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누락 된 단어


1. 때로는 어떤 사람들은 작별 인사를하지 않아도 이미 떠나기도하고 때로는 이해하기에 개방적 일 필요가없는 경우도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길어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사람들, 그러한 것들, 그 길들, 그것들은 단지 그것들이지만, 그 당시에는 이미 과거였습니다.

2. 별들이 당신을 만나기 위해 은하계를 건너 갈 수 있습니까? 나는 멀리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나는 거기에있을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과거는 훈제 된 영혼과 같고 나의 꿈은 내 생각에 더 해지고 평생 동안 사랑의 추구는 변함이 없습니다.

3. 바람은 꽃을 통해 날고, 상수는 당신의 무수한 개입입니다. 이런 종류의 미스가 고통스럽고, 마음을 완전히 비우는 방법, 그리고 무자비하게 파쇄하는 방법을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의 인물은 항상 당신의 마음에 날아, 내가 취하게!

4. 실종 된 부모님은 침대에 누워 있더라도 몸과 마음을 진정시킬 수 없으며 부모님과 동행하고 태양과 달까지 멀리 가야하며 생각이 깊게 발산되고 성숙하기 위해 고통을 사용하고 천국의 정신으로 자신을 위로해야합니다.

5. 너를 사랑해, 세계에 묻지 마라. 진실만을 묻고, 너는 아침을 희미하게 묻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영원 토록 간청한다. 너를 만날 수있게 해줘서 고마워. 매 순간마다 너를 그리워. 너를 항상 사랑해. 네 인생의 모든 순간이 매우 행복하기를 바란다. !

6. 시간이 지나면 수백 개의 장미가 주름지고 흐려졌습니다. 수천의 부드러운 꿀 단어는 시간이 지남에 사라져 버리고,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 만 변하지 않습니다.

7. 사라진 아름다움은 아름답고 연약하고 매혹적인 벚꽃과 같습니다. 태양은 우리의 슬픔을 재검토하고 모든 잠자는 과거를 잠에서 깨우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의 시간은 모래 시계의 모래처럼 보입니다.

8. 오래되지 않았고, 구타하기가 어렵습니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이있는 이중 스크린과 같습니다. - Zhang Xian, "Qianqiu"

9. 시간의 바퀴는 허슬과 소동에 대한 내 생각을 지울 수 없다. 바다가 마르더라도 전갈의 그림자는 내 마음 속에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10. 너의 하루가 아닌, 푸른 색이 아니야! 너의 꽃이 없으면, 아름답 지 않아! 너의 식사가 없으면, 향기가 없어! 너의 잠도없이, 달콤하지 않은가! 왜 그래, 너 왜 아직도 돌아 오지 않는거야?

11. 일단 Wushan이 구름이 아니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바다가 물이되기 어려웠다 - Yuan Lan

12. 당신이 얼마나 열심인지를 생각할 때, 나는 내 마음 속에서 당신이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바쁘다고해도, 당신이 없어도 나를 보게하겠습니다. 나는 지루할 것입니다. 나는 네가 내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듣고 싶다. 정말로,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13. 우리의 평범한 공통된 사랑은 인종 간, 기회, 행운, 우연, 사랑이 알려 져야하며, 상호 이해가 반드시 사랑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마음이 사람에게 공개되고, 그녀 앞에서 눈물을 흘리며, 심지어 눈물을 털어 놓을지라도 간병, 슬픔, 감사, 마음이 있더라도 사랑한다고해도 반드시 표현할 필요는 없으며 표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14. 처음에 랭을 알고 싶을 때, 두 마음을 볼 수 없습니다.

15. 앞으로도 내 존재를 경멸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내 심장 박동이 활기 넘치는 도시에 있습니다. 세상의 진리, 거절 할 수없는 통치, 내 운명의 운명, 왜 내 길을 막아야합니까? 방향을 잃어 버리면 내 마음 속의 시간이 끊임없이 사라집니다. 어디 있니? 어디 가니? 내가 어디 있니? 내가 누군 데? 내가 어디서 왔어?

16. 하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당신을 사랑합니까? 어느 하나를 선택합니까? 나는 당신을 매일 사랑합니다. 나는 매일 당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매일 전화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그를 먼저 부르 겠어요. 나는 결코 걸어주지 않을 것입니다. 전화를 끊고 전화를 끊은 후에 전화가 끊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작별 인사조차하지 않고, 전화를 끊고 사랑합니다. 약간의 부상으로 불편합니다.

17. 나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마음의 마음을 읽고 점프하며, 당신의 사랑에 대한 사랑이 매력적이며, 당신이 사랑하는 사랑이 죽어 가고 싶지 않을 때 자고 싶지 않습니다!

18. 나는 네가 미쳤 으면 좋겠어. 갑자기 강한 욕망이있다. 나는 집에 가고 싶다. 나는 정말로 울고 싶다. 내 마음은 죽기가 어렵다. 정말로 정말로 집에 가고 싶다!

19. 나는 당신이 그리울 때, 당신이 물 유리에 당신의 이름을 쓰고 매일 물을 마셔 키스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이 그리워요, 나는 당신이 그리워요, 당신이 속옷에 쓰고 매일 당신을 보호하기를 바랍니다.

20. 나는 당신을 그리워하고, 당신에 대해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며, 11 가지 목소리로, 당신이 나를 대표하고, 당신을 한 마음과 한 마음으로 사랑한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내 마음 속에 가장 중요합니다.

21. 너를 너무 그리워, 너 알콜 중독자에게 읽어라 ... 사랑해, 알지? 나에게 너의 미소가 가장 중요해!

22. 미소 짓고 외모를 놓치세요. 고귀한 기질과 당신의 매력적인 취향을 놓치지 않고, 당신의 기억 속에 부드러움과 물의 느낌을 잊기가 어렵습니다!

23. 너를 생각해라! 내 마음은 말할 고통이 없다! 너는 있니? 너는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너의 고통을 느낄 수있다. 너는 여전히 멀쩡하니?

24. 네가 다시 내게 거짓말을하고 싶다. 나는 너의 눈물을 다시 닦아주고 싶다. 너는 내 손을 다시 물기를 바란다. 네 얼굴에 다시 키스하고 싶다. 생각해라.

25. 나는 너의 팔에 다시 누워 싶다. 나는 네가 나를 위해 너의 눈물을 말리고 싶다. 나는 너를 다시 단단히 붙들고 싶다. 너의 얼굴에 다시 키스하고 싶다. 네가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26. 당신을 만나는 것은 우연한 일이며, 당신을 아는 것이 신의 뜻입니다. 나는 당신이 애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당신을 보지 못한다면, 당신은 마음이 편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을 볼 때, 당신은 단 마음이 될 것입니다!

27. 운명은 나를 지나쳐 버리지 만 오프닝은 없지만 느낌이 있고, 사랑은 주저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며, 나는 단지 기억할 수있다. 외로움은 당신 때문에 강하다. 그러나 긴 자정이 아니며, 세상의 종말은 생각을 멈추게 할 수 없으며, 하루를 그에게 다시 보려고 열심이다.

28. 영혼이없는 몸을 느끼고, 나를 붙들고, 열을 느끼고, 살아있는 느낌. 그러니 오늘 밤 나는 두려움이없고 밤에는 두려워하지 않고 평화롭게 잠을 잘 수 있고 꿈속에서 당신을 볼 수 있으며 당신의 얼굴과 눈과 미소와시의 미소를 볼 수 있습니다.

29. 이슬비가 내리는 산들 바람과 함께 진실 된 축복은 푸른 초원을지나 산과 수천 개의 산을지나 아름다운 집으로 걸어 간다. 친구에게 축복과 생각을 전하십시오.

30. 친구가 가장 소중히, 인사하고, 인생이 모여 ​​있더라도, 당신의 마음은 여전히있을 것입니다.

31. 우리가 함께있을 때의 회상에서 내 마음은 상실되었다. 당신의 활기찬 몸매는 언제나 내 꿈에 달려 있습니다. 걱정이됩니다.

32. 기쁜 마음으로 아름다운 구름을 골라 내고 기쁜 마음으로 글쓰기 : 나는 너에게 달콤하고 멋진 삶을 간절히 바란다. 세상을 나가고 진정한 사랑으로 행복한 녹색 잎을 찾으십시오. 행복과 행복을 빌기를 바랍니다! 은하계에서 손을 뽑을 수 있습니다. 별들은 생각들로 쓰여졌습니다 : 나는 당신에게 행운과 나의 사랑을 기원합니다!

33. 아내, 정말보고 싶어요, 숲에서 혼자 놀고, 때로는 길을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당신을 찾고 싶어서, 나침반 벨트를 준비했습니다. 나는 또한 너를위한 삶의 상징을 준비했다. 그것은 내 가슴이다. 나는 네가 밝은 길에서 너를 부르는 소리를 듣고 싶다.

34. 매일 나의 동기는 너를보고 너와 대화하는 것이다.

35. 가장 소중히하고, 친구들로부터 인사를하고, 인생이 모여 ​​있더라도, 당신의 마음은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36. 당신의 날들을 정직하게 보내십시오! 당신의 날이 없으면, 무력한 당신의 날들을 편안하게 보내십시오! 당신의 날이 없다면, 기대하십시오.

37. 한때 낯선 사람들이었던 이상한 친구들을 떠나 조용하고 조용한 친숙한 길로 돌아섰습니다. 대부분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영원히 좋은 친구가 되십시오 영원히 좋은 친구가 되십시오 아직도 기억하십니까? 친구에 대해 너무 많이 신경 쓰면 자만하지 않게 될 것이며 결국에는 아무도없는 무인도에서 항상 버리고 자신을 치료할 것입니다. 너무나 많은 슬픔을 드러내지 않으려 고 조용히 항상 조용하게 전화를보고, 주소록에서 친숙한 이름을보고, 어떤 사람들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더 이상 메시지를 보내지 말고, 침묵을 깨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qq에 있었을 때, 반 친구들과 친구들이 그냥 인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친구들 중 일부는 신경 쓰지 않았고, 격려와 보살핌을 준 친구들을 놓쳤습니다. 비록 내가 떠났지만, 나는 아직도 감사했다. 내가 이상했지만, 나는 아직도 그것을 놓쳤다.

38. 나는 그것이 "실종 된"맛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적어도 비어있는 느낌과 비어있는 느낌입니다. 그것은 휴식과 말하기를 원하고있는 일종의 무력감입니다. 부드러운 빛이 탁자 위에 쏟아져 내 마음의 상태를 침착하게 묘사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언어를 사용하든 놓칠 수있는 방식을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펜을 들었을 때, 나는 도달 할 수없는 과거에서 저에게 투사하는 시선을 보였습니다. 나는 그 수색을 피할 수없고, 단지 그것을 조용히 받아들입니다. 나는 그 존재를 무시하고 내 주변의 이야기에만주의를 기울일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바람이 시원하게 내리는 바람이 불 때, 나는 그것을 안다.

39. 며칠 전 제 아들이 저에게 "엄마, 왜 아직도 돌아 오지 않는거야?"라고 물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우리를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일 때문에 남편과 저는 봄 축제 기간에만 집에 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휴가를 요청하는 것은 어렵지만 돈을 더 벌기를 원하기 때문에 봄 축제를 견뎌내고 다시 되돌아 올 것입니다.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면 월급을받을 수 없으며 직장을 잃을 까봐 걱정됩니다. 집으로 돌아갈 것 같습니다. 나는 며칠 동안 머물렀고 아들은 슬.습니다. 일을하는 것은 정말로 어렵습니다. 할 일이 너무 어렵습니다. 딜레마입니다!

40. 밤늦게까지, 아무 이유없이, 빨간 눈, 그리고 그리워하기 시작했습니다.

41. 어머니, 저는 자주 친숙한 낡은 집을보고, 지붕에있는 노란 종이로 나를 찾고있는, 뜨거운 적기에 누워 있습니다.

42. 사랑한다! 나는 너를 혼자 기다리고있다. 내가 다시 전화 할 때 나는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 나는 전화를받지 않고 너를 기다려야한다. 설탕은 달고, 소금은 짠 것이고, 너의 감정은 무력하다.

43. 정말 고통스럽지 않은데, 나는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길 바라지 만, 당신을 그리워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나는 미래에 사랑에 대면하는 법을 모르며, 때로는 정말로 피하고 싶습니다. 탈출할수록 더 많이 피할 수 있습니다. 아주 좋아, 내가 사랑의 일에 손을 대지 않게하는 것이 가장 좋다. 무섭고, 사람들을 곤경에 빠뜨린다. 사람들에게 불편 함과 슬픔을 안겨준다.

44. 때로는 외롭고 때로는 사람을 그리워합니다. 우리는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누가 온라인인지, 익숙한 사람이 원하는 것을보고, 아무 말도하지 않고, 너무 얽혀 있습니다. 우리는 공간을 새로 고침하여 기분을 누가 누가 업데이트했는지, 누가 로그를 업데이트했는지, 심볼을 복구했는지, 문장을 복원하지 않았는지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어린이가 아닙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