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감동적인 단어


1. 나는 너에게 행복을주고 싶지만 너의 세계에 들어갈 수는 없다. 나는 당신의 세계에 표를 교환하기 위하여 나의 세계를 사용하고 싶다, 그러나 그것은 다만 희망찬 생각이다. 내 세상, 너는 상관 없어, 너의 세계, 나는 추방되었다. 나는 정말로 너를 좋아하고, 너의 눈을 감고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눈물은 흘리지 만 너 자신에게 거짓말을하지 않았다. 사랑의 문장

2. 나는 평생 동안의 사랑을 살 수는 없지만, 사람들은 서둘러오고가는 긴 여정에 머문다. 아무리 오래 머무르면 다른 비행을 떠나야한다.

3. 어떤 흉터는 손에 묻히고 치유 된 후에는 과거의 것이되고, 어떤 흉터는 마음에 두게된다. 가볍게 그려 지더라도 마음 속에 머무를 것이고, 가까이있는 어떤 사람들은 생명이 없다. 인생에서 지속될 수없는 고통의 종류가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후회는 평생을 지탱할 운명이며, 인생에는 항상 아름다운 감정의 도자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것들이 되돌아 오는 순간에는 균열이 남아 있습니다.

4. 어떤 것들은 기억 될 필요가 없으며,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과거를 기억할 때, 한숨과 한숨을 내면, 시간이 당신의 년에서 사라지고, 행복은 당신의 고통에서 사라집니다. 세상에는 불공평 한 것들이 많습니다. 핵심은 평범하고 차분하고 조용한 마음, 가볍고 멀리 있고 자기 재배에 조용해야하고 거절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연기가 나는 구름 이었지만, 그것은 우리의 삶이 아니며 단지 소중한 것만이 삶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5. 여자는 배와 같고 밖에는 달콤합니다. 배를 먹는 사람들은 배가 심장이 시큼하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식사가 끝날 때 심장이 쓰러져서 그 남자는 그 여자의 마음을 결코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남자는 양파와 같아요. 남자의 마음을보고 싶다면, 껍질을 벗겨서 벗겨 내야합니다!하지만 벗겨지는 과정에서 눈물을 흘리며, 결국 양파가 의도하지 않았 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6. 사랑, 더 행복할수록. 일생에 한 번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너무 많이 경험하면 넌 마비 될 것이고, 이별이 더 있다면 익숙해 질 것입니다. 당신의 연인을 바꾸면 그것을 비교할 것입니다. 결국에는 사랑을 다시는 믿지 않을 것입니다. 죽은자를 걷고,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결혼하게되면 영원히 살게 될 것입니다.

7. 나는 너를 사랑해! 언젠가는 황토 한잔, 황토에서 자라는 봄 풀이 너에게 녹색, 황토의 꽃도 너에게 아름답다.

8. 내가 너를 만난 이래로 내 고요한 심장 호수는 더 이상 평온 할 수 없다. 당신의 자세, 당신의 이잉, 당신의 미소는 나를 잊을 수 없게 만들고, 나는 당신의 멋진 스타일에 깊이 매료되었습니다.

9. 나는 당신에게 내 표를 남기고 싶지만 결코 당신이 내 것이 아니란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 어느 날, 나는 더 이상 당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제 삶은 이전과 같이 퇴화되고 퇴폐적입니까? 나는 더 이상 그런 식으로 살고 싶지 않아. 그러니 내가 너를 포기하기 전에, 적어도 나처럼 ....

10. 사실,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었고, 네가 내 어깨에 의지하여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하루가있을 것이고, 너의 온유함이 내 것이고, 너를 슬프게하지 않을 것이고, 너의 눈물이 다시 흐르도록 내버려 둘 것이다!

11. 나는 연 날 때 나를 보내지 않거나 집으로 가져 가라. 보이지 않는 감정으로 나를 때 리거나 나를 슬프게하지 마라.

12. 우리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 조각들 이었지만, 서로 알지 못했지만, 착륙했을 때, 그들은 하나가되어 얼음으로 만들어져 물로 바뀌었고 결코 분리되지 않았습니다.

13. 너는 내 고갈 된 삶에 영양을주는 맑은 샘과 같다. 사랑을 소중히하는 법을 아는 사람들은 사랑의 가치를 이해하게 될 것이고, 당신 덕분에 내 삶은 훌륭합니다.

14.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맹세하십시오. 그때부터 두 사람은 영원히 살게 될 것입니다. 오늘 밤에 당신의 아름다운 모습을주의 깊게보세요. 그리고 내 미래에는 유일한 이름이 될 것입니다.

15. 너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은 내가 평생 배양 한 축복이다. 나는 너를 소중히하고이 관계를 소중히 할 것이다. 아마 길은 걷기가 힘들지만, 나는 너를 믿으며이 관계를 믿는다. 왜냐하면 나는 정말로 내 마음으로 널 사랑해!

16. 새벽의 여명은 밤의 악몽의 끝, 태양과 별의 장엄한 승화, 용감한 푸른 하늘의 시작입니다! 당신의 사랑은 온천의 따뜻함, 비가 오는 느낌과 감전입니다!

17. 부드러운 마음, 행복한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낭만적 인 마음! 사랑하는 사람에게 축복의 마음을주고 자하는, 기다리는 사람을위한 애인의 영원한 마음을위한 것입니다!

18. 첫사랑 : 첫눈에 사랑에 빠지고 싶다. 사랑 : 나는 내 몸과 함께하고 싶다. 향수 : 나는 100 대가되고 싶다. 잃어버린 사랑 : 나는 네가 동쪽과 서쪽에 있기를 바란다.

19. 너와 사랑에 빠지는 것이 실수라면, 나는 오히려 영원히 잘못 될 것이다. 나는 한때 웃었고, 당신에게 기쁨을주었습니다. 내가 울었 으면, 실수로 당신을 무시한 채로.

20. 어젯밤에 유성우가 아름다웠습니까? 소원을 빌 렸습니까? 나 없이는 일찍 잠을 잤지 만, 꿈속에서 나는 약간의 당혹감을 느낍니다. 나는 당신과 당신의 날을 어떻게 매일 나눌 수 있습니까? 사랑해!

21. 새는 도울 수 없지만 날지 못하는 것처럼 너를 도울 수는 없지만 날을 도울 수 없듯이 장미는 도울 수 없지만 열 수있는 것처럼 너를 읽을 수는 없지만 너에게 뉴스 레터를 보내면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볼 때 너를 생각할 수는 없다. 도와 줄 수는 없지만 웃을 수는 ....

22. 세상에는 불과 10 분 남았을 때 바람과 비를 너와 나눌거야 세상에 3 분 밖에 남지 않으면 내가 너에게 키스 할거야 세상에 단 1 분이 남으면 내가 너를 사랑하는 60 번을 말할거야.

23. 내 인생이 두 단어로 대체 될 수 있다면, 그것은 내 유일한 사랑이기 때문에 당신의 이름입니다!

24. 당신이 눈물을 흘리면, 나는 당신의 손에 화장지가되고 싶습니다. 당신이 일어나면, 나는 당신 눈의 눈이 될 것이고, 당신이 섹시하다면, 나는 당신에게 남겨진 유일한 옷이 될 것입니다.

25. 무지라고하는 일종의 암묵적인 이해가있다. 훌륭한 감정이있다. 너에게 불리는 일종의 행복이있다. 하얀 눈으로 읽을 것이다.

26. 아는 것은 가장 소중한 운명이며, 누락은 가장 아름다운 분위기이며, 걱정은 가장 진실한 마음입니다. 인사말은 가장 아름다운 언어입니다. 자신감은 가장 친밀한 암묵적인 이해입니다.

27. 어느 순간, 우리 모두는 우리가 자라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우리는 마침내 성장의 의미가 단지 욕망 일뿐만 아니라 용기, 책임감, 힘 그리고 필요한 희생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인생 앞에서 아이들입니다. 사실, 우리는 결코 자라지 않았고, 우리는 여전히 사랑과 사랑받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28. 사랑은 언제나 우리에게 너무 많은 기대를 안겨줍니다. 오랫동안 희망하고, 분리하지 않고, 소유하고 성취하기를 희망합니다. 결국 나는 조금 피곤하고 어디로 가야할지 몰랐다. 사랑은 이렇게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울음, 웃음, 싸움, 어려움을 겪고 나서 마지 못해 한 번씩 먼지에 빠지게됩니다.

29. 깊은 사랑이 고통이되지 않게하십시오. 누군가를 사랑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그녀를 사랑할 수있는 기회를 갖도록 놓아주십시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포기했다면, 다른 사람들을 사랑할 기회를 가지도록 자신을 놓아주십시오. 사람을 사랑하면 꼭 가질 필요는 없지만, 사람이 있다면 사랑해야합니다.

30.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나를 만지지 마라. 세계에서 가장 끔찍한 단어는 별거가 아니라 거리입니다. 한 사람은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두 사람은 그것을 두려워합니다. 바다가 건조 해지고 돌이 되었으면 함께 모일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항상 웃는 연습을하고 마침내 울지 않는 사람들이됩니다. 화려한 차례, 멋진 눈물, 화려한 이야기, 당신을 사랑하지 마십시오. 잃어버린 후에 나는 그것을 소중히하는 법을 안다. 사실, 소중히 한 후에 잃는 것이 가장 고통 스럽다.

31. 우리는 너무 강하고 자신감이있어 서로에게서 모든 것을 받아 들일 수 있다고 생각하며 행복 만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이 그녀를 떠날 때 누군가가 그녀와 함께 그녀를 행복하게 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녀를 사랑하지 않을 때, 당신을 사랑하지 않고 잊어 버릴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눈으로 본 사랑은 피상적 인 것이고, 진실한 사랑은주의 깊게 듣는 것입니다.

32. 내가 그것을 볼 때 나는 그것을 놓아 버린다. 그러나 나는 항상 따뜻함을주는 사람을 생각할 때마다 분명하다. 내가 웃고 술에 취했을 때 항상 나는 현실을 볼 때마다 나는 고통을 생각하고 차가운 느낌은 더 이상 예열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반복해서, 나의 심혼은 마지막으로 피로하게되고, 현실은 이것 같이이다. 나는 술에 취했지만 마침내 일어 났고 나는 걷고 있었지만 방향을 찾을 수 없었다. 감동적인 사랑의 말

33. 사랑의 바다에는 항상 파도가 너무 많습니다. 우리는 사랑이 깊고 진실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사랑은 매우 얕고 가벼우 며, 불쾌한 말을하면 상대방의 마음을 빨니하게됩니다. 상대방이 고통 당하지 않도록하기 위해서, 어떤 사람들은 사랑 뒤에 숨어 행복과 행복을 얻고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을, 소중한 생명까지도 그녀에게줍니다. 우리는 사랑을 통제 할 수없고, 오직 사랑에 적응하고, 서로를 소중히 여기며, 행복은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34. 그가 정말로 당신을 사랑한다면 그는 결코 슬퍼하지 않을 것이며, 그를 위해서 울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흐르면 ​​그것은 또한 행복의 눈물입니다. 그가 정말로 당신을 사랑한다면 그는 비밀리에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웃기 시작하고 웃는 시작할 때 그는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그가 정말로 당신을 사랑한다면, 당신이 그를 해칠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 가장 친절합니다.

35. 당신이 사랑을 영원히 향기롭고 아름답게 보내고 싶다면, 계속하는 유일한 길은 당신의 거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원한다면, 폭풍우가 아직 멀어지면 떠나라.

36. 우리는 자연적인 관성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최소한의 괴로움을 먹을 수 있고, 가장 짧은 우회로를 타고, 가장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일이 있지만, 당신을 위해 느낄 수는 없습니다. 이런 정신적 인 여행이 없다면, 성공하더라도, 영적 영역은 여전히 ​​터무니 없습니다. 성공의 행복, 수확의 만족, 투쟁의 끝이 아니라 투쟁의 과정, 그러므로, 당신이가는 길, 당신은 가야 만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바꿀 수 없습니다.

37. 나는 사랑을 듣고, 나는 사랑을 믿는다. 사랑은 같은 바람과 같은 시아 노 박테리아가 내 피의 피, 수년간의 신앙을 통해 뿜어 져 나온 것입니다. 어쩌면 모든 첫사랑은 같을 것입니다. 그것은 후기 사랑에 대한 서곡 일뿐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기를 원한다면 너무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더 이상 사랑할 수없고, 다시는 사랑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다음 사람을 찾지 못하고, 첫 번째 사람을 청사진으로 사용하기 란 어렵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