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학년도 자기 요약 에세이


이 학년도의 연구는 끝났습니다. 성과를 수행하고 결함을 극복하기 위해 미래의 연구를 촉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특별한 자기 식별이 필요합니다 :

이점.

정치적 사고 :

연중 정치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국가 행사에 관심을 기울였으며 당의 다양한 정책과 정책을지지했습니다. 나는 2 학년 1 학년 2 학기에 파티 신청서 작성을 강력히 주장하고 파티 스쿨에 참가하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1 년 동안의 정치 연구를 통해 나는 "8 개의 명예와 8 개의 수치"를 배우는 데 주력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학습 경험을 가지십시오 :

중국 국가는 강한 명예와 수치심을 가진 국가입니다. 우리 사회에서 옳고 그름, 선과 악, 그리고 아름다움과 추함의 경계는 혼란 스러울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가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경제가 발전하지 않을 것이며 국가 정신이 부상하지 않고 국가가 자라지 않을 것입니다. 진 타오 (Jin Tao) 동지의 "8 가지 명예와 8 가지 수치"는 우리가지지해야 할 것, 반대하는 것, 옹호하는 것, 저항해야 할 것이 모든 시민들이 가져야하는 가치 지향과 행동 규범이어야한다는 것을 분명히 지적했습니다.

나는이 "8 가지 영예와 8 가지 수치심"을 배웠습니다. 중국이 진보하고 있음을 깨닫고 물질 문명의 결실을 세계에 보여줄뿐만 아니라 새로운 영적 전망을 세상에 보여줍니다. 조국의 미래와 희망으로, 우리는 저를 시작해서 지금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진보를 추구하며 옳고 그른 것을 구별하고 학습에 열심히 노력하며 개선을 유지하며 부지런히 생활과 저축 및 전기 절약을 비교하지 않고 직장에서 급우들에게 봉사하기를 열망하며 담대하게 혁신하며 무해한 국적을 반대합니다 문명화되고, 예의 바르며, 훈련되고, 사회 윤리와 학교 규칙에 순종하는 이미지의 추악한 행동.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고 과학과 문화 지식을 연구하며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웁니다. 나는 영혼의 원칙과 행동에 대한 지침으로 "8 개의 영예와 8 개의 수치"를 의식적으로 사용하고, 명예와 불명예라는 사회주의 개념을 수행하고, 새로운 사회주의 이데올로기와 도덕성을 구축하며, 조화로운 사회주의 사회를 건설하는데 기여한다.

또한, 나는 또한 당 이해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있다.

중국 공산당은 장기 혁명과 건설 과정에서 공산당 자체의 올바른 의사 결정과 노력에 의존하면서 국가 전체의 국민들의지지와 지원에 의존하면서 맑스주의의 올바른지도 아래 사회주의 직업의 리더십의 핵심입니다. 중국 공산당 만이 국가와 국가의 젊어 짐을위한 올바른 길을 찾았다. 특히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국내외 경험과 교훈을 종합하여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이래 엄청난 성과를 바탕으로 중국 역사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현실에서 출발하여 진실을 추구하는 것은 주관과 객관성의 단결을 근본적으로 보장하는 것입니다 마오 쩌둥이 항상 주장한 마르크스 주의적 이데올로기 적 노선과 중국 공산당의 가장 기본적인 이데올로기 적 방법과 일하는 방법은 중국 공산당의 일생과 모든 일입니다. 규범은 혁명적 인 당내에서 당 지도부의 근본적인 보장이다. 중국 공산당의 역사는 맑스 레닌이주의를 기울이는 보편적 진리와 중국 혁명과 건설의 구체적인 실천의 결합이다.이 결합에서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역사는 끊임없이 새로운 내용으로 풍부해진다.

일 :

학년도에 저는 0402 반에서 수업을했습니다. 일하는 동안 저는 적극적으로 제 임무를 수행하고 반으로 봉사하고, 반 친구들에게 봉사하고, 헌신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 일은 학생들의 봄 투어 가을 투어의 성공적인 조직, 우수한 그룹의 성공적인 적용, 그리고 각 그룹의 날에 훌륭한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을 포함했습니다. 나는 또한 카운셀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카운셀러와 급우들을 연결시키는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다른 간부들의 작업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해 수업 전체의 작업이 하나뿐입니다.

학습 : 숙제 학습, 작년에 비해 특정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전문 지식, 전문성과 향상의 일정 금액을 배웠습니다! 또한, 그는 기타와 농구 연습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둘 다 중요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다른 측면 : 클럽 활동, 음악 협회 가입, 협회의 홍보 활동을 관장하는 협회 홍보 부장관 역할. 사회 실천면에서 여름과 고등학생은 과외 수업에서 함께 일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 갔고, 풍부한 사회 지식을 배우고 자신의 능력을 더 분명히 이해하고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단점.

나는 학습이 가장 큰 단점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학기에 개선이 없었습니다. 나는 그 이유를 요약했다. 나는 배우는 것을 중심 업무로 삼지 않았지만, 대인 관계, 취미 등의 다른 일을 주된 업무로 삼았고, 학습 태도는 심각하지 않았다.

학습 측면에서, 나의 이해는 매우 깊고, 나는 더 깊은 교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측면 : 정당 조직에 대한 나의 접근 속도는 상대적으로 느리다. 왜냐하면 정치적 사고에 관한 연구가 개선 될 필요가있는 한, 학습의 관점에서 볼 때 자신의 단점 때문이다.

우리는 미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실제 지식을 배우지 않으면 자신을 유감스럽게 생각할뿐만 아니라 열심히 일하는 부모님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이미 이해하기를 원하며 나는 내 마음을 감추고 자한다. 대학에 다니는 날의 절반 이상이 지나갔고 나머지 날은 공부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귀하를위한 요구 사항입니다.

첫째, 학습은 주니어 생활의 주요 과제로 간주하고, 다른 것들은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학업 성취도를 높이고 당 조직에 더 가까이 가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셋째, 좋은 습관을 개발하고 이전의 나쁜 습관을 극복하십시오.

넷째, 영어를 배우고 영어로 3 학년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다섯째, 전문 지식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