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죽은 심장 문장


1. 그녀가 날고있는 꿈의 나비는 북쪽으로 날기 위해 남쪽으로 날아간다 .- 꿈속의 나비가 술에 취해 아름다운 남자가 돌아 오기를 기다린다. 그는 오랜 세월을 기다렸다가 마침내 나를 기다렸다 고했습니다.

2. 사랑이란 무엇입니까? 눈은 그녀를 위해 비가 내리고 있지만, 마음에는 그녀를위한 우산이 있습니다. 이것은 사랑입니다.

3. 취향을 경험하기 위해 술 한잔과 같이 사랑하십시오. 커뮤니케이션의 이해는 사랑의 유대이며 진정한 사랑은 진정한 사랑의 의미입니다. 당신이 서로 사랑하는 그 날,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행복과 달콤함을 동반합니다.

4. 슬픈 노래, 코러스의 첫 번째 라인, 원래 슬픔은 너무 간단하지 않습니다 --- 첸 Huilin

5. 나이가 사랑에서 멀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 마음을 사용하여 처음부터 다른 마음을 단호하게 따뜻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사랑이 더 이상 영원하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성급하고 가변적 인 마음은 다시 한번 진실한 사랑에 빠지게됩니다. 너 거기에 가본 적있어?

6. 한 사람에게 쉽게 의지하지 마라. 습관이 될 것이다. 따로 올 때, 잃는 것은 누군가가 아니라 정신의 기둥이된다. 언제 어디서나 독립적으로 걷는 법을 배우십시오. 그러면 더 차분하게 걷게됩니다.

7. 일단 나는 붉은 먼지를 통과하여 망토를 건너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세상 끝까지 걸어 다니는 대신 당신을 위해 그라운드를 그려 놓을 것입니다. 일단 바다의 나비를 만들고 수천 개의 산들로 날기를 바랐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오래 성장할 수 있습니다. 가장 행복한 미소를보세요.

8. 바람이 잔잔한 해변을 통해 불면, 부드럽게 말을 부드럽게하고, 사랑도 또한 눈물을 흘리며, 더 이상 아무것도 설명하지 않는다. 내 마음은 평온하다. 나는 혼자있을 때, 조금 푸른 열망,이 삶이 너를 만난다. 회화가 죄수가되기를 바랍니다.

9. 아직도 계속하고 싶을 때, 작별 인사를하지 말라. 감당할 수있을 때, 포기하지 말라. 사람을 감당할 수 없을 때, 더 이상 TA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결코 말하지 말고, 가장 진정한 것이 내면의 심장이라는 것을 알아야한다. 소리.

10. 당신이 정말로 무언가를 좋아하지만, 그것이 당신을 아프게 할 때, 그것은 당신이 충분히 끈기가 있는지 여부를 실제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11.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을 이해하고 높이 평가하며 자신을 소중히 여길 수있는 사람이고, 두 번째는 자기 자신을 오해, 비방하거나 심지어 거부하는 사람이며, 세 번째 사람은 자신과 관련이 없으며 아무 관련이없는 사람입니다.

12. 나는이 순간 아침을 보내고 싶다. 나는 아침에 너와 함께 걸을 수 있고, 일몰을 기다릴 수있다. 나는이 꽃 피는 계절에 너를 안아주고 싶다. 나는 너를 위해서 칠하려고한다. 나는 천천히 나이가 들고 아직도 당신에게 나의 행복한 미소를 보여줍니다.

13. 자갈은 모서리와 모서리가 없기 때문에 손에 왜 끼 었는가? - Han Han

14. 뒤로 물러나 서서히 떠돌아 다닌다. 우리가 흔적을 뒤적 거리며 젊음의 흔적을 다시 잊을 때, 연구의 서랍 만이 여전히 황변 된 사진을 담고있다. 젊음의 가장 아름다운 증인.

15. 너를 위해서, 나는 무조건 항복했다. 사랑의 계약에 서명하고 싶니?

16. 점차 흐려진 그림을보고 서로를 기억하십시오.

17. 영원히 살지는 못했지만 나는이 세상에서 가장 밝은 미소를 줄 수있다.

18. 당신의 순간의 부드러움은 불꽃 놀이와 같습니다. 죽은 문장 설명하기

19. 사랑과 튼튼하고 창백한 밤으로 둘러싸인 어색한 기분은 항상 무자비한 유령을 흔들며, 나는 훌륭한 컬렉션을 가지고 있지만, 항상 나와 함께 좋은 소원을 가지고있다. 그래서 사랑은 상처받으며 내 마음은 상처받으며 사랑은 수세기에 흐르는 물에서 조용히 변합니다. 나는 또한 바보 같고 슬프고 감정에 사로 잡혀 있습니다.

20. 부처님께서는 지난 500 년 동안 과거로 돌아 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21. 네, 떠나야 만합니다. 멀리 가야합니다. 당신은 나를 내버려둬 야합니다. 내 피를 낭비하게하고, 내 부드러움을 부르게하고, 내 마음을 감동시키고 내 마음을 느끼게 하소서. 네, 더이상 만질 수 없어요.

22. 당신이 말에서 왔을 때, 당신은 멈추지 않고, 길에서 꽃이 피는 길을 걸어 다닙니다. 나는 바람과 함께 춤을 추고 산을 건너 죠. 어색 할 때 과거의 추운 기억들이 따뜻한 눈으로 녹아 버립니다. 이 추운 겨울 밤에 나는 따뜻한 바람이 지나고 나비가 스매싱하고 4 월에 인간과 같다고 느낍니다.

23. 사람들의 말은 세상 끝이고 그들은 집에 없다. Bishan 단계 장벽이 싫어, Bishan 또한 구름으로 덮여있다.

24. 누가 내 꿈에서 욕을하고 조용히 떠난다. 슬픈 문장

25. 나는 당신에 관한 모든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이 세상에서 너를 그리워, 지금부터는 그만 두지 마라.

26. 일단 돌아서면 불꽃 놀이가 끝나고 더 이상 어린 시절에 영원히 돌아갈 수 없으며 잉크와 잉크로 희미한 향기가 남습니다. 그것은 내 마음 속에 있었던 가장 깊은 상처입니다.

27. 나는 너를 너의 눈에두고있다. 나는 너를 나의 입에서 읽고있다. 나는 너를 너의 손에 붙들고있다. 나는 너를 안고있다. 너의 마음 속에있다. 너를 생각하고있다. 내 마음. 너의 인생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너야, 너를 영원히 사랑해!

28. 내 마음,이 새들이 너의 눈 속에 하늘을 발견했다.

29. 일부 손실은 파멸되며 일부 운명은 결실을 맺지 못할 것입니다. 사람이 그것을 사랑할 수는 없을지 모르지만, 당신이 내 마음 속에 남긴 조각들만 지울 수는 없습니다. . .

30. 나는 너무 많이 가질 수 없다. 모든 것은 단지 환상이다.

31. 사랑의 고통, 마음은 알고, 밤은 알고, 눈물은 알고, 사랑의 거리, 발은 알고, 꿈은 알고 있고, 시간은 알 수있다. 가벼운 사랑, 스매싱하지만 스매싱, 멀리있는 사랑은 발자국이 아니라 시간이지만, 떠 다니는 사랑은 기분이 아니라 마음의 상태입니다!

32. 관계가 당신에게 속하지 않을 때, 그것은 당신에게 전혀 가치가 없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손실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33. 나는 너를 좋아한다, 오랫동안, 너를 기다리고있다, 오랜 시간 동안, 지금, 나는 떠나야한다. 오랫동안 .....

34. 나는 사랑에 빠져 있고, 묶지 못하고, 걷고, 가지 않고, 머물며, 머물러 있기 때문에, 나는 이해하고 싶지 않다.

35. 푸른 커튼, 유리 같은 마음은 당신에게 투명하지만 슬프 기 쉽습니다.

36. 나는 너를 좋아한다. 나는 너를 기다리고있다. 나는 네게 매일 축복을하고있다. 나는 너를 항상 그리워한다. 너는 그것을 받았다. 나는 너를 가질 수 있는지 모른다. 네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낙엽인지는 모르겠다. 내 환생입니다!

37. 마음은 죽었고 눈물은 마른 채로 있고 영혼으로 돌아가는 것은 참기가 힘듭니다 꿈은 깨어나고 감정은 사라졌습니다 과거는 연기와 같은 것입니다 또한 진실이고 거짓이면서도 사랑하고 싫어합니다 잎은 조용히 떨어지고 스스로 자해합니다. 추위와 맑은, 비참하고 비참한 것을 찾고 있지만, 무기력하고, 영원히 그리고 영원히,이 증오는 끝이 없습니다.

38. 어떤 손실은 파멸하고 어떤 운명은 결코 결과를 가져 오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을 사랑할 필요는 없지만, 사람이 있다면, 그녀를 잘 사랑해야합니다 ...

39. 바람은 구름의 드리프트를 이해하지 못한다. 하늘은 비를 알지 못한다. 눈은 눈물의 약점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래서 너는 나의 선택을 이해하지 못한다. 내 슬픔을 이해할 수 없다. 모든 사람이 행복해야한다. 반드시 말해야합니다.

40. 행복은 슬픔을 동반해야하며 비가 내린 후에 날씨가 좋아야합니다. 비가 내린 후에 여전히 비가 내린 경우 슬픔이 여전히 슬퍼하면,이 분리 후에 우리가 침착하게 대면하게하십시오. 불가능한 사람을 찾아 미소 지으십시오.

41. 진정한 외로움이 군중 속에 있습니다. 많은 친숙한 얼굴에 직면하면 갑자기 언어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외로움입니다. 마치 푸른 바다에있는 것처럼 깊은 곳에서 숨을 쉴 수가 없습니다.

42. 공중에서 새의 날개가 진동한다.이 날개는 교활하고 칙칙하고 두려운 소리와 불확실한 운명의 흐름으로 가득차있다.

43. 문앞의 나뭇잎을 세고, 창 밖에서 비를 듣고, 물을 통과하는 소리가이 시간을 연상케합니다.

44. 비가 오면 우산을 가지지 않고, 하늘도 있고, 비가 내리지도 않는다.

45. 그 기간 동안, 당신이 어떤 각도에서 읽든 상관없이, 당신은 완벽합니다. 당신이 부족한 부분은 이미 내가 상상 한 붓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46. ​​과거를 되돌아 보면, 다채로운 빛과 그림자, 기억의 장벽으로 가득하며, 심장 소리가 점차 사라졌습니다.

47. 과거는 기억 속에 뿌려지는 꿈이고, 당신은 나의 유일한 생생한 기억이다. 녹색 잎 위에있는 물방울은 생각의 눈물이다.

아름다운 인생을 믿는 것은 노래없는 노래이며, 심장의 외로움은 오래지 않아서 얼음이되어, 당신은 계절에 대해 가장 아름다운 노트입니다.

49. 나는이 삶의 붉은 먼지를 만났습니다. 그것은 수천 년 동안 격렬 해지고있는 시간의 터널에서의 나의 희망이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삶에서 당신을 빚진 사랑, 당신을위한 신의 고의적 인 보살핌 일 수도 있고, 나는이 생에서 그것을 갚아야 만합니다. 당신의 아름다움과 친절이 제 삶에서 졸졸 흐르고 있습니다. 나는 정적 인 흐름을 차려 입으면서 심령술과 진정한 사랑을 사용합니다.

50. 사랑은 아직 오지 않았고, 평온한 날이었습니다. 가장 고통 스럽지만 퀴즈와 시험이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많은 압박감을 느끼고 앞뒤로 보았지만 그 양은 적었습니다.

51. 행복은 높은 산, 긴 강, 푸른 바다이다.

52. 일단 우리가 함께 달을 즐기고, 함께 놀고, 긴 활주로를 비틀 거 렸을 때! 이제 조용한 시간의 흐름은 우리를 서로 멀리합니다. 달이 오르면 나는 생각하고있다, 너는 무엇을하고 있으며, 누구인가?

53. 너는 내가 너를 얼마나 깊이 사랑하는지 물어 보았고, 달은 내 마음을 나타낸다. 네가 너에게 얼마나 사실인지 나에게 묻고 너 없이는 희미 해.

54. 행복한 슬픔, 달콤한 슬픔, 따뜻한 고통, 실종은 장기간의 강수량이며 미래에 대한 좋은 열망입니다.

55. 나는 그의 꿈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비인데 어쩌면 그는 나에게 부자를 많이 줄 수는 없지만 그는 나에게 붉은 장미와 같은 뜨거운 마음을 줄 수있다. 나는 그것을 항상 좋아한다! 나는 그의 체온과 함께 텍스트 카드를 사용했다. 그 섬세한 붉은 장미는 정말로 내 마음을 타 웠고, 나는 붉은 먼지에 가장 낭만적이고 활발한 사랑의 소용돌이에 빠지게했다.

56. 사랑은이 세상에 오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사랑이 없다면, 여전히 사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사랑으로, 사람들은이 세상과 더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57. 슬픈 멜로디를 듣고 조용히 생각하면서 호기심 많은 웃음을 기억하면 언제나 구름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나는 며칠 동안 어렴풋이 나타났습니다.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내가 너를 그리워 할 때 너는 나도 그리워 할거야. 네가이 형을 선고했을 때, 그것은 진실되고 진실했다. 나는 침묵했다.

58. 바람은 구름의 드리프트를 이해하지 못한다. 하늘은 비를 이해하지 못한다. 눈은 눈물의 약점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래서 너는 나의 선택을 이해하지 못한다. 내 슬픔을 이해할 수 없다. 모든 사람이 행복해야한다. 반드시 말해야합니다.

59. 바람 속에서 걷고 걷고, 영혼의 음악을 듣고, 평범하고, 외롭고, 흐르는, 기다리고, 부드럽게 감았습니다. 길가에있는 꽃잎은 바람과 함께 올라가고, 눈은 맑아지고, 나는 떨어지는 꽃의 젊음이다. 떨어지는 순간은 사랑의 광채이며, 봄이면 시들어갑니다. 꽃잎이 꽃잎 같으면 사랑은 바람과 같아요. 그냥 부드럽게 드리면 눈물이 없습니다!

60. 나는 너를 잃을 까봐 두려워하지만, 나는 너를 붙들기 위해 손을 뻗은 적이 없다. 너의 미소가 없어지지만 내 속삭임이 사라져 버렸다.

61. 꽃은 꿈처럼 물처럼 흐르는 삶의 꿈, 기복의 행복, 골짜기 바닥에서 부드럽게 마찰, 가슴 아픈 순간을 아프고 마음에 달라 붙는다.

62. 우리가 함께 걸어가는 길을 되돌아 보면, 웃음, 우울함, 노래, 노래 및 끝없는 말. 모든 것이 완벽하고 혼란스러운 꿈과 같습니다.

63. 오늘 밤, 내 꿈이 더 따뜻할 것인가? 온화한 꿈이면에 가슴 아픈 것을 숨길 수 있습니까?

64. 세상이 나를 거부하더라도, 나는 여전히 자신을 믿는다. 내가 끝내고 싶은 길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을 안다. 나는 누군가가 나를 염려하면 생각하지 않는다. 내 인생은 매우 조용하고 나 자신의 주인이다. 슬퍼 할 때 울버린의 울부 짖음도 매우 흥미 롭습니다. 눈물이 마른 후에 머리의 소리가 너무 훌륭합니다. 좌절 할 때, 당신은 영혼의 긴 잃어버린 목적지를 조용히 찾고 있습니다. 당신이 행복 할 때, 당신은 모든 열정을 가질 것입니다. 항상 아름답게 살도록하십시오.

65. 심장이없고 폐가없는 사람은 실제로 매우 감정적인데, 깊은 곳에서 눌려지며, 일조량이 적고, 비슷한 음모를 만나고, 친숙한 등을 만났으며, 약간의 눈썹을 만지기도합니다. 공포와 도망으로 압도. 어떤 사람들은 어떤 말을 듣기 위해 마음을 쓰면 더 진실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만질 수있는 몇 가지 것들이 있지만, 우리가 일단 우리의 감정을 놓아 버리면 우리가 울 것 같아서 눈물을 흘릴 수 없습니다.

66. 행복은 슬픔을 동반해야하며 비가 내린 후에 날씨가 좋아야한다. 비가 내린 후에 여전히 비가 내린 경우 슬픔이 여전히 슬퍼하면,이 분리 후에 우리가 침착하게 대면하게하십시오. 불가능한 사람을 찾아 미소 지으십시오.

67. 푸른 커튼, 유리 같은 심혼은 당신에게 투명하지만, 슬퍼하기 쉽습니다.

68. 사랑은 아직 오지 않았고, 평온한 날이었으며, 가장 고통 스럽지만 퀴즈와 시험이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많은 압박감을 느끼고 앞뒤로 보았지만 그 양은 적었습니다.

69. 사랑은이 세상에 오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사랑이 없다면, 여전히 사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사랑으로, 사람들은이 세상과 더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70. 실종 된 슬픔, 달콤한 슬픔, 따뜻한 고통, 실종은 장기간의 강수량과 미래에 대한 좋은 열망입니다.

71. 내 마음,이 야생 새는 당신 눈 속에 하늘을 발견했습니다.

72. 일부 손실은 파멸하고 일부 운명은 결실을 맺지 못할 것입니다. 사람이 그것을 사랑하지 못하는 것을 사랑 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내 마음 속에 남긴 조각들과 지우개들을 지울 수는 없습니다 ...

73. 나는 너무 많은 것을 가질 수 없다. 모든 것은 단지 환상 일 뿐이다.

74. 사랑의 고통, 마음은 알고, 밤은 알고, 눈물은 알고, 사랑의 거리, 발은 알고, 꿈은 알고, 시간은 알고있다. 가벼운 사랑, 스매싱하지만 스매싱, 멀리 사랑은 발자취가 아니라 시간, 떠있는 사랑, 기분이 아니라 기분

75. 내가 너를 얼마나 깊이 사랑하는지 내게 묻고, 달은 내 마음을 나타낸다. 네가 너에게 얼마나 사실인지 나에게 묻고 너 없이는 희미 해.

76. 실종은 행복한 슬픔, 달콤한 슬픔, 따뜻한 고통이며, 놓치기는 장기간의 강수량이며 미래에 대한 좋은 갈망입니다.

77. 나는 그의 꿈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비이다. 아마도 그는 나를 부자로 만들 수는 없겠지만, 그는 붉은 장미와 같은 뜨거운 마음을 줄 수있다. 나는 그것을 항상 좋아한다. 나는이 텍스트 카드를 그의 체온과 그 섬세한 붉은 장미는 정말로 내 마음을 타 웠고, 나는 붉은 먼지에 가장 낭만적이고 활발한 사랑의 소용돌이에 빠지게했다.

78. 일단 불꽃이 돌았을 때, 더 이상 젊음에 영원히 돌아갈 수 없으며 희미한 문학적 향을 남기지 않는다. 그것은 내 마음 속에있는 가장 깊은 상처이다.

79. 나는 너를 너의 눈에 띄워 놓고 너를 나의 입에서 읽고있다. 나는 너를 너의 손에 붙들고있다. 나는 너를 안고있다. 너의 마음 속에있다. 너를 생각하고있다. 내 마음. 너의 인생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너야, 너를 영원히 사랑해.

80. 나는이 삶의 붉은 먼지를 만났고, 나는 시간의 터널에서 천 년 동안의 희망에 부딪쳤다. 그것은 당신의 삶에서 당신을 빚진 사랑, 당신을위한 신의 고의적 인 보살핌 일 수도 있고, 나는이 생에서 그것을 갚아야 만합니다. 당신의 아름다움과 친절이 제 삶에서 졸졸 흐르고 있습니다. 나는 정적 인 흐름을 차려 입으면서 심령술과 진정한 사랑을 사용합니다.

81. 어둠 속에서 극한까지 인내, 물의 밤과 같은 슬픔의 미소를 해석 인생의 vicissitudes에 의존, 생각의 차이에 무감각을 버려라, Qinghui 사랑의 년하자 출발점 인 기억은 수십 년 동안의 먼지를 깨우 쳤고 깨진 마음의 부드러움을 되찾았지만 마음의 여행을 멈추게 할 수는 없습니다.

82. 나는이 삶의 붉은 먼지를 만났습니다. 그것은 수천 년 동안 격렬해진 시간의 터널에서의 나의 희망이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삶에서 당신을 빚진 사랑, 당신을위한 신의 고의적 인 보살핌 일 수도 있고, 나는이 생에서 그것을 갚아야 만합니다. 당신의 아름다움과 친절이 제 삶에서 졸졸 흐르고 있습니다. 나는 정적 인 흐름을 차려 입으면서 심령술과 진정한 사랑을 사용합니다.

83. 인생은 표류하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혼란 스러울 때, 언제 내가 원래의 꿈을 보낼 수 있습니까? 번잡하고 공허한, 헛된 기쁨으로 부풀어 오른, 나는 우스꽝스러워서 이상한 친밀감을 찾는다.

84. 너는 내가 너를 얼마나 깊이 사랑하는지 묻는다. 달이 내 마음을 나타낸다. 네가 너에게 얼마나 사실인지 나에게 묻고 너 없이는 희미 해.

85. 너 때문에 내 세상은 더 이상 외롭지 않다. 너의 따뜻함을 느낀다. 네가 바람과 바람, 바람, 오래된 감정을 느낀다고 느낀다. 나는 네가 인생을 끝내고 삶을 쓰기 위해서 나를 동반하기를 바란다.

86.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인생 여정에서 완전히 다른 "세 종류의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87. 당신은 진실하고 영양가있는 말을 사용했습니다. 비가 오는 세상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관개하는시를 사용했습니다. 당신이 부드럽게 나를 깨우면, 당신이 내 꿈에 있었던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88. 너는 갔다. 나는 너의 염려와 생각으로 너를 걱정하지 않는다. 이제 나는 이미 내 얼굴을 경험했다. 몇 년 동안 나를 흉터로 남겨 두었고, 나 자신을 위해 남긴 것은 영원하다. 같은 생각을 바꾸지 마십시오.

89. 공중에서 새의 날개가 진동한다. 그것은 날카 롭고 칙칙하고 두려운 소리와 불확실한 운명의 흐름으로 가득차있다.

90. 두 별자리가 실제로 사랑하고있는 한 별자리는 너무 많이 신뢰 할 필요가 없습니다.

91. 젊음은 강물처럼, 조수는 상승하고 넘어지고, 번영에서 사라지고, 광기는 외롭습니다. 행복은 모닥불의 흐름입니다. 슬픔 이후의 슬픔입니다. 다행히도 더 이상 팔, 꿈, 아름다운 불꽃 놀이,이 바람과 눈, 변위, 사랑뿐만 아니라,

92. 그 밖의 무엇을 우리가 가지고 ...

93. 나는 사랑에 빠졌고, 묶을 수 없으며, 가려고 시도하고, 가지 않고, 가지 않고 머물러야한다. 나는 이해하고 싶지 않다.

94. 꿈속의 나비가 날고 남쪽으로 날아가 북쪽으로 날아간다. 꿈속의 나비가 술에 취해 아름다운 남자가 돌아 오기를 기다린다. 그는 오랜 세월을 기다렸다가 마침내 나를 기다렸다 고했습니다.

95. 뒤돌아 보면서 점차적으로 떠돌아 다니는 모습 ... 우리가 흔적을 뒤적 거리며 젊음의 흔적을 잊어 버렸을 때, 연구실의 서랍에만 여전히 이미 황변 된 사진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젊음의 가장 아름다운 증인.

96. 네, 떠나야 만합니다. 멀리 가야 만합니다. 당신은 나를 내버려둬 야합니다. 내 피를 낭비하게하고, 내 부드러움을 부르게하고, 내 마음을 감동시키고 내 마음을 느끼게 하소서. 네, 더이상 만질 수 없어요.

97. 당신이 말에 올 때, 당신은 멈추지 않고, 꽃이 피는 길을 걸어 다닙니다. 나는 바람과 함께 춤을 추고 산을 건너 죠. 어색 할 때 과거의 추운 기억들이 따뜻한 눈으로 녹아 버립니다. 이 추운 겨울 밤에 나는 따뜻한 바람이 지나고 나비가 스매싱하고 4 월에 인간과 같다고 느낍니다.

98. 사람들의 말은 세상 끝이고 그들은 집에 없다. Bishan 단계 장벽이 싫어, Bishan 또한 구름으로 덮여있다.

99. 누가 내 꿈에서 욕을하고 조용히 떠난다.

100. 나는 당신에 관한 모든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이 세상에서 너를 그리워, 지금부터는 그만 두지 마라.

101. 너에게 나는 무조건 항복했다. 사랑의 계약에 서명하고 싶니?

102. 점차 희미 해지는 모습을 보면서 나는 갑자기 서로를 아는 것을 기억했다.

103. 나는 남은 생애 동안 살지 않았지만 나는이 세상에서 가장 밝은 미소를 줄 수있다.

104. 순간의 부드러움은 불꽃 놀이와 같습니다.

사랑으로 둘러 쌓인 어색한 기분, 울퉁불퉁하고 창백한 밤, 항상 무자비한 유령을 흔들며, 나는 훌륭한 컬렉션을 가지고 있지만 항상 나와 함께 좋은 소원을 가지고있다. 그래서 사랑은 상처받으며 내 마음은 상처받으며 사랑은 수세기에 흐르는 물에서 조용히 변합니다. 나는 또한 바보 같고 슬프고 감정에 사로 잡혀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