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소녀의 인상을 심어주기


1. 나는 휴식을 취할 수있는 항구가 필요하다.

2. 매일 ... 정말하고 싶다.

3. 사람들은 항상 낡은 희망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여전히 ​​내 곁에 있습니다.

4. 지구의 끝과 관계없이, 당신이 나를 필요로 할 때마다, 나는 당신 편으로 돌아갈 것이다.

5. 너는 내 인생에서 사랑과 사랑을하고, 눈물은 .......

6. 나는 연애 편지를 쓰지 않을 것이고, 나는 "마음"을 쓸 것이다 .....

7. 추울 경우 나는 내 팔에 머무를 것이고, 싫으면 나는 눈물을 닦아 낼 것이다. ..... 맹세하면 나는 세상에 방송하고 싶다. 당신이 나를 떠나면 나는 조용히 눈물을 흘린다. 견딜 ...

8. 하얀 사랑이 하늘을 치듯이 내 사랑이 열려있다.

9. 내 사랑은 시체로 가득 찬 붉은 피처럼 가수 야.

10. 세계가 내세에 있어도 .... 내가 원하는 건 妳 .....

11. 내가 가장 큰 물질적 삶을 만족시킬 수는 없지만 ... 나는 내 마음을 만족시킬 수있다.

12. 나는 당신이 내 오래된 열정과 어린 시절의 충성심을 사용하는 것을 사랑합니다 ...

13. 내 기억에 잠겨 있다면, 열쇠는 일생 동안 간직 될 것입니다.

14. 교활한 사랑보다 복장이 더 적합하지 않으며 교활한 사랑보다 장식이 더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15. 나는 극도로 짧은 사랑의시를 장수의 산문으로 승화시키고 싶다.

16. 맞아, 나는 무조건 항복 했으므로 나는 사랑의 계약에 서명했다.

17.이 인생 .... 너는 나귀를 가질 수 없다면, 나는 ......... 너 자신을 싫어할 것이다.

18. 양조 사랑의 와인을 마시십시오. 다시 채워지지 않으면 일생 동안 목이 말라집니다.

19. 나는 맹세한다 .... 나중에 50 년 ... 나는 아직도 너를 사랑해.

20. 너의 이름이 내 마음에 새겨 져있다 ..... 너를 영원히 사랑하자 !!!!!

21. 당신의 사랑이 없다면 ... 삶의 목표는 더욱 어려워 질 것입니다!

22. 당신의 의지 또는 그렇지 않은 경우

23.이 삶은 너를 항상 사랑할 것이다 * 100

24. 나는 나의 권리를 반으로 줄이고 나의 의무를 두 배로 할 준비가되어있다 ...

25. 나는이 세상에서 손을 잡을 뿐이다. 왜냐하면이 세상에는 충분하기 때문이다.

26. 나는 애착이라고하는 느낌이 있고, 사랑이라는 느낌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27. 원래의 기다림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사랑 때문입니다.

나는 사랑을 영원히 믿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매일 더 사랑하기 때문이다.

29. 내가 사랑한 이래로 사랑의 단맛만을 알았다.

30. 사랑을 제외하고 ... 나는 나를 계속 살아갈 이유를 ..... 생각할 수 없다.

31. 나는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너를 항상 사랑해. .... : P.

32. 나는 바람에 둘러싸여지기를 원한다.

33. 50 년이 지난 지금도 나는 지금도 그걸 사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34. 내가 동행하는 한 짧은 시간 동안 따뜻하지 않기를 바란다.

35. 내가 너무 아름다워서,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 고백 할 수 없다.

36. 내 고양이는 아주 마른 체형이야. 날 도와 줄 수 있니?

37. 내가 자러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본 것은 ...

38. 제 손에있는 보물이 되십시오.

39. 당신을 사랑하는 것이 좋은 이유인지 모른다.

40. 나는 너와 나이가 먹고 싶다.

41. 재미 있어요? 평생 동안 나와 함께하는 것이 괜찮습니까?

42. 누군가에게 기회를주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43. 나는 너를 매일 시장에 데려다 줄 것이다.

44. ad의 출현 이후 사랑하는 사람이 너무 아름다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45. 나는 한때 혼란스러워하고 외로움에서 나를 끌어 냈다.

46. ​​나는 세상이 끝날 때까지 내 마음을 사랑한다.

47. 어둠에 관계없이 변화하지 않는다.

48. 나와 함께 떠오르는 태양의 즐거움을 생각해보십시오.

49. 나는 봄과 따뜻함을 기다리는 백만 년을 보내고 싶어한다.

50. 나는 내 세계에서만 너를 이해한다.

51. 나는 내 마음을 깊이 숨길 것이다.

52. 나는 사랑이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당신과 동행하기를 원한다.

53. 나는 무엇을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의지 할 것을 배웠다.

54. 너는 내 감정을 안다. 너만 감정을 가질 수있다.

55. 우리가이 세상에서 충분한 사랑을 갖지 않으면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

56. 내가 너 없이는 살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는 더 많이 소중히 할 것이다 ....

57. 지구는 여전히 세계로 향하고 있으며, 여전히 변화하고 있으며,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58. 매일 밤 당신의 목소리로, 너무 외롭고 황폐하지 않습니다.

59. 나는 너의 감정을 따뜻한 햇살 속에 돌리고, 너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밝은 빛을 고대하고 싶다.

60. 나는 당신의 생각을 흩어져있는 별들에게 보내고 싶습니다. 작은 별빛이 당신의 창문으로 빛나고 당신과 함께 잔기를 바랄 수 있기를 바랍니다.

61.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고해서 내가 당신을 잊어 버린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나를 그리워 할 수있는 시간을 주지만, 결국에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62. 어느 날 당신이 울기를 원한다면, 나를 부르십시오, 나는 당신을 웃게 만들겠다고 약속 할 수는 없지만, 나는 당신과 울 수 있습니다. 언젠가 어떤 사람이 듣고 싶지 않으면, 저에게 전화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나아갈 것을 약속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히트가 아닙니다.

63. 나는 너 때문에이 세상에 오지 않았지만 너 때문에 나는 세상에 더 많이 붙어있다.

64. 저는 평생 동안 당신과 애인이되고 싶다고 하나님 께 말씀 드렸습니다. 하나님은 그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7 일일 수 있습니다. 나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 하나님은 4 일 밖에 안된다고 말씀 하셨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좋았다. 하나님은 3 일 밖에 안 남았습니다. 나는 어제 나 오늘이나 내일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틀 만에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좋은, 낮과 어두움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언젠가는 내가 살아 있다고 매일 말했습니다.

65. 우리는 종종 우리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선택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종종 우리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그들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언제나 누군가 우리에게 올 필요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아름답고 사랑 스럽습니다!

66. 우리는 다음 사람을 놓을 수 없기 때문에 우리의 존엄성을 버리고 개성을 버리고 완고함을 버리십시오.

67. 우리는 1 년 동안 헤어졌지만 지금은 과거를 기억합니다. 나는 여전히 무의식적으로 미소 짓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상관 없으면 상관 없습니다. 나는 평생 동안 당신의 선함을 기억하고 싶습니다.

68. 나는 너와 손을 잡고 먼길을 걷기를 원한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너를 줄곧 보살펴 줄 것이다.

69. 당신은 전에 말했습니다. 헤어지십시오. 서로 상처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친구가 될 수 없습니다. 헤어지십시오. 서로를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헤어질 수 없습니다.

70. 만일 당신이 그것을 보지 않는다면, 동쪽 벽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당신과 함께 당신의 고향에 가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나이가 많고 늙을 것입니다.

71. 과거에 많은 실수를 저지른 사람은 마침내 올바른 사람을 만나는 것입니다.

72. 당신이 행복 할 때, 나는 거기에 있지 않을 수도 있고, 행복 할 때 당신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있습니다.

73. 꽃이 피는 순간 먼지는 경솔하며 나비의 날개는 단지이 시간에 춤을 추며 먼지는 꽃 마음에 떨어집니다. 당신과 나는 원래의 평범한 비행에서 먼지이며 나비의 날개를 만난다. 플로랄 향이 있습니다.

74. 천 명의 사람들이 나를 지나치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땅바닥에 걷고 있기 때문에 나는 쉽게 당신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내 마음에 걸어 가고 있습니다.

75. 모든 여자는 천사입니다. 남자와 사랑에 빠졌을 때, 그녀는 주저없이 날개를 부러 뜨릴 것이므로 남자는 날개가없고 천국으로 날아가 버려서 그 여자를 내 보내지 않아야합니다.

76. 너는 나와 내게 축복을 받기 위해 나를 기억하고 나에게기도하고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77. 사랑이 고통을 느낀다면 그것은 분리되어 있기 때문이며, 울면 나는 아직도 당신을 그리워하기 때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