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자기 요약 에세이


제 1 조 :

시간이 흐르면 ​​곧 졸업 할 것입니다. 라디오 및 텔레비전 대학에서의 4 년제 대학 생활은 끝이납니다. 자기 평가이 기간 동안 저는 전문 과정이든 사회 생활이든간에 많은 지식을 습득했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수확하고있다.

학습 : 나는 학교에 입학 한 이래로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부지런히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며 선생님이 준비한 모든 서류 및 네트워크 작업을 신중하게 완료 할 수있었습니다.

생각 : 라디오와 TV 대학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과 덩 샤오핑 이론을 종합적으로 연구했다. 팀 정신을 핵심 삶의 가치로 정하고, 국가, 집단 및 개인의 이익을 올바르게 처리한다. 개인이 집단적, 국가적 이익과 충돌 할 때, 국가와 집단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주장한다. 파티 학교 시스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수료증을 받고 파티 조직과 더 가까워 지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취미 : 대학에서 나는 학교,학과 및 강습회가 주최하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나는 건강했으며 운동 자격이있었습니다. 심리적 측면에서 당신의 강한 의지를 발휘하고, 건강한 성격을 형성하고, 심리적 장벽을 극복하고, 사회 발전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십시오.

전문직 : 전기 대학생으로서 나의 개인 학습 목표 및 학습 태도를 수정하고,이 전공의 이론적 기초 지식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내가 배운 이론적 지식을 실제 활동에 적용하고 내 지식을 실전 능력, 적용 능력 및 독창성. 이론과 실천의 단합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이 전공의 이론적 지식과 응용 기술을 배우고 습득하는 동안 우리는 지식을 넓히고 자신의 다른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며 학생 과학 협회 및 과학 연구 활동에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TV 대학에서의 공부를 통해 전문 지식의 중요성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사회에서 재능이 부족한 것은 아니지만 전문 지식이 부족하고 전문 기술 지식이 풍부하며 법적인 지식을 습득 했으므로 법을 어떻게 준수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법률 지식을 사용하여 법의 정의를 지키기 위해 TV 대학에서 공부하지 않은 법률 지식은 지난 몇 년 동안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미래에, 나는 미래의 비전과 TV 대학, 새로운 세기에 대학원생으로, 끊임없이 연습에 지식을 통합, 새로운 태도와 포용, 새로운 지식을 습득, 계속 배울 것입니다 새로운 세기의 도전!

마지막으로, TVU의 졸업생을 스스로 식별하기 위해 자신의 장점과 특징을 결합하고 취업 기회를 찾고 자신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인의 장점을 강조합니다.

제 2 조 :

두 살짜리 TV 대학의 공부 생활이 조용히 손가락으로 빠져 나갔다 .2 년간의 학업과 생활 속에서 나는 내 마음과 공부, 삶, 그리고 TV 대학 졸업생들의 신원을 밝히고있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 나는 감정을 많이 느끼지 만 도울 수는 없습니다.이 시간은 자아를 풍부하게 할뿐만 아니라 많은 훌륭한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들어주었습니다.이 시간은 기억에 남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기억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중국인의 삶은 죽었지 만, 빼앗길 수없는 기억은 생생합니다.

생각

나는 정직, 애국심, 법을 준수하고 진실을 진실을 추구하는 이데올로기와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강한 애국심과 높은 사회적 책임감으로 진실을 추구하는 데 용감합니다. 나는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 할뿐만 아니라 모든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특성과 우수한 성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단적 명예와 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기 때문에 나는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고, 개인적인 도덕적 경작에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사람들을 돕고 국가 행사에 기꺼이 응할 수있는 원칙을 고수합니다.

학습

스승의 가르침과 자신에 대한 열심히 공부를 통해 법적인 지식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공부하고 진지하게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 냈습니다! 나는이 전문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강력한 법적 적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리고 급우들과 나의 학습 경험을 공유하고 심지어 반 친구들이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울 수있어서 기쁩니다. 나는 보통 문학, 심리학, 마케팅, 이론 및 실습과 같은 많은 과외 지식을 읽으므로 내 업무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인생에서

나는 단순한 삶에 감탄하고 좋은 습관과 품위있는 스타일을 개발합니다. 또한, 나는 친근하고 친절하기 때문에 항상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대에서, 저는 열심히 노력하여 제가 배웠던 전문적인 이론 지식과 실습을 충분히 활용했습니다. 이것은 지도자와 동료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바람과 파도에는 시간이 있고, 구름은 곧게 바다로 항해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나는 계속해서 자신을 향상시키고, 훌륭한 일꾼이되기 위해 노력하며, 완전히 발전된 사회주의 건축가가되어 국가와 사회에 유용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나는 이러한 경험과 축적이 내 인생에서 가치있는 보물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앞으로의 연구 및 연구에서 나는 계속 엄격한 연구 스타일을 유지하고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며 더 큰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 년 동안의 운동만으로도 예비 경험 축적 만 가능합니다. 미래를 향해서 사회로 나아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과거에는 후회할 것이 없으며, 여기에 오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며, 현재의 상황에서 나는 열심히 일하고, 미래에는 더 많은 도전을 고대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모든 기회를 잡고, 당신이 멋진 장면을 수행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제 3 조 :

시간이 흐르면서 TV 대학 3 년의 아름다운 시간은 거의 끝났으며 3 년간의 캠퍼스 생활은 내 자신의 종합적인 품질, 재배, 일하고 의사 소통하는 능력으로 질적 인 도약을 이뤘으며, 학교에서 열린 마음으로 열린 마음으로 공부, 열심히, 근면, 열심히, 그리고 적기에 요약. 이론과 실습에 중점을두고 자기 학습 능력을 키우고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면서 스스로 학습하고 문제를 분석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내가 배운 전문 지식은 내 작업에서 잘 사용됩니다.

내가 TVU를 선택한 이유는 TVU의 시대에 발 맞추어 교수 방법에 대해 낙관적 인 것이기 때문이다. 특히 TVU가 채택한 현대 원격 교육 모드는 교과서, 시청각 자료, 온라인 교실 및 CD-ROM 교육 CD뿐만 아니라 대면, TV 비디오, 음성 메일, 전자 메일, 게시판과 같은 다양한 텍스트를 채택합니다. 다양한 교육 보조 자료에 대해 토론하고, 각기 다른 수준의 학생들의 학습 요구를 충족시키는 학년도 학점 제도를 시행하십시오. 이 모든 것들이 학습의 방법과 수단을 증가 시켰고 일과 공부 사이의 모순을 감소 시켰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각 반마다 실용적인 단계를 밟을 수있는 "힘든 일, 추수"를 배우는 데 지름길이 없습니다. TV 대학은 자율 학습을지지하며 수업 일정이 매우 작기 때문에 위의 강의를 준수해야합니다. 교실 개요에있는 교사들은 수업의 부재시에는 핵심 포인트, 어려운 포인트, 의문점에 중점을 둡니다. 각 수업을 듣는 것이 학습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동일한 시간과 에너지를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그것이 바람이든지 비가 든간에, 피곤함이나 사소한 질병으로 고생하건간에 가능한 한 수업에 나가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저는 오늘날의 옹호 지식에서, 연구가 실제로 첫 번째 위치에있는 한,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학습 장애를 극복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결석 수업이 거의없는 한, 교실은 수업을 이해하고, 수업을 끝 마치고 검토하고 통합하며, 숙제를 완전히 끝내고, 지식의 핵심 사항을 파악할 시간을 가지며, 시험에 합격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우리 성인의 경우, 한편으로는 일과 학업과 삶의 모순을 다루어야하고 수업을 놓치지 않도록 노력해야합니다. 한편, 실종 수업은 TVU 원거리 교육의 편의성을 최대한 살리고 인터넷을 통한 장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BBS를 통해 질문에 답하고, 메모를 작성하고 숙제를 완료하도록 학생들에게 요청하십시오. 저는 상하이 TV 대학의 "광범위하고 엄격한"이름에 걸 맞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험은 매우 엄격합니다. 이것은 TVU 졸업장의 황금 내용입니다. 이것이 TVU 졸업장이 세계 여러 나라에서 인정받는 이유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TVU 3 년 경력은 내 인생의 작은 여정 일뿐입니다. 개혁 개방, 경제 발전 및 외자 기업의 지속적인 유입으로 인해 직장 내 경쟁이 더욱 치열 해지면서 압력과 능력을 느끼게되었습니다. 부족합니다. 실제 사회의 대학 회관에서 더 많은 지식과 경험을 통해 비즈니스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 시키며, 더 나은 직업을 얻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