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어머니에게 쓴


1. 그것은 시대에 의해 침식되었고, 얼굴은 여전히 ​​불평이 없으며, 점차 따뜻하고 여전히 눈이 보였고 사랑이 넘쳤으며, 주름지고 거칠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은 후회로 가득차있었습니다. 모든 어머니를 축복해라, 행복한 휴일

2. 진미를 맛보고, 당신이 사랑하는 고구마 죽을 주거나, 어디든지 데려 갈 수 없으며, 친구와 가족을 만나기 위해 동행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내 마음의 달콤한 맛입니다. 엄마, 매일 행복 해요.

3. 엄마, 오랫동안 당신 앞에서 오만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너의 따뜻한 당황을 오랫동안 듣지 못했다. 과거에는 항상 당신이 너무 거만하고 때때로 당신과 함께하는 것에 짜증이났습니다. 과거에는 항상 당신이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고 느꼈고 너무 저속했습니다. 엄마, 아이들은 당신 앞에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할 용기가 없습니다. 너를 낳고, 아이를 낳고, 자라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엄마, 정말 힘들어요!

4. 년은 용서하지 않고 아이는 자랐지 만 당신, 어머니, 그러나 달력의 몇 년 동안, 옛날. 이마에는 이미 주름이 묻어있어 뿔의 머리카락도 은백색으로 물들어 있으며 몸은 기분이 좋지만 여전히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당신의 눈에는 아이들이 항상 크지 않은 아이들입니다.

5. 엄마, 왜 일 년이 지나면 젊은 얼굴을 없앨까요? 한 세대가 자랄 때 다른 세대의 열심히 일하고 땀을 흘리게되는 것은 사실입니까? 엄마, 언제 일을 멈출 수 있습니까? 아이들은 돈을 너무 많이 내고, 많은 엄마들이 더 이상 아이들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미안 해요. 엄마, 아이들, 소파에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없어요. 너를위한 따뜻한 차 한 잔, 너를위한 밥 한잔 기다리고있어. 엄마, 정말 미안 해요.

6. 엄마, 오늘은 당신의 휴가입니다, 언니가 당신에게 말 했나요? 제 여동생이 할 것 같아요. 내 누이는 나보다 더 효력이 있습니다. 누이가 이미 결혼했지만, 누이는 여전히 당신의 어머니, 어머니를두고 있습니다. 엄마, 오늘 밤은 달이 매우 둥글지만 아이들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 옆에 앉아서 가르침을들을 수는 없습니다. 엄마, 당신이 옆에 없을 때 당신은 당신의 몸을 돌봐야합니다.

7. 엄마, 아이는 자랐고 현명한 사람입니다. 고향에서 모든 것이 잘된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오랜 시간이 지났지 만, 나는 당신의 말을 듣고 앉아 있지 않았습니다. 년이 바뀌지 않는다면, 엄마, 당신은 젊을 겁니다, 맞죠? 년이 바뀌지 않는다면, 아이들은 당신의 품안에서 아주 못된 것입니다, 맞습니까? 엄마, 오늘은 당신의 휴가입니다,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8. 엄마, 사랑해! 너에게 너에게 충분한 사랑이 없다면, 오늘부터 너는 너의 말을 듣고 너에게 말하지 말아라. 당신의 어머니가 필요로한다면, 당신은 평생 동안 당신을 등 뒤에서 데려다 줄 것입니다. 그 시간처럼, 당신은 감기에 걸렸습니다. 그리고 마을 병원으로 돌아 가면, 등 뒤에서 당신이 등뒤로 움직이면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9. 엄마, 오늘은 당신의 휴가입니다. 내가 사랑해!

10. 여러 번, 나는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방황하는 날에는 따뜻하고 외로운 영혼의 느낌이 있습니다. 여러 번, 달은 이미 하늘에 있고, 멀리있는 곳의 느낌, 산과 물, 깊은 눈이 있습니다. 위로, 여러 번, 당신의 목소리와 미소는 내 인생의 원동력입니다.

11. 엄마, 알다시피, 오늘은 당신의 휴가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여전히 ​​바쁘다. 엄마, 당신은 그런 축제가 있다는 것을 결코 모릅니다 - 어머니의 날. 예, 당신은 매우 평범한 어머니, 얇은 몸이며, 수년간 세례를 받았습니다. 당신의 몸으로 가족을 부양하는 것은 당신입니다.

12. 엄마, 오늘, 깊은 경례를 드릴 것입니다!

13. 아이들은 효력이 없으며,이 평범하고 위대한 축제에서 함께 가족의 즐거움을 누릴 수 없으며, 당신에게 진이 화후와 금은 보석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어머니, 아이들은 80 세로서 깊이 당황 스럽습니다. 오늘날, 당신의 축제에 속하는 것은, 심장에서 온 단어들만 있습니다. 엄마, 당신은 열심히 일했습니다.

14. 오늘, 모든 어머니가 마음에서 미소 지으며, 아이들을 위해서, 모든 것이 어머니가 행복하기 만하면 행복 할 것이기를 바랍니다.

15. 엄마, 당신의 딸이 자랐습니다. 나는 분별력이 있습니다. 당신은 내 날이 없으면 자신을 돌보아야한다는 것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16. 엄마 : 건강과 장수를 기원합니다. 항상 젊습니다! 매일 행복합니다.

17. 엄마, 겨울에는 추위에 빠지기 때문에 당신은 내 힘의 원천입니다. 당신 때문에, 나는 강해지는 것을 배우고, 당신 때문에, 세상은 선함을 얻습니다. 엄마, 사랑해! 엄마가 더 오래 살고 건강 해지기를.

18. 빨간 장미 한 무리 : 나는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너를 평생 낳아 줘야 해. 너를 사랑해! 엄마, 너 건강하니? 매일 행복한

19.이 특별한 날에, 저는 어머니 께 다음과 같이 말하고 싶습니다. 엄마는 행복합니다! 어머니는 올 해 건강 해지고 행복해 지길 바랍니다.

20. 노동은 영광 스럽습니다! 오래 살아야합니다! 당신의 사랑스런 삶을 위해 당신의 손과 행복을 창조하십시오.

21. 내가 큰 돈이라면, 당신은 큰 엄마입니다. 내가 대통령 인 경우, 당신은 대통령의 어머니입니다. 내 미래의 삶이 어떠하든간에, 나는 언제나 너를 사랑할 것이다.

22. 무수한 생각을 마음 속의 무한한 축복으로 바꾸고, 조용히기도하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십시오.

23. 가족은 항상 따뜻하고 오래 지속되는 따뜻함으로 가득 차고 가족은 평생 동반자입니다.

24. 너는 큰 나무 다. 봄은 너의 상상에 기대고있다. 여름은 너에게 기대고있다. 가을은 너에게 기대고 겨울은 너에게 기대고있다.

25. 엄마, 오늘은 당신이 기억하지 못할 날입니다,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엄마 : 나는 당신에게 행복한 어머니의 날을 기원합니다.

26. 엄마, 저에게 인생을 주신 것에 대해 고마워요. 당신이 저에게 남자가 되라고 가르친 것이 진리입니다. 미래가 어떠하든,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27. 바람과 비가 나를 때리고, 집안의 햇살과 집안의 온기가 나를 데웠다. 집안에 너가 있기 때문에, 나는 네 엄마를 영원히 사랑하기 때문에.

28. 나는 내 어머니를 도처에 찾고 있는데, 나는 내 방에 앉아 있었다. 카스트 없음, 구별 없음, 증오 없음 - 당신은 행복의 상징입니다.

29. 엄마! 너를 사랑해! 함께 일하고 피곤해! 함께 요리하고 먹어! 한 침대와 두 명이자는거야!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너를 영원히 사랑해.

30. 어머니의 날을 제외하고는 외국인 축제가 거의 없습니다. 매년 5 월, 어머니의 날로 인해 특별한 축제에서 어머니에게 행복한 휴가를 보내고 싶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