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대학 학기 자기 요약 모델 및 경험


대학 학기 때 자기 만족 :

1. 고등학교에서의 학습 동기는 매우 간단합니다. 즉, 입시 시험, 학생, 교사, 합동 입시를위한 학교 삼위 일체는 파렴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학에서는 투쟁의 목표가 갑자기 흐려짐에 따라 학습 동기가 흐려집니다. 학습의 목적은 약하고, 나는 왜 그런지 모릅니다. 시험에 합격하려고합니다. 동시에 고등학생의 지식 내용은 상대적으로 단순하기 때문에 지식 수준이 비교적 낮고 사회적 관계가 상대적으로 취약하며 지식 이해 수준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모든 책을 고등학교에 버릴 수 있습니다. 반대로 대학 교육 과정이 가까워 지식 난이도가 높고 진 Duqiang을 이해할 필요가 있으며, 학습의 효율성과 효과는 개인의 향후 발전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있어 대학의 학습 압력이 커서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부담이 상대적으로 큽니다. 투쟁의 목표의 애매함과 결합하여, 학습 동기는 분명하지 않다. 이것은 당신이 대학 공부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는 것입니다.

2. 학습 동기면에서 고교의 궁극적 인 목표는 입시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다채롭고 다채로운 대학 생활에 직면하게되므로 미래에 대해 다소 낙관적입니다. 대학생들이 직접 사회에 직면하고 사회 경쟁에서 비롯된 다양한 현상들이 점진적으로 대학을 개방하면서 대학 생활에 점차적으로 침투 해 부정적 측면은 특히 대학생의 정신 건강에 해를 입히기 쉽습니다. 고등학생들은 학습 목표와 명확한 전망으로 인해 학생, 학부모 및 학교가 자본 투자를 통해 운영되고 학생들의 학습 동기는 세 가지 측면에서 도출됩니다. 예를 들어, 대학 자체가 완전히 다른 반면, 학생의 자체 대학, 학부모 격려 및 보상 시스템, 우수 학생을위한 특별 대우 등이 학생들의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첫째, 학교의 동기 부여가 사라집니다. . 학교의 미래와 전문 취업 전망이 대학생들의 고려 사항에 포함 되었기 때문에 학생들은 고등학교 무대에서 절대적인 신뢰를 잃었 기 때문에 학교의 지원 효과는 일반적으로 줄어들 었다고 언급해야합니다. 장학금과 같은 인센티브가 있지만 뿌리를 찾음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은 학교의 소위 다양한 지표를 완성하는 것보다 미래의 미래 발전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둘째, 부모의 동기 부여가 약화됩니다.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부모로부터 직접적인 관심을 잃고 심리적으로 약합니다. 한편으로는 가족의 삶에 대한 지원이 갑자기 사라져서 고등학생들의 많은 습관이 강한 불편 함을 느끼게했습니다. 학생들은 무의식적으로 그들의 관심을 삶에 산만하게하여 학습 동기를 떨어 뜨립니다. 반면에, 학생들의 독립적 인 독립감은 고등학교에 적용 가능한 학습 방법의 실명과 과거와 무관 한 대학 학습 방법을 찾는 열망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이 요소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검색 과정에서 불안감이 생기면 학습 동기가 감소합니다. 마지막으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일부 학생들이 일시적으로 빠져 나오기 때문에 투쟁의 목표는 분명하지 않아 학습 동기가 감소하게됩니다.

3. 학습 습관에있어 고등학생과 국립 학교 및 국립 학교 간의 차이는 없으므로 고등학생의 학습 습관은 대부분 누적 된 상속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러나 학습 시스템의 특정 변화와 학습 동기 및 동기의 차이로 인해 연구 습관을 적절히 변경해야합니다.

대학 학기 자기 요약 종합 에세이 :

인생에서 나는 기본적으로 친구들과 어울리고, 함께 살고, 서로 돕고, 나만의 일을하며, 자립심과 자립의 좋은 성격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는 큰 그룹으로 8 명이 같은 공간에 살지만 생계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서로 이해하고 수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좋은 성적을 얻고 공부에 좋은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휴식 환경. 이 점에서 우리 기숙사는 더 나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미 외국에 유학 생활을 했으므로 집단 생활을 아주 일찍 시작 했으므로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기숙사와의 조화로운 관계는 여전히 각 친구에게 귀속됩니다. 하지만 내가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내가 대학에 입학 한 이후로 나는 결코 세탁소를 방문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추운 겨울에도 옷을 씻고 게으른 기회를주지 말라고했습니다. 나는 관성이 재배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한 현실이 될 수 없다. 게다가 내 인생에서 나는 항상 청결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청결하며 손을 자주 씻고 좋은 위생 습관을 개발합니다.

생각의 관점에서 볼 때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재배 및 형식과 정책의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기준이 어느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학업의 한 학기를 통해 나는 그 나라의 심각한 안보 상황과 개인적 미래와 국가적 운명 사이의 밀접한 연관성을 깨달았습니다. 그 덕분에 조국과 학습에 대한 나의 이해가 깊어지고 승화 될 수 있었고 당과 국민에 대한 자신감이 강화되었습니다.

활동면에서 나는 더 활동적이었다. 우선, 나는 많은 협회에 가입하고 나의 사회적 경험과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능력을 풍성하게했습니다. 저는 학교 댄스 그룹, 롤러 스케이트 협회, 컴퓨터 협회 및 Microsoft 기술 클럽에 참여했습니다. 그 중 Microsoft Technology Club이 인터뷰를 요청했으며 인터뷰를 성공적으로 통과했습니다. 학기 전반기 동안 나는 2 개의 학생 저녁, 2 개의 학생 저녁 및 1 개의 가수 경연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방과후 생활을 풍성하게했으며, 대학 생활을 행복으로 가득 채웠으며, 예술에 대한 나의 능력을 깨닫게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계속해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그것을 학습과 긴밀하게 통합하도록 동기를 부여 할 것입니다.

대학 학기 자기 요약 에세이 2 :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고 이번 학기가 끝났습니다.이 학기가 끝나면 대학에서 4 년 동안 작별 인사를 할 시간입니다. 나는보고 할 때 더운 여름날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으며 나는 여전히 파티에서 강한 마음을 가진 학장의 말을 기억합니다. "당신은 동다의 틀린 문에서 들어왔다 .4 년 후에 동다 남쪽 문에서 나가길 바란다." 실제로, 그의 형을 위해, 나는 4 년간 고투했다. 중간에는 기쁨과 분노가 있습니다. 4 년간의 연구와 삶을 되돌아 보면, 많은 것들이 여전히 생생합니다.

학생의 의무는 배우는 것입니다. 학습은 나의 4 년의 삶의 주축입니다. 저는 핵심 대학에서 대학생이 된 단기 대학생으로서 제 인생에서 가장 큰 기쁨입니다. 핵심 대학의 진보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가 항상 가장 큰 관심사였습니다. 그것은 표현되지 않았지만 항상 내 마음 속에 나타났습니다. 고등학교에 입학 한 학생들과 비교했을 때, 대부분은 카운티 최고의 고등학교 출신입니다. 이런 식으로, 나의 자신감은 거의 완전히 사라집니다. 이전 위치에서, 나는 자신감과 자부심으로 가득한 드워프의 장군이었습니다. 여기에 왔을 때, 나의 정체성이 극적으로 바뀌어 장군의 드워프가되었습니다. 이것은 나를 오랫동안 열등하게 느끼게했다. 후에 군대 훈련에서 군대의 다른 학생들과 훈련을했는데, 대화 도중 그들은 우리에게 감탄했습니다. 첫째, 우리는 많은 후보자 중에서 눈에 띄는 것이 쉽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두 번째는 우리가 주로 학교의 지도자이며 직장과 자기 관리 능력이 강하고 의사 소통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이 말은 나에게 약간의 위안을 주었지만 학습에 대한 불안은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학장은 직업 교육 전문가로서 우리를 기쁘게하는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다. 개선 첫날부터 개회식까지 우리는 계속 격려 할 것입니다. 이전 형제들의 사실에 비추어 볼 때 나는 학습에서 극복해야 할 장애물이 없다는 것을 깊이 느꼈으므로 지속적인 노력 만 필요합니다. 그것은 관점에서 그것에주의를 기울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또한 행동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병원은 정신이 쇠약 해졌고 사전에 부족한 기본 교훈을 앞에두고 입원의 즐거움에서 벗어나 강렬한 학습에 전념했습니다. 이 기간은 중학생에서 핵심 대학생으로의 전환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는 나의 격차가 매우 크고 나는 긴박감이 강하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뒤로 넘어갈 수 없다. 나는 그 거리를 줄일 수있다. 당신의 학습 환경에서 나는 점차적으로 자기 학습 능력을 향상 시켰고, 대학 공부에 적합한 학습 방법이 점차 형성되었다. 나중에, 학교는 노인층에게 학습 경험을 소개하고 학습 방법을 조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강점을 이용하고 단점을 극복함으로써 많은 우회로를 가져 가자.

공식 수업에 들어간 교사는 우리 상황을 잘 알고 있으며 모든 교수법과 수업 내용이 조정되었습니다. 선생님의지도 아래, 나는 수업 전 준비를하고, 수업을주의 깊게 듣고, 메모를 작성하고, 수업 후에 시스템을 검토하고, 숙제를 독립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질문에 대답 할만큼 용감한 사람이됩니다. 시험이 끝나면 시험 점수가 좋습니다. 다른 학생들만큼 좋지는 않지만 마침내 나의 기대에 부응 할 수있게되었고 학장님의 업적에 대한 찬사가 다시 한 번 나오게되어 "사기꾼"처럼 내 사기가 더 적절 해졌습니다. 나는 시험이 끝날 때 모든 과목을 통과했고, 나는 안도했다. 저는 다음 몇 학기 동안 이것을했으며, 교사의 방법과 요구 사항에 관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특히 대학 1 학년 때 나는 장학금을 받았다. 장학금의 영적 보상은 물질적 보상보다 훨씬 흥미 롭습니다. 이것은 1 년 동안의 나의 연구에 대한 긍정적 인 평가입니다. 2 학년 때의 2 학기 때 나는 4 레벨 결정전에 헌신하고 학교 수업에 참여하며 매일 영어를 나 자신의 식사로 사용했습니다. 항상 긴장하지 마십시오. 그 당시 나는 수업을 듣고 있었고 시험 중 수업에 뭔가 이상한 점이있어서 공부와 일에 합당한 조정을 할 수 없어 English 4 시험에서 57 점이되었습니다. 이 성취는 내 기대에 맞습니다. 나는 여름 휴가를 안심시키고, 약한 고리를 요약하고, 매일 말을 외우라고 주장 할 수 없었습니다. 3 학년 때 Sipai 캠퍼스로 옮겨 캠퍼스 밖에서의 상담 기회를 더 많이 얻었고 Enbo Level 4 교육 강습에 등록했습니다. 나는 1 월 XX 시험에서 그것을 통과 시켰고, 나는 안심했다. 나중에 나는 내 자신의 요구를 조금씩 풀어 주었고 주관적으로 나는 주니어라고 생각했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당황하지 않았으며 그 연구는 예전처럼 심각하지 않았다. 그 결과 나는 3 학기의 결과를 후회했다. "Computer Communication Network"가 실패했습니다. 너무 힘듭니다. 첫째, 나는 내 자신의 요구를 풀었고 나의 공부에서 나의 이완을 후회했다. 둘째로, 저는 곧 졸업 할 직업을 찾기 위해 매우 압박감을 느낍니다.

1 2 3

지난 학기 4 학년 때 나는 일자리를 찾고 서둘지 않고 실패한 코스를 회복하고 기술 훈련에 전념했습니다. 나는 이번에 매우 심각합니다. 평상시의 훈련에서 항상 위기감과 긴박감을 느꼈습니다. 마지막 시험이 끝나기 전까지는 제 마음이 격하되었습니다. 사실, 모든 노력은 고령 근로자의 증명서가 아니 었습니다. 중요한 문제는 장래에 학생들의 기술 훈련을 안내 할 수있는 기술을 습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한 잔의 물과 차"에 대한 진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나의 진지한 태도 때문에 나는 잘 훈련 받았고 기술 평가에서 훌륭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교사의주의 깊은지도 결과입니다. 이 사건 이후 나는 모든 커리큘럼 준비를 진지하게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기본 이론을 배웠던 것처럼. 교육 인턴쉽이든 졸업 프로젝트이든, 나는 완전히 헌신적이며 나의 흥미 진진한 결과를 성취했습니다. 대학의 4 년 연구 경력을 되돌아 보면, 비록 쓴 것은 있지만, 그것은 매우 성취입니다 .4 년의 좋은 시간은 소진되지 않았습니다. 도전에 직면 할 인내와 용기의 정신은 저에게 깊이 뿌리 내렸고 학습 능력의 형성과 좋은 학습 습관의 개발은 평생 동안 저에게 유익 할 것입니다.

[1] [2] [3]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