을 반영하였습니다. 운송 차량의 성능 관리에 대한 참고서를 제공하십시오.

둘째, 회계 기본 작업

Earnestly "회계 법률"을 구현, 재무 인력을 강화 금융 기본 작업을 강화 가이드, 회계 바우처의 준비를 표준화, 엄격하게 원래 바우처의 합리성을 검토하고, 회계 파일의 관리를 강화. 모든 비용과 비용은 부서와 프로젝트에 따라 분류되며, 월말에 공통 비용이 이월되고 부서별 혜택을 반영하여 반영됩니다.

규정 된 시간에 따라 회사의 다양한 재무 제표를 작성하고 모든 세금을 적시에보고하십시오. 그리고 회사의 다른 부서의 관련 인력의 작업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십시오.

셋째, 재무 회계 및 관리 업무

회사는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회사의 수입과 비용을 감독하고 감사하고 해당 금융 시스템을 수립해야합니다. 통일 회계, 일상 통신, 적시 통신, 다른 회계 부서와의 협력 관계를 수립했습니다.

사업 세금 및 개인 소득세를 정확하게 계산하고, 적시에 세금을 납부하고, 세무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새 세금 신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조세 규정 위반을 적시에 확인 및 수정하고, 세무 부서와의 연락 및 연락을 유지하고 취득하십시오. 지원 및 안내.

강렬한 업무 외에도 팀 빌딩을 강화하고 포괄적 인 비즈니스 및 높은 열정으로 팀을 구성하십시오. 매니저로서 부하 직원은 "사람들의 길이, 인원의 길이, 인원의 길이, 전시자의 길이"를 확인하고 주관적인 계획과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고 혁신적이고 실용적이며 효율적인 부서의 새로운 이미지를 수립하십시오.

풀뿌리 관리자로서, 나는 내가 관리자이자 행정관이라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팀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서는 비즈니스에 익숙해 져야 할뿐만 아니라 특정 업무와 비즈니스에 대한 책임도 져야합니다. 먼저 엄격한 인원의 경우 모든 사람이 주도권을 쥘 수 있도록 예제로 이끌어야합니다.

새해는 새로운 출발점, 새로운 기회, 새로운 도전을 의미하며, 우리는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2019 년에는 금융 정비 관리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재무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려면 "운전 자본의 원활한 흐름 보장", "투자 효율성 확보", "재무 관리 방법 최적화"등을해야합니다. 좋아요. 우리는 출발점으로 "벌금"을 사용하고, 미묘한 차이를 만들어야하며, 각 직책과 부서의 특정 사업에 대한 비용을 설정해야합니다. 재무 관리의 촉수는 회사의 다양한 사업 영역으로 확대되며, 재무 감독 기능을 수행함으로써 재무 관리 및 서비스 기능이 확장되어 재무 관리의 막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금융 활동의 잠재적 가치를 탐구합니다. 훌륭한 재무 관리는 사실 매우 복잡한 문제이지만, 소위 "세계는 쉽게 시작할 수 없으며, 세계는 괜찮은 상태에서 시작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