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학년의 개인 요약


시간은 물의 반성과 같으며 학년이 지나면 지나갈 것입니다. 고등학교에서 대학에, 성숙에서 다른 유년기에. 신입생은 유치한 시작이고 내 인생은 여기에서 다시 시작됩니다.

처음부터 나는 스스로에게 "대학에 가면 모두가 선생님이고 모든 곳이 수업입니다. 매번 내 학기입니다.하지만이 모든 것은 내가 실패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행복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싶습니다. 그래서 내가 전에 실수했던 부분을 보완해야합니다. 아마도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으려 고해서 바빠서 일 수 있습니다. 내 미래로 나아가십시오. 나는 3 년을 모른다. 그 무렵 나는 바로 그 해에 맞을 기분을 사용하고 난 후, 나는 그것을 끝냈습니다. 나는 열심히 내 자신이되고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입니다.

성공 또는 실패. 다행히도, 나는 주저없이 가족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자랐습니다! 1 학년을 회상하면서, 그것은 안개의 층과 같다, 내가 조금 끌어 당겨, 그런 다른 세계를 볼 것을 허락해라. 요약서가 깨달음을 가져다주고 계발로 인도하기를 바랍니다. 어제는 너무 천천히 불평하는 기질이 뇌에 떠돌 았던 것 같습니다. 오늘날에는 2 학년의 삶이 우리에게 다가와서 되돌아보고 많은 감정을 느낍니다.

첫째, 제 연구.

저는 유명한 대학의 저명한 인물은 아니지만 가장 평범한 곳에서 열심히 일했습니다. 1 학년에 대한 연구도 2 단계로 나뉘는데, 하나는 쫓기고 다른 하나는 자신을 능가하는 단계입니다. 저는 보충 학생입니다. 첫 학기에 나는 지난 몇 명의 사람들의 압력으로 다른 사람들을 계속 추적했습니다. 나는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한 달 늦게왔다. 대학 선생님들의 강의는 매우 빠르므로 나는 학기 중 다른 선생님을 따라 잡기에 너무 바쁩니다. 나는 수업 전에 미리보고 책을 매우 진지하게 읽을 것입니다. 내가 수업을 들었을 때, 나는주의 깊게 들었고, 나는 아무것도 남겨 두지 않기 위해 메모를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나는 수업 후에 다시 책을 읽을 것이다. 교실은 다른 사람들의 진보이며, 도서관에서만 모든 것을 잊어 버리고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학기에는 고등학교보다 열심히 일하는 정신력을 얻었고 희망으로 시작했습니다. 더 열심히 일할 필요는 없지만 이전보다 훨씬 열심히 일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뛰어 넘고 싶다. 첫 번째 학기의 학습 습관에 이어 두 번째 학기에는 점점 더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두 번째 학기에는 더 많은 수업이 있으며 어렵습니다. 그 책의 단어들을 기억할 수 없을 때, 나는 그 단어들을 내 이해를 위해서만 나에게 속한 텍스트들로 번역했다. 주말에는 학교 밖의 학교에보고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바쁘지만 나는 미래에 더 가깝습니다. 시험을 치루고있을 때, 성적이 진짜 였기 때문에 나는 매우 실용적이었습니다. 신입생의 학습은 조용하고 바쁜 것은 안도의 한 마디입니다. 나는 나의 연기가 내 땀이라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나는 바쁜 일정 속에서 나는 조금 충동 적이라는 것을 안심한다.

둘째, 내 인생.

대학은 아름답고, 우리의 가장 사랑할만한 가치는 대학 생활입니다. 많은 여가 시간, 모두가 자신의 것이며, 더 이상 이전과 같이 시험을 위해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퇴폐적이고 자유롭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물론 나는 또한 행복하다. 첫 번째는 나에게 행복과 위로를 가져다주는 룸메이트 다. 나는 이것이 대학 생활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함께 먹고, 함께 소음을 만들고, 서로의 눈물을 함께 풀어 봅시다. 그들 때문에 나는 더 용감해질 수 있습니다. 과외 활동이 뒤 따른다. 열심히 공부하지만 열심히 공부합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연주 할 시간을 마련 할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배드민턴을 아주 일찍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땀이 흔들리고 있으며 모든 열정은 상승 초기에 파열됩니다. 나는 그날을 느낄 것이다.

매우 활기찬. 오후에 수업이 끝나면, 나는 롤러 스케이트 클럽 학생들과 놀 것이다. 나는 많이 쓰러졌지 만, 나는 고통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내가 아주 깨어날 것이기 때문에 모든 불행은 고통의 손길을 뗄 것입니다.

멀리. 내가 미끄러 졌을 때, 바람이 내 얼굴을 지나쳤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말할 수없는 자유였습니다. 가끔은 슬픈 표정을 짓고, 나는 아주 늦은 시각에 뛰고, 눈물은 땀으로 변할 것입니다.

물이 분산됩니다. 이것들은 나의 취미들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아마추어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것은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신문에서 기자입니다. 수업이 없으면 학교에 취업 허가서를 가져올 것입니다.

활동. 때로는 학교의 유명한 사람들을 인터뷰 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어쨌든 신입생의 인생은 결백하지만 여전히 만족 스럽습니다. 나 자신을 안심시켜

나는 아주 잘 돌봐주고, 내 인생은 매우 흥미롭고, 나는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내 생각 세.

올해를 되돌아 보면 내 마음은 평온합니다. 나는 더 이상 정신이없고, 젊은이가 사라지고, 수년간 용서받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시점부터 더 이상 한계 상상력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기발한 계획. 갑자기 나는 자랐다. 무지에서 성숙에 이르기까지. 나는 많이 배웠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포용력을 이해하고 진실한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이것들, 나

나는 알고 있었지만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마음으로 당신의 친구들을 대할 때만, 그들은 나에게 미소를 줄 것입니다. 부모님이 주변에 계시지 않아 내 마음에 불만을 해결하는 법을 배웁니다.

우리 부모님이 나를 위해 공주님을 지으 셨습니다. 어느 날 누군가 누군가가 나에게 간단한 것을 물었다. 나는 단순함으로 알려진 것이 없다고 말했다. 그가 말하기를, 아니요, 아무도 그것이 그것이 무지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진짜

모든 것을 알고있을 때 간단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갑자기 모든 것을 한꺼번에 이해했습니다. 나는 무식하곤 했었지만 오늘은 천천히 진정한 단순성으로 나아가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삶에 초점을 둔다. 또한 단계별로 행복한 단계이지만, 이전에해야 할 일과 미래가 무엇인지 모르는 것과는 다릅니다. 나는 주변 사람들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다. 내 인생은 내 계획에 확고했다. 나는 나 자신에게 행복하다. 나는 나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하늘을 바라 보면서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그냥 긍정적 인 것.

나는 신입생을 각각 다른 경험과 경험을 가진 세 부분으로 나눴다.

이 여정은 평범한 사람, 보통 사람들이 만든 사람입니다. 대학에 가기 전에 필자는 내 일기를 일기에 집어 넣었으며 분명했다. 신입생이 끝나면 다시 책을 열어 그 목표를 볼 때 감정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이 느낌은 만족을 가져오고 통찰력을 가져옵니다. 저를 행복하게 만드는 이유는 신입생이 망가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내가 느끼는 것은 내 자신의 명확한 방향입니다. 통찰력을 가져다주는 것은 초기 목표의 유치함입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구현은 미래가 무엇인지를 여전히 나타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길은 여전히 ​​길고 길며, 1 학년 때까지는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저는 사람의 삶은 그가 성취 한 것이 아니라 그가 경험 한 것입니다. 결과를 얻는 것은 노력의 결과 일뿐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보는 것이지, 거짓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올해의 괴로움을 상기하면서, 나는 그 경험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나에게 후회하게 만드는 것은 경험입니다.

지나간 길을 되돌아 보면 미래에 나아갈 길을보아야합니다. 요약 검토 어제, 나는 혼합 감정을 가지고, 나는 오늘날의 얼굴에 대해 많은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내일을 기대하며 갈 길이 멀다! 나는 생각한다 : "하나님은 우리로 하여금 우리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도록 허락하므로, 나는 내 자신을 지배해야하고, 그것을 마스터 할 수 있어야한다. 운명, 나의 대학은 나의 지속적인 견해와 전망 때문에 더 유감 스러울 것이다! 대학 생활의 4 년은 나의 인생의 짧은 단락이고, 반짝 반짝 빛나는 부분이다. 그것은 땀과 수확을 포함한다. 인생의 핵심은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