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추 Qiubai의 여분의 단어


숨어 Qiubai : 여분의 단어

숨 코우 바이

-------------------------------------------------- ------------------------------

"내 마음인지, 내가 누구인지, 내가 무엇을 요구하는지 모르겠다."왜 당신은 말합니까? - 머리말

-------------------------------------------------- ----------------------

단어가 불필요하기 때문에 왜 말을해야합니까? 그것은 이미 삶의 끝이고 나머지 일은 일년 또는 심지어 주에 따라 계산할 수 없습니다. 말할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말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그러나 불행하게도 나는 "역사적인 얽힘"에 관여했다.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내가 생각하는 것을 생각한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고 비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사람들이 "존경한다"고 두려워한다. 미래의 젊은이들이 저에게서 배울 수 없기를 바랍니다. 제가 전에 쓴 것은 어떤 종류의 신앙을 대표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나는 남은 인생이 끝나지 않을 때 가장 솔직한 말을 기꺼이 씁니다.

더욱이, "역사적인 오해"때문에 저는 15 년간 정치 활동을 거의하지 못했습니다. - 당신이 완고해야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그것을 잘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손에 이것을 생각하고 그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그것은 금지의 한 형태 였고 당혹스럽지 않았고 내 생각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었으며 항상 특정 역할을해야했습니다. 나는 완전히 무장 해제되었으므로, 나는 계급에서 끌어내어 나를 내버려 두었고, 나는 내 마음이 충만하고 필요로한다. 당신이 당신의 마음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내면의 진실을 완전히 드러 낼 것입니다. 볼셰비키가 싫어하는 쁘띠 부르주아 지식인들의 자기 분석의 성질은 막을 수 없다.

여기서 내가 쓴 것은 독자에게 다가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출판의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것에 대해 씁니다. 사람들은 하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로는 듣는 사람이 무엇이든, 몇 마디로 말할 수 있으며, 마음이 행복해집니다. 더욱이, 나는 멸종 될 전날인데, 이것은 "하늘과 이야기하는"마지막 기회입니다!

-------------------------------------------------- ----------------------

역사적인 오해

어머니의 자살 가족이 헤어지자 나는 베이징으로 달려 갔고 나는 북경 대학에 중국 문학을 공부하기 위해 기꺼이 입학했다. 나는 미래의 선생이 될 것이다. "국가를 세계에 통치하라"는 야심은 거기에 없다. "씨앗에 관한 책"에서 책을 읽거나, 문학과 예술을 사랑하거나, 자기 훈련을받지 못하고, 부의 진흥에 집중할 수 없다. 베이징에 도착한 후, 사촌의 순백의 집에 살면서 베이징 대학의 학교 급식비는 그가 나를 도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는이 가능성이 없으며 일반 공무원 시험에 가라고 말했지만 시험하지 않았습니다. 외무부 외교부는 학비가없고 "선천적"인 자로 입국한다. 이런 방식으로 나는 러시아어를 배우기 시작했고, 러시아가 혁명을 일으켰다는 것을 몰랐고, 나는 러시아 문학의 큰 의미를 알지 못했다. 그러나 미래에 쌀 한 그릇을 만드는 능력이었다.

저는 1918 년에 많은 새로운 잡지를 읽기 시작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상당한 진전이 있었고 삶에 대한 새로운 시각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 성격에 따르면 형성되는 것은 혁명적 인 생각이 아니라 오히려 세계의 합리화입니다. 따라서 중국 청 Zhenduo, Ru Shiying, Ji Ji의 첫 친구들이 "New Society"잡지를 조직했을 때, 저는 톨스토이와 가까운 무정부주의자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저는 정치적인 동물이 아니 었습니다. 5 월 4 차 운동 기간에는 매우 단기적인 정치 활동 만있었습니다. 곧, 내가 유명한 러시아 문학을보기 위해 사전을 찾을 수 있었기 때문에, 나의 관심은 대부분 문학적이고 예술적인면에있다. 정치적으로 모든 종류의 철학에 대해서, 그들은 단순히 현대적인 상식을 추구하고 상세한 연구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러나, "역사적인 오해"가 이번에 시작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5 월 4 차 운동의 시작에서 나는 러시아 전문 분야의 대표자 중 한 사람이되었습니다.

당시 동급생 중 일부는 그 일을 꺼려했기 때문에 나는이 학교의 "정치 지도자"가 되어야만했다. 그 당시 정치 운동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동급생을 조직해야했다. 곧, 리 다자 오 (Li Dazhao)와 장 다이 니안 (Zhang Dainian)은 마르크스주의 연구 학회 (Marxist Research Society)를 시작했고, 나는 또한 베벨 (Bebel)의 "여성과 사회"에 대해 러시아어로 읽었으며 사회, 특히 사회주의의 궁극적 이상에 대해 궁금했다. 관심사도 가입했습니다. 현재 1919 년 말과 1920 년 말에 학생 운동이 변화하고 발산하고 있었고 학생회의 활동은 예전처럼 열정적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더 많은 책을 읽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러시아에 갈 기회를 가졌으며, 베이징 모닝 포스트 (Beijing Morning Post)는 모스크바에 기자를 보내서 나에게왔다. 나는 "새로운 나라"를 보면서, 특히 러시아 문학을 잘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 정말로 즐거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몇 달 동안 흑인 빵을 먹었고 잠시 배가 고팠습니다. 나중에 러시아 내전이 중단되었고, 새로운 경제 정책이 시행되었고, 삶은 더 관대했습니다. 지난 몇 달간 나는 러시아어, 러시아어, 러시아 문학의 역사를 연구하기 위해 사설 교수님을 초청했고, 동시에 아침 뉴스 통신에 대처하기 위해 러시아 공산당의 신문과 기록물을 신중하게 읽고 몇 가지 혁명적 인 노력을 조사했습니다. 나는 공산주의에 대해서만 동정심과 상당한 이해를 가졌지 만 나는 공산당에 가입 할 것을 기대하지 않았고 심지어 중국 공산당의 "창시자"가 될 마음도 없었습니다. 그 당시 나는 당에 가입하는 것이 문학을 전문화 할 수 없다는 것을 오해했기 때문에 - 학습 문학은 혁명적이지 않은 개념으로 보이며, 이미 그 당시에 사용되었다.

그러나 당시 모스크바에서는 저를 제외하고는 러시아어 번역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동양 대학교가 중국어 수업을 시작했을 때, 나는 동대 대학교의 번역 및 조교가되었다.이 두 직책의 관계 때문에 나는 마르크스주의에 관한 이론적 인 서적을 공부해야했지만 문학과 예술은 그다지 부족하지 않았다. 곧 첸 두시 우 (Chen Duxiu)는 중국 공산당을 모스크바로 대표했으며, 나는 그의 통역 인이었다. 그가 중국으로 돌아 왔을 때, 그는 일하러 돌아가라고 부탁했고, 나는 그와 함께 베이징으로 돌아갔다. Yu Youren, Deng Zhongxia 및 다른 사람들이 "Shanghai University"를 만들었을 때 나는 상하이에있었습니다. 이것은 1922 년 여름입니다. 그들은 나에게 사회학과의 학과장을 부탁했습니다. 그때 나는 파티에서 약간의 선전 활동을하고 "새로운 젊음"을 편집했습니다.

Shangda 초기에 문학과 예술에 대한 연구를 계속 했었는데 개축을 위해 국민당에 갔을 때 상해와 광저우로 가서 공민당의 일부 작품을 번역하고 참가했습니다. 1925 년 1 월에 공산당 제 4 차 대회, 내 중앙 위원 선출. 현재 정치 활동을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폐 질환은 수시로 공격되어 왔으며, 내가 좋아하는 문헌에 개입 할 확률이 훨씬 적습니다. 당시 정치 문제에 관심이 많았지 만 때로는 문학을 놓치고 갑자기 길을 잃었습니다.

무한 시대 전날 심각한 질병으로 위험에 빠졌습니다. 그 병이 가까워 졌을 때, 첸 두시 (Chen Duxiu)와 펭 슈지 (Peng Shuzhi)의 정치적 견해는 점차적으로 기회주의의 본질을 드러내었고, 일반 당원들은 그들에 대한 믿음을 잃었습니다. 중국 공산당 제 5 차 총회에서 쇼가 여전히 선택되었지만 당의 리더십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무한에서 공민당과 공산당이 분열 된 후 중앙 정부에서 공연이 철회되었다. 그때, 아무도 주재하지 않았고 중앙 정치국을 감리하는 것이 나의 차례였다. 사실, 나는 1926 년 말과 1927 년 초에 Peng Shuzhi에 대한 논쟁을 발표했지만, 나는 Chen Duxiu에 반대해야만했다. 그러나 나는 적어도 그들을 대체하려고하지 않았다. 나는 정말로 일종의 화해입니다. 그 당시 나는 오해를 바로 잡고 이론을 경청하지 않을 수 있기를 바랐다. 내가 그렇게하도록 강요 당할 때 나는 "쇼를 가져 와서 그것을 대체하고 싶다."나는 처음에는 "양립 할 수 없다"고 느꼈지만 그것을 구별 할 다른 방법은 없었다. 이런 식으로 나는 직접적인 정치 리더십의 해를 책임진다. 이 기간 동안 난창 (南昌) 폭동, 광주 폭동 및 초기 가을 수확 폭동이 발생했습니다. 그 당시 나의 지도력은 솔로 시대와 다른 스타일이었습니다. 개인전은 참석하지 않고 크기에 상관없이 열립니다. 나는 조직, 특히 군대에 대해 매우 불명확하고 관심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인 정치적 견해만을 발표하며, 파견 된 인력의 나머지 부분과 구체적인 계획은 조직부 군부에서 완전히 듣는다. 그때 나는 지루함을 느꼈지만 나는 지도력의 위치에서 물러 설 것 같았다. 이런 식으로 나는이 기간을 간신히 통과했다.

공산당이 1928 년 6 월에 여섯 번째 회의를 열었을 때 많은 동지들이 나를 반대했고 많은 동지들이 나를 반대했다. 나의 진보와 후퇴는 당의 정치적 제안의 공동 쟁점이되었다. 따라서 저는 "당신은 나를 살려주었습니다. 나는이 리더십 일에 큰 관심과 능력이 없습니다."라고 반복해서 말했지만 그러나, 나는 마침내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다. 그 당시에는 그 형체가 금지되었고, 옛 간부들 중에는 다른 사람들이 없었으며, 새 간부들의 부상과 성향은 아직 성숙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여전히이 이름을 지어야했습니다. 그러나 사실 "6 대 전공"이후 중국 공산당의 직접 지도자들은 리산 (Li Lisan)과 시앙 종파 (Xiang Zhongfa) 등이다. 그들은 그 나라의 실제 업무를 총괄했기 때문에 2 년 동안 모스크바에서 대표자였습니다. 리산의 정치 노선이 잘못 될 때까지 제 3 기 본회의를 열기 위해 상하이로 돌아 왔고 정치력이 약하다고 느끼고 그 실수의 정도를 말할 수 없습니다. 그 결과, 중앙 정부는 리산 중앙위원회 위원들, 정치국 구성원들, 새로운 간부들로 하여금 최고 정치 지도자들을 점령하기 위해 제 4 차 본회의를 추가로 모집해야했습니다. 나는 그 당시 안도감을 느꼈다. 1925 년부터 1933 년 초까지는 5 년이 걸렸습니다. 저는 사실 중국 공산당의 지도자 중 한 명이되었고, 지난 3 년 동안 나는 심지어 가장 중요한 지도자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의 지도자가 실제로 "역사적인 오해"일 때 나 같은 자기 만족, 성격, 재능과 지식을 가지고있다. 나는 반쯤 교수형에 처해있는 "문학인"이었습니다. 끝날 때까지 "지식인들은 분열하지 않았습니다." 정치의 경우 1927 년 이후 관심이 점차 줄어들었다. 가장 최근의 년에서는, Ruijin의 년에 절대적으로 아무 관심사도 없었다. 일은 "그러나 결코"태도이며, 국가의 정치 상황은 너무 게으른 질문입니다. 한편으로는 실제로 약한 몸, 에너지 부족, 12 점의 피로 상태, 다른 측면은 수십 년 동안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고"지연되어 오히려 저를 위반 한 정치적 번역과 정치적 업무입니다. 관심과 성향의 결과. 이것은 실제로 악몽 인 오해에 대한 오해입니다.

본인이이 말을 쓸 때, 나는 객관적으로 책임을 물어 보지 않을 것이고, 공민당이나 국민당 당국에 대한 책임은 져야한다. 나는 결코 그것을 삼가하지 않을 것이며, 나의 주관적인 감정으로 그것을 결코 용서하거나 완화 시켜서는 안된다. 나는 죽기 전에 나의 진정한 감정을 말하고 싶다. 간단히 말해, 나는 사실 매우 평범한 지식인입니다. 나는 어떤 당 지도자의 명성을 10 년 동안 잃어 버렸습니다. 이것은 "역사적인 오해"가 아닙니다.

깨지기 쉬운 이원성

약한 말은 수천 파운드의 중장비 트럭을 끌고 가파른 경사면을 기어 올랐다. 단계적으로 올라가는 것은 불가능했다. 뒤로 갈 수 없다. 더 이상 갈 수 없다. 제가 정치적 리더십을 책임지고있을 때,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멈추고 싶은 피로는 말할 수없는 무게를 느낍니다. 정신적으로 정치적인 소진으로 나는 "달콤한"휴식을 원하게되어 내 뇌가 마비되어 모든 종류의 생각을 멈추게합니다. 중국 공산당 제 4 기 본회의가 1931 년 1 월 정치국위원회 (Politburo Committee)에서 추방 된 후 제 정신 상태는 "마음은 비어 있었고 아무것도 없습니다."라는 상황이었으며 지금까지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겨우 삼십 육년이지만, 나는 이미 매우 감소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나는 젊은이들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일반적인 정치적 문제는 너무 게으르다 생각할뿐 아니라 모든 엔터테인먼트이며 풍경조차 무관심합니다. 원래, 나는 1919 년에 구토 증세를 보였고, 나는 치유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결핵의 발병은 1926 년에 매우 위험한 단계에 접어 들었고 그 해를 치료하는 것은 운이 좋았고 꺼려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즉시 우한으로 달려 갔고, 즉시 반기의 가장 바쁘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이었다. 폐의 가장 위험한시기가 도래하고 시체가 부러졌지만 약점은 단순히 낭비 일뿐입니다. 1920 년부터 1931 년까지, 10 년 동안 - 며칠 동안 침대에서 움직이지 못하고 마음이 위태로워졌지만 - 내 뇌는 결코 쉬지 않았습니다. 책임의 기간 동안 신경의 신경질은 자연스럽게 매우 강력합니다. 정치적 보고서 나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종종 불면증이 열흘이나 며칠 동안 지속됩니다. 이것은 10 년 이상 동안의 휴식이 아니며 정신적 피로와 매우 심한 신경 쇠약의 원인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노화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이 10 년의 열심히 노력한 것은 참으로 계산되었으며, 그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 없으며, 나는 불구가되어 장애가있는 낭비적인 사람이되었습니다. 얼마나 허약한지, 어떻게 도와 줄 수 있어요!

또는 이것이 신체가 강하지 않은 이유, 소위 "선천성 결핍"이 아닙니다.

가족, 세대는 소위 "의복, 음식 및 세금"의 신사 계급이며, 세대를 읽으며, 세대를 거쳐 공무원이되었습니다. 제가 다섯 살이나 여섯 살 때, 삼촌 인 Geng Geng도 호북 정부에 의해 임명되었습니다. 그가 죽을 때, 그는 호북의 주지사로 행동하고 있었다. 따라서 수십 년 전 우리 가족의 들판이 완전히 매진되었고, 어렸을 때 나는 삼촌의 공식 거주지에서 수년간 살았습니다. 신사의 품위를 유지해야합니다. 우리 엄마는 차라리 자살하고 형제들에게 계속해서 읽으라고 요청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어머니가 빈곤 때문에 자살했을 때, 가족이 종종 밥을 요리하지 않았을 때, 우리는 하인을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결코 옷을 씻지 않고 식사를하지 않았습니다.

그때까지는, 어머니의 죽음 후에, 가운을 착용하기 위해, 상쇄하기 위해 잔여 목재를 사용하는, 아직 40 위안 이상의 조정 부채가 있습니다. 내 신사의 의식 - 표면에 깊이 숨어 있어도 그것을 발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사실, 결코 벗겨지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나는 21 살이나 2 살입니다. 소위 말하는 삶의 개념이 형성되면서, 합리적 측면은 마르크스주의에서 귀족 무정부주의로 신속하게 옮겨졌습니다. 삶에 대한 전망이나 교리는 생각의 방식, 즉 소위 아이디어입니다.이 길을 시작 했으므로 변화하기 쉽지 않습니다. 맑스주의 란 우주와 삶에 대한 프롤레타리아트의 견해입니다. 이것은 잠재적 인 신사 의식, 중국식 학자 - 공식 의식, 그리고 나중에 진화 한 소 부르주아 또는 시장 스타일 의식과 완전히 적대적인 입장에 있습니다. 타락한 중국 신사 계급 의식 가운데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 예를 들면, 맹세의 친절, 투쟁의 회피 및 기생 은둔 한 생각.

내가 정치 회의에 참석할 때, 나는 "사물에 대해 생각한다", 내 자신의 "감정"을 놓아 버리고 문제를 추론하며, 내가 아는 이론에 대해 정책을 결정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항상이 작품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느낀다. 회의 나 소란이있을 때마다 나는 매우 성가신 느낌이 들며, 나는 끝내기 위해 서두르다. 그래서 나는 "나 자신에게 돌아가서"휴식을 취할 수있다. 나는 항상 꿈을 꿉니다 : 나는 작은 마을에서 교수진이되고 싶어합니다. 교육의 발전이 아니라 완전한 식사를 원합니다. 남은 한해 동안 읽고 싶은 책, 문학, 소설,시, 노래 등을 읽는 것은 그리 행복하지 않습니다.

저는 이미 이런 이원론적인 성격을 발견했습니다. 작년부터 완전히 이해했습니다. 나는 자신을 속일 수는 없었지만, "8 월 7 일"모임 이후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았습니다. 작년에 결정을 내리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지연과 관용이 생겨서 우연히 중국에 약간의 음조를 노출하고 종종 어떤 말을 덧붙였습니다. 그런 용기는 없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언제나 드러납니다. 실제적 승리를 이루기 위해 항상 "이중"에 "1 달러"가 있습니다. 내 정치적 피로 때문에 내 이념적 투쟁이 더 이상 지속될 수 없습니다. 솔직히, 제 4 기 본회의 이후, 나는 이미 본격적인 시장 리더가되었습니다. 정치적인 문제에 대한 의견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중앙 정부가 말했듯이, 나는 잘못했다고 생각했고, 즉시 실수를 인정했고, 논쟁 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내가 기회주의라고 말하는 것은 기회주의가 좋다는 것이고, 그것이 설명되는 한 모든 일이 끝날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정치와 당의 문제에 관심과 연구에 관심이 없다. 단지 6 년의 "문해력"덕분에 현대 문학과 문학사의 여러 가지 흥미로운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볼만한 흥미로운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감사의 점수를 누리고 있으며 연구 및 분석 점수는 적습니다. 그리고 체력의 약점은 나를 더 생각하게하지 않습니다.

신체적 인 느낌은 하루에 2 ~ 3 시간 이상 두뇌를 사용하는 한 매우 피곤하거나 과도하게 변형 된 흥분을 느끼게됩니다. 흥분하지 않아서 잠을 잘 수 없으며 뇌의 통증이 있습니다.

프롤레타리아트라는 혁명적 인 팀이 이런 종류의 일을 필요로합니까?! 나는이 여분의 삶을 몇 번 저장했다고 가정 할 때, 나는 나의 두뇌 사용을 거부하는 또 다른 방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수년 간의 경험을 가진"말의 권위있는 저작. 그러나 결국, 그것은 일찍 끝났습니다.

나와 마르크스주의

내 사회 생활을 시작했을 때, 그것은 매우 격노 한 중국의 "새로운 문화"운동의시기였습니다. 러시아와 러시아 문학을 계속해서 깊이 연구하기 위해 나는 세계 최초의 "맑스주의 국가"에 갈 수 없다. 그 당시 나의 생각은 매우 혼란 스러웠습니다 : 16 세 또는 7 세 때, 나는 라오 주앙 (Lao Zhuang)과 같은 책을 읽었고, 송 Ru (Song Ru)의 인용문, 불교 경전 "마하 야나 성 (The Mahayana Stars)", 후 시지 (Hu Shizhi) "철학 개요", 리앙 슈 (Liang Shu)의 "인도 철학 (Indian Philosophy)"뿐만 아니라 그 당시 출판 된 몇 가지 과학 이론과 문학 비평. 러시아에 오기 전에 이미 베벨 (Bebel)과 공산주의 선언문 (Confist Manifesto) 등의 작품을 읽었으며 맑스주의 도서는 거의 없지만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이해는 불가능합니다.

또한 어렸을 때 나는 이상한 생각을하는 법을 몰랐다. 왜 모든 학자가 "통치"해야 하는가? 개인이 일종의 연구 또는 문학 연구를 찾는 것이 좋지 않은가? 그래서 나는 러시아에 갔다. 그들은 종종 의무 때문에 레닌의 작품, 수필 및 연설을 읽었지 만, 이것은 러시아 혁명과 국제 상황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이 아니며 심각하게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종류의 정치주의는 모든 종류의 다른 정맥과 처방으로 "국가를 세계에 통치"합니다.

나는 "왕의 주인"이되고 싶지 않으며, "제갈량"이되고 싶지 않습니다. 이런 것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이해야 할 일입니다. 나는 공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사회주의 또는 공산주의의 궁극적 인 이상에 더 관심이있다.

그 당시 나는 마르크스주의 공산주의 사회가 계급, 정부, 국가가없는 가장 자유로운 사회이기도하다는 사실을 이해했다. 나는 그것이 세계의 무정부주의, 평화와 사랑이라는 착각과 상충되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위안을 받았다. 차이가 수단입니다. 맑스주의는 궁극적 인 목표를 객관적으로 달성하기 위해서는 가장 급박 한 계급 투쟁을 피할 수 없다는 것과 프롤레타리아 독재, 즉 프롤레타리아트가 국가를 통치하는 단계라고 말해줍니다. "국가"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우선 일정 기간 동안 새로운 스타일의 국가를 조직해야하며 가장 철저한 시민권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먼저 프롤레타리아트의 시민권을 구현해야합니다. 이것은 표면적으로 "자기 모순적인"것이지만 실제로 마르크스주의의 변증법 인 매우 합리적인 논리는 나를 매우 흥미롭게 만듭니다. 나는이 문제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있으며, 러시아어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집중적으로 연구 해왔다. 적어도 반 년 동안, 나는 그렇지 않은 것을 관리 할 시간이 없다.

나중에 모스크바 오리엔탈 대학 (Moscow Oriental University)은 번역을 요청했으며 책을보기 위해 정신을 발휘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더 많이 일할수록 문학을 계속 연구 할 것이고 곧 그들은 주도권을 잡을 것입니다.

그러나 처음 2 년 동안 러시아에 머물 렀을 때 나는 반세기 동안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상식을 연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이것은 동 대학 커리큘럼을 필요로하는 책을 읽는 것이다. 나는 내일 경제학을 번역 할 것이며, 어느 날 밤 그것을 준비로 보게 될 것이다. 다른 역사 유물론 철학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결코 체계적인 연구가 아닙니다. 두 번째로 나는 러시아에 갔었는데 그 당시 공산당 대표들 앞에서 매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났고 체계적인 연구를하기에는 너무 바빴다.

맑스주의의 주요 부분 : 유물론의 철학. 역사 유물론 - 계급 투쟁 이론과 경제 정치론, 나는 그것을 체계적으로 연구하지 않았다. 자본주의 - 나는 결코 그것을 전혀 읽지 않았다. 특히 경제학을. 나의 작은 맑스주의 이론의 상식은 거의 모든 신문과 잡지의 산발적 인 논문과 레닌의 여러 소책자에서 나온 것이다.

그러나 1923 년 중국에서는 마르크스주의를 연구하고 일반 사회학까지 공부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었다. 그러므로 상하이 대학교 사회학과 교수가 된 직후 나는 마르크스주의 이론가의 명성을 점차 훔쳤다.

사실, 나는이 연구들에 관해서 조금 밖에 알지 못합니다. 그때, 나는 단지 몇 권의 외국 서적을 번역하고 유인물을 정리했습니다. 지금은 매우 순진하고 실수로 가득한 것처럼 보입니다. 현재 많은 신참자가 있으며, 많은 이들은 마르크스주의 학자들을 체계적으로 연구했으며, 국제 맑스주의 학문적 표준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중국의 근대 사회를 연구하는 데 마르크스주의를 사용하고, 부분적으로 중국 역사의 기원을 연구하는 것이 더 중요한 "오해"이기도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으로 실험을 시작해야합니다. 5 월 4 차 운동 이후 5 년 중반에 나는 첸 두시 우, 다이 지 타오, 리 한준 만이이 문제에 관해 여러 논문을 썼음을 기억하지만 모두 무의미했습니다. 중국으로 돌아온 후에 나는 이미 지식이 풍부한 맑스주의 지식을 가지고 있었지만 중국 자본주의 관계 발전을 분석하고 중국 사회 계급 차별의 본질을 분석하고 계급 투쟁 상황, 계급을 분석 할 수는 없었다. 투쟁과 반 제국주의 국가 해방 운동 등의 관계.

1923 년부터 1927 년까지 당의 동지들의 감독하에 실제적으로 투쟁의 반영과 국제 사회의 지도력하에이 지역에서의 저의 작업이 점진적으로 진전되었습니다. 이것은 절대로 혼자서하는 것이 아닙니다. 참석할수록 참여도가 줄어 듭니다. 나의 "점수"에 관한 한, 이제 모든 마르크스 주의자들은 내가 당시에 이론적으로 저지른 실수, 공산당이 나의 실수를 어떻게 수정했는지, 그리고 내 이론에 얼마나 많은 것들이 있는지를 분명히 볼 수있다. 혼합되고 소소한 부르조아 적 기회주의.

이러한 기회 주의적 요소의 개발은 잘못된 정치 노선을 만들어 냈고, 따라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는 정치국 구성원들을 퇴출시킬 수 없다. 실제로 1930 년까지 국제 정치 분야에서 2 년 동안 정치 활동에 참여했지만 상당한 지식과 정치적 훈련을 받았지만 개선하지 않고 회귀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중국의 계급 투쟁은 이미 더 높은 단계에 접어 들었습니다. 중국의 사회 관계와 정치 상황에 대해, 더 깊고 복잡한 분석과 더 명확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내 지식은 확실히 충분하지 않으며, 비 프롤레타리아 반 부울 Sevek의 의식은 완전히 드러났습니다.

그때 나는 많은 문제들이 불합리 할뿐만 아니라 움직이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점차 느꼈다. 새로운 지도자가 몇 가지 문제를 제기 한 후에 나는 편안함을 느낄 것이며이 해결책이 가장 적절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나는 왜 내가 처음에 있었는지 알지 못했지만 때로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 이후로 나는 "세계를 통치하라"는 큰 문제에 대한 필요성에 대해 마지 못해 생각했으며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12 점 피로와 구토 재발의 기간 동안 "독립적으로 생각하지"않을 것이다. 1931 년 초반까지 지금까지 정치적,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부정적인시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때 이후로, 나는 내 자신의 생각을 갖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훌륭한 모델의 당원이며 중앙 이론과 정책에 대한 완전하고 심오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반대로, 나는 최악의 당원이며, 내가 중심 이론과 정책에 대해 생각해 보지 않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추방 할 가치가 있었다. 때로는 중앙 정책에 대한 의구심이 있지만, 의심을 품는 것은 일종의 생각이기도합니다.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마르크스주의 지식에 대한 나의 지식은 그 당시에는 중요한 역할을했다. 선과 악의 영향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고, 스스로 판단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나는 이미 정치적으로 죽었다. 그리고 마르크스주의 선전가가 있습니다.

동시에 마르크스주의를 포기한 것도 사실입니다. 온갖 종류의 정치 문제에 관해 나와 이야기하고 싶다면, 나는 이해할 수없는 맑스주 의자 방법에서 추론 할 것이 아니라 할 수밖에 없다. 사실, 나는 이러한 추론들이 많은 기회주의, 즉 "알지 못하는"반 맑스주의 - 레닌 주의적 관점을 포함하고 있다고 우려한다.

그러므로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 : 나의 생각은 젊은 시절 마르크스주의의 초기 단계로 갔고, 나는 그것을 바꿀 수 없다. 동시에,이 생각은 마르크스주의가 아닌 길과 얽혀 있고, 자유롭게 자유롭게 걸을 수있다. 나는 내가 어디로 갈지 모른다. -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다시 도망 갈 용기가 없었기 때문에 사회 과학에서 정치에 관해 생각할 에너지가 없었습니다.

실명과 리산

내가 중국 공산당의 정치적 리더십을 지켜야 할 때, 무한 시대가 끝나고 가장 큰 변화와 충격의 시대에 들어선 것은 중국 혁명이었다. 중국 국가 해방 운동과 계급 투쟁의 가장 복잡하고 폭력적인 노선의시기에 새로운 상황을 분석하고 새로운 정책을 결정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때 많은 동지들과 저도 정치적인 실수를 저지른 반면, 많은 전직 동지들은이 계급 투쟁의 수준을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혁명 계급에게 남겼습니다. 처음에는 당 지도부가 결정한 정책이 일반적으로 잘못되었습니다. 우한이 분열 된 후 우리는 두 호수의 광역 난동과 남창 난동을 공격하기로 결정했으며 11 월에는 광저우에서 폭동을 일으켰습니다. 이 폭동은 상당한 공공의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본질적이지 않습니다. 물론 1927 년 3 월 영국과 미국, 일본 제국주의 자들이 남경의 공산주의에 대한 위협을 폭격 한 이후로 중국의 전반적인 혁명적 상황은 하락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광저우까지 계속되는 무한 정부의 투쟁과 분단 폭동은 여전히 ​​혁명 세력의 상황을 회복하려는 합법적 인 시도 인 소비에트 깃발을 인용하며, 결과적으로 혁명적 인 상황을 다시 높은 라인업으로 탈바꿈시킬 수 없다면 다시 실패해야한다. 1928 년 초 광저우의 폭동이 실패하자 혁명적 인 상황은 여전히 ​​존재했고 계속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실명의 줄입니다.

원래의 맹목적인 운동 현상 인 우리와 그 당시 중앙 정부는 1927 년 10 월 이후 야당을 표명했는데 일부 당 부처는 국민을 이끌고 싸우려하지 않고 절실히 필요하거나 호화로운 행동을 암살하려고하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그것을 바로 잡는다. 그러나 그 당시 전체 경로가 잘못 되었기 때문에 실명의 현상을 주관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좋지 않아도 가지를 바로 잡는 것은 힘들지만 객관적으로 실명의 발전을 이끈다.

제 6 차 중국 공산당 대회는 이러한 실수를 바로 잡고 정책을 올바른 길로 인도했다. 당연히 우한 시대 이후 우리는 중국 혁명에서 가장 중요한 교훈을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혁명은 한 주 또는 몇 개의 지방을 가지고 있고, 승리의 가능성과 미래, 반 제국주의 혁명은 농촌 혁명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섯 전공"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소련 혁명 정책은 "6 개 전공"에서보다 명확하게 정의되었다.

그러나 내 의견으로는, 당시 나의 견해는 혁명적 상황의 발전을 과대 평가했을뿐만 아니라 실명의 실수에도 기여했다. 중국 농민 계급의 분석을 위해, 부유 한 농민들은 여전히 ​​혁명적 인 정면에 있다고 믿고 있으며, 그들은 가까운 미래에 어떤 대도시에서의 폭력적인 승리가 숨거나 표현되었을 수도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동지들은 이러한 견해의 실수를 눈치 채지 못했으며 그들을 지적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나는 이들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모른다. 1929 년 가을까지 나는 농민 문제를 논의했을 때 농민 문제에 대한 나의 실수를 폭로하기 시작했다. 불행히도 그 당시에는 더 무자비한 공개가 없었습니다 ...

그 이후로, Lisan 경로의 문제가 왔습니다.

1929 년 말, 제가 여전히 모스크바에 있었을 때, 저는 Li San과 Zhong Fa의 정책에 많은 부적절한 장소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동시에, 모스크바 차이나 노동 대학 (China China Labor University) 학생들 사이에는 매우 치열한 투쟁이있었습니다. 나는이 투쟁을 완화시키고 싶다. 나는 서로를 공격하고 비판하는 많은 동지들이 좋다는 것을 느낀다. 그들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종종 매우 놀랍다. 그들은 모두 의도적으로 사실을 과장하고 서로를 "축소화"한다고 생각한다. 이유. 그러므로 나는 화해 된 입장에 서있다. 이것은 당 부서가 내가 기회 주의자들과 반체제 인사의 망명자가되었다고 생각하게 만든다. 그 결과, 모스크바에서 중국 공산당 대표로서의 나의 지위가 회복되었고 돌아갈 준비가되었습니다. 당연히 중국으로 돌아가는 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리 산 (Li San)의 실수를 바로 잡고 모스크바에서 동지들의 이데올로기가 국내 동지들에 끼치는 영향을 제거하는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 나는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1930 년 여름 Li San의 실수로 자신은 반 트로츠키 노선을 만들었고, 파벌 개념은 당이 모스크바로 돌아온 새로운 간부들을 억압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제가 다시 돌아온 제 3의 본회와 모든 중앙 정부의 처분은 Li San의 명백한 실수를 바로 잡았습니다. 또한 Li San 노선의 실수를 지적하지도 않았으며 조직 및 모든 계획과 실제 업무 측면에서 국제 노선의 이행을 보장하지도 않았습니다. 사실, 나는 Lisan 경로와 국제 노선 사이의 근본적인 차이를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Li San 노선은 나의 많은 오해 중 하나입니다 - 일부는 그것이 Qiuqiu Baiism - 논리 발전이라고 말합니다. Li San의 잘못된 정책은 일종의 패배주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중국의 혁명이 승리했다고 믿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의 성공을 촉진시킬 것이며, 사실 여러 군에서 소련 혁명의 승리를 파악하고 발전시키지 못했다고 생각하며 혁명적 인 미래는 즉시 대도시로 발전하지 못한다. 전 세계의 승리와 승리조차도 급속하게 끝나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싸우는 것은 필사적입니다. 이것은 올바른 기회주의의 본질을 은폐하기 위해 왼손잡이의 이야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조직의 측면에서, 사실 농민 혁명 이론, 노동 조합 운동 정책, 청소년 체육 및 청소년기구 등 다양한 문제에 관한 것이다. 나는 그 당시에는 말할 수 없었다. 그 후, "여섯 전공"이후, 그것은 Li San이 아니라 중국에 직접 머물렀던 나였습니다. 사실, 저는 그러한 잘못된 길로 갈 것이지만 Li San만큼 무모하지 않을 것입니다. Li San과 같은 용기는 없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나는 간접적으로 세 가지 경로를 수립 할 책임을진다.

제 4 차 본회의 후, 그는 리 산의 중앙위원회를 추방하고 내 정치국 멤버를 추방하기로 결정했다. 이미 위에서 말했듯이, 나는이 추방에 감사하며 평균에서 나를 제거했다. 중국에 대한 두 번째 돌아온 것은 1930 년 8 월 중반이었습니다. 1931 년 1 월 7 일까지 저는 중앙 정치 지도부를 떠났습니다. 이 기간은 반 년 미만입니다. 그러나이 반년기는 50 년 동안 거의 나보다 오래되었습니다! 국민의 에너지는 완전히 고갈되었습니다. 나는 병을 낫게하기 위해 오랜 휴가를 보냈습니다. 사실 저는 정치 분야에서 벗어났습니다.

나는 문학과 예술의 번역과 같은 다른 일을하고 싶다. 나는 너무 늦었다 고 느낀다. 1920 년부터 1930 년까지 저는 10 년 동안 제 자신의 집을 떠났습니다. 제가하고자하는 러시아 문학에 대한 연구였습니다. 그것은 목가적이면서도 내 자신의 것입니다. 강도도 떨어졌습니다. 당연히 "일년 중 나머지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각한 질병이었고 시간을 보내는 데 3 년이 걸렸습니다. 1934 년 1 월 상하이에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그는 Ruijin에갔습니다. Ruijin이 근무한 2 월 5 일이었고 인민위원회의 여가 구성원이었습니다. 그러나 소련 중앙위원회 (Central Committee of Soviets)에서 일을하고 있기 때문에 당 중앙 총회에 참석할 필요는 없지만 모든 정책의 초기 토론과 결정에 참여할 필요는 없지만 정치에 전혀 의문을 제기하지 않고는 불가능하다. 나는 정치에 지쳐 있었지만, 정치에 관해서 조금이라도 물어보아야 만했다.

지난 4 년 동안 나는 정치 문제에 몇 가지 실수를 저지른 것을 기억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내용을 기억조차 할 수 없으며 아마 나의 옛 기회주의 일 것입니다. 저는 중앙 정부와 다른 정치 견해를 갖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항상이 잘못된 의견을 한 번에 "포기"합니다. 사실 생각조차하지 않았지만 논쟁하기가 너무 힘들다고 느꼈습니다. 문제가되지 않으므로 잊어 버리십시오.

내 정치 생활은 이미 끝났어.

지난 4 년 동안 나는 마르크스주의와 투쟁하며 소련을 위해 싸우고 당의 올바른 노선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할 수있다. 나는 루틴을 수행하고 "투쟁"이 너무나 칭찬받는다고 말했다. 지난 수년간의 실명과 리산 루트의 책임은 결코 완화되어서는 안되며, 반대로 공산당의 관점에서 보면이 책임은 훨씬 더 악화됩니다. 역사의 사실을 지울 수 없다, 나는 역사상 가장 공정한 심판이되고 싶어한다!

"지식인"

"한 명은 지식인이다. 그런 것은 없다."- 이것은 청 왕조의 한 신학자가 말한 것이다. 실제로 소위 "지식인"은 쓸모없는 인물입니다. 이것은 모더니스트 작가, 작가 또는 문학 평론가가 아닙니다.이 책은 바람과 달의 "유명 인사"또는 책을 읽는 더 단순하고 고급스러운 여행자입니다.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 지식은 없습니다. 그는 현대 학술 표준보다 다양한 장학금에 대한 상식이 조금 있기 때문에 그는 학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는 체계적인 연구와 모든 종류의 학습에 대한 실제 경험이 없기 때문에 학문에 기여하지 않으며 문학과 예술 분야에서 성과를 거둘 수 없습니다.

당연히 지식인들도 다양한 모델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은 실제로 고급 관광객입니다. 의사, 기술자, 화학 기술자 ... 진정한 작가라면 일상 생활의 가치를 느낄 수 있으며 원하는만큼 만들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정치인 일지라도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실수를 고수 할 수는 있지만, 자신의 의견을 위해 진지하게 투쟁하고 연습 할 것입니다. 지식인들만이 희망이 없으며, 종종 그가 무엇을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지식인"은 중국 중세와 "유산"의 남은 부분입니다. 이는 매우 나쁜 유산입니다. 저는 다른 지식인이 10 년이나 8 년 후에는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내가 "지식인"중 한 명이라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다.

물론 오래된 책 13 개, 고전 13 개, 역사 24 개, 어린이 책, 메모, 서적,시 등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방금 발견 했으므로 갑자기 기억하고있었습니다. 연구는 없습니다. 일부 맑스주의 마르크스주의 과학 논문들은 드물 긴하지만 일부를 보았습니다. 그러므로이 새롭고 오래된 책들은 나만큼 지식의 원천이 아니라 여가를위한 도구입니다. 어떤 종류의 연구에서, 나는 약간의 지식을 가지고 있는가? 나는 스스로에게 대답 할 수 없다.

어쩔 수없이 나는 "공포와 불"이라는 공산당 지도자였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어색한 "시어머니"학자이다. 나는 쥐를 죽일 수 없다. 나는 감히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당혹감은 여기에 없습니다. 첫 번째는 전혀 신뢰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통찰력은 흔들리고 불안정합니다. 나는 항상 신뢰를 가지기를 바랍니다. 나는 Bukharin이 처음 나에게 말했을 때, 내가 속삭이는 말을했다. "3 층으로 위층에 있고, 항상 정중하고, 말하고, 아니, 어쩌면 어쩌면 어떻게 느끼는가? ''... 등 '이라고 말하기는 어렵다. 사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사람들이 종종 나의 예의를 "공손한"또는 "청각 장애인"으로 간주하는 것은 유감입니다.

나는 결코 내 자신의 의견에 맞서 싸울 용기를 얻지 못했고, 오랫동안 나의 그릇된 그릇됨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의견이 게시되면 강력한 스폰서 십의 부족을보고 즉시 의심해야합니다. 그러나이를 대체 할 다른 의견이없는 경우 의심스러운 의견만을 따릅니다. 나는 좋지 않은 현상이나 부정확 한 의견을 보았지만 누구도 책임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사람들은 그것이 좋은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의심 할 여지가 없었습니다. 우유부단 함으로 표류하는 우유부단한 것은이 "지식인"의 필연적 인 특성입니다.

사람들이 몇 가지 큰 토론에 참여하는 것을 보았지만 때로는 매우 강렬한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나는 매우 두려운 주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상대방의 말은 "옳다"며 "어떤 이유가있다"고 느꼈다. "상대방의 관점에서는 것이 옳다." 저는 공자의 충성심을 이해하는 것 같습니다. 결국 나는 화해의 리더가되었습니다. 만약 내가 열띤 토론을한다면, "나는 볼첵의 계급에 서 있기 때문에 나 자신을 화해해서는 안된다."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나 자신이되고 싶지 않다. 즉 나는 그릇된 용기 나 다른 말을 즉시 인정할 "품위있는"사람을 남겨 두지 않을 것이다. 나는 순진했고, "화살을 끈에 보내야했다."

사실, 가장 이상적인 세계는 모든 사람들이 "조화와 삶"에 대해 논쟁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나는 "약자의 도덕성"에 대해 많은 표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내심, 열정을 피하면서 모든 사람들이 조용하고 친절하게 바라기를 바랍니다. 젊었을 때부터 부패, 멸시, 모든 더러운 사회 현상을 싫어하지만 나는 결코 기사가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 자신의 죄를 저버리지 않으려 고합니다. 그들을 설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가게하십시오, 또한 그들 자신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나의 기본적인 성격은 적어도 볼셰비키의 전사로서, 최소한의 혁명가조차 훈련 할만큼 충분하지 않다. "예의 바르다"는 이유로이 팀에 참여한 이래로 나는 자신을 알지 못하고 용기를내어 나를 씻어달라고합니다.

그러나 저는 제게 10 년 이상 특정 역할을 해왔다는 것을 항상 느껴 왔기 때문에 제가 무대에서 배우 인 "연극"이되도록 부탁하면 몇 가지 성과가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학 교수로 복장하고 정치인으로 복장 한 그는 진정으로 자신을 잊어 버리고 "선수"가됩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매우 고통 스럽지만, 나는 매일 저의 모임을 기다려야합니다. 저와 이야기하는 친구들이 떠나고, 의상을 내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나는 침대에 누워서, 매우 지쳐서 "뒤로" 집에 가자. 집으로 돌아 가라. "이것은 정말로 씁쓸하다. 그러나 무대에서는 언제나 꽤 좋다. 그것은 얼굴을 때리는 것과 같다.

왜? 젊음은 더 정력적이기 때문에, 항상 작은 게임과 일이있을 것입니다. 인스턴트는 당신의 사업이 아닙니다. 당신이 그를 잘 할 때, 당신은 또한 잠시 행복해집니다. 예를 들어, 조금 똑똑하다면, "7 개의 퍼즐"또는 "퍼즐 맵"을 몇 개 넣을 것입니다. 중학교 때와 마찬가지로, 준비되지 않았지만 몇 가지 대수 문제를 알아 냈습니다. 수학자가 되십시오.

그러나 무대에서 역할을하는 것은 "자신의 삶"이 아니며 여기에서 에너지가 소비되거나 완전히 소모되어 항상 늦은 것을 후회합니다. 에너지가 떨어지면 정치적 단계에 지쳐 버립니다.

복잡하고 무질서한 방식으로 책에 대한 지식을 얻고 자신의 이익에 위배되고 반항하는 정치 생활은 나를 감각이 없게 만들고 지루한 삶을 느낍니다.

원래 학자들은 우주의 모든 현상에 대해 진지하게 이해하지 못했고 수시로 많은 수의 추상적 인 명사의 구체화로 바뀌었다. 모든 것이 "명사"이지만 실제 감정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노동자의 삶, 착취, 투쟁 정신, 농민 혁명, 정치 권력 등은 봄과 가을, 족쇄, 뱀, 모든 종류의 명사, 개념, 단어 등이 있습니다. 물어볼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고합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당신은 희미해질 것입니다.

실생활의 경우 항상 안개 속의 꽃처럼 보이며 필름으로 구분됩니다.

"지식인"과 학자들은 일반적으로 구체적인 지식이 없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지만 모든 것은 평신도 다. 그에게 "국가적 사건"에 관해 이야기 해달라고 요청하면 덜 복잡하고 구체적인 시간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수리 나 처방전, 협동 조합 운영, 물품 구매 또는 책 정리, 또는 학교 운영을 요청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어느 것이 구체적이든간에 그는 실제 물건에 대해 확신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작년에 저는 소련 교육을 요청했습니다. 물론 Ruijin, Ningdu 및 Xingguo 지역의 소위 "중부 소비에스 지역"은 원래 종이 한장과 같은 후진 문화가있는 곳이었습니다. 교육이 막 시작되었을 때, 그것은 단지 작은 학교의 의무 학교와 몇몇 일반 학교였습니다. . 그러나 이러한 특수 학교와 일반 학교의 경우 중소 교육과 아동 교육의 특수한 문제, 특히 남북 전쟁에서 노동자와 농민 교육의 특수한 문제에 대해서는 지식이없고 심지어 일반 지식도 없다. 충분하지 않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나는이 모든 것들이 "돌아가서 다시 살아야한다"고 기꺼이 생각합니다.

안개 속의 횡격막의 느낌은 사람들이 비정상적으로 우울하고, 외롭고 외롭다는 느낌을줍니다. 나는 진실되고 사랑스럽게 실재의 맛을 시험해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중부 소비에트 지역"의 토지 혁명은 3 ~ 4 년이되었는데, 농민들의 사적인 일상 생활에서의 구체적인 변화는 무엇이며, 어떻게 느끼나요? 하나의 오프닝에는 "공통 언어"가 없기 때문에 나는 너무 게으르다. 그래서 나는 마침내 얻을 것이 없다.

그러나 자연스럽게 나는 캐릭터를보다 미묘한 방식으로 살펴보고 모든 "현상"을 이해하는 법을 배웠다. 나는 최근 몇 년 동안 중국과 서유럽에서 문학 고전을 다시 읽었으며 새로운 인상을 느꼈다. 이 작품들로부터 당신은 삶과 사회를 아주 잘 이해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선한 사람", "나쁜 녀석", "관료", "민간인", "노동자", "농민"보다는 다양한 성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잠깐. 이 사람들은 특정 생산 관계, 특정 클래스에 있지만 당신 앞에서 살과 피와 성격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예술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지식인"의 시작일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늦었 니? 너무 늦었 어!

문학과 예술에 대한 취미와 향수를 지니지 않고서는 처음에는 자신의 마음이었고 시체는 "이물질"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나중에, 그것은 매우 피곤했고 3 년 또는 4 년 동안 나를 덮었습니다. 나는 결코 문학과 예술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심각하지 않았습니다. 이 책은 약간 혼란스럽고, 아마도 당신은 현대 미술과 문학 수준 이상의 영역에 들어갔을 것이고, 관심의 정도를 분별할 수 없을 것이라고 나는 믿는다. 제가 출판 한 문학 및 예술적 견해 중 일부는 매우 섞여 있으며, 또한 무지합니다.

시간이 빨리 지나갔습니다. 모든 것은 우스꽝 스럽다. 낮은 눈은 필연적 인 결과입니다. 제가 스스로 쓰는 것 - 문학과 예술과 비슷한 것이 나 자신을 만족시킬 수는 없습니다. 나는 기껏해야 "독자"입니다.

나의 유일한 특정 지식에 대해 말하면서 러시아인 만있다. 신중하게 그리고 엄숙하게 몇 개의 러시아 문학 고전을 번역 할 수 있다면, 한자와 관련하여 "실종 아동"이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즐거운 꿈 중 하나는 창조와 논평보다 훨씬 실용적입니다. 불행히도, 나는 이것이 "구식"일지도 모른다 지금 두려워한다!

안녕히 주무세요.

만화 쇼는 여기서 끝났어!

내 고향에 "나무에 둥지를 짓기 위해 오래된 까마귀를 잡아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둥지는 항상 불가능합니다. 지루하고 지루한 태도를 취하는 "문맹 인"은 그가 수년 동안 "정치 지도자"의 지위를 차지하기를 바란다. 이것은 우습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다. 이 기간 동안 모든 좋은 일들은 그의 공로 때문이 아니 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여러 책임있는 동지들의 실질적인 활동으로 인한 것입니다. 그의 빈 이야기는 피상적 인 장식이었을뿐 아니라 나중에 채찍을 습격했습니다. 이 역사적인 죄가 이제 최종 합의에 있습니다.

너는 계략에 간다. 너는 투쟁에서 용기 있고 대담하며, 나는 너를 부러워 할 수있다. 축하하지만, 너를 따라갈 수는 없다. 나는 그것이 불쌍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나는 내가 싫어하는 정치에 많은 시간을 보냈지 만 후회를 느끼지 않는다. 과거는 끝났고 회개는 현재의 어려움을 증가 시켰습니다. 팀을 청소해야하고 결국 정리해야하며, 빠를수록 청소해야합니다.

나는 프롤레타리아트의 혁명적 선봉에서 이미 철수했고 정치적 투쟁을 중단했으며 무기를 놓았다. 당신이 공산당의 동지들에게 내가 여기서 쓴 모든 것을들을 수 있다면 나는 내 당을 추방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나 같은 깨지기 쉬운 성격, 형용사, 명료하고 게으른 사람은 그가 틀렸고 자신의 계급 의식과 감정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역사적인 사고"로 인해 이것은 평범한 당원 이었지만 한 번 정치 위원으로 일 했었는데 어떻게 그런 사람을 추방하지 못하게 할 수 있 었는가?

저는 이미 국민당의 포로입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과장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똑같지 않은가? 나는 자유롭고 자유롭지 않으며 계속 투쟁 할 수 없다. 나는 지금 내 삶을 끝내기 만 할 것이지만 이미 정치 생활을 끝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내가 얼마나 자유롭고 자유로운 지간에, 당신은 오랫동안 배신자라고 생각할 권리가 있습니다. 불행하고 제 가장 솔직하고 진실 된 태도가 갑자기 사라 졌다고 말할 기회가 없다면 당신은 여전히 ​​나를 공산주의 순교자로 대우 할 수 있습니다. 나는 1932 년에 죽을 때 나를 기억하는 제사를 열었고 물론 "유익 함"을 기억했다. 나는 소련 지역에서이 메시지를 들었다. 나는 정말로 냉담하고 당혹 스럽다. 나는 배신자와 순교하는 척한다. 너무 많다. 그러므로 비록 내가 지금 감옥에 있지만, 나는 이제는 죽기를 열망하는 척하기가 아주 쉽지만, 나는 감히 그렇게하지 못한다. 역사는 속일 수 없으며 속아서도 안됩니다. 내가 혼자 내게 거짓말을해도 상관 없다. 혁명적 인 동지들이 반역자들을 순교자로 착각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그래서 그것이 죽음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내 삶의 종말이며 결코 순교자로 죽지 않을 것입니다.

안녕, 동지애! - 내가 너를 "동지들"이라고 부르는 마지막 시간이야. 나는 당신을 더 이상 "동지들"이라고 부를 가치가 없다. 당신에게 말하십시오 : 나는 오랫동안 당신 팀을 실제로 떠났습니다.

오! 역사에 대한 오해 때문에 저를 수년 동안 혁명의 정치 분야에서 혼합하는 것을 꺼려했던 "지식인"이되었습니다. 팀원과의 출발은 간단히 말해서 나의 혁명을 종식시키고 싶고, 단순히 내 약점과 약점 때문에가 아니라, 내 신사의 의식을 극복 할 수 없기 때문에,이 벌레를 끝내기 위해서가 아니라, 나는 할 수 없다. 프롤레타리아의 전사가 되어라.

작별 인사, 친애하는 친구! 7 년 또는 8 년 동안, 나는 이미 매우 지쳤다. 1930 년대 초반이나 1934 년 8 월과 9 월에 피로감이 느껴질 때가 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말할 수없고 견딜 수 없을만큼 강력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전체 우주의 파괴가 혁명이든 반혁명이든간에 파괴되지 않는다고 느꼈지만 나는 단지 쉬어야하고,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해야한다 !! 이제 "영구적 인 휴식"의 기회가 생겼다.

나는이 페이지들을 당신에게 남깁니다 - 나의 가장 솔직한 진실. 안녕히 주무세요! 물론 모든 것의 판단은 당신이 아닌, 나입니다. 나는 그냥 쉬어야 해.

내 인생에는 친구가 없으며 사랑하는 친구는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제 자신을 열어 놓는 것 말고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고백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중국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약간의 음색을 밝혀 냈습니다. 나는 항상 가짜 마스크를 쓰고. 나는 이미 마스크를 드러내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을 노출시키는 것은 쉬울뿐만 아니라, 특히 노출시킬 수 있다면 노출시키는 것이 매우 행복합니다. 이제는 마스크의 마지막 레이어를 잃어 버렸습니다. 축하해. 나는 휴식을 취하고 영원히 쉬었으며, 나를 더 축하해 주어야합니다.

나는 종종 10 년이나 20 년 동안 잠도 피로감이 없다고 생각하며 이제는 영원한 "위대한"귀여운 잠을 can 수 있습니다.

내 인생에서 나는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연마하기 위해서는 온갖 종류의 "반체제적인"의식과 심지어 가장 미묘한 "반체제적인"감정을 극복하고, "이국적인"계급으로부터 극복해야 할 큰 인내가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뛰어 내렸고 프롤레타리아트의 혁명 계급에 확고하게 서있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오래 된 까마귀를 잡아 나무에 둥지를 짓는 것"이있다.

내 벌레가 곧 막 닫힙니다.

나는 무엇을 그리워합니까? 나의 가장 소중한 사람, 나는 10 년 동안 그녀와 함께 살곤했습니다. 예, 저는 그것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정치 생활 에서뿐만 아니라 나는 모든 투쟁에서 개척자가 된 적이 없으며 항상 매번 어떤 종류의 안주를 찾아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사생활에서도 "경쟁에서 살아남는"용기는 없으며, 나는 자신의 삶을 조직하지 않을 것이며, 나는 아주 단순하고 사소한 일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여러 번, 특히 영적 당혹스러워서 매우 불편 해하기 때문에 나를 의지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완전히 고백하지 않았으므로 그녀가 나를 미워하고 잊어 버렸기를 바랍니다. 내 마음을 안전하게 지켜라.

나는 아직도 무엇이 실종 되었는가?이 아름다운 세상의 번성하는 아이들, "내"딸, 그리고 모든 행복한 아이들.

나는 그들을 축복한다.

이 세상은 여전히 ​​나를 위해 매우 아름답습니다. 새롭고 고뇌하고 용감한 모든 것이 앞으로 나아갑니다. 이렇게 좋은 꽃, 과일, 이렇게 아름다운 산 및 물, 이렇게 위엄있는 공장 및 굴뚝, 달의 빛은 전에보다는 더 밝게 보인다.

그러나, 이별, 아름다운 세상!

일생의 에너지가 소진되어 몸이 남습니다.

나는 아직도 내 몸을 통제 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다면 의과 대학의 해부학 방에주고 싶습니다. 나는 중국 의과 대학과 병원의 실험실에는 그러한 실험 장비가 없다고 들었다. 그리고 저는 수년 동안 결핵에 걸린 사람입니다. 선과 악이 맞을 때, 나는 또한 여러 차례 엑스레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1933 년 봄, 폐에서 많은 흉터가 발견되었지만 의사는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었습니다. 먼저 사진을 찍은 다음 몸을 해부하고 사진에서 폐를 연구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뭔가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결핵 진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약에 완전히 아마추어이지만 이것은 우스꽝 스럽다.

간략히 말하자면, 버클은 항상 완전히 끝났습니다. 동굴은 무대에 비어 있습니다. 향수는 무섭다. 다행히도, 나는 "대단한"휴식을 취했다. 몸에 관해서는, 나는 나 자신의 주인이 될 수 없다.

이 세상의 모든 것에 작별 인사!

마지막으로 ...

러시아 Gorky의 "40 년", "Crimor Samokin의 삶", Turgenev의 "Rotten", Tolstoy의 "Anna Karinina", Lu Xun의 "A Q" 진실한 이야기, 마오 Dun의 "동요", Cao Xueqin의 "Red Mansions의 꿈"는 다시 읽을 수있다.

중국 두부는 세계 최초의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이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