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2019 년의 당원의 개인 의견 요약


지난 해 나는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일과 공부의 진전을 위해 노력하고, 정당 정신을 향상시키고, 당 모델에서 역할을 할 수있는 자격있는 당원이되도록 항상 자문 해 왔습니다. 놀이, 올해의 작품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제 17 대 중국 공산당 총회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이해하며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치를 유지하십시오.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는 중국의 개혁과 발전의 중요한 단계에서 개최 된 매우 중요한 회의입니다. 제 16 차 중앙위원회의 보고서를 대신하여 총회 승인을받은 xx 동지들은 새로운 시대의 조건 하에서 사회 전반의 근대화를 가속화하고 일류 사회를 건설하기위한 계속되는 청사진을 묘사하고 우리가 당과 국가의 발전을 계속 촉진 할 것을 지적했다. 진전의 방향은 중국의 모든 국적의 사람들이 확고하게 중국의 특성으로 사회주의의 길을 따르고 새로운 역사적 출발점에서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를 계속 발전 시키도록 연합 한 정치적 선언과 행동 프로그램이다. 총회에서 채택 된 당 헌법 개정안은 당의 이론 혁신과 실천 발전의 성과를 반영하고 당의 제 17 차 전국 총회 보고서에 의해 확립 된 주요 이론적 견해, 주요 전략 아이디어 및 주요 업무 조정을 반영하고 당의 지도력을 고수하고 강화한다. 그리고 당의 건설을 개선하기위한 명확한 요구 사항을 제시하십시오.

저는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세 가지 경험과 경험을 쓰고 당의 노선과 원칙, 정책을 신중하게 이해하고 "국민을위한 통치"라는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실천합니다. 실제 업무에서 우리는 이론과 실천을 고수해야하며 공산당 당원들의 의무를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공산당 구성원들의 표준과 그들의 말과 행동을 표준화하고 이념적 정치적 요인을 개선하며 개혁, 관리 및 봉사 활동에 참여해야합니다.

둘째, 진리를 찾고 실용적으로하기 위해서, 다양한 일들을 수행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처벌 및 부패 방지 시스템의 "이행 개요"를 진지하게 이행한다.

시정부가 제정 한 "XX 년 말 XX 이전의 교육 · 시스템 · 감독에 대한 평등 한 스트레스를 가하는 부패 방지 제도 실시 실천 개요"에 따라 반부패 교육을 강화하고 부패 방지 및 부패 방지에 대한 이데올로기와 도덕성을 구축 할 것입니다. 국방 라인, 소스에서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시스템 구축 및 개혁 작업을 촉진, 전원 작업의 감독과 통제를 강화, 권력의 올바른 운동을 보장, 부패를 처벌하는 법률에 따라 작업의 네 가지 주요 포인트를 징계하고 작업에 따라 작업의 전반적인 분해를 요구 교육에 기반한 교육, 시스템, 감독 및 동등한 강조, 교육 기반의 시스템, 보증으로서의 감독, 교육에 기반한 감독, 예방에 초점을 맞추고, 감독 강화, 부패 방지 및 정직성 증진을위한 노력에 통일 된 3 가지. 단기 목표와 장기 계획의 조화를 준수하고 부패 퇴치 및 정직 증진과 관련된 다양한 임무 수행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며 당의 업무 스타일과 청정 정부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합니다.

파티 스타일 및 청결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추가로 구현하십시오. 우리는 당의 일 방식을 고수하고 중요한 의제에 대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 청정 작업을 깨끗하게해야하며 다른 사업과 함께 준비, 배치, 확인, 실행 및 평가해야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에서 "1 위"의 전반적인 책임과 팀 구성원의 책임이 엄격히 이행되며, 팀 단원 및 각 부서의 구성원은 2 년 및 7 년 동안 청렴하고 정직한 정부 조직을위한 책임 성명서에 서명하여 리더십 팀 구성원 및 부서장을 더욱 분명히했습니다. 책임, 종합적으로 "선샤인 사용료"프로젝트를 구현하여 사회 감독에 의해 산업 및 상업의 행정 법 집행 및 행정 비용이 더 널리 수용되도록합니다. 당사자 그룹은 "햇빛 충전"의 작업에 객관적으로 도시의 산업 및 상업 시스템의 "햇빛 과수금"의 실제 상황을 분석하고, 격차를 확인하고, 새로운 조치를 탐구하고, 구현을 더욱 강화하고, 점진적으로 표준화 및 시스템에 관리 및 과금을 통합하는 작업을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이 트랙은 성과 관리와 유기적으로 통합되어 있으며, 성과 평가를 통해 책임은 명확하고 사람으로 분해되며 제자리에 구현됩니다. 그리고 이것을 당사자의 업무 방식 실행 및 청정 정부 책임 시스템의 점검 및 평가를위한 기준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정당의 업무 스타일 구축과 산업 및 상업 시스템의 깨끗한 정부와 더불어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요구 사항이 제시됩니다. 첫째, 새로운 시대의 지침 이데올로기를 올바르게 수립하고 현재의 배경을 명확하게 이해해야하며 둘째, 서비스 감각을 높이고 행정 기능의 변화를 반영하며 서비스를 향상시켜야합니다. 의식, 작업 효율성 향상, 셋째, 다양한 관련 시스템을 구현해야합니다. 팀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고 시장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넷째, 모든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법률에 따라 법률 시스템 구축 및 행정 업무를 강화하십시오.

올해 법과 규정 훈련이 4 차례 실시되었는데 그 중 11 월 하순에 법 집행관과 중소 규모 식품 업계 관계자가 이틀 동안 식품 안전 규정에 대한 특별 훈련을 실시했다. 훈련 후 간부들을 시험하고 시험 점수를 포함시켰다. 성능 평가, 행정 법 집행 파일의 평가를 두 번 실시하고, 행정 허가 법 집행 검사 및 행정 수용 법 집행 검사를 2 회 실시하고 행정 업무 항의에 4 회 조직 및 비즈니스 사업 시험을 실시하며 간단한 프로그램 사례 251 건을시 지국과 협력합니다. 23 건의 강제 조치가 접수되었으며 1 건의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11 월 20 일까지 총 179 건의 사례가 검토되었습니다. 사례 검토 작업의 경우 각 사례를 검토하고 사례 처리 기관에 반송 된 사례에 대한 서면 반품 시스템을 구현해야합니다. 과학과 공학의 처벌과 합리적인 사건 수사의 종결에 관한 결정을 수행하고 현저한 행정 처벌 문서의 선정과 평가에 양심적으로 노력한다. 동시에 5/5 법의 작업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셋째, 성실성과 자기 훈련.

나는 당원들의 청렴함과 자제력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업무 스타일과 "두 가지 규정"을 주요 내용으로 수행함으로써 성실성과 자기 규율을 강화하십시오. 나는 내가 공산당원이며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당의 목적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장기간의 업무 관행에서 우리는 훌륭한 업무 방식을 개발했으며 당 분야와 정치 분야를 엄격히 준수합니다. 나는 정직과 자기 훈련의 선두를 차지하고 당 조직과 사람들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며 4 가지 분야와 징계 검사 중앙위원회의 8 가지 요건을 단호하게 이행하는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중앙, 지방, 지방 자치구 제도를 항상 엄격하게 준수 해왔다. 지회 생활 모임에는 수표와 수표가 있으며, 틈을 찾고, 조치를 취하고,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카드 놀이와 도박을하지 않으며, 서로 먹지 않으며, 탄광에 투자하지 않으며, 실용적인 행동으로 모범을 보인다. 선물, 선물, 가끔 선물 거절을 거부하고 실제 행동의 완전성을 유지하십시오. 그렇게하기 위해 요구되는 약속과 작업은 주도권을 잡고 예를 따라야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는 간부 간부와 자율 훈련의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엄격하게 "6 금지"를 준수하며 다음을 요구합니다.

1. 규칙에 따라 자기 훈련. 상급 당국이 그것을 할 수 없다고 규정하면 상급 수혜자가 요구할 경우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규칙을 위반하지 않고 규율을 위반하지 않으며 법을 위반하지 않으며 모범적 인 당원입니다.

2. 시스템 자체 규율을 사용하십시오. 나는이위원회가 제정 한 다양한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며 공평하게 행동합니다. 문제를 생각하고 다루는 일에서 사람들이 그것을하도록 요구하는 모든 사람들은 먼저 그것을해야하며 당과 국민에 의해 주어진 명예와 힘을 소중히 여겨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