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회사 신규 직원 근무 요약 에세이


나는 회사의 달 동안 많은 것을 배웠다. 처음 회사에 도착했을 때 혼란 스러웠습니다. 할 수있는 일을 모릅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삶에 적응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제 동료의 도움으로 점점 더 좋아지고 있으며 관리자는 제 성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첫날 회사에서 일하러 갔을 때, 필자는 동반자가 자신의 주인을 둔 마케팅 부서에 배정되어 재료를보고 앉아 실망한 느낌을 받았다. 나 뒤에 앉은 여동생이 나에게 이야기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고 다른 사람들이 자유했을 때 사업에 관해 몇 가지 질문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래서 나는 이해하지 못했던 질문을 시도했다. 학교는 그것을 배웠지 않으며, 미래에 직업을 구하는 데 나에게 어떤 이점이 있습니다. 양 리지 (Yang Lijie)의 귀환은 저에게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녀는 저의 자신감을 찾고,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없고,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했고 동료들과의 관계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가정의 따스함. 지부 종업원들이 공부하기 위해 본부에 왔을 때, 나는 원래 위치를 떠나서 Xiu Xiu 옆에 앉았다. 그녀는 나에게 활기차고 쾌활한 사람이되도록 가르쳤다. 어떻게 일하든, 어떻게 일하든, 실패는 일시적인 것이다. . 평소에는 팩스 기계 사용법, 전화 응답 방법, 전화 사용 방법 등을 가르쳐 주었고, 너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 다음에 나는 브랜드 운영 부서에 갔고, 서계 (Xu Ge)를 따라 직접 판매점 근처의 가정과 소비 수준을 조사했다. 나는 기본적인 작동 방법을 배웠고 지난 주에 나 자신을 발견했다. 자신의 직책을 포기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과 잘 의사 소통 할 수없는 등의 단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회사의 큰 형제 자매의 도움과 여러 부서장의 도움 덕분에 회사 월에 여전히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기회가 있으면 회사에서 일하게되어 기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