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가장 무시 무시한 단어


1. 갈망하는 자, 사실이 완료되고 배가 부러진다 진나라는 추, 쓰라린 사람들, 하늘이 없어지지 않고 급여가 대담하며 삼천 명이 삼킬 수있다.

2. 어느 날, 용은 물을 얻을 것이고, 나는 양쯔강이 뒤로 흘러 가기를 원한다.

3. 10 명을 10 단계로 죽이고 그 거리에 머물러 라. 옷을 입고 깊숙한 곳으로 숨어 있습니다.

4. 세상의 발을 걷어차 고 과거와 현재의 어깨에 어깨를 댑니다.

5. 내가 주목할 때, Pingyang Day에가는 호랑이가없는 사람. 어느 날 용은 물을 얻을 것이고, 제 이름은 양쯔강입니다. 어느 날, 호랑이가 산으로 돌아갈 것이고 나는 하늘 반쪽의 피를 얼룩지게 할 것이다.

6. 나를 따르는 사람들은 태어나지 않을 수도 있고, 나를 반대하는 사람들은 죽어야한다.

7. 링 윤지 (Ling Yunzhi)를 핥는다면, 그는 남편이 아닌 황 차오를 비웃을 것이다.

8. 세상은 내 세대에서 벗어 났고 나는 그 시대를 떠 올립니다. 황제의 깡패가 말을하고 웃으며 술에 취해있다.

9. 중국의 만리 장성은 10 억 병력이며이 나라는 어린 아이처럼 부끄럽다. 10 만 마리의 호랑이와 늑대를 받기를 원한다면 마양 칼이 더 많이 도쿄를 파괴 할 것입니다.

10. Wanli Jianghaitong, Kyushu Tiandi는 넓다.

11. 누가 세상에 있고 오만한지 묻는다.

12. Tiangong에게 재능을 되찾고 재능을 떨어 뜨리라고 조언합니다.

13. 나는 십자 칼에서 하늘에, 간과 담낭 두 Kunlun에 머물고 미소 지었다.

14. 독약 구름에 대한 공포로 가서 세상을 함께 보아라.

15. 내 검을 수리하고 내 피를 앞쪽으로 퍼지기 위해 9 일 동안 죽여라!

16. 드래곤과 호랑이 앞에서 마른 구름까지 똑바로 살인, 싸울 수 없다, 나는 후 Tianyiao를 삼키는, 하늘에 비명 싶어요.

17. 양쯔강은 웃으며 나갔다. 우리 세대는 바질이었다.

18. 칼이 가까이에 있고 모든 방향이 움직이고있다. 영웅이 누구인지 물어보십시오.

19. 사람이 외롭다면 카르마를 파괴하십시오! 쿤룬 타이 산에는 오랜 영웅이 있습니다!

20. 남자의 검은 열정으로 보상받습니다.

21. 군주의 도움으로 사건이 완료 될 것입니다.

22. Qianqiu 베이 전시 Hongtu, 휴대용 날카로운 칼날 斩 천 스트로크.

23. 가난하고 열심히 일하면서 푸른 구름에 빠지지 마십시오. 때 옛날과 강한, 그리고 흰 머리의 심장을 이동합니다.

24. 오백 세라면 완리 강은 누구인가?

25. 한 명 살해는 범죄로 수천 명이 사망하고 900 만 명이 사망합니다. 즉 남성과 남성입니다.

26. 하나님은 나의 옛 천창 (Tianchang)을 피 하셨고, 하나님은 나를 죽이라고 부르신 다.

27. 다펭 (Dapeng)의 바람은 하루에 90,000 마일까지 상승합니다!

28. Yixian Street, Yixian Street, 그 사이에, 강한 한을 저지른 사람들, 마일을 보여주기 위해서.

29. 어느 날, 호랑이가 산으로 돌아갈 것이고 나는 하늘 절반을 피할 것이다.

30. 바람이 불고 구름이 날아 갔다. Weijia Haigui는 고향으로 돌아 갔고, 전사들은 중주를 지켰다.

31. 다른 이들이 나를 비웃기에는 너무 화가났다. 웃으며 다른 사람들은 나를 입을 수 없다. Wuling의 무덤, 꽃 없음, 포도주 없음, 농장 없음.

32. 북 마두 듀오를 갤로핑하는 것은 너무 짜증이 나서 남쪽 바람을 불며 죽는다.

33. 하늘은 장안으로 가득하며, 도시는 금으로 가득합니다. 많은 강인한 사람 만 희생하여 감히 태양과 달을 새로운 날을 위해 불러라.

34. Quantai 로의이 여행은 100,000의 국기를 가진 구식 부서를 모집합니다.

35. 충성과 함께 80 일째, 타이즈 (Taiizu) 조상들의 17 번째 왕조의 인물 인 10 만 명의 사람들이 같은 마음으로 죽어 다 밍 (Da Ming)을 300 마일 남겨 두었습니다.

36. 긴 하오는 싸우지 않고 비명을 지르지 않는다. 거물 오만을 삼키는 獣 雄 Xiong Kui 짐승.

37. 평생의 직업은 공허하며 세계의 명성은 꿈속에 있으며, 죽음 이후에는 용감도가없고 충성스러운 영혼이 요동산에 남아 있습니다.

38. 무릎의 아름다움에 취해 깨어 칼을 죽이자. 도시 벽을 연결하려고 시도하지 말고 인권을 죽이려하십시오.

39. 나는 배고픈 고기를 먹고 웃고 Huns의 피에 대해 말하기를 열망한다. 머리를 기다리며, 오래된 산의 강을 청소하고 비명을 지르십시오!

40. 비취 근육은 흰 뼈다. Jian Xiao만큼 좋지는 않다.

41. 첫 번째 사람의 탄생과 함께, 나는 오직 같은 날에 살고 있습니다. 두 발은 먼지를 찼고 어깨는 과거와 현재의 어깨를 메웠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