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설득하다


1. 두 카운티 사이의 싸움 : ----- 얼굴에 때 리고, 지방 정부에 무언가 천천히 확산.

2. 두 지방 사이의 싸움 : ---- 싸우지 마라. 중동에 직접적으로 상황을 반영하라.

3. 두 나라 사이의 싸움 : ----- 양국이 양국을 잃었을 때, 오래된 미국이 와서 검사를하기 만했습니다. 이것을 鹬 争이라고하며, 어부는 수익이 있습니다!

4. 작은 나라와 강대국 싸움 : ----- 너는 달걀로 돌을 치고있다. 너는 괴롭히고, 이기고, 국제 여론에 의해 비난받을 것이지만, 두 번 생각해야한다.

5. 강대국과 강대국 간의 투쟁 : 양국은 견해 차이, 평화 공존 및 공동 발전을 유지하면서 공통점을 찾는 원칙에 입각 해 평온하고 이성적이며 이해력 있고 상호 관대하며 상호 존중하는 협력 태도를 채택하고 협상 테이블로 돌아와 승리해야한다 전쟁의 악화와 악화를 피하기 위해 모든 분쟁을 평화적으로 해결하십시오. 당신이 앉아서 이야기하는 한 세계 평화의 여명이 빛을 발할 것이며 세계 평화를 위해 양국 지도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위대한 노력은 역사의 연대기에있을 것입니다. 양측 지도자들의 이름은 불멸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

6. 아이들이 싸우다 : ---- 테이블이 연주되고 엄마에게보고한다!

7. 작은 청소년 싸움 : ----이 패스를 가장 먼저 통과하십시오!

8. 성인 싸움 : ---- 그것을 치고, 부르며, 우리는 여전히 재미를보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9. 두 싸움 : --- 당신은 단지 프레임을 죽일뿐 아니라 작은 P 아이를 돌보지?

10. 두 이웃 싸움 : ----- 왼쪽 이웃, 조회 및 아무런 볼 수 없지만, 또한 아이를 친?

11. 두 마을 사이의 싸움 : - 모두가 8 명의 친척이며, 두들겨 아들과 놀고, 보라색 소스를보고 나서 서로 만난다. 마을의 머리를 발견하는 큰 행사가있다.

12. 두 마을에서의 싸움 : ---- 테이블 플레이, 군대에 가서 말할 무언가가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