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2019 년 봄을 찬양합니다.


1. 삶을 사랑하고, 봄을 대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소중히 간직하는만큼 진실하고 지속적입니다. 녹색의 흔적, 무의미한 녹색의 터치, 젊음의 밝음으로 가득 찬 그의 조카를 만들 것입니다, 심장 호수가 빛난다, 행복의 파문. 봄에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법의 힘과 주식의 활력이 끊임없이 순환되고 있습니다.

2. Tianchou의 봄, 부드러운 토양은 신선하고 촉촉한 분위기를 자아 내고 젊은 미아오 아이들은 겨울의 영광을 맞은 후 눈을 뜬 채 활기를 보이며 물은 엄마의 젖과 땀, 그리고 육지와 같은 노래를 부릅니다. 밀 묘목의 피가 섞여 있습니다. 봄은 강가에, 푸른 파도는 맑고, 물고기와 새우는 수영하고, 개구리 드럼은 목구멍을 억누르고, 리우 시포 춤, 해와 파도가 만나고 금은이 뿌려진다. 봄은 하늘에, 연의 언어는 속삭이며, 나비는 날고 연은 높이 날고 두꺼운 봄은 흰 구름으로 가득 차있다. 달콤하고 선명한 웃음 소리가 9 일간 계속된다. 과수원, 붉은 살구, 복숭아 꽃, 배 나무, 눈, 꿀벌, 바퀴벌레를 쫓는 나비, 달콤한 향기로운 삶을 양조 ...

3. 봄은 바람이 부드럽고 따뜻하고 밝은 햇빛을 노래하며, 봄은 새들의 소리이며, 꽃을 피우는 향기의 조각이며, 봄은 푸른 잔디 끝에 이슬이 있으며, 붉은 꽃 봄은 씨앗의 아치형의 힘, 나무의 매듭의 리듬, 봄은 투명하고 순수한 꿈, 뜨겁고 끓는 노래, 영감으로 가득 찬시, 봄은 아이의 얼굴의 무죄 다 소녀의 뺨은 아름답고 수줍음이 많습니다. 봄은 희망, 꿈, 이상을 흘끗 보며 땀, 열심히 일하는 일, 지혜로 가득합니다.

4. 봄을 사랑하고, 봄을 뿌리고, 봄을 길러 라. 봄을 돌보고, 봄을 돌 보며, 봄을 짜다, 봄을 관개하고, 봄 바람과 타조를 돌보고, 타조와, 녹색과, 붉은 색과, 관개 용 봄을 짜기 위해 우리의 말과 행동을 사용한다. 목가적 인 풍경과 매혹적인 스타일, 봄이 우리와 함께 머물며 우리 마음의 중심에 머물러보십시오 ...

5. 봄이 올 때, 버드 나무는 녹색을 띠고, 따뜻한 봄바람은 녹색을 띠고 끝없는 밀밭은 주름을 일으키며 조용하고 흐르는 강이납니다. 달콤한 봄비는 거미의 실크처럼 가볍고 바늘처럼 가늘고 길며 겨울은 봄에, 버드 나무는 녹색으로, 따뜻한 봄바람은 녹색으로, 끝없는 밀밭에는 주름이 조용하고 흐르는 강이 있습니다. 달콤한 봄비는 비단처럼 가볍고 바늘처럼 가늘고 길며, 겨울이 봄이 오면, 버드 나무가 푸른 색을 띠고, 따뜻한 봄바람이 녹색을 띠고, 밀밭이 끊임없이 주름지고, 조용하고 흐르는 강이 주렁주렁합니다. 달콤한 봄 비는 거미의 실크만큼 가벼우 며, 바늘처럼 가늘고 싶어합니다. 그 체는 땅을 뚫고 땅으로 퍼졌다.

6. 봄이 왔어! 보라, 녹은 얼음물이 개울을 깨운다. "Ding Dong, Ding Dong"은 자연의 마법의 가수와 같고 달콤하고 달콤한 노래를 불러 앞으로 나아갑니다 ...

7. 버드 나무는 녹색 의상으로 춤을 추는 요정 무리처럼 부드럽게 약간의 봄 바람을 피우면서 노란색과 녹색 잎 가지를 뻗었다. 버드 나무의 한가운데있는 복숭아 나무는 밝은 꽃, 녹색의 버드 나무와 붉은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봄의 아름다운 문장을 찬양합니다.

8. 매년 봄에 빨간 카톡은 매우 뜨겁고 가루가 모란 꽃처럼 보이고 하얀 장미 꽃은 일반에게 공개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만개가하고, 일부는 가래를 포함하고, 일부는 자랑 스럽습니다. 따뜻한 온화한 꽃 향기가 노래와 춤을 추는 많은 작은 꿀벌들을 끌어 들였습니다.

9. 삼나무 가지의 새싹 덩어리는 아주 뚱뚱하고 부드럽고 하늘을 비추는 빛을 반사합니다. 봄이 멀다고 말합니까?

10. 물속에 열려있는 수선화를 사랑한다고해도 골짜기의 외로운 구석을 잊지 마라. 야생 릴리에도 봄이있다.

11. 사랑스러운 봄 소녀가 가벼운 발걸음으로 세상에 왔고 삶의 현장이 모든 방향으로오고 있었고 온 세상이 긴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12. 봄은 새로 태어난 인형과 같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로운 것입니다. 봄은 어린 소녀와 같아서 웃으며 꽃과 함께 걷고 있습니다. 봄은 철분과 허리와 발을 가진 강한 청년과 같습니다.

13. 봄이오고있어, 너무 아름답다! 아이스, 꽃이 피, 새들이 부르고있다. 봄바람이 불고있다! 아름답다! 사랑한다, 아름다운 봄! 꽃의 봄!

14. 봄은 활력과 아름다움, 마법과 희망의 계절이다.

15. 봄은 호기심 많은 인형과 같아서 지구를 장식하고 달린다. 봄은 늙은 농부처럼 웃고 걷고 봄의 희망을 전파합니다. 봄은 젊고 활력이 넘치는 곳과 같은 곳입니다.

16. 봄 비, 후퇴, 풀, 잔디, 드릴 아웃! 나가라! 봄바람 미소, 미소, 새가 말했다 : "나는 너를 위해 노래하고 싶다! 나는 너를 위해 춤추고 싶다!"

17. 대전의 밀은 바다와 같다. 마을의 행복한 마을은 가라 앉지 않는 배다. 십자가의 강이 십자형이고, 강물에 버드 나무 가지가 뱉어 내고, 갈대가 뚫려있다. 맞아.

18. 봄철과 봄과 둘째, 셋째 달에 머리카락 이슬처럼 빛이 조금씩 불고 하늘에 뿌려지며 수천의 부드러운 버드 나무가 빨갛고 흰색의 노란 녹색 눈을 노래합니다. 노란 꽃, 푸른 잔디, 녹색 나뭇잎.

19. 겨울이 봄이 오면, 버드 나무가 피고, 따뜻한 봄의 산들 바람이 밀의 끝없는 들판을 불며, 조용한 흐르는 강을 주름지게합니다. 아름다운 봄 비는 거미의 실크처럼 가벼우 며 줄이있는 한 바늘처럼 가늘고 겨울이 봄이되면 버드 나무가 푸른 색을 띠고 따뜻한 봄바람이 끝이없는 밀밭을 통해 날아가고 조용하고 흐르는 강물을 주름지게합니다. 평온한 봄비는 행복에 관한 비장 문장과 같습니다. 바늘처럼 선처럼 얇습니다. 겨울이 봄이 오면, 버드 나무가 피고, 따뜻한 봄바람이 끝이없는 밀밭을 통해 불고, 주름이 조용합니다. 흐르는 강 물. 아름다운 봄 비는 거미의 실크처럼 가벼우 며 바늘처럼 가늘고 선처럼 길며 체가 마치 땅에 퍼져 나간다.

20. 겨울 아곤 (Agong)은 지구의 추위를 보냈고 봄 소녀는 가벼운 발걸음을 돌려 세상에왔다. 봄의 풍경은 생생한 그림처럼 매우 아름답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